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만 5세 10월 ~2월 관찰일지 입니다!

 

유아 만 5세 10월 ~2월 관찰일지 입니다!
 만5세 10월~2월 관찰일지 (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5세 관찰일지 입니다!
-여자아이 관찰일지 입니다!
-한 페이지에 5개 영역으로 작성한 것이 아닌 한 학기에 영역이 다 들어갈 수 있도록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누리과정영역으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으로 한 학기에 영역이 골고루 들어
가도록 작성을 하였습니다!
- 이름, 생년월일 사용하시기 편하게 지웠습니다!
- 이름 부분에 성별만 적어놨습니다!
- 자료를 소중하게 사용해주세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수제쿠키 디저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수제쿠키 디저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A사업계획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수제쿠키 디저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컨셉과 방향설정

3. 메뉴소개 및 가격책정

4. 주메뉴 레시피

5. 입지선정

6. 매장내 행동수칙

7. 인적자원관리
(1) 조직 및 인원계획
(2) 채용계획과 직원교육

8. 인테리어
(1) 인테리어 방향
(2) 매장 레이아웃
(3) 주방 레이아웃

9. 매장운영계획

10. 마케팅방안

11. 고객유치방안

12. 단골고객 확보전략

13. 재무계획
(1) 사업초기비용
(2) 예상 매출액
(3) 예상 손익계산서
(4) 대차대조표



1. 사업아이템 소개

사업아이템은 차와 수제쿠키를 판매하는 쿠키전문 카페이다.
최근 트렌드인 룸 형식의 카페로서 연인들이나 지인들과 오랜시간 편안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안락한 분위기의 공간을 만들것이며 카페 분위기는 은은한 조명을 써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것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청소년과부모1) 청소년과부모12강에서는 부모역할과 태도에 대해 다루고 있다 유기체 가치화 과정 자기경험과 가치 조건화에 대해 설명 배운점을 쓰시오0k 청소년교육 청소년과부모1

 

청소년과부모1) 청소년과부모12강에서는 부모역할과 태도에 대해 다루고 있다 유기체 가치화 과정 자기경험과 가치 조건화에 대해 설명 배운점을 쓰시오0k 청소년교육 청소년과부모1
 청소년과부모1) 청소년과부모12강에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청소년과부모1) 청소년과부모12강에서는 부모역할과 태도에 대해 다루고 있다 유기체 가치화 과정 자기경험과 가치 조건화에 대해 설명 배운점을 쓰시오0k

청소년교육 청소년과부모1

청소년과 부모 12강에서는 부모역할과 태도에 대해 다루고 있다. 이를 참고하여 유기체 가치화 과정, 자기경험과 가치 조건화에 대해 설명한 후, 나의 삶에 이러한 개념을 적용한 내용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느낀점 또는 배운점을 쓰시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Ⅰ. 서 론

