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지표통과] 만2세 8월 관찰일지(7명)

 

[통합지표통과] 만2세 8월 관찰일지(7명)
 만2세 8월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통합지표 통과한 만2세 8월 관찰일지 입니다

총 7명분이며 표준보육과정 토대로 계획한 활동에
맞춰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각 영역별 관찰내용과 해석이 작성되어있습니다
만2세 8월관찰일지

기본생활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신체운동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사회관게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의사소통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예술경험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자연탐구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각 영역별 평가에 따른 총평
8월 상반기 종합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5명 분량입니다.

 

만1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5명 분량입니다.
 만1세 2학기 부모면담일지 5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입니다. 5명 분량입니다.
제 자료에 있는 1학기 부모상담일지와 연계되어있습니다.^^

제 자료 보시면 아시겠지만 작성된 자료들이 많습니다.
믿으셔도 됩니다.
실제 공공형 어린이집, 영아전담 어린이집, 민간어린이집 등에서 작성된 것들입니다.^^
<현행수준>
생활습관
교사:숟가락 젓가락질을 잘 하여 식사를 하고 식사예절이 바르다. 양치시 칫솔을 많이 깨물며 양치를 해서 칫솔 교체를 많이 한다.
부모:고집이 세져서 가정에서는 양치를 혼자하려고 한다. 엄마가 도와주려 해도 싫어한다. 편식없이 골고루 먹는다.

대인관계(부모,형제,또래)
교사:남아들과 뛰어놀며 대부분 활동을 하는 편이고 여아들과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
부모:형아와 장난감을 가지고 많이 싸운다.
양보하려 하지 않는다.

발달정도(신체,언어)
부모:집중도가 또래들보다 좋은편이라 끝까지 않아서 활동하며, 대근육활동을 선호하는 편이고, 문장으로 말을 하려 노력한다. 안먹어? 등
언어:언어가 확 늘은 모습을 보인다. 걷는 것을 싫어해서 엄마를 보면은 안아달라 한다.

행동특성
교사:흥분을 했을 때 주먹을 볼에 가지고 간다. 흥미있는 놀이 시와 또래와의 다툼 시
부모:또래와의 다툼시 화가 안풀리면은 끝까지 때리려 한다.

면담하기를 원하는 내용
교사:가정에서 피곤하면 떼쓰거나 칭얼거림이 있는지. 수면습관.
부모:원에서의 생활습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실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DownLoad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실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전략

1. 대한항공 기업선정배경

(1) 보고서 작성배경

세계경제의 성장은 소득의 증대와 더불어 여가시간의 확대를 가져왔으며 20세기 초까지만 하더라도 육상이나 해상교통수단의 보조적 역할을 했던 항공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은 각국 간의 거리를 크게 단축시킴으로 항공여행 소비자의 수요를 촉진했다. 항공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과거의 특정 소비계층 뿐만 아니라 경제적 능력과 기호의 다양한 소비패턴에 따른 소비자를 위한 여행 및 서비스 그리고 운송시장이 성장했다.
이제 항공여행은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며 많은 수의 이동 인구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수송하는 주요 교통수단으로 부상하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추어 시장내부에서 자발적 공급에 의해서건, 국가 정책에 의해서건 많은 항공사들이 성장 했으며, 잠재적 수익성을 바탕으로 여러 목적을 지닌 지역항공사 혹은 저비용항공사들이 등장하였다. 오늘날에는 여러 나라에서 대형 항공사 그리고 저비용 항공사들이 다양한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구매로까지 이어지게 만들기 위해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2) 대한항공 기업선정배경

