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상담과교육2) 장애인평생교육에서 특히 고려해야할 주제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주제선정이유 향후보완및발전방안 등 구체적인 근거를 제시하시오0k 교육학과 장애인상담과교육2

 

장애인상담과교육2) 장애인평생교육에서 특히 고려해야할 주제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주제선정이유 향후보완및발전방안 등 구체적인 근거를 제시하시오0k 교육학과 장애인상담과교육2
 장애인상담과교육2) 장애인평생교육에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장애인상담과교육2) 장애인평생교육에서 특히 고려해야할 주제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주제선정이유 향후보완및발전방안 등 구체적인 근거를 제시하시오0k

교육학과 장애인상담과교육2

1) 장애인 평생교육에서 특히 고려해야할 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논하시오. 주제선정의 이유, 향후 보완 및 발전 방안 등에 대해 구체적인 근거를 제시하시오(3장 이상).
2) 1번에서 다룬 주제와 관련된 법규와 관련 사례를 조사하여 소개하시오(총 3장 이상). 관련 법규는 구체적인 법규명과 간략한 내용 설명으로 소개 가능합니다. 법규 전문을 제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법규가 없다면, 어떤 규정을 기대했는지 설명하고, 부분적으로나마 관련 있는 법규 또는 해외 법규 등을 조사하십시오(1장 내외).
3) 관련 사례를 1번 주제를 잘 보완한 사례나 1번 주제를 제대로 다루고 있지 못해 문제가 되는 사례 중 어느 것이라도 가능합니다. 관련 사례로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지원 정책, 심리지원 프로그램 등이 있으며, 이 중 본인이 조사한 한 가지를 소개하면서 그 사례의 장단점, 1번 주제와의 관련성 등에 대해 논하십시오(2장 이상).

제 논문과 레포트 자료 제출시
참고용으로 활용 잘하십시요.

항상 생각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학문에 몰입하면서,
자신만의 소신을 가지고,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글을 적으려고
노력하시고, 열심히 자료를 수집하고,
글을 작성하다 보면,
뛰어난 논문과 레포트가 작성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코로나시대 학문의 비약적인 발전과
앞날에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Ⅰ. 서 론

사람은 누구나 평생 배우고자 하는 속성이 강하다. 이는 장애인과 정상인들의 생각이 일치한다. 이처럼 장애인 평생교육은 정상인과 마찬가지로 죽기 전까지 시행하여야 한다. 장애인 평생교육 사업은 사회적으로 취약 계층인 장애인들이 장애인 단체 기관 등을 통해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학습하고 나아가 사회적 참여 확대, 자립기반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관련 기관에 지방 보조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장애인들의 평생교육프로그램의 참여를 통하여 그들의 내면에 잠재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게 되 정상인의 수준에까지 이르게 되는 경우도 필자도 보았다. 필자가 아는 지인의 경우 초중고등학교까지 자폐아 수준의 장애를 지니고 있어 특수학교 다녔다. 그러나 대학 진학후 계속 교육을 받아 정상인의 모습으로 되돌아 보통사람과 똑같이 직장을 다니고 있으며 장가가 자녀 낳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 이처럼 장애인의 평생교육은 장애인이 정상인과 같은 수준으로 되돌릴 수 있을 만큼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장애인상담과교육2) 이 장에서는 1) 장애인 평생교육에서 특히 고려해야할 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논하시오. 주제선정의 이유, 향후 보완 및 발전 방안 등에 대해 구체적인 근거를 제시하시오(3장 이상). 2) 1번에서 다룬 주제와 관련된 법규와 관련 사례를 조사하여 소개하시오(총 3장 이상). 관련 법규는 구체적인 법규명과 간략한 내용 설명으로 소개 가능합니다. 법규 전문을 제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법규가 없다면, 어떤 규정을 기대했는지 설명하고, 부분적으로나마 관련 있는 법규 또는 해외 법규 등을 조사하십시오(1장 내외).
3) 관련 사례를 1번 주제를 잘 보완한 사례나 1번 주제를 제대로 다루고 있지 못해 문제가 되는 사례 중 어느 것이라도 가능합니다. 관련 사례로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지원 정책, 심리지원 프로그램 등이 있으며, 이 중 본인이 조사한 한 가지를 소개하면서 그 사례의 장단점, 1번 주제와의 관련성 등에 대해 논하기로 하자.

