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세 관찰일지와 2학기 부모상담일지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0세 9월 ~11월 관찰일지와 2학기 부모상담일지 입니다. |
| 0시 9월 ~11월 관찰일지와 부모 상담일지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0세 관찰일지와 2학기 부모상담일지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0세 9월 ~11월 관찰일지와 2학기 부모상담일지 입니다. |
| 0시 9월 ~11월 관찰일지와 부모 상담일지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환경미화원자기소개서와 최신이력서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 [추천][합격자기소개서] 환경미화원 자기소개서 + 고급 이력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환경미화원자기소개서, 환경미화원자소서, 환경미화원, 환경미화원지원동기, 환경미화원자기소개서샘플, 환경미화원자소서예시, 청소원자기소개서 등과 관련된 자료입니다. ▶ 논리성과 가독성, 표현력 등이 우수한 합격자기소개서입니다. |
| ▶ 목차 ▶ 최신이력서 ▶ 환경미화원자기소개서 1.성장과정 2.성격의 장점과 단점 3.생활신조와 가치관 4.사회 경력 5.지원동기와 입사 후 포부 지원동기와 입사 후 포부 < 환경미화원이라는 직업의 매력도.> 귀사에 환경미화원으로 지원하는 것은 제가 가장 좋아할 수 있고, 적극적인 태도, 주도적인 모습을 취할 수 있는 직렬이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경제활동의 범위를 넘어 서서 반드시 기여할 수 있는 직업이라는...…<중 략>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경영,경제 자료 사업 계획서 - 애견 카페 & 애견 유치원 보고서
어린이집 1학기 2학기 만1세 영아반부모상담일지 등록
사회복지현장실습 자료 사회복지실습 실습종결평가서(노인전문요양센터, 노인전문지원센터 실습종결평가서) 레포트
장애인연금법 개념과 내용 및 장애인연금법 전달체계와 장단점분석과 장애인연금법에 대한 나의의견 정리 DownLoad
| 만3세 2학기(7월~2월) 관찰일지 11명 분량. 쌍둥이 내용 포함.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44 페이지 /zip 파일 |
| 설명 : 만3세 11명 분량 관찰일지입니다. 원래 1학기, 2학기를 구분지을 때 2학기는 9월부터 들어가는데요. 7,8월것부터 같이 넣었습니다.^^ |
| 1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2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3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4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5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6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7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8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9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10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11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7,8월 반 아동관찰일지(만3세) 관찰기간: 7월 1일 ~ 8월 31 일 사회관계 관찰일시:7월 15일 관찰상황:물놀이 관찰 내용:물놀이 활동 시 친구 OO와 OO이와 함께 물장구를 히고 미끄럼틀을 탄다. 교사가 물을 뿌리자 함께 맞대응을 하며 작은 목소리로 “선생님, 재미있어요” 라고 말하며 웃는다. 해석 및 평가:친구와의 놀이를 매우 즐기며 놀이에 몰입한다. 나의 감정과 친구의 감정을 잘 이해하며 나의기분과 의사를 정확히 상대방에게 표현할 줄 알며 경청 할 줄 안다. 예술경험 관찰일시:7월 14일 관찰상황:미술 활동 관찰 내용:색깔 얼음 중 파란색 얼음을 선택하여 조그맣게 원을 그린다. 교사가 크게 그려보자고 하자 옆의 친구의 그림을 보며 조그맣게 원을 그린 후 다했다며 일어난다. 해석 및 평가:그림그리기 활동시 커다랗고 자신있게 중앙에 그리기 보다는 작고 소심하게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보인다. 좀 더 자신감 있고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표현 한다면 더욱 좋겠다. 의사소통 관찰일시:8월3일 관찰상황:대소집단 활동시 관찰 내용:숫자 쓰기 교구 활동을 마친 후 자신의 이름을 싸인펜으로 잘 쓴다. 교사가 써주겠다고 하자 “내가 쓸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스스로 이름을 쓴다. 해석 및 평가:자신의 이름 및 숫자 쓰기에 관심이 많다.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스스로 하려는 의지가 분명하며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이야기 할 줄 안다. 기본생활 관찰일시:8월 24일 관찰상황:점심 식사시 관찰 내용:점심식사를 가장 빠른 속도로 마친 후 교사에게 “선생님, 다 먹었어요” 라고 말한 뒤 정리한다. 알아서 커다란 매트를 펴고 블록을 들고와 놀이를 시작한다. 친구 OO이에게 “빨리 먹고 나랑 놀이하자” 라고 말하며 웃는다. 해석 및 평가:점심식사를 매우 빠른 속도로 편식없이 모두 한다. 젓가락 사용이 능숙하여 도움 없이 스스로 도구를 사용하고 정리 할 줄 안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