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미화원 자기소개서 환경미화원 공무직 자소서 예문 환경미화원 지원동기 환경공무직 미화원 경력기술서 환경미화원 공무직 합격자기소개서 직무관련 자소서

 

환경미화원 자기소개서 환경미화원 공무직 자소서 예문 환경미화원 지원동기 환경공무직 미화원 경력기술서 환경미화원 공무직 합격자기소개서 직무관련 자소서
 환경미화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환경미화원(공무직) 자기소개서 예문입니다.
- 환경미화원 자소서 항목에 대해서 모두 성실하게 작성한 자료입니다.
- 환경미화원 지원 시 다양한 부분에서 활용 가능한 자소서입니다.
환경미화원 자기소개서 목차

1.성장과정
2.성격의 장단점
3.생활신조 및 가치관
4.지원동기 및 포부
5.경력 및 직무관련

[본문일부 내용]

2.성격의 장단점

마친 후 함께했던 사람들과 협력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해 보았던 것은 지역사회를 위한 환경미화 서비스에 대해 경력에...<중략>

3.생활신조 및 가치관

소중히 여기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제가 정직하게 행동하려면 다른 사람의 부정직한 행동을 지적하는 것보다 정직하게 인도할 수 ...<중략>

4.지원동기 및 포부

코로나19의 재확산 등의 불리한 여건 속에서도 최고의 사회적 기능과 능력을 겸비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학창 ...<중략>

5.경력 및 직무관련

기회를 갖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OO 지자체에서 시행하는 길가 관리 업무에 직접 참여하여 ...<중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3명 분량입니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3명 분량입니다.
 만0세반2학기부모면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아전담 어린이집 만0세 2학기 3명 분량 부모상담일지입니다.
면담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생활습관:*원에서 나오는 죽과 점심을 잘 먹고 있음 스스로 수저와 포크를 사용할 수 있음. 잘 먹는 모습을 보이나 자신이 먹고 싶지 않은 음식은 잘 안 먹으려 함 우유나 채소등
*가끔 배변을 하며 잘 해 주고 있음
*아직 졸릴 때는 손가락을 빠는 모습을 보이며 스스로 잠이 들고 2시간 이상씩 푹 자고 일어남*집에서도 밥을 잘 먹으며 우유는 전혀 안 먹고 있다고 하심
*늦게까지 잠을 안 자려고 해 아침에 일어나면 힘들어 함

대인관계
(어른,형제,또래)
*친구들에게 함부로 장난감을 뺏거나 때리는 경우가 없어 다른 친구들도 OO이는 잘 안 건들고 호의적인 모습을 보임
*친구들과 잘 지낸다니 안심이라고 하심

발달 정도
(언어,신체 등)
*‘엄마~’‘아빠’‘오~오~’등 아직 말은 못하지만 표정이 다양해 지고 말귀도 간단한 건 알아 듣고 행동함
*잘 걸어 다니며 조심스럽게 움직임
*말을 잘 알아 듣고 오빠랑 둘이 손 잡고 춤을 추며 논다고 하심

종합의견
밥을 좋아하며 잘 먹음
말을 잘 알아 듣고 표정으로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함
애교가 많으며 춤을 좋아해 노래가 나오면 율동을 따라하며 즐거워 함
손가락을 자주 빨며 누워 있는 모습을 보임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0년도 만4세 관찰일지+관찰평가 22명분 1년치 몽땅입니다.

 

2020년도 만4세 관찰일지+관찰평가 22명분 1년치 몽땅입니다.
 만4세관찰일지+관찰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0년도 만4세 22명 유아를 대상으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누리과정5개영역 및 기본생활습관을 관찰 후
3월~6월, 7월~10월, 11월~2월 서식으로 나누어 작성되어있으며
근무하고 계시는 원 서식에 맞추어 영역별로 참고하셔도 넉넉할 내용입니다.


