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만4세 (10페이지분량으로 아주 자세합니다)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만4세 (10페이지분량으로 아주 자세합니다)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만4세 (.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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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만4세 영아들의 2학기 9월,10월,11월,12월,1월,2월동안의 관찰일지 이며 6개영역별 관찰내용과 평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표준보육과정에 의거하여 기록되었으며 평가인증 완료하여 A받았습니다.
1.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휴식을 취한 뒤 상OO는 ‘선생님 저 이제 다 쉬었어요 이제 다시 가서 놀고 이따가 힘들면 다시 쉬러올게요’라고 이야기를 하고 놀이를 하러 간다

스스로 놀잇감을 선택하여 놀이할 수 있으며, 하고 싶은 놀이를 선생님과 친구에게 제안하여 함께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관찰일지 1학기(3월~8월) 4명 분량

 

만0세 관찰일지 1학기(3월~8월) 4명 분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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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만0세 영아들을 대상으로 놀이활동과 일상생활로 구분하여 매달 작성하였으며 자세한 관찰 내용과 1학기 발달종합평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평가인증 통과한 자료입니다.
(1) 영아 1
만0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2) 영아 2
만0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3) 영아 3
만0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3) 영아 4
만0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모래를 그릇에 담고 쏟기를 반복하며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도구에도 관심을 가진다.

에어바운스 위에서도 점프점프 하며 발을 내 딪기도 전에 물속으로 뛰어들려 하여 팔을 잡아 주었다.

또래에 비해 언어구사력이 높은편이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짧은 문장으로 말할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레폿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INDEX

I. 서론

II. 본론
1. 마케팅 이슈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
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

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
1) 고객 분석
2) 기업 분석
카카오 SWOT분석
3) 경쟁자 분석

3.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전략
(1)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 4P Mix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전략
3)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III. 결론

참고문헌

I. 서론
마케팅은 기업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의 목표 고객에 대한 가치(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해내는 일련의 모든 과정으로서, 기업의...
카카오톡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INDEX

I. 서론

II. 본론
1. 마케팅 이슈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
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

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
1) 고객 분석
2) 기업 분석
카카오 SWOT분석
3) 경쟁자 분석

3.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전략
(1)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 4P Mix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전략
3)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III. 결론

참고문헌

I. 서론
마케팅은 기업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의 목표 고객에 대한 가치(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해내는 일련의 모든 과정으로서, 기업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목표 시장을 정의하고 관리하는 과정으로 정의 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은 기업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합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일이다.명확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의 수립은 기업의 가치 창출의 첫 걸음이며, 수립된 마케팅 전략의 효율적인 실행이 기업 성과의 성패를 결정 짓는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기업은 경쟁사들과 대비되는 경쟁우위를 성취할 수 있다.
‘카카오톡’을 필두로 대한민국 smart phone application(이하 app) 시장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카카오는 명확하고 효율적인 마케팅전략을 통해 확실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좋은 예다.
II. 본론
1. 마케팅 이슈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
㈜카카오는 2013년 3월 18일 ‘카카오톡’이라는 스마트폰 기반 app을 출시하면서 국내 메신저 app시장에 초기에 진출하여 선구자적 역할을 해 온 mobile platform service 기업이다. ㈜카카오는 ‘모두가 자유롭게 소통하는 mobile 세상을 꿈꾸며 사용자와 함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만든다’라는 모토 아래, 국내 메신저 app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 app인 ‘카카오톡’을 비롯해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는 사진 공유 mobile SNS ‘카카오스토리’를개발했다. 여기에 더하여‘카카오그룹’, ‘카카오게임’, ‘카카오아지트’ 등의 app들을 개발하여 이용자의 일상 속에 깊숙이 스며들어 일상을 함께하는 대표 mobile social platform으로 자리잡았다.