과거 장거리 노선만을 취향 하던 대형 항공사와 단거리 노선을 취항 하던 저비용 항공사의 비즈니스 모델이 점차 변화되고 있다. 저비용 항공사의 경우, 장거리 운항 취향을 위해 항공기를 주문하거나 좌석의 등급을 높이는 등의 변화를 통해 장거리 노선 시장의 입지에 발을 내밀기 시작하며 기존의 ‘비용절감과 규모의 경제’의 포맷에서 ‘고비용 저효율’의 장거리 노선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와 반대로 대형 항공사는 불필요한 일등석을 줄이며 한 단계 낮은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을 선보이며 공간 활용과 저렴한 가격의 좌석을 운영하고 있다. 중동 항공사들도 항공시장의 변화에 맞춰 새로운 경쟁 상대로 부각되고 있으며 공격적인 시장진입을 꾀하고 있다.
이러한 치열한 시장의 변화 속에서 대한항공은 국내 항공사 중 대표적인 항공사로 성장하고 있다. 국제선 항공사 실적에서만 보더라도 올해 3분기 기준 445만명을 기록하며 항공산업 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시장 내 기업 규모의 경우 2014년 10월 기준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113개 도시에 취향하고 있으며 147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2,290명의 조종사와 5,000명의 기술직원, 6,000명의 승무원이 있는 국내 대표 항공사이다.
서비스적 측면에서 보더라도 대한항공의 99.8%의 운항 정시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2년 연속 ‘최우수 운항상’과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긍정적 측면 이면에는 최근 실적의 부진 또한 찾아볼 수 있다. 지난 2분기 기준으로 볼 때 여객 부분에선 부진으로 인한 적자가 나타나고 있는 상태이다. 주 원인으로 미주노선 부진과 태국 정치 불안, 동남아 노선 매출 감소 등의 다양한 외부요인이 있으며 단기적인 타격을 줄 가능성이 있겠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았을 때 앞에서 설명한 변화하는 시장환경에서 이러한 대한항공의 부진은 기업의 이미지와 서비스 질만 충족시킬 뿐, 실적의 하락을 가져오게 되며, 결국 기업의 타격을 줄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이슈화된 대한항공 부사장의 땅콩 논란을 보더라도 그나마 지키고 있는 기업이미지 또한 실추하게 될 가능성이 보인다. 그러하여 필자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항공산업의 전반적인 현황과 대한항공의 기업 분석을 통하여 대한항공이 비즈니스 모델의 포맷을 어떻게 시장에 맞춰 변화할 것이며 서비스마케팅 측면에서 현 상황을 어떻게 해석하고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지 분석하여 향후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2. 항공산업 현황분석

(1) 국내 항공운송시장분석

2.1.1 여객운송동향

가. 개요
’14.9월 항공여객은 항공기 운항 증가, 해외여행 수요 증가, 중국 및 동아시아외래객 방 문 확대 등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역대 월별 최대 실적인 685만명 (10.2% 증가) 기록
’14.9월 국내 및 국제여객은 각각 전년동월대비 9.4%, 10.6% 증가
’14년 1~9월 항공여객 누적 실적은 6,056만명으로 전년 동기대비 9.8% 증가하여 최대 실적 기록(’13년 누적 5,514만명)

나. 국제여객 실적
국제선은 항공사 여객기 운항편 확대, 중국과 동아시아 방한수요 확대에 따른 직항여객 수송증가, LCC 여객수송 증가, 유럽노선 항공수요 확대, 인천아시안게임(9.19~10.4)에 따 른 항공수요 증가 등으로 전년동월대비 10.6% 상승하여 역대 9월 중 최대실적 기록 (472만 명)
- 국제여객: 295만명(’07.9) → 257만명(’08.9) → 265만명(’09.9) → 330만명(’10.9)
→ 356만명(’11.9) → 388만명(’12.9) → 427만명(’13.9) → 472만명(’14.9)
[그림: 국제선 여객 전년동월대비 증감률]
지역별 국제여객은 중국노선 실적은 큰 폭의 증가, 일본노선 실적은 감소 추이
- (중국) 한중 노선 항공수요 확대로 직항실적이 증가하면서 22.0% 증가
- (유럽) 러시아 등 유럽 노선의 항공수요 확대로 16.0% 증가
- (일본) 한일 관계 등으로 0.2% 감소하면서 ’13.4월부터 최근까지 18개월
연속 전년동월대비 마이너스 성장
지역별 국제여객 실적 점유율을 살펴보면 중국(31.5%), 동아시아(29.9%), 일본(18.7%) 순으로 나타남

