2021년도 부산대병원 원무직 일반상식 기출문제

 

2021년도 부산대병원 원무직 일반상식 기출문제
 2021년도 부산대학교병원 원무직 필.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2021년도 부산대학교병원 원무직(노무, 행정보조, 동물사육사)

목차

1. 채용공고문(2021년도)

2. 자기소개서문항

3. 원무직 필기시험 2021년도 기출문제(일반상식)

2021년도 부산대학교병원 원무직(노무, 행정보조, 동물사육사)

목차

1. 채용공고문(2021년도)

2. 자기소개서문항

3. 원무직 필기시험 2021년도 기출문제(일반상식)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인천교통공사-신입사원공채합격자기소개서]인천교통공사자기소개서,합격자기소개서,인천교통공사자소서,합격자소서,자기소개서,자소서,입사지원서

 

[인천교통공사-신입사원공채합격자기소개서]인천교통공사자기소개서,합격자기소개서,인천교통공사자소서,합격자소서,자기소개서,자소서,입사지원서
 [인천교통공사-신입사원공채합격자기소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목 차



[ 1. 나의 소개(성장배경, 성격상 장단점, 가치관 포함) ]


[ 2. 지원동기 ]


[ 3. 입사 후 계획 ]


※ 인천교통공사 대표사업


※ 인천교통공사 윤리경영활동


※ 지원분야 예상 면접 기출문제
[ 1. 나의 소개(성장배경, 성격상 장단점, 가치관 포함) ]

저는 어린시절부터 화목한 가정과 원만한 친구들과의 관계속에서 행복하고 능동적인 성장기를 보냈습니다. 항상 제가 맡은 직무에는 최선을 다하고 또 결과에 승복할 줄 아는 성격을 기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저희 형제가 어릴 때부터 조그마한 가게를 운영하시는 아버지와 저희들에게 무한한 신뢰와 배려를 주신 어머니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형들은 모두 저에게 너무 소중한 가족들입니다. 저는 어릴적 아버지의 가르침에 따라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특히 시간을 준수하는 것을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여기고 그것이 저의 장점입니다. 시간약속을 지키는 것은 구성원들과 함께 지내면서 최소한의 예의이자 신뢰를 쌓는 기초라 여기기 때문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자라 ZARA SCM 성공사례분석 보고서

 자라 ZARA SCM 성공사례분석 보고서 레폿




자라 ZARA SCM 성공사례분석 보고서

자라 ZARA SCM 성공사례분석 보고서



ZARA의 SCM
` 목차 `
서론
1. 기업선정배경
2. ZARA 기업소개
3. Zara 성공요인분석

본론

1. ZARA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1-1. ZARA의 주문 Process
1-2. ZARA의 주문처리 Process (물류 및 유통과정)
1-3. ZARA의 디자인 및 제조
1-4. ZARA의 재고관리
1-5. ZARA의 IT
■ POSt시스템
■ PDA
■ 공장에서 쓰는 최신 컴퓨터 기술

2. ZARA에서 사용되는 SCM
2-1. SCM 개념
① SCM(Supply Chain Management - 공급망 관리)의 정의
■ ZARA식 SCM
2-2. JIT (Just In Time : 적시생산시스템)
자라의 문제점
■노후화된 POS시스템
■환경적 측면