현대이론중 인본주의 이론은 인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이론으로 무의식적 결정론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정신분석 이론과 환경결정론에 바탕으로 하고 있는 행동주의 이론의 입장에 반대하는 ‘제3세력의 심리학’에 속한다. 인본주의 이론에서는 사랑과, 창조성을 바탕으로 선택과 의미, 가치와 자아실현과 같은 인간의 긍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인간의 행동은 그 나이에 맞춰 행동을 할 때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정상적이며, 이상적으로 느껴진다. 즉, 유아기 아동기를 거쳐 차츰 정상적으로 자라서 성년이 되어 사회에 필요한 구성원으로 성장해 민주시민으로 나가는 것이 가장 이상적일 것이다. 따라서 그 나이와 시기에 필요한 적절한 행동은 장차 정상인으로 성장할 것인가? 비정상인으로 성장할 것인가? 추측할 수 있는 것으로 적절한 행동발달이 중요하리라 생각한다.
사람의 행동은 본능에 의해서도 행하지만 고도의 숙련되고 반복된 행동에 의하여 행동하는 경우도 있다. 이는 학습을 통해서도 가능한 것이다. 일차적으로 학습이란 행동이 변화되는 과정이다. 행동주의 이론에 의하면 학습은 주로 환경요인에 의해 반응의 확률 혹은 반응형태가 변화되거나 자극과 반응 사이의 연합을 형성하는 과정이다. 행동의 변화가 학습의 전부는 아니다. 학습은 정보, 지식, 기능, 습관, 태도, 신념 등을 획득하는 과정을 포함한다.
인본주의 심리학은 정신분석이론, 행동주의이론과 더불어 미국 심리학의 3대 세력이라고 할 수 있다. Rogers는 1931년에 컬럼비아 대학에서 심리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한 이후, 로체스터 상담소에서 12년간을 재직하면서, 부적응 아동들과의 상담경험을 통해 기존의 상담이론이 현실에서 적용되는 데에 문제가 있음을 인식하고 자신의 임상경험에 기초하여 새로운 이론을 형성하게 되었다. Rogers가 개인이 스스로 자기를 이끌어 갈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깨닫기 시작한 것도 바로 이때이며, 내담자의 행동을 해석하는 것이 비효과적이라고 생각한 것도 바로 이때다.
로저스(Carl R.Rogers)의 인간관은 자기 이론, 현상학적 이론 또는 자기실현 이론이라고 불린다. 그는 인간을 이해하는 데 있어 문제의 역사보다 지금 여기에를 강조하므로 현상학적 성격이론이라고 한다. 인간은 통합된 유기체로서 행동하기 때문에 전체론적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는 입장을 가졌으며 인간의 의식과 자아인식이 성격을 설명한다고 보았다.
이 장에서는 청소년과부모1) 청소년과 부모 12강에서는 부모역할과 태도에 대해 다루고 있다. 이를 참고하여 유기체 가치화 과정, 자기경험과 가치 조건화에 대해 설명한 후, 나의 삶에 이러한 개념을 적용한 내용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느낀점 또는 배운점을 쓰기로 하자.


Ⅱ. 본 론
1. 유기체 가치화 과정, 자기경험과 가치 조건화에 대해 설명
1) 유기체적 가치화 과정
2) 자기경험
3) 가치 조건화
2. 나의 삶에 이러한 개념을 적용한 내용을 제시
3. 느낀점 또는 배운점
Ⅲ. 결 론


참고자료

-공용, 2016, 인간행동과사회환경, 행동발달에 대한 로저스(C. Logers)이론의 특징과 장단점을 설명
-김정택․심혜숙, 2004, MBTI와 적용 삼담 사례집, 한국심리검사연구소
-이부영, 2003, 분석심리학(C.G.Jung의 인간심성론), 일조각
-장휘숙, 『전생애 발달심리학 인간발달』,박영사, 2000
-정옥분, 『아동발달의 이론』, 학지사, 2003
-에드문트 훗설. 2008.『현상학의 이념』. 서광사.
-이인정 외 공저. 2003.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나남출판.
-RALPH E. ANDERSON 외 공저. 2004.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집문당.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 유형을 분류하여 설명하시오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 유형을 분류하여 설명하시오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 유형을 분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 유형을 분류하여 설명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모형 이론
2. 에스핑 앤더슨의 3가지 유형의 복지국가 체제
1) 자유주의적 복지국가
2) 조합주의적 복지국가
3) 사회민주적 복지국가
Ⅲ 결론 및 의견
참고문헌
Ⅰ 서론
복지국가는 국민의 인간다운 생활을 위해 국가가 적극적으로 복지 혜택을 부여하고, 국민의
최소한의 생활을 위해 국가가 물질적 급부를 제공하는 국가를 말한다. 복지국가의 발전에 있어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 유형화 이론 이전에는 한 국가의 복지수준을 측정하는 지표로서 단순하게 GDP에 대한 사회복지비 지출의 비율이 발달 지표정도로 사용되었다. 그러나 이 측정 방법은 사회복지비의 용도나 복지급여의 성격 등을 반영하지 않은 문제를 안고 있었다. 이러한 오류를 개선하기 위해 처음으로 복지국가 유형화를 시도한 것은 윌렌스키와 르보였다. 그는 복지국가를 잔여적 복지국가와 제도적 복지굮가로 유형화하였다. 이후 여러 학자들의 유형화에 대한 연구가 있었지만 에스핑 앤더슨의 저서 “복지 자본주의의 세 가지 세계”의 복지국가 유형론에 의해 완결되었다고 할 수 있다. 에스핑 앤더슨은 복지국가를 자유주의적 복지국가, 조합주의적 복지국가, 사회민주적 복지국가로 유형화하였다. 이에 본론에서는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 유형을 분류하여 설명하고자 한다.