[그림 :일본중국동아시아지역 국제여객 증감률]

’14.9월 누적 국제선 여객실적은 4,230만명으로 전년동기대비 10.1% 증가하면서 역대 최대실적 달성
- (중국) ’14년 누적 1,197만명으로 전년동기대비 24.3% 증가
- (동아시아) ’13년 1,273만명에서 ’14년 1,404만명으로 10.3% 증가
- (일본) 매월 감소추이가 나타나는 가운데 ’13년 누적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5200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실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파일이름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hwp
키워드 : 대한항공,서비스마케팅,전략,마케팅,P,SWOT,STP전략과,C,기업,서비스전략과
자료No(pk) : 15052003

19년도~20년도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일반행정) 필기 및 면접 기출문제

 

19년도~20년도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일반행정) 필기 및 면접 기출문제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필기 면접 기출.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2019년도 ~ 2020년도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필기시험 및 면접시험 기출문제 자료입니다.

필기시험 출제문제와 실제 면접 질문들을 연도별로 종합하였으며,

입사지원 시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목차]

1. 채용공고문

2. 자기소개서 문항

3. 2019년도 필기시험 기출문제

4. 2019년도 면접시험 기출 질문

5. 2020년도 필기시험 기출문제

6. 2020년도 면접시험 기출 질문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유아 발달평가 만0세

 

영유아 발달평가 만0세
 (1학기) 영아 발달 평가 0새.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아 발달평가 만0세
영아발달평가 만0세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창업계획서 - 대학교 앞 포장마차 주점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 대학교 앞 포장마차 주점 창업 사업계획서 다운받기




창업계획서 - 대학교 앞 포장마차 주점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 대학교 앞 포장마차 주점 창업 사업계획서



대학교 앞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추진동기

3. 메뉴계획

4. 사업추진 일정 계획

5. 입지선정

6. 매장운영전략

7. 판매계획

8. 비용집행계획

9. 재무계획

(1) 예상소요자금

(2) 자금조달방법
(3) 예상 매출액
(4) 예상 지출액
(5) 예상 순이익
(6) 예상 손익계산서

1. 창업아이템 소개

야외공간에서 대학생들이 편하게 술과 맛있는 안주를 즐길수 있는 포장마차 주점 창업이 이번 창업아이템이다.
사업 실패율을 줄이기 위해 최소한의 메뉴를 특성화시켜 판매할 것이며 야외공간이지만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는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준비할 것이다.

2. 사업추진동기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주변엔 대학생들이 편하게 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그렇게 많지 않다. 소수의 점포들만이 단체로 가기에만 적합할 뿐이다. 그리고 대학생이 되어서 아직 한 번도 포장마차에 가보지 못한 학우들도 많을 것이다. 그래서 단국대학교 학생들이 좀더 친근하고 편하게 술을 즐길 수 있도록 포장마차 설립을 계획하게 되었다.

3. 메뉴계획

창업 실패율을 최소화 하기 위해 메뉴는 간단하게, 대신 적은 메뉴를 특성화 한다. 포장마차에 가장 기본적으로 있는 메뉴들로만 구성한다. 술은 소주, 그리고 단국대에서 인기 있는 죽통주를 주메뉴로 한다.

4. 사업추진 일정 계획

(1) 업종선택
단대 앞에 없는 포장마차를 업종으로 선택함.

(2) 입지선정 및 요리학원 출강 (조리실습)
단대 앞을 입지로 선정하고, 조리실습은 조리가 바로 가능한 직원을 고용함으로 해결.

(3) 점포계약 (등기부등본 등 확인)

(4) 인테리어 및 오픈준비
실외 천막이지만 최근 트렌드에 맞게 깔끔하고 포근한 인테리어로 준비함

(5) 개업 (개업이벤트 행사)
첫 날 한 테이블당 소주 한 병씩 무료.