결론
서론

1. 기업선정배경
시장 개방화에 따라 패션업계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소비자의 욕구는 다양해지고 있다. 급변하는 환경에서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파악하여야 하는 의류산업계에서 ZARA의 세계화와 최근 아시아 및 한국시장으로서의 성공적인 진출에 대한 그 원동력이 무엇인가에 대해 호기심이 생겼으며, 이런 배경 하에 우리는 ZARA의 SCM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수업시간에 배운 SCM을 기초로 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빠르게 대처하는 ZARA의 경영방식과 영업 및 생산망 관리에 초점을 두고자 한다. 기업들이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고객의 욕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적절한 가격과 적절한 장소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경영전략이 필요하다. 도한 기술개발과 지식, 정보의 활용을 통한 리스트럭처링을 이룸으로써 차별화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데 역점을 두어야 할 것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최근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기업 경영 전략의 핵심이 되고 있는 SCM에 대해 주목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 생산시스템 이론과 접목시킬 기업사례를 찾던 중, 팀 특성상 여성이 많은 이유로 의류 브랜드 ZARA에 자연이 관심이 갔고, ZARA의 빠른 성장을 이룩해낸 주 성공요인이 공급사슬관리로 판단. ZARA의 공급사슬관리 시스템을 조사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2. ZARA 기업소개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인 ZARA는 1974년 설립되었으며 1975년 첫 매장을 개장한 이래 오늘날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1400여개가 넘는 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ZARA의 돌풍’이란 말로 한 동안 패션계의 화제가 되었던 브랜드로 지금까지도 그 신화는 계속되고 있다. Inditex의 가장 인가가 높은 브랜드로써, 1990년대의 Benetton으로 비유되기도 하며 Ready-to-Wear 컬렉션의 유행을 빠르게 캐치하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 ZARA는 섹시하고 드레시한 의상이 많으며, 시크한 분위기의 아이템도 간간히 눈에 띈다. 심플, 베이직 제픔들이라서 누구에게나 무난하면서도 트렌디한 부분들을 적절히 가미한 상품성이 돋보인다. 다양한 문화권에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세계의 트렌드를 모두 포함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실루엣을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ZARA가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매장을 확장할 수 있었던 것은 사회 트렌드와 패션의 최첨단 유행에 민감하고, 한 사회의 새로운 아이디어, 가치관, 성향 등을 잘 파악했기 때문이다. ZARA에 있어 패션이란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존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지속적으로 상호작용하면서 실제 새로운 디자인에 반영되어 더 좋은 제품, 더 좋은 디자인을 만들어나가는 것”이며, 이를 위해 ZARA는 특히 소비자의 니즈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유연성과 수평적 생산 및 유통구조를 특히 강조하고 있다.

3.Zara 성공요인분석

디자인과 생산 과정의 수직 계열화
Zara는 수직 계열화를 통해 생산 과정의 상당 부분을 인하우스로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생산을 모두 외부에 의뢰했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납품 지연 및 품질 불량 등과 같은 문제점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패션의 재창조 능력
검증된 패션을 창의적으로 재창조하여 히트 상품을 빠르게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기
존 고객들이 이미 선택한 패션을 벤치마킹하고 추가적으로 자사 매장 등에서 취합한 고객의 소리와 자료를 바탕으로 더욱 창의적이고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패션 의류를 제작하는 방법으로 리스크를 최소화 하면서 매출은 극대화할 수 있었던 것이다.

고객 정보 수집을 위한 IT 시스템
전세계 매장마다 마련되어 있는 POS(Point-of-sales) 시스템을 통해 수집된 자료를 본사에 전달하고, 더 나아가 제품 디자인에서 제작 그리고 매장별 맞춤 공급을 가능케 해주는 것이 Zara의 IT 시스템이며 시장 평균 IT 투자 비용의 1/4로 이러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매장의 적극적인 활용
Zara 매장들은 도시의 번화한 상업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에서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해 Inditex가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또 다른 부분들은 매장의 인테리어 디자인, 의류 컬렉션들의 배열, 상품 진열 창문에 대한 세심한 관리 그리고 고객 관리이다. 2주에 한번씩 변화하는 매장 내부의 배열은 고객에게 항상 새로운 분위기를 제공하게 된다.

짧은 컬렉션 준비 기간
Zara의 디자이너들은 2주 만에 패션을 재창조해 낸다. 반면에 일반 의류업체 디자이너들은 통상적으로 6개월에서 1년 전부터 차기 컬렉션 준비를 시작한다. 고객 니즈 조사를 하는 데 수주 내지 수개월이 소요되는 반면, Zara는 이런 과정이 채 몇 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한 해에 1만 1,000가지 이상의 새로운 옷을 기획, 제작, 소비자들에게 한주에 약 230개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이다.

