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대수 2022년 2학기 기말]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 제5장의 연구과제 5번 제9장의 연구과제 4번 제12장의 연습문제 1번

 

선형대수 2022년 2학기 기말]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 제5장의 연구과제 5번 제9장의 연구과제 4번 제12장의 연습문제 1번
 선형대수 기말과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2년 2학기 선형대수 기말과제 풀이와 해설, 증명에 대한 참고자료입니다.

1.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와 해설을 정확하게 기술했습니다. 정답은 왜 정답인지, 오답은 왜 오답인지를 상세히 설명하여 나타냈습니다.
2. 제5장의 연구과제 5번을 증명하여 풀어 나타냈습니다.
3. 제9장의 연구과제 4번을 증명과 함께 풀이하였습니다.
4. 제12장의 연습문제 1번을 증명하여 풀어 나타냈습니다.
5. 주어진 표와 4차 정칙행렬을 이용하여 학생의 영문 성과 학번의 끝 3자리를 암호문으로 만들고 다시 평서문을 만드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하면서 풀이하였습니다.
6. 2022년 2학기 선형대수 기말과제에 필요한 정확한 풀이과정과 증명에 대한 설명을 완벽하게 제시한 과제물입니다.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7. 글자크기 10포인트 줄간격 130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선형대수 기말과제

1.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를 상세하게 해설하시오.
2. 제5장의 연구과제 5번(교재 p.129)을 푸시오.
3. 제9장의 연구과제 4번(교재 p.239)을 푸시오.
4. 제12장의 연습문제 1번(교재 p.309)을 푸시오.
5. 다음 표와 4차 정칙행렬을 이용하여 학생의 영문 성과 학번의 끝 3자리를 암호문으로 만들고 다시 평서문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시오
6. 참고문헌

선형대수 기말과제

1. 2019학년도 선형대수 기출문제 중 16번~25번까지의 문제에 대해 풀이를 상세하게 해설하시오(기출문제는 u-KNOU 캠퍼스에서 다운 가능함). [30점]

※ (16~19) 벡터공간에서 벡터 , , , 라고 할 때,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16. 두 점 와 를 지나는 직선의 방정식은?

두 벡터 의 끝점을 지나는 직선의 벡터 방정식은 이고, 방정식의 성분 표현은 다음과 같다.

, 를 대입하면
이 된다. 따라서 두 점 와 를 지나는 직선의 방정식은 이 되어 답은 ④번이 된다.

각 점을 방정식에 대입을 하는 방법으로도 답을 찾을 수 있는데 이를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점 를 대입한 결과 –1 = -1 = -2 이므로 점 를 지나지 않기 때문에 답지 되지 않는다.


점 를 대입한 결과 0 = 0 = 0 으로 점 를 지난다. 그러나 점 를 대입한 결과 = 1 = 1 이므로 점 를 지나지 않기 때문에 답이 되지 않는다.


점 를 대입한 결과 = -1 = 0 이므로 점 를 지나지 않기 때문에 답이 되지 않는다.


점 를 대입한 결과 0 = 0 = 0 으로 점 를 지나고, 점 를 대입한 결과
1 = 1 = 1 이므로 점 도 지나므로 정답이 된다.

17. 다음 중 틀린 것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실습]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서, 종결평가서

 사회복지실습 업로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서, 종결평가서 다운로드




사회복지실습 업로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서, 종결평가서

▶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입니다. ▶ A+ 평가점수를 받은 자료입니다. ▶ 처음 실습종결평가서를 작성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1) 실습내용 및 역할의 요약
2) 평가

Ⅱ.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1) 구체적이고 적절한 목표 설정 여부
2) 목표의 달성 여부

Ⅲ.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1) 문제파악(자료수집) 능력 및 사정 능력
2) 개입기술
3) 면접기술
4) 기록기술
5) 클라이언트와의 전문적인 관계 형성

Ⅳ. 실습생의 자원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물적 자원)
1) 기관 내.외의 자원활용
2) 실습과 관련된 참고서적의 활용
3) 지역사회 자원의 활동

Ⅴ.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 업무관리 또는 업무조절 능력(시간준수, 출근, 과제물 수행)
- supervisor와 직원과의 관계
- 다른 실습생과의 관계
- 실습에 임하는 적극성 및 자발성

Ⅵ.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1) 사회복지사로서의 자신의 장.단점에 대한 인식
2) 전문가로서의 윤리 및 가치관의 이행