Ⅱ. 본 론
1. 장애인 평생교육에서 특히 고려해야할 주제- 장애인 평생교육 활성화 방안-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논하시오. 주제선정의 이유, 향후 보완 및 발전 방안 등에 대해 구체적인 근거를 제시하시오(3장 이상).
1) 장애인 평생교육의 정의와 의미
2) 주제선정의 이유
3) 향후 보완 및 발전 방안
(1) 장애인 평생교육 편의 제공 지원 강화
(2) 지역별 장애인 평생교육 거점기관 지정운영
(3) 수요자중심 평생교육 활성화
(4) 장애인 평생교육 바우처 프로그램 개발
(5) 장애특성별 적합교육시스템 개발
4) 나의제언

2. 1번에서 다룬 주제와 관련된 법규와 관련 사례를 조사하여 소개하시오(총 3장 이상).
관련 법규는 구체적인 법규명과 간략한 내용 설명으로 소개 가능합니다. 법규 전문을 제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법규가 없다면, 어떤 규정을 기대했는지 설명하고, 부분적으로나마 관련 있는 법규 또는 해외 법규 등을 조사하십시오(1장 내외).
1)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1) 정의
(2) 내용
(3) 변천과 현황
(4) 의의와 평가
2) 관련법규-평생교육법

3. 관련 사례를 1번 주제를 잘 보완한 사례나 1번 주제를 제대로 다루고 있지 못해 문제가 되는 사례 중 어느 것이라도 가능합니다. 관련 사례로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지원 정책, 심리지원 프로그램 등이 있으며, 이 중 본인이 조사한 한 가지를 소개하면서 그 사례의 장단점, 1번 주제와의 관련성 등에 대해 논하시오.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1) 의미
2) 사업 목적
3) 지원대상
4) 공모사업 분야
5)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활성화 방안

Ⅲ. 결 론- 나의 제언

참고자료

-공용, 2016, 평생교육방법론, 평생교육의 개념을 정의하고 교육의 대상과 내용
-임경원・이유리・곽승철(2010), 장애인 평생교육 기관의 실태 및 개선방안, 정서행동장애연구, Vol.26, No.4, pp. 207~247
-이성봉・정해동(2007). 충남지역 장애인 평생교육 요구분석. 重複․肢體不自由硏究,50(3), 23-39.
-최복천・김기룡・서은경・도지영・구미영・송민경・이상로(2009). 경남지역 장애인 평생교육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경상남도교육정보연구원.
-김윤태・김성애・박찬웅・김윤덕・김은주・박은영・김정숙・김병철(2009). 중증장애인을위한 평생교육원 설립에 관한 연구보고서. 전라북도교육청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 현장 실습 종결 보고서 - 최종 평가서

 

사회복지 현장 실습 종결 보고서 - 최종 평가서
 종결보고서, 종결보고서실습생명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학중 종합 복지관에서 실습을 한 후
작성한 종결 보고서(최종 평가서) 입니다.
1. 실습일정에 대한 평가

2.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3.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1) 구체적이고 적절한 목표 설정 여부
2) 목표의 달성 여부

4. 실습생의 자원 활용에 대한 평가(인적, 물적 자원)

5.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1) 업무관리
(1) 시간 준수, 과제제출
(2) 주어진 일에 대한 업무조절 능력
2) 직원과의 관계(실습지도자, 타직원, 타 전문직 직원)
3) 다른 실습생과의 관계
4) 실습에 있어서의 적극성 및 자발성