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
4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작은 벤처기업이었던 ㈜카카오는 기존의 mobileSMS서비스(유료)에서 탈피한 ‘무료 문자 서비스 시장’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였다. 초기에 시장에 진출하여, 시장 선점으로 인한 큰 성공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비즈니스 모델의 부재로 인한 재정적자 등의 고충을 겪게 되자, ㈜카카오는 단순 메신저 서비스에서 탈피하여 Marketing Platform/ Content Platform / Social Platform / Open API 등 복합적인 social platform으로 진화 하였다.그리고폭넓은 사용자층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브랜드 자산 구축을 마케팅 활동의 목표로 설정하여, 여러 기업, 브랜드들과의 제휴를 통해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app개발의 조력자 역할을 해 줄‘3rd party app파트너(중,소 벤처)’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연계 형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이를 통해 카카오는 그들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었다.
이와 같이 ㈜카카오가 큰 성공을 이루는데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어떠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는지에 대해서 알아본다.

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
1) 고객 분석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2009년에 KT를 통해 아이폰3G모델이 국내에 출시되면서 서서히 성장하기 시작했다. 이에 ㈜카카오는 스마트폰을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예측하고 스마트폰 기반 app개발에 착수했다. ㈜카카오의 예측대로 스마트폰 시장은 빠르게 성장했고,불과 1년만인 2010년,작년 대비 스마트폰 보급률은 12%나 증가했다.수 많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카카오톡에 많은 관심을 가졌고, 카카오톡은 초기 모바일 메신저 시장을 선점하여 급기야 문자 메시지(SMS)를 대체하기에이르렀다. 카카오톡은개발 초기부터 특정 연령층을 공략한 것이 아니라 전체 스마트폰 사용자를 Target으로 삼고 내놓은 Mobileplatfrom이었다. 따라서, 옆의 그래프와 같이 카카오톡의 연령대별 순이용자는 전 연령층에 걸쳐 고루 퍼져있다. 이러한 넓은 고객군(群)이 곧 카카오톡의 성공원동력인 네트워크 효과를 유발했고, 카카오톡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

2) 기업 분석
㈜카카오는 NHN의 계열사인 ‘한게임’의 대표였던 김범수 의장이NHN을 사퇴하면서 ‘아이위랩(現㈜카카오)’이라는 소규모의 벤처기업을 인수하면서 출범한 스마트폰app개발 기업이다. 김범수 의장이 인수하기 전의아이위랩은 인터넷 시장을 공략한 기업이었다. 하지만 2009년부터스마트폰이 급속도로 보급됨에 따라 모든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전사적으로 스마트폰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개발에 전념했다. 그리고 인터넷 시대의 핵심이 ‘검색’이었다면 스마트폰 시대의 핵심은‘커뮤니케이션’이라는 판단을 내리고 MIM시장에 진출하였다.
㈜카카오는 진출 초기에 보통 기업의 경영 흐름과 달리 독특한 원칙으로 기업을 운영했다. 그 원칙은 다음과 같다. 첫째,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광고, 검색 등의 사업과 접목하지 않고 모바일 메신저의 순수한 기능에만 집중한다. 이용자가 많은 서비스를 다른 사업과 접목하면 시너지 효과가 난다는 것이 통념이지만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오히려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포털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직접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카카오톡에서 검색이나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5223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6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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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목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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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No(pk) : 15052231

초융합 시대의 멀티미디어와 콘텐츠

 

초융합 시대의 멀티미디어와 콘텐츠
 1장 연습문제 답.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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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초융합 시대의 멀티미디어와 콘텐츠 멀티미디어 기본 이론부터 최신 기술 동향까지 - 김용태, 박길철 지음 - 한빛아카데미 1장 연습문제 정리본 입니다.
CHAPTER01 멀티미디어의 개념과 발전
01 멀티미디어의 개념과 특징
1 멀티미디어의 탄생 배경
2 멀티미디어의 개념
3 멀티미디어의 환경의 특징

02 멀티미디어의 발전 배경
1 소통 미디어의 진화
2 멀티미디어 주변 환경의 변화
3 미디어 시장의 변화

03 멀티미디어의 발전과 영향
1 소셜 미디어의 발전과 사회 환경의 변화
2 융합에 의한 발전과 사회 환경의 변화

04 멀티미디어의 활용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통합지표통과] 만2세 8월 관찰일지(7명)

 