Ⅶ. 실습 supervision 활용 및 평가
1) 실습생 자신의 supervision 활용정도에 대한 평가
2) supervision 자체에 대한 평가

Ⅷ. 기관이해도에 대한 평가
1) 실습생의 과업과 관련된 기관의 목적, 정책, 행정절차에 대한 이해
2) 실습생으로서 기관내의 권한과 한계에 대한 인식

Ⅸ. 기타(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앞으로의 계획, 건의사항 등)
▶ 본문일부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1) 실습내용 및 역할의 요약
◯◯지역아동센터에서 실습은 아동 복지 분야에서 발행하는 다양한 사례와 이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었으며 아이들의 학습 지도 및 프로그램을 직접 계획하고, 운영해 보면서 아동 복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해 보니 현장에 더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아동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2) 평가
주5회 3주간 실습 일정에 무리가 없었다. 사업영역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높이고 사회복지사에게 요구되는 복지업무와 프로그램을 습득할 수 있었다.

Ⅱ.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1) 구체적이고 적절한 목표 설정 여부
아동복지 분야에 대한 실습을 하게 된다면 아동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싶고 아동들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아동 복지를 위하여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지 그리고 아동들과 함께 생활하며 얼마나 아동들을 잘 이해하고, 현명하게 아동들을 대할 수 있는지 여부를 목표로 삼았다.



자료출처 :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회복지실습 업로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서, 종결평가서
파일이름 : [사회복지실습]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hwp
키워드 : 사회복지실습,사회복지현장실습,지역아동센터,실습종결평가서,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서,종결평가서,업로드
자료No(pk) : 20071803

치위생사 / 치과위생사 자기소개서 모음 실제 최종합격한 자료입니다

 치위생사 / 치과위생사 자기소개서 모음 실제 최종합격한 자료입니다 다운로드




치위생사 / 치과위생사 자기소개서 모음 실제 최종합격한 자료입니다

치위생사 / 치과위생사 자기소개서 모음 실제 최종합격한 자료입니다


치위생사 자기소개서


I. 치위생사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및 가치관
2. 성격의 장점 및 단점, 단점 극복을 위한 노력
3. 지원동기 및 포부


II. 치위생사 자기소개서2

1. 성장과정 및 가치관
2. 성격의 장점 및 단점, 단점 극복을 위한 노력
3. 지원동기 및 포부


III. 치위생사 자기소개서3

1. 성장과정 및 가치관
2. 성격의 장점 및 단점, 단점 극복을 위한 노력
3. 지원동기 및 포부

3. 지원동기 및 포부

최근에는 단순한 치과 질환의 진료를 넘어서 전반적인 치아 미용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는 상황입니다. 또한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많은 분들이 나이가 들어 치아 기능이 떨어짐에 따라 치아보조장치나 임플란트 등을 필요로 하는 환자 수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의 증가에 발맞추어

이하 중략



자료출처 :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치위생사 / 치과위생사 자기소개서 모음 실제 최종합격한 자료입니다
파일이름 : 치위생사 치과위생사 자기소개서 모음[2].hwp
키워드 : 치위생사,치과위생사,자기소개서,자소서,/,모음,실제,최종합격한,자료입니다
자료No(pk) : 22032169

[일반 물리학 실험2] 전류 주위의 자기장 결과 레포트

 일반 물리학 실험2 자료등록 전류 주위의 자기장 결과 레포트 자료




일반 물리학 실험2 자료등록 전류 주위의 자기장 결과 레포트

[일반 뮬리학 실험2] 전류 주위의 자기장 결과 레포트



`15. 전류주위의 자기장>
실험 목적

여러 형태의 도선에 전류가 흐를 때, 그 주위에 생성되는 자기장을 측정하여 암페어 법칙 및 비오-사바르의 법칙의 결과와 비교한다.

실험 결과

솔레노이드 중심축애서의 자기장의 측정

 
 
 
코일1
코일2
 
길이(L)
 
 0.08m
0.08m
 
반경(m)
 
0.0219
0.0205
 
단위길이당 감긴횟수(n)
2050
2962
 
측정된투자율(Tm/A)
0.0126219
0.0128336
 
평균값(Tm/A)
0.0127277
 
 
오차(%)
 
 1.29
 
실험결과 오차율이 1.29%로 우리 조는 매우 실험이 잘 되었음을 알 수 있었다. 실험을 조건에 맞게 잘 수행한 것 같다.
실험을 하다 보니 주의 해야할 사항이 1Tesla=10000Gauss 임을 잊지 않고 단위를 잘 맞춰주



자료출처 :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DOCX 파일
자료제목 : 일반 물리학 실험2 자료등록 전류 주위의 자기장 결과 레포트
파일이름 : [일반 뮬리학 실험2] 전류 주위의 자기장 결과 레포트.docx
키워드 : 일반,뮬리학,실험,전류,주위,자기장,레포트,물리학,실험2,자료등록
자료No(pk) : 20122250

2020년도 만4세 관찰일지+관찰평가 22명분 1년치 몽땅입니다.