7. 사회복지사로서 실습생 자신의 장·단점에 대한 평가

8. 실습지도에 대한 평가

9. 기관 이해도에 대한 평가
1) 실습생의 과업과 관련된 기관의 목적, 정책, 행정 절차에 대한 이해
2) 실습생으로서의 기관내의 권한과 한계에 대한 인식

10. 실습 기간 중 가장 유익했던 내용

11. 실습기간 중 가장 안 좋았던 내용

13. 기타 하고 싶은 말


1. 실습일정에 대한 평가
실습이 대체적으로 너무 타이트하게 이루어져서 아쉽다. 복지과, 재가복지과, 자활후견기관이 있었는데, 시간부족으로 두 곳만 실습을 하게 되고, 예정해둔 프로그램을 하지 못해 복지관 내 사업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었다. 짧은 시간에 여러 가지 경험을 쌓을 수 있었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자세히 배우지 못했다. 하지만 사회복지, 그리고 기관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과 내용을 습득하고 슈퍼비전을 받는 데에는 큰 무리가 없었다. 워낙 복지관 업무 자체가 바쁜데다 실습생 각각에 개인 슈퍼비전을 받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 했으나 슈퍼바이저의 역량으로 무사히 실습을 마칠 수 있었다.„.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1주차
재단정신 및 복지관 운영이념 교육
-신부님의 교육을 받으며 사회복지와 철학의 관계에 대해 알 수 있었다. 철학이 사회복지와 매우 연관성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복지관 사업소개
-복지관의 전반적인 사업을 소개하고 세부적인 프로그램을 소개한 후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복지관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을 이해하였다.
재가복지 봉사센터 소개
-재가복지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을 설명하고 교육하는 시간이었다. 재가 복지에 대해 알 수 있었고 몸소 체험하는 뜻 깊은 시간 이었다.
여성영화제 참여
-여성주간 기념으로 청주에서 열린 여성영화제에 참여를 하고 여성의 입장에서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에 접해보지 못했던 영화제라 더욱더 관심이 가고 여성에 대한 편견을 깨야한다는 것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
실습목적 및 목표 수립
-실습을 하는 정확한 기준을 정하기 위해 목표 및 목적을 수립하고 슈퍼비전을 받았다. 목표설정에 대해 명확한 고찰을 하는 계기가 되었다.
주민 조직화 교육
-영구임대 아파트 자조모임을 통한 지역주민 인식개선 사업 ‘나눔과 소통’에 참여 하여 지역주민들의 소리도 듣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심리학에게묻다 2022년 2학기 기말]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

 

심리학에게묻다 2022년 2학기 기말]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
 심리학에게 묻다 기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2022년 2학기 심리학에게묻다 기말과제에 대해 작성하였습니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느낀점 또는 배운점을 쓰시오.

★ “마음트레이닝”에서 소개된 방법 중 감정의 척도화와 기분일기, 그리고 나의 역기능적 사고 찾기를 선정하여 과제를 작성하였습니다.
★ 각각의 방법을 일상에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느낀점 또는 배운점을 상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감정의 척도화와 기분일기, 그리고 나의 역기능적 사고 찾기에 대해서 충분히 이해하고 이를 적용한 내용을 작성하였습니다.
★ 2022년 2학기 심리학에게묻다 기말과제 작성에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심리학에게묻다 기말과제

Ⅰ. 서 론

Ⅱ. 본 론
1. 감정의 척도화
1) 감정의 척도화를 일상에 적용
2) 감정의 척도화를 일상에 적용한 결과
3) 일상에 적용한 결과를 통해 느낀점과 배운점

2. 기분 일기
1) 기분 일기를 일상에 적용
2) 기분 일기를 일상에 적용한 결과
3) 일상에 적용한 결과를 통해 느낀점과 배운점

3. 나의 역기능적 사고 찾기
1) 나의 역기능적 사고 찾기를 일상에 적용
2) 나의 역기능적 사고 찾기를 일상에 적용한 결과
3) 일상에 적용한 결과를 통해 느낀점과 배운점

Ⅲ. 결 론

Ⅳ. 참고문헌

심리학에게묻다 기말과제

Ⅰ. 서 론

심리학에게 묻다 교재 15장 마음트레이닝에서 소개된 방법에는 감정의 척도화, 감정 단어의 연습, 기분 일기, 처음 써 보는 편지, 즐거운 활동, 나의 역기능적 사고 찾기, 나의 핵심신념 찾기 등 다양한 방법이 소개되고 있다. 이 중에서 감정의 척도화와 기분일기, 그리고 나의 역기능적 사고 찾기를 선정하여 과제를 작성하고자 한다.