3월~6월 관찰일지
3월~6월 관찰평가
7월~10월 관찰일지
7월~10월 관찰평가
11월~2월 관찰일지
11월~2월 관찰평가


기본생활
4월 27일
실내놀이 시간에 ㅇㅇ이는 ㅇㅇ이가 놀고 있던 주사위를 가져간다. ㅇㅇ이가 돌려 주라고 말하자 “김ㅇㅇ, 너는 세 개 있고 나는 한 개 밖에 없잖아. 김ㅇㅇ 욕심꾸러기.” 라고 말한다. ㅇㅇ이가 “그래도 말도 없이 가져가면 안되지. 필요하면 말을 해야지.” 라고 말하자 ㅇㅇ이는 “그래도 김ㅇㅇ 욕심 꾸러기, 나만 한 개 사용하라고 하고 ㅇㅇ이만 많이 사용 하라고 하고, 김ㅇㅇ 정말 나빠.” 라고 말하고 울음을 터뜨린다.
신체운동건강
3월 18일
친구와 멀리뛰기 시합을 하기로 하며 출발선에 선다. 신호를 주자 바로 선 자세에서 배를 앞으로 내밀며 몸을 뒤로 젖혔다가 앞으로 숙이며 40****m 가량 점프한다.
4월 23일
가장 작은 돌림판을 천천히 돌렸다가 되돌아 오길 반복한다. 교사가 놀이 하는 모습을 자세히 보려고 다가가자 “여기 목을 딱 맞춰야 해요.” 라고 말한다.
의사소통
5월 13일
활동지에 스크래치 막대를 이용하여 ‘엄마’ ‘전ㅇㅇ’ 글자를 쓰고 다양한 그림을 표현한다. “나는 이제 여섯 살 이니까 밥도 스스로 잘 먹고, 엄마를 도와서 밥상 차릴 때 숟가락이랑 포크, 젓가락도 놓아줄 수 있고, 정리정돈도 스스로 하고 친구랑 사이좋게 지내는 것도 잘 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6월 16일
소방관 인형을 올리는 시합 중에 ㅇㅇ이가 지게 되자 소방관 인형을 바닥에 던지고 “나 안 해.! 왜 항상 나만 지는 거야. 나도 이기고 싶은데. 정말 왜 이렇게 잘 안 되는 거야.” 라고 큰 소리로 울음을 터뜨린다. 친구들이 놀이를 멈추고 ㅇㅇ이를 향해 “ㅇㅇ아, 게임은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는 거야. 그리고 지더라도 다음 게임을 더 열심히 해보면 되지.”라고 말하자 “아니야, 난 지금도 이기고 싶고 계속 이기고만 싶어. 난 지는 게 정말 싫단 말이야.” 라고 말하고 더 크게 운다.
예술경험
5월 29일
기타 치는 흉내를 내며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다. 친구들이 “ㅇㅇ가 잘한다. ” 라고 말하자 “ 아 좀, 부끄러운데. 다른 노래도 불러줄게.” 라고 말하며 여러 곡을 이어서 부른다. 신나는 노래에는 신나는 춤을 추고 박자가 느린 노래를 부를 때에는 눈을 감고 부른다. 교사와 친구들이 무대를 만들어 주자 무대에 올라와 단독공연을 한다.
자연탐구
3월 26일
개구리 소품을 착용하고 거울 앞에 선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관찰하며 개구리처럼 쭈그려 앉고, 양쪽 볼에 공기를 담아 부풀린다.
6월 9일
동전이 사라지는 모습을 관찰후에 “어떻게 동전이 사라진거지?” 라고 말한다. 화살표의 방향이 바뀌는 모습을 보고 “화살표 방향이 왜 바뀌게 된거지?” 라고 말하며 흥미로운 표정을 짓는다. 교사를 따라 실험 해 본 다음 동전을 사라지게 하는 실험을 성공한 후에 “아하! 이제 알겠다. 그래도 너무너무 신기해 과학은 정말 마술 같은 거야!” 라고 말한다.