 

2020년도 만4세 관찰일지+관찰평가 22명분 1년치 몽땅입니다.
 만4세관찰일지+관찰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0년도 만4세 22명 유아를 대상으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누리과정5개영역 및 기본생활습관을 관찰 후
3월~6월, 7월~10월, 11월~2월 서식으로 나누어 작성되어있으며
근무하고 계시는 원 서식에 맞추어 영역별로 참고하셔도 넉넉할 내용입니다.


3월~6월 관찰일지
3월~6월 관찰평가
7월~10월 관찰일지
7월~10월 관찰평가
11월~2월 관찰일지
11월~2월 관찰평가


기본생활
4월 27일
실내놀이 시간에 ㅇㅇ이는 ㅇㅇ이가 놀고 있던 주사위를 가져간다. ㅇㅇ이가 돌려 주라고 말하자 “김ㅇㅇ, 너는 세 개 있고 나는 한 개 밖에 없잖아. 김ㅇㅇ 욕심꾸러기.” 라고 말한다. ㅇㅇ이가 “그래도 말도 없이 가져가면 안되지. 필요하면 말을 해야지.” 라고 말하자 ㅇㅇ이는 “그래도 김ㅇㅇ 욕심 꾸러기, 나만 한 개 사용하라고 하고 ㅇㅇ이만 많이 사용 하라고 하고, 김ㅇㅇ 정말 나빠.” 라고 말하고 울음을 터뜨린다.
신체운동건강
3월 18일
친구와 멀리뛰기 시합을 하기로 하며 출발선에 선다. 신호를 주자 바로 선 자세에서 배를 앞으로 내밀며 몸을 뒤로 젖혔다가 앞으로 숙이며 40****m 가량 점프한다.
4월 23일
가장 작은 돌림판을 천천히 돌렸다가 되돌아 오길 반복한다. 교사가 놀이 하는 모습을 자세히 보려고 다가가자 “여기 목을 딱 맞춰야 해요.” 라고 말한다.
의사소통
5월 13일
활동지에 스크래치 막대를 이용하여 ‘엄마’ ‘전ㅇㅇ’ 글자를 쓰고 다양한 그림을 표현한다. “나는 이제 여섯 살 이니까 밥도 스스로 잘 먹고, 엄마를 도와서 밥상 차릴 때 숟가락이랑 포크, 젓가락도 놓아줄 수 있고, 정리정돈도 스스로 하고 친구랑 사이좋게 지내는 것도 잘 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6월 16일
소방관 인형을 올리는 시합 중에 ㅇㅇ이가 지게 되자 소방관 인형을 바닥에 던지고 “나 안 해.! 왜 항상 나만 지는 거야. 나도 이기고 싶은데. 정말 왜 이렇게 잘 안 되는 거야.” 라고 큰 소리로 울음을 터뜨린다. 친구들이 놀이를 멈추고 ㅇㅇ이를 향해 “ㅇㅇ아, 게임은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는 거야. 그리고 지더라도 다음 게임을 더 열심히 해보면 되지.”라고 말하자 “아니야, 난 지금도 이기고 싶고 계속 이기고만 싶어. 난 지는 게 정말 싫단 말이야.” 라고 말하고 더 크게 운다.
예술경험
5월 29일
기타 치는 흉내를 내며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다. 친구들이 “ㅇㅇ가 잘한다. ” 라고 말하자 “ 아 좀, 부끄러운데. 다른 노래도 불러줄게.” 라고 말하며 여러 곡을 이어서 부른다. 신나는 노래에는 신나는 춤을 추고 박자가 느린 노래를 부를 때에는 눈을 감고 부른다. 교사와 친구들이 무대를 만들어 주자 무대에 올라와 단독공연을 한다.
자연탐구
3월 26일
개구리 소품을 착용하고 거울 앞에 선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관찰하며 개구리처럼 쭈그려 앉고, 양쪽 볼에 공기를 담아 부풀린다.
6월 9일
동전이 사라지는 모습을 관찰후에 “어떻게 동전이 사라진거지?” 라고 말한다. 화살표의 방향이 바뀌는 모습을 보고 “화살표 방향이 왜 바뀌게 된거지?” 라고 말하며 흥미로운 표정을 짓는다. 교사를 따라 실험 해 본 다음 동전을 사라지게 하는 실험을 성공한 후에 “아하! 이제 알겠다. 그래도 너무너무 신기해 과학은 정말 마술 같은 거야!” 라고 말한다.