Ⅱ 본론
1.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모형 이론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모형 이론은 복지국가 유형론에서 가장 많이 거론되고, 복지국가 비교연구의 지배적 패러다임으로 자리잡았다. 에스핑 앤더슨은‘탈(脫)상품화’와 ‘사회계층화’에 따라 복지 이념을 분류하고, 이 기준에 따라 서구자본주의 18개국을 ‘자유주의 복지국가’,‘보수주의적·조합주의적 복지국가’, ‘사민주의적 복지국가’로 분류하였다.
가장 중요한 유형 분류의 기준인 탈상품화는 에스핑 앤더슨에 의해 지표로 나타난다. 높은 소득대체율은 시장소득에 의존하지 않고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정도를 나타낼 수 있는 지표로 사용되었다. 또한 수급을 얻기 위한 자격, 높은 수급기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회보장제도에 적용 가능한지에 대한 적용범위 (coverage) 등을 고려해 탈상품화를 점수화하였다. 구체적으로 탈상품화는 고령으로 인한 은퇴, 사회구조로 인한 실업, 질병으로 인한 실업으로 인해 어려움이 있을 때, 자신의 노동력을 시장에 팔지 않고도 살 수 있는 정도를 점수화 했다. 이때 수급자격이 어렵지 않을수록, 수급기간이 길수록, 소득대체율이 높을수록 탈상품화가 높다고 할 수 있다. 이를 점수화하여 구분하면 탈상품화 정도가 높을수록 사회민주주의체제로, 중간단계는 보수주의, 낮은단계는 자유주의로 구분할 수 있다.

2. 에스핑 앤더슨의 3가지 유형의 복지국가 체제
1) 자유주의적 복지국가
‘자유주의적 복지국가’는 소득조사에 의한 공공부조가 강조된다. 시장의 효율성을 강조하는 유형으로 사회권의 영역은 제한되고 다차원의 사회계층체제를 촉진시킨다. 다수의 사람들은 시장에서의 실적에 따라 차이가 나는 복지를 수혜받게 된다. 즉 자유주의 복지국가는 사회복지를 시장경제 유지와 강화를 위한 수단으로 여긴다. 탈상품화 효과가 낮으며, 민간부문의 역할이 강조된다. 보편적 복지대신 저소득층 같은 특정 계층을 대상으로 자산조사에 기초한 사회부조를 강조한다. 복지는 사회적 권리이기 보다 무능력자에 대한 시혜적 측면이 강하다. 따라서 복지혜택을 받기 위한 자격요건이 매우 엄격하며, 사회급여 또한 높지 않다...<중략>..
2) 조합주의적 복지국가
3) 사회민주적 복지국가

Ⅲ 결론 및 의견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2년 2학기 아동미술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아동미술의 목적, 인지발달이론 등)

 

2022년 2학기 아동미술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아동미술의 목적, 인지발달이론 등)
 20222출석대체_유아1_아동.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1. 아동미술의 목적에 대해 논하시오.
2. 아동미술을 보는 관점 중 인지발달이론과 지각발달이론에 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아동미술의 목적
2. 아동미술을 보는 관점
1) 인지발달이론
2) 지각발달이론
3) 비교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아동미술의 목적.hwp
2. 인지발달이론.hwp
3. 지각발달이론.hwp
4. 인지발달이론과 지각발달이론 비교.hwp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6. 결론 작성시 참조.hwp