유아 발달평가 (3~6월)
다른 사람과 더불어 생활하는 태도를 갖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장난감을 나누어 사용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눈과 손을 협응하여 소근육의 움직임을 섬세하게 조절하며 신체 활동에 적극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
자신의 생각이 글자로 쓰여 지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쓰기와 읽기에 관심을 가진다.
친구와 협력하여 놀이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친구와 서로 도우며 배려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리듬과 노래를 즉흥적으로 만들어 노래하고 리듬을 만들며 연주할 수 있으며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탐구하는 태도를 갖고 탐구하는 과정을 즐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만4세 (10페이지분량으로 아주 자세합니다)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만4세 (10페이지분량으로 아주 자세합니다)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만4세 (.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4세 영아들의 2학기 9월,10월,11월,12월,1월,2월동안의 관찰일지 이며 6개영역별 관찰내용과 평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표준보육과정에 의거하여 기록되었으며 평가인증 완료하여 A받았습니다.
1.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휴식을 취한 뒤 상OO는 ‘선생님 저 이제 다 쉬었어요 이제 다시 가서 놀고 이따가 힘들면 다시 쉬러올게요’라고 이야기를 하고 놀이를 하러 간다

스스로 놀잇감을 선택하여 놀이할 수 있으며, 하고 싶은 놀이를 선생님과 친구에게 제안하여 함께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관찰일지 1학기(3월~8월) 4명 분량

 

만0세 관찰일지 1학기(3월~8월) 4명 분량
 만0세 관찰일지 1학기(3월~8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0세 영아들을 대상으로 놀이활동과 일상생활로 구분하여 매달 작성하였으며 자세한 관찰 내용과 1학기 발달종합평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평가인증 통과한 자료입니다.
(1) 영아 1
만0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2) 영아 2
만0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3) 영아 3
만0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3) 영아 4
만0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모래를 그릇에 담고 쏟기를 반복하며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도구에도 관심을 가진다.

에어바운스 위에서도 점프점프 하며 발을 내 딪기도 전에 물속으로 뛰어들려 하여 팔을 잡아 주었다.

또래에 비해 언어구사력이 높은편이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짧은 문장으로 말할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레폿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INDEX

I. 서론

II. 본론
1. 마케팅 이슈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
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

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
1) 고객 분석
2) 기업 분석
카카오 SWOT분석
3) 경쟁자 분석

3.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전략
(1)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 4P Mix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전략
3)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III. 결론

참고문헌

I. 서론
마케팅은 기업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의 목표 고객에 대한 가치(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해내는 일련의 모든 과정으로서, 기업의...
카카오톡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INDEX

I. 서론

II. 본론
1. 마케팅 이슈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
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

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
1) 고객 분석
2) 기업 분석
카카오 SWOT분석
3) 경쟁자 분석

3.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전략
(1)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 4P Mix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전략
3)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III. 결론

참고문헌

I. 서론
마케팅은 기업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의 목표 고객에 대한 가치(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해내는 일련의 모든 과정으로서, 기업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목표 시장을 정의하고 관리하는 과정으로 정의 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은 기업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합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일이다.명확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의 수립은 기업의 가치 창출의 첫 걸음이며, 수립된 마케팅 전략의 효율적인 실행이 기업 성과의 성패를 결정 짓는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기업은 경쟁사들과 대비되는 경쟁우위를 성취할 수 있다.
‘카카오톡’을 필두로 대한민국 smart phone application(이하 app) 시장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카카오는 명확하고 효율적인 마케팅전략을 통해 확실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좋은 예다.
II. 본론
1. 마케팅 이슈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
㈜카카오는 2013년 3월 18일 ‘카카오톡’이라는 스마트폰 기반 app을 출시하면서 국내 메신저 app시장에 초기에 진출하여 선구자적 역할을 해 온 mobile platform service 기업이다. ㈜카카오는 ‘모두가 자유롭게 소통하는 mobile 세상을 꿈꾸며 사용자와 함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만든다’라는 모토 아래, 국내 메신저 app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 app인 ‘카카오톡’을 비롯해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는 사진 공유 mobile SNS ‘카카오스토리’를개발했다. 여기에 더하여‘카카오그룹’, ‘카카오게임’, ‘카카오아지트’ 등의 app들을 개발하여 이용자의 일상 속에 깊숙이 스며들어 일상을 함께하는 대표 mobile social platform으로 자리잡았다.