유아 발달평가 (3~6월)
다른 사람과 더불어 생활하는 태도를 갖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장난감을 나누어 사용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눈과 손을 협응하여 소근육의 움직임을 섬세하게 조절하며 신체 활동에 적극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
자신의 생각이 글자로 쓰여 지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쓰기와 읽기에 관심을 가진다.
친구와 협력하여 놀이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친구와 서로 도우며 배려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리듬과 노래를 즉흥적으로 만들어 노래하고 리듬을 만들며 연주할 수 있으며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탐구하는 태도를 갖고 탐구하는 과정을 즐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1년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장애인/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사회복지전담공무원/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합격샘플/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

 

[2021년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장애인/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사회복지전담공무원/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합격샘플/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
 사회복지사 합격자소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 이력서양식 (이력서전문가 첨삭) ◆

● 전문 이력서컨설팅 업체의 피드백과 첨삭을 거친 합격자소서
● 기존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분석선행과 표준템플릿 수록
● 사회복지사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업무 수행력을 강조

합격자소서 제공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목차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1. 성장배경 및 가족관계 : ‘사람과 경험은 값진 보석’

2. 자신의 가치관 및 생활신조 : “성실함과 준비성을 가지고 목표가 세워지면, 전념합니다.”

3. 대외활동 경험 : “Good at Teamwork"

4. 성격의 장단점 : ‘도전할 수 있는 것이 곧 기회.’

5. 지원동기 및 포부 :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진실 된 마음으로.

[ 국문기본 이력서양식 & 자기소개서양식 ]

본문내용
시련에 부딪혀 힘들고 지쳤을 때 세상은 나를 위해 돌아간다는 생각으로 극복해왔습니다. 어떤 일이든 힘들면 힘든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더 나은 삶을 위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지금껏 하고 싶은 일, 고민 되는 일에 겁내지 않고 도전함으로써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인맥, 경험, 능력 등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중략 )
인턴활동 중에는 행정, 독거노인 담당으로서 행정업무와 독거노인을 방문하여 애로사항과 함께 독거노인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회복지사는 많은 시간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후천적인 전문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사회복지사로 완성되기 위해서 필수적인 것은 .. ( 이하생략 )

[ 사회복지사 취업자소서 본문 中 발췌예문 ]

사회복지사자소서 + 이력서양식 - 장애인/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사회복지전담공무원/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합격샘플/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14명 분량입니다.

 

만2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14명 분량입니다.
 만2세 2학기 14명 부모상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입니다.
부모님들과 면담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현행수준
-생활습관
교사:*배변습관이 좋으며 식습관도 특별이 가리는 음식은 없지만 샐러드를 좋아하지는 않는다
부모:* 골고루 잘 먹지만,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고, 김치를 잘 먹는다
-대인관계(어른,형제,또래)
교사:*친구들과 골고루 친하며, 자기가좋아하는 물건을 가지고 노는 친구들에게 한번만 빌려 달라고 애기도 한다.
부모:*동생으로 오는 스트레스를 부모님이같이 함께 놀이를 통해서, 같이 풀어줍니다.
-발달 정도(언어,신체 등)
교사:*단어들을 말하려고 노력합니다.*소근육. 대근육 잘 발달 되어 잘 뛰어 놉니다
부모:*가정에서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해서 활동적인 것을 좋아 합니다
-행동특성:
교사:*고추를 만지는 행동이 호기심으로 시작한 행동으로, 습관적으로 하나, 위생적으로 좋지 않다고 주의를주며,
다른 관심사를 전환시켜 준다
부모:* 집에서도 할 때 마다, 주의를 주며, 다른 장난감으로 유도를 한다
-면담하기를 원하는 내용
교사:가정에서의 생활 모습
부모:*원에서의 생활 모습
-종합의견:명랑하고 밝은 성격이며, 한 번씩 자기에 표현을 울믐으로 표현하긴 하지만,
정확한 발음으로 본인의 의사를 말로 잘 전달한다.
-건의사항:
*고추를 만지는 습관을 주의해 알려주세요
*오전 간식 죽을 많이 챙겨 주세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