I. 서 론

아동은 태어나면서부터 오감각을 통하여 끊임없이 자신과 주변환경을 탐색하고 조작하며 반응한다. 이 과정을 통하여 수많은 감각과 접하며, 수많은 감각의 통합적 과정을 거쳐 자신의 신체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외부세계에 대한 지각의 범위를 넓혀 나가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주변환경과의 관계를 배운다. 또한 신체 전반적인 운동능력이 발달하여 활발한 운동을 하게 되며, 자기 주변환경에 있는 여러 가지 사물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갖게 될 뿐 아니라. 다양한 모방과 학습을 통하여 기초적인 개념과 사고능력을 배양하게 된다. 또한 시각, 청각, 촉각 등 다양한 감각기제와 손발의 움직임을 통한 운동기제와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능동적이고 목적을 가진 행동을 하게 되며 운동감각, 위치감각, 자세감각 등이 발달되면서 여러 가지 협응동작이 가능하게 된다.
특히 아동은 손에 무엇을 잡을 수 있는 파악능력이 생기면서 손에 잡히는 대상들 특히 크레파스, 연필 등 흔적이 남는 물건들을 갖고 열심히 긁적거리며 남겨진 흔적을 보고 즐거워한다. 또 아동은 물감, 붓, 크레파스, 찰흙, 수수깡 등 여러 가지 미술재료에도 관심을 나타내며 이러한 미술도구와 재료를 다루어봄으로써 만족감과 즐거움을 느낀다. 이와 같이 아동은 관찰을 통해 일상생활의 평범함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게 되며 여러 가지 다양한 매체와 재료를 통하여 그리고 색칠하고 만들면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한다. 이러한 자기창조의 표현활동을 통해서 창의성이 증진되고, 생활이 풍부해지며, 무엇인가를 성취해봄으로써 기쁨과 자신감과 만족감을 느낀다.
영유아는 신체, 인지, 언어, 정서, 사회성 등 다양한 영역의 발달을 통해 성숙한다. 영유아 교육의 궁극적인 목표가 영유아의 심신의 건강과 전인적 발달을 도와 행복을 도모하며 민주 시민의 기초를 형성하는 것이라고 볼 때, 영유아 미술은 이러한 교육의 목표를 이뤄 나가는 중요한 교육적 활동이다.
이 레포트는 아동미술의 목적에 대해 논하고, 아동미술을 보는 관점 중 인지발달이론과 지각발달이론에 관해 비교하여 설명하였다.


II. 본 론

1. 아동미술의 목적

미술활동을 통해 아동이 창의성과 인성을 기르고 머리와 감성 그리고 손의 원활한 발달과 협력을 도움으로써 총체적인 인간을 위한 기초 교육의 역할을 한다. 아동의 미술활동은 재료를 탐색하고 조작하며, 세계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이해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예술적이고 창조적인 발달을 제공하는 것이다.
① 신체발달: 아동은 감상활동, 그리기, 꾸미기, 만들기 등의 미술활동을 통해 시지각과 관찰력을 발달시킬 수 있고, 영아기에 나타나는 난화 그리기 활동 등을 통해 눈과 손의 협응과 형태를 그릴 수 있는 운필력 등 손의 기능을 발달시킨다.
② 인지발달: 아동은 자신이 경험한 세계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해 표현해 내는 미술활동을 통해 선과 색의 배치, 그림의 구성, 3차원을 2차원 평면으로 변환하는 사고 등 많은 인지적 능력을 발달시킬 수 있다. 무엇을 어떻게 그려 내고 만들 것인지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이에 대해 사고하고 대화하고 탐색하고 그리고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아동은 지속적인 주의집중의 과정을 경험하게 되고, 말하면서 사고하고, 생각하면서 말하기 때문에 미술활동을 하는 동안 다양하고 섬세한 언어표현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즉 아동의 미술활동은 아동의 주의집중력과 언어발달과 같은 아동의 인지발달을 촉진한다.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농협물류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 + 작성요령

 

농협물류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 + 작성요령
 농협물류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 자기소개서에 학력(학교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등 인적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 인터넷에 떠도는 취업 사이트나 카페에서 베껴 쓴 자소서가 아닙니다.

- 보는 사람 즉 읽는 사람(평가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했습니다.

- 질문의 요지에 맞게 작성했습니다.

- 간결하지만 자신을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수록했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을 수록했습니다.

- 면접을 대비하여 면접예상질문을 수록했습니다.