5. 입지선정

상대적
...(1) 예상소요자금

임차보증금 : 10000만원
권리금 : 300만원
시설비(인테리어, 간판 등) : 300만원
초도물품구입비(재료비) : 150만원
운전자금(인건비, 관리비 등 경비 2달분) : 300만원
개업비 : 50만원

`합계` 12000만원

(2) 자금조달방법
자기자금(퇴직금) : 8000만원
타인자금(소상공인자금, 부동산담보) : 3000만원

`합계` 12000만원

(3) 예상 매출액

1일 매출액 : 150만원
1달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9617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창업계획서 - 대학교 앞 포장마차 주점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창업계획서 - 대학교 앞 포장마차 주점 창업 사업계획서.hwp
키워드 : 창업계획서,대학교,앞,포장마차,주점,창업,사업계획서
자료No(pk) : 22096170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테이크아웃 전문 녹차 카페 사업계획서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테이크아웃 전문 녹차 카페 사업계획서 다운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테이크아웃 전문 녹차 카페 사업계획서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테이크아웃 전문 녹차 카페 사업계획서



녹차 테이크아웃
전문카페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추진배경

3. 사업목표

4. 사업아이템의 경쟁력 분석
5. 메뉴소개

6. 사업운영전략 계획
(1) 입지선정과 인테리어 전략
(2) 채용 및 직원관리 전략
(3) 가격책정 전략
(4) 단골고객 유치전략
(5) 수익 다각화전략
(6) 고객서비스 전략
(7) 판매 및 홍보전략

7. 재무계획
(1) 자금조달계획
(2) 예상 매출액
(3) 추정 손익계산서


1. 사업아이템 소개

코로나 펜데믹 이후 사람들의 면역력과 건강에 관한 관심은 해가 갈수록 늘고 있으며 건강관련상품의 시장규모는 더욱 커질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 일반적인 커피전문점과는 차별화된 녹차전문카페를 창업할 예정이다. 녹차와 관련된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며 테이크아웃 전문점 컨셉으로 오픈하여 차 한잔 여유 있게 마실 수 없는 직장인과 걸으면서 먹는 문화에 익숙한 신세대를 겨냥한다.

2. 사업추진배경

사업을 추진하게된 동기는 최근 웰빙열풍하에 건강기호식품이 급속한 시장 확대를 이룰 수 있다는 가정 하에서 시작하게 되었다. 요즘 사람들은 과잉 영양 섭취와 운동부족으로 인한 비만 스트레스 등으로 고통 받는다. 여기에 착안해 먹으면서 비만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녹차전문카페를 생각하게 된 것이다.

3. 사업목표

일단 소자본을 투자하여 테이크아웃 형식의 점포를 형성한다. 효과적인 홍보활동과 마케팅으로 주변의 일반 카페와는 차별화된 전략을 꾀하고, 이를 통해 제품의 판매를 통해 이익을 실현한다.
그리고 신시장 개발을 통해 사업이 어느 정도의 궤도에 오르면 사업을 프랜차이즈화 하는 것이 최종목표이다.

4. 사업아이템의 경쟁력 분석

녹차의 좋은 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우선 비만 방지에 도움을 주고 혈압을 저하시키며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혹할만한 니코틴 무독화 시키는 효과와 금단증상 극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기억력 증진과 식중독 예방, 구치 제거, 암 발생 억제, 충치예방 등에 효과가 있고 전문적으로는 동맥경화 억제, 콜레스테롤 수치감소, 혈소판의 응집억제, 중금속제거 등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이 효과를 낸다고 한다. 요즘같이 건강에 관한 관심이 지대하고 온라인상이나 오프라인 상에서도 건강에 관련해 녹차에 대한 효과를 직, 간접적으로 거의 모든 사람이 경험했으리라는 생각에 이 사업을 구상하게 되었다.

5. 메뉴소개

녹차를 이용한 제품은 거의 무
...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9618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테이크아웃 전문 녹차 카페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테이크아웃 전문 녹차 카페 사업계획서.hwp
키워드 : 카페,창업,사업계획서,테이크아웃,전문,녹차
자료No(pk) : 22096184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