소량 생산 원칙
모든 의류 제품들의 소량 생산 원칙을 통해, 재고를 줄이고 세일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성 악화를 최소화 하는데 보다 초점을 맞추고 있다. 소량 생산 원칙은 디자인이 실패했을 경우를 대비한 하나의 위기 관리 방법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5221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자라 ZARA SCM 성공사례분석 보고서
파일이름 : 자라 ZARA SCM 성공사례분석 보고서.hwp
키워드 : 자라,ZARA,SCM,성공사례,성공사례분석,보고서
자료No(pk) : 15052214

배달의민족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배달의민족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DownLoad




배달의민족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배달의민족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우아한형제들의 배달의민족

마케팅,경영 성공사례분석


CONTENTS

1.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기업소개
① 우아한형제들의 기업설립배경
② 기업비전
③ 기업소개 및 연혁

2. 기업외부환경 분석
① 사회적환경 분석
② 기술적환경 분석
③ 경제적환경 분석
④ 정치적, 법적환경 분석

3. 배달의민족 3C분석
① 자사분석 (Company)
② 경쟁사분석 (Competitor)
- 요기요
- 지역 배달음식 홍보물/사이트
③ 고객분석 (Customer)

4. 배달의민족 시장세분화(Segmentation) 및 표적 시장 선정(Targeting)

5. 배달의민족 포지셔닝전략(Positioning) 및 마케팅 성공전략 사례분석
① Fun 마케팅전략
② Fun 경영전략
③ 선순환구조의 플랫폼 구축
④ 디자인 경영전략

6. 배달의민족 향후전략 제안

1. 우아한형...
우아한형제들의 배달의민족

마케팅,경영 성공사례분석


CONTENTS

1.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기업소개
① 우아한형제들의 기업설립배경
② 기업비전
③ 기업소개 및 연혁

2. 기업외부환경 분석
① 사회적환경 분석
② 기술적환경 분석
③ 경제적환경 분석
④ 정치적, 법적환경 분석

3. 배달의민족 3C분석
① 자사분석 (Company)
② 경쟁사분석 (Competitor)
- 요기요
- 지역 배달음식 홍보물/사이트
③ 고객분석 (Customer)

4. 배달의민족 시장세분화(Segmentation) 및 표적 시장 선정(Targeting)

5. 배달의민족 포지셔닝전략(Positioning) 및 마케팅 성공전략 사례분석
① Fun 마케팅전략
② Fun 경영전략
③ 선순환구조의 플랫폼 구축
④ 디자인 경영전략

6. 배달의민족 향후전략 제안

1.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기업소개

① 우아한형제들의 기업설립배경

우아한 형제들은 건전한 철학이 바탕이 된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한 단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이 목적이다. 이들은 세상에 발전에 도움이 되고 세상을 좀더 ‘우아~’하게 만들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설립되었다고 한다.

② 기업비전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배달산업을 발달시키자!“ 이것이 우아한 형제들의 비전이다. 이들은 스마트폰 App 서비스인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배달음식산업의 문화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있다. 소비자들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변의 많은 배달음식점 정보를 찾아 볼 수 있으며, 주변 소비자들의 리뷰를 통해 미리 업소를 평가해 볼 수 있다.
또한 배달 업체의 업주들은 기존의 주먹구구식 광고비를 줄이며, 사용자들의 리뷰를 통해 맛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이는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있고 깨끗한 음식, 그리고 질 좋은 서비스로 이어져 배달음식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고 있다.

③ 기업소개 및 연혁

회 사 명 : ㈜우아한 형제들 주요사업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공급
대표이사 : 김 봉 진 설 립 일 : 2011년 3월 10일
주 소 : 서울 송파구 석촌동 158-2 직 원 수 : 90명
자 본 금 : 180,000,000 원 연 매 출 : 20,000,000,000 원
2. 기업외부환경 분석

① 사회적환경 분석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 되었다. 사용자의 연령층도 확대되어 스마트폰을 최초로 만지는 연령대가 2.27세인 시대가 되었고, 이용시간을 전국단위로 조사 해 본 결과 평균 1시간 57분으로 TV의 뒤를 이었다.
가족형태도 바뀌고 있다. 과거 확대가족과 대가족이 주를 이었다면 지금은 핵가족, 2인가구, 1인가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1인 가구가 빠른 폭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평균소비성향 81.4%로 2인 가구 74.1%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② 기술적환경 분석

핸드폰의 기능영역 확대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기존의 핸드폰과 스마트폰의 차이는 OS에 있다. 핸드폰에 비유하면 스마트폰은 하나의 컴퓨터가 된다. 정해진 기능만을 사용하는 핸드폰과 달리 스마트폰은 원하는 기능을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런 스마트폰의 기능을 무선인터넷과 일명 ‘앱’이라 불리는 Application이 뒷받침해 준다. 무선인터넷을 통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기도 하고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아 다운 받을 수 있다.