- 합격한 자소서를 베껴쓰는 것은 본인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본 자소서를 참고하시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목차>

- 자기소개서

농협물류에 지원한 동기는 무엇이며, 당사에 지원하기 위해 준비한 과정 또는 노력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본인의 성장배경, 강점 및 약점을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자랑스러웠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고,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와 해당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본인의 직업가치관은 무엇이며, 입사 후 포부에 대해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위 자기소개서 외 추가적으로 자신을 소개할 내용을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 면접예상질문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본문일부>

농협물류에 지원한 동기는 무엇이며, 당사에 지원하기 위해 준비한 과정 또는 노력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물류센터의 현장관리 담당으로 제 몫을 다하며, 물류분야에서 농협물류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지원하였습니다. 과거 물류센터에서 업무를 통해 지속적으로...(이하생략)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자랑스러웠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고,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와 해당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과거 물류센터에서 단기 아르바이트로 리배치 작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리배치는 물건이 담긴 토트들을 레일에서 가져와...(이하생략)

본인의 직업가치관은 무엇이며, 입사 후 포부에 대해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박람회 방문으로 출고 및 영업 직원이 2주간 해외 출장을 떠나면서 직장 동료의 업무를 대신한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저는 해외 관련 직무를 맡고 있었지만, 개인의 이익보다는 회사가 우선이라는 직업 가치관을...(이하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연세대학교 수시모집] 연세대학교 수시모집 최우수 자기소개서

 

[연세대학교 수시모집] 연세대학교 수시모집 최우수 자기소개서
 연세대학교자기소개서 최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연세대학교 수시모집합격생으로서, 2009년에 치뤄진 수시모집 1학기에서
제출했던 자기소개서. (우수입학자 선정 이공계 4년 전액 무료장학금선정)

강남의 유명 수시모집 전문 입시학원에서 예시자료로 이용되고 있는
자기소개서이며,많은 교수님들과 강사님들의 첨삭에 걸쳐 만들어진 만큼
수준이 높은 자기소개서로 판단됩니다.
1. 남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자신의 장점(특성 혹은 능력)과 보완 - 발전시켜야 할 단점(특성 혹은 능력)에 대하여 기술하십시오(자신의 장점을 발휘할 수 있었던 사례와,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기울인 노력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제가 남들보다 뛰어난 장점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인내심입니다.------------------(중략)

2. 고등학교 재학 기간 중 학업 이외의 활동 영역(사회봉사 활동, 교내 - 외 클럽 활동, 단체 활동, 취미 활동, 문화 활동)에서 가장 소중했던 경험을 소개하고, 이러한 경험이 자신의 성장에 어떤 도움을 주었는지 기술하십시오.

고교 2학년 겨울방학 기간에 충북 음성에 위치한 사회복지 기관인 꽃동네로 2박 3일 동안 봉사활동을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중략)


3.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여 □ 안에 ∨표를 한 후, 그 주제에 맞게 자유롭게 기술하십시오. 자신의 삶에 영향을 미친 가장 중요한 사건이나 경험을 설명하고, 그것이 자신의 가치관 혹은 인생관에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지를 기술하십시오. 고등학생 시절 자신이 겪었던 가장 큰 위기 혹은 좌절 상황을 설명하고, 그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과정에서의 자신의 감정과 노력을 기술하십시오. 고등학생 시절 자신이 가장 관심을 기울였던 사회 문제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그 문제의 해결을 위해 자신이 앞으로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저는 KBS에서 방영하는 <영상기록 병원 24시>라는 프로그램을 자주 보아 왔습니다. 한번은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한 여자아이가 매일같이 항생제를 맞으며 고통스럽게 생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중략)

4.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여 □ 안에 ∨표를 한 후, 그 주제에 맞게 자유롭게 기술하십시오. 가장 감명 깊게 읽은 책(1~3권)에 대하여 감명 받은 개인적인 이유를 요점적으로 기술하십시오.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고등학생 시절의 지적 성취 경험에 대해서 설명하십시오. 단, 시험 성적 이나 석차 등을 나열하기보다는 자신의 창의적인 학습 활동 내용 및 과정 등을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전공 선택에 영향을 미친 중요한 경험(인물, 사건, 서적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고교 2학년 시절 <현대환경론>이라는 책을 읽어본 적이 있습니다. 이 책은 다른 환경서적들처럼 오염된 환경을 나열하기보다 오늘날 우리가 겪고 있는 환경문제를 역사적, 철학적, 이데올로기적 관점으로 분석한 독특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중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