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
4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작은 벤처기업이었던 ㈜카카오는 기존의 mobileSMS서비스(유료)에서 탈피한 ‘무료 문자 서비스 시장’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였다. 초기에 시장에 진출하여, 시장 선점으로 인한 큰 성공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비즈니스 모델의 부재로 인한 재정적자 등의 고충을 겪게 되자, ㈜카카오는 단순 메신저 서비스에서 탈피하여 Marketing Platform/ Content Platform / Social Platform / Open API 등 복합적인 social platform으로 진화 하였다.그리고폭넓은 사용자층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브랜드 자산 구축을 마케팅 활동의 목표로 설정하여, 여러 기업, 브랜드들과의 제휴를 통해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app개발의 조력자 역할을 해 줄‘3rd party app파트너(중,소 벤처)’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연계 형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이를 통해 카카오는 그들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었다.
이와 같이 ㈜카카오가 큰 성공을 이루는데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어떠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는지에 대해서 알아본다.

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
1) 고객 분석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2009년에 KT를 통해 아이폰3G모델이 국내에 출시되면서 서서히 성장하기 시작했다. 이에 ㈜카카오는 스마트폰을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예측하고 스마트폰 기반 app개발에 착수했다. ㈜카카오의 예측대로 스마트폰 시장은 빠르게 성장했고,불과 1년만인 2010년,작년 대비 스마트폰 보급률은 12%나 증가했다.수 많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카카오톡에 많은 관심을 가졌고, 카카오톡은 초기 모바일 메신저 시장을 선점하여 급기야 문자 메시지(SMS)를 대체하기에이르렀다. 카카오톡은개발 초기부터 특정 연령층을 공략한 것이 아니라 전체 스마트폰 사용자를 Target으로 삼고 내놓은 Mobileplatfrom이었다. 따라서, 옆의 그래프와 같이 카카오톡의 연령대별 순이용자는 전 연령층에 걸쳐 고루 퍼져있다. 이러한 넓은 고객군(群)이 곧 카카오톡의 성공원동력인 네트워크 효과를 유발했고, 카카오톡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

2) 기업 분석
㈜카카오는 NHN의 계열사인 ‘한게임’의 대표였던 김범수 의장이NHN을 사퇴하면서 ‘아이위랩(現㈜카카오)’이라는 소규모의 벤처기업을 인수하면서 출범한 스마트폰app개발 기업이다. 김범수 의장이 인수하기 전의아이위랩은 인터넷 시장을 공략한 기업이었다. 하지만 2009년부터스마트폰이 급속도로 보급됨에 따라 모든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전사적으로 스마트폰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개발에 전념했다. 그리고 인터넷 시대의 핵심이 ‘검색’이었다면 스마트폰 시대의 핵심은‘커뮤니케이션’이라는 판단을 내리고 MIM시장에 진출하였다.
㈜카카오는 진출 초기에 보통 기업의 경영 흐름과 달리 독특한 원칙으로 기업을 운영했다. 그 원칙은 다음과 같다. 첫째,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광고, 검색 등의 사업과 접목하지 않고 모바일 메신저의 순수한 기능에만 집중한다. 이용자가 많은 서비스를 다른 사업과 접목하면 시너지 효과가 난다는 것이 통념이지만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오히려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포털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직접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카카오톡에서 검색이나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5223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6 Page
파일종류 : DOCX 파일
자료제목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파일이름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docx
키워드 : 카카오톡,마케팅전략,STP,P,SWOT,과,브랜드,성공요인,4P,분석과
자료No(pk) : 15052231

초융합 시대의 멀티미디어와 콘텐츠

 

초융합 시대의 멀티미디어와 콘텐츠
 1장 연습문제 답.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초융합 시대의 멀티미디어와 콘텐츠 멀티미디어 기본 이론부터 최신 기술 동향까지 - 김용태, 박길철 지음 - 한빛아카데미 1장 연습문제 정리본 입니다.
CHAPTER01 멀티미디어의 개념과 발전
01 멀티미디어의 개념과 특징
1 멀티미디어의 탄생 배경
2 멀티미디어의 개념
3 멀티미디어의 환경의 특징

02 멀티미디어의 발전 배경
1 소통 미디어의 진화
2 멀티미디어 주변 환경의 변화
3 미디어 시장의 변화

03 멀티미디어의 발전과 영향
1 소셜 미디어의 발전과 사회 환경의 변화
2 융합에 의한 발전과 사회 환경의 변화

04 멀티미디어의 활용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