③ 경제적환경 분석

경기불황으로 자영업자들의 소득이 감소하고 있다. 국민들의 소득이 감소하면서 외출이 줄어들고 이로 인해 자영업자들의 소득이 줄어들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어찌 보면 기회일 수 있다.

④ 정치적, 법적환경 분석

지속적인 개발로 지적 재산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에서 정부는 이를 보호할 법안을 마련하였다. 또한 중소기업이 대기업의 하청업체로서만 존재하지 않고 스스로 우뚝 설 수 있는 법안도 제정하였다.
3. 배달의민족 3C분석

㈜우아한 형제들의 내부 환경 분석을 위해 3C분석을 사용하였다. 이를 통해 자사와 경쟁사, 고객을 분석함으로써 전략방향을 도출해보고자 한다.

① 자사분석 (Company)

㈜우아한 형제들의 주 사업은 ‘배달의 민족’이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다. ‘배달의 민족’은 주변에 있는 치킨집이나 중국집 같은 배달 음식점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이다.
2010년 6월에 출시되자마자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580만 건을 기록하는 등 배달음식 어플리케이션 중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우아한 형제들은 ‘배달의 민족’의 성공으로 2012년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국무총리상과 2012년 청년 기업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기염을 토했다.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한달 200만 건 이상의 주문이 결제되고 있으며 전국 26,000개의 배달 업체들과 유료계약을 맺고 있다. 나아가, 현재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결제까지 가능케 하면서 2013년 매출이 200억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② 경쟁사분석 (Competitor)

a. 요기요

현재 배달음식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배달의 민족과 대등한 경쟁자는 없다. 현재 ‘배달의민족’의 시장점유율은 60%인 반면, 나머지 40%의 시장은 여러 경쟁사가 나눠 점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최근 위협적인 경쟁사가 나타났는데, 바로 외국계 기업 ’요기요’ 이다.
‘요기요’는 유럽 최대의 배달음식 주문서비스 딜리버리 히어로(Delivery Hero)의 한국 브랜드이다. 딜리버리 히어로는 팀유럽의 대표적인 포트폴리오 비즈니스로 독일에 처음 설립되어 영국, 호주, 멕시코 등 세계 14개국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재 ‘요기요’는 튼튼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6323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배달의민족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파일이름 : 배달의민족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제안 레포트.hwp
키워드 : 배달의민족,마케팅,성공사례과,미래전략제안,레포트,성공사례분석과
자료No(pk) : 15063234

<<[AVR] 디지털 도어락 만들기>>디지털 도어락 제작,디지탈 도어록,소스코드, 회로도,ATmega128,AVR졸업작품,키패드,CLCD,패스워드 입력,변경,비밀번호,디지털 도어락

 

<<[AVR] 디지털 도어락 만들기>>디지털 도어락 제작,디지탈 도어록,소스코드, 회로도,ATmega128,AVR졸업작품,키패드,CLCD,패스워드 입력,변경,비밀번호,디지털 도어락
 0018. [AVR] 디지털 도어락.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제가 직접 실험하고 공부한 레포트를 정리해서 작성한 압축문서입니다.

[구성 : 보고서, 회로도, 소스코드, 결과사진/동영상]
보고서에 실험환경이나 사용된 부품리스트 등이 나와 있기때문에
제공되는 소스코드와 회로도대로만 하시면 의도된 결과가 나올 것 입니다.
소스코드에는 주석이 디테일하게 기술되어 있고 실험마다 해설을 서술하여
공부하시고 이해하시기 좋도록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실행결과에 대한 사진과 동영상 파일도 첨부되어서
실험하시거나, 보고서를 작성하실 때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동작영상은

http://happyjaryo.blogspot.kr/2016/11/avr_41.html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Ⅰ. 목 표