감정의 척도화는 불안 등의 감정을 막연하게 느끼는 것이 아니라 그 정도를 숫자로 표현하여 그 정도를 알아보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감정에 대한 척도는 자신이 어떠한 상황에서 감정적 변화를 일으키는 지를 표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분 일기는 감정의 변화를 일으켰던 특정한 사건에 대해서 감정이 어떻게 변화하였는지를 상황에 따라서 상세하게 작성하는 것으로 일기를 작성할 때의 기분을 중심으로 쓰는 것이 중요하다. 감정 일기를 작성할 때에는 일기마다 제목을 붙이고 날씨도 마음의 날씨로 표현하도록 한다. 감정의 변화를 일으키는 사건이나 상황의 순간에 자동적으로 발생하는 생각을 찾는 것을 의미하는데, 여기에서 순간적으로 발생하는 생각을 자동적 사고라고 한다. 이러한 자동적 사고에 대해서 기록하고 자신의 감정의 변화에 대해서 기록하고 이에 대한 결과를 작성해 보는 과정은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전환하는 데에 있어서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따라서 본 글에서는 감정의 척도화와 기분일기, 그리고 나의 역기능적 사고 찾기를 실제 나의 일상에 적용해 보고 그 결과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제시한 뒤, 이를 통하여 느낀점과 배운점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

Ⅱ. 본 론

1. 감정의 척도화

1) 감정의 척도화를 일상에 적용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통대 기말과제 심리학에게묻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

 

방통대 기말과제 심리학에게묻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
 심리학에게묻다.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기말과제 심리학에게묻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느낀 점 또는 배운점을 쓰시오.







목차

서론

본론

1, 오래된 나의 습관 버리기
2, 감정의 척도화
3, 즐거운 활동

결론

참고문헌





서론

우리의 감정은 날마다 스트레스적 사건들을 경험하면서 닳고 상처받고 왜곡된다. 그래서 무엇이 나의 진정한 느낌이고 의도이며 생각인지 아리송해질 때가 한 두 번이 아니다. 왜 사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지금까지 잘 살아온 것인지에 대한 회의와 이로 인한 당혹감은 인생에서 가끔 경험

심리학에게묻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느낀 점 또는 배운점을 쓰시오.







목차

서론

본론

1, 오래된 나의 습관 버리기
2, 감정의 척도화
3, 즐거운 활동

결론

참고문헌





서론

우리의 감정은 날마다 스트레스적 사건들을 경험하면서 닳고 상처받고 왜곡된다. 그래서 무엇이 나의 진정한 느낌이고 의도이며 생각인지 아리송해질 때가 한 두 번이 아니다. 왜 사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지금까지 잘 살아온 것인지에 대한 회의와 이로 인한 당혹감은 인생에서 가끔 경험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통대 기말과제 식용작물학1

 

방통대 기말과제 식용작물학1
 식용작물학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기말과제 식용작물학1


문제)

1. 벼 새끼치기에 대하여 설명하라.(25점)
2. 벼의 수량구성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국내 장려품종 중 만생종의 경우 수량을 최대화하기 위한 적절한 재배법을 제시하시오.(25점)





목차

1. 벼 새끼치기에 대하여 설명하라
1) 벼 새끼치기의 개념과 과정
2) 환경
3) 벼 뿌리의 생장
2. 벼의 수량구성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국내 장려품종 중 만생종의 경우 수량을 최대화하기 위한 적절한 재배법을 제시하시오
1) 벼의 수량구성 요소
2) 만생종의 경우 수량을 최대화하기 위한 적절한 재배