[통합지표통과] 만2세 8월 관찰일지(7명)
 만2세 8월관찰일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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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통합지표 통과한 만2세 8월 관찰일지 입니다

총 7명분이며 표준보육과정 토대로 계획한 활동에
맞춰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각 영역별 관찰내용과 해석이 작성되어있습니다
만2세 8월관찰일지

기본생활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신체운동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사회관게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의사소통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예술경험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자연탐구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각 영역별 평가에 따른 총평
8월 상반기 종합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평가제완료 만2세 2021년 11월 보육일지

 

평가제완료 만2세 2021년 11월 보육일지
 11월보육.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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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11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평가제완료 만2세 11월 보육일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월간계획안이 함께 되어 있어 수정하시기에도 간편합니다.
평가제 A등급으로 합격한 일지이며 색깔구분을 하여 편하게 응용
하실수 있습니다.
주제
동물 놀이를 해요
실시기간
2021년 11월 1일~2021년 11월 27일
교사의 기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친숙한 동물에 관심을 가지고 알아본다.
⋅엄마동물과 아기동물에 관심을 가지고 명칭을 알아본다.
⋅동물 소리를 알아보고 다양한 방법으로 흉내 내며 놀이해본다.
⋅동물의 움직임에 관심을 가지고 모방하여 흉내 내며 표현해본다.
주제선정이유
영아들의 관심과 흥미를 반영하여 ʻ동물 놀이를 해요ʼ 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다양한 동물에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면서 주변 동물에게 친근한 감정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울러 엄마동물과 아기동물을 짝지어서 살펴보며 간단한 규칙성에 관심을 가져보고, 가족 구성원 간에 긍정적인 감정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충분한 탐색이 이루어진 후에는 동물의 소리와 움직임을 모방하여 흉내 내는 표현놀이를 하며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을 것이고, 동물은 영아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놀이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1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 (평가제/평가인증)

 

만0세 1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 (평가제/평가인증)
 만0세1학기관찰일지 3명(6대 영역).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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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1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평가제/평가인증 준비하면서 썼던 관찰일지입니다.
만0세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총 1학기동안 관찰한 내용을 기록하였습니다.

총 6개 영역,
-신체 운동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자연 탐구
-의사 소통
-기본 생활 습관

이 중 매달 5개 영역을 각 유아마다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합니다.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으니 미리보기 확인하시고 본문내용 확인해 주세요.
만 0세반 유아 관찰 기록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로 구성)

-반명
-이름
-생년월일
-기록자

<구분>
-신체 운동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자연 탐구
-의사 소통
-기본 생활 습관


<예술 경험>
3/29
교사와 함께 풍선 놀이를 했다. OO는 풍선에 스티커를 붙이는데 잘 붙지 않자 손에 붙은 스티커를 입으로 가져가려 한다. 교사가 제지하고 ‘선생님이 먼저 해볼게 한번 봐봐’ 라고 말하고 먼저 스티커를 풍선에 붙인다. OO에게도 스티커를 주며 교사가 도와주어 풍선에 스티커를 붙여본다.

*해석:
교사가 유아에게 스티커를 붙여 보도록 해보았더니 조금 어려워 하였다. 교사가 먼저 시범을 보이고 모방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더니 쉽게 하였다. 활동에 흥미를 보이며 풍선에 스티커를 붙이는 놀이를 하였다. 유아는 주변사물에 관심을 가지고 감각적으로 단순한 미술 경험을 할 수 있다.

... 이하 생략.

<신체 운동>
5/16
유아는 교사와 함께 얼음 녹이기 활동을 한다. 교사를 따라서 스포이드를 사용하여 얼음에 물을 뿌린다. 유아는 스포이드가 손에서 미끄러져 떨어지자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교사는 유아의 손을 함께 잡고 두 손을 협응 하여 꾹 눌러주니 스포이드에서 물이 나오면서 얼음이 조금씩 녹는다. 같은 활동을 반복하며 얼음을 녹여본다.

*해석:
유아는 소근육 발달을 도모하는 활동을 교사와 함께 해보면서 교사의 동작을 모방하여 똑같이 활동에 참여해 보았다. 유아에게 칭찬..............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