Ⅱ. 개발환경

Ⅲ. 제작
1. 부품리스트
2. 회로도
3. 소스코드
4. 실험결과
5. 기능별 원리 및 동작해석
(1) 키 입력 및 디바운싱 기능
(2) CLCD 화면 출력
(3) 키패드 입력 및 디바운싱 기능
(4) 서보모터 제어
(5) 조명·음향 효과
(6) 패스워드 입력기능
(7) 패스워드 변경기능



Ⅰ. 목 표

디지털 도어락(Digital Door Lock)은 뛰어난 보안과 편의성으로 도어의 잠금장치로써 널리 쓰이고 있다. 이 문서에서는 AVR ATmega128을 이용하여 이러한 디지털 도어락을 제작해보려 한다. 키패드, CLCD, 서보모터, 스위치 등을 이용하여 디지털 도어락의 기본적인 기능인 잠금, 개방, 패스워드 입력 및 변경 기능을 구현할 것이다. 그리고 각 기능의 동작과 원리에 대한 동작과 원리 해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중략>


(1) 키 입력 및 디바운싱 기능

본 작품에서는 유저가 패스워드 입력 확인과 잠금 기능을 명령할 수 있도록 스위치를 장치했다. 소스의 [404번]에서 키입력을 받을 때는 MCU의 내부 Pull-up 저항을 이용한 키 입력 방식을 사용했다.
때문에 DDRx레지스터로 스위치 입력핀을 입력모드로 바꿔주었다. 그리고 PORTx를 이용해 스위치 입력핀을 ‘1’로 바꾸어 내부 pull-up저항을 활성화시킨다.

<중략>

(8) 패스워드 변경기능

패스워드를 변경할 때는 초기 타이틀 화면에서 키패드의 ‘#’버튼을 누르면 패스워드 변경 모드로 넘어간다. 키패드로 바꾸고자 하는 4자리의 패스워드를 누르고 스위치를 누르면 바로 패스워드가 변경된다. 도어락을 잠그고 새로운 패스워드를 누르면 패스워드 변경이 제대로 이루어진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어린이집 부모상담 1학기 2학기 만 1세

 

어린이집 부모상담 1학기 2학기 만 1세
 1학기 2학기 만1세 영아반부모상담일.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어린이집 부모상담 일지 만1세 6-7명 1년분 기록입니다.
기본생활 식습관 좋아하는 음식만 먹으려고 해서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격려하며 골고루 먹도록 시도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씹기시도를 좋아하는 음식에만 하고 있어 씹기도 함께 하도록 칭찬하며 유도중입니다. 가정에서도 좋아하는 음식만 먹으려 하고 밥 대신 간식을 먹으려고만 합니다. 집에서는 전혀 먹으려 하지를 않아요. 그나마 원에서 먹으니 체격유지가 가능한 듯 합니다. 배변습관 아직은 배변에 대한 의사 표현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간격을 두고 확인하고 있습니다. 가끔 배변을 하고 난 뒤 엉덩이를 들고 있을때가 있습니다. 집에서도 하고 난후 그런 행동을 보이거나 바닥에 앉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모습을 보고 확인하여 기저귀를 갈아주기도 합니다. 수면습관 자기 이불과 베개를 알고 찾아 이부자리를 깔기도 합니다. 잠이 들기까지는 시간이 걸리지도 않을 만큼 누우면 바로 잠이 들고 일어날 때도 흔들어 깨워야 일어납니다. 잠은 집에서도 아주 길게 푹 잘 자는 편입니다. 저녁에 다면 아침 6시에 일어나 등원준비를 여유롭게 합니다. 신체운동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며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뛰기도 가능하나 주위를 살피지 않고 뛰다가 부딪히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잘살피며 안전 지도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너무 활동적이다 보니 집에서도 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바깥에서 놀려고 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어린이집 평가제 통과 만1세 보육일지 10월

 

어린이집 평가제 통과 만1세 보육일지 10월
 10 월 보육일지 만1세 평가제통과.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어린이집 평가제 A통과 만1세 보육일지 입니다.
2019년 10월
어린이집 평가제 A통과 만1세 보육일지 입니다. ]2019년10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