참고문헌





1. 벼 새끼치기에 대하여 설명하라.(25점)
1) 벼 새끼치기의 개념과 과정

벼는 우리의 주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나 갈수록 쌀 소비량이 줄어들면서 우리 농가는 위기를 맞고 있으나 벼는 여전히 세계 3대작물 중의 하나로 매우 중요하다. 벼의 일생은 이삭이 생길 때인 유수분화기를 시작점으로 하여 영양생장기와 생식생자기로 분류하여 생각해 볼 수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식용작물학1


문제)

1. 벼 새끼치기에 대하여 설명하라.(25점)
2. 벼의 수량구성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국내 장려품종 중 만생종의 경우 수량을 최대화하기 위한 적절한 재배법을 제시하시오.(25점)





목차

1. 벼 새끼치기에 대하여 설명하라
1) 벼 새끼치기의 개념과 과정
2) 환경
3) 벼 뿌리의 생장
2. 벼의 수량구성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국내 장려품종 중 만생종의 경우 수량을 최대화하기 위한 적절한 재배법을 제시하시오
1) 벼의 수량구성 요소
2) 만생종의 경우 수량을 최대화하기 위한 적절한 재배

참고문헌





1. 벼 새끼치기에 대하여 설명하라.(25점)
1) 벼 새끼치기의 개념과 과정

벼는 우리의 주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나 갈수록 쌀 소비량이 줄어들면서 우리 농가는 위기를 맞고 있으나 벼는 여전히 세계 3대작물 중의 하나로 매우 중요하다. 벼의 일생은 이삭이 생길 때인 유수분화기를 시작점으로 하여 영양생장기와 생식생자기로 분류하여 생각해 볼 수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인간과사회 기말 2022]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1) 청년실업문제를 묘사 2) 삶에 영향 3) 사회구조적 요인을 사회학적 개념을 사용 설명 4)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인간과사회 기말 2022]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1) 청년실업문제를 묘사 2) 삶에 영향 3) 사회구조적 요인을 사회학적 개념을 사용 설명 4)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인간과사회] 2022년 기말과제물.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인간과사회 2022년 기말과제물]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중 ① 하나를 선택하여 묘사하고, ② 이것이 자신의 삶 또는 주변 인물의 삶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한 후, ③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게 된 사회구조적 요인을 사회학적 개념을 사용하여 설명한 다음, ④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여 서술하시오.

방송통신대학교 2학기 인간과사회 기말과제물입니다.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중에서 청년실업문제를 선택하여 작성하였습니다.
교재를 기본으로 다양한 참고자료를 활용하였고, 각주를 넣어 참고하기 편하도록 하였습니다.
Ⅰ. 서론

Ⅱ. 본론
1.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묘사 - 청년실업 문제
1) 청년실업의 개요
2) 청년실업 문제 묘사
2. 청년실업 문제가 자신의 삶 또는 주변 인물의 삶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
3. 청년실업 현상이 발생하게 된 사회구조적 요인을 사회학적 개념을 사용하여 설명
1) 이중적인 노동시장의 구조
2) 노동수요 측면에서 기업들의 채용여건 악화
3) 교육제도와 노동시장 미스매치
4) 노동시장 인프라 측면
5) 기술의 진보
4. 청년실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여 서술하시오.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재배학원론 기말 과제물

 

재배학원론 기말 과제물
 재배학원론 기말과제물_업로드용.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송대 농학과 전공과목인 재배학원론의 기말 과제물로 2020년에 작성하고 제출했던 레포트입니다.
1. 밀의 게놈(genome)조성을 예로 작물의 분화발달과정을 설명하시오.

2. 토양수분의 종류와 pF(potential force)와의 관계를 설명하시오.

3.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농업생태계에 미칠 영향들을 논하시오.
1) 서론
2) 본론
3) 결론

4. 작물의 수확 후 관리 요인을 품질과 관련지어 논하시오.
1) 서론
2) 본론
3) 결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