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1학기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1학기 DownLoad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1학기

만3세반 1학기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자료입니다. 놀이활동과 일상생황의 영역별 구체적인 관찰과 평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압축파일이며 총 3페이지 분량입니다. 현직 어린이집 교사가 작성한 관찰일지로 실제 관찰일지 및 다양한 서식작성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1. 만3세 유아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2. 만3세 유아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3. 만3세 유아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려는 모습이 보인다. 전보다 또래 친구와 놀잇감을 공유하거나 “OO랑 같이 놀래? 빌려 줄래?”라고 언어로 표현하는 모습이 보여 격려해주고 있다.



자료출처 :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ZIP 파일
자료제목 :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1학기
파일이름 : 유아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 만3세반 1학기.zip
키워드 : 만3세,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평가인증,만3세평가제,발달평가,아동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교육실습일지
자료No(pk) : 22112602

만0세 1년치 영아관찰기록 10페이지 분량 (5명대상 관찰평가 및 기록한 관찰일지)

 만0세 1년치 영아관찰기록 10페이지 분량 (5명대상 관찰평가 및 기록한 관찰일지) 레폿




만0세 1년치 영아관찰기록 10페이지 분량 (5명대상 관찰평가 및 기록한 관찰일지)

만0세 1년치 분량의 영아 관찰일지 입니다. 모든영역 작성되어있으며 총평도 있습니다.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구요. 내용평가 정말 알찹니다. 보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발달종합평가 넓은 보폭의 걸음 걷기는 가능하며, 이동 움직임이 안정적이다. 교실에 있는 가방 장과 물컵 보관함의 위치를 알고 있으며 자신의 물건을 스스로 정리할 수 있다. 다양한 블록 색깔을 선생님과 탐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블록을 연결하려고 여러 번 시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자료출처 :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만0세 1년치 영아관찰기록 10페이지 분량 (5명대상 관찰평가 및 기록한 관찰일지)
파일이름 : 만0세 1년치 영아관찰기록 11페이지 분량 (5명대상 관찰평가 및 기록한 관찰일지).hwp
키워드 : 만0세,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평가인증,만0세평가제,발달평가,아동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교육실습일지
자료No(pk) : 22112707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과제물,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광고의 소구 방식, 3.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 4. 소비자 판매촉진기법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과제물,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광고의 소구 방식, 3.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 4. 소비자 판매촉진기법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출제자의 의도에 맞추어 작성했습니다.
- 문제의 정답을 정확하게 기입했습니다.
- 문제의 범위 내에서 꼭 필요한 답만 작성했습니다.
- 주관식 문제는 전문 도서, 논문, 교재 등을 참고하여 알기 쉽게 작성했습니다.
- 출처는 본문에 기입하였으니 참고하시어 멋진 자료 만드십시오.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 광고
2) 직접 마케팅
3) 인터넷 마케팅과 소셜 마케팅
4) 판매 촉진
5) PR
6) 대인판매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1) 광고의 소구 방식
2) 광고의 표현 방법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시오.
1) 마케팅 PR(MPR)의 기능
2) 퍼블리시티의 기능
3) 기업광고
4) 마케팅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의 공통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 샘플 제공
2) 쿠폰
3) 프리미엄
4) 콘테스트와 경품추천
5) 리베이트
6) 보너스 팩
7) 가격할인
8) 로열티 프로그램
9) 이벤트 마케팅

5.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인간과사회 2022년 기말]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중 1) 하나를 선택하여 묘사하고 - 가족해체문제 2) 이것이 자신의 삶 또는 주변 인물의 삶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

 

[인간과사회 2022년 기말]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중 1) 하나를 선택하여 묘사하고 - 가족해체문제 2) 이것이 자신의 삶 또는 주변 인물의 삶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
 [인간과사회] 2022년 기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인간과사회 2022년 기말과제물]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중 ① 가족해체를 선택하여 묘사하고, ② 가족해체문제가 자신의 삶 또는 주변 인물의 삶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한 후, ③ 가족해체 현상이 발생하게 된 사회구조적 요인을 사회학적 개념을 사용하여 설명한 다음, ④ 가족해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여 서술하시오.

2022년 2학기 인간과사회 기말과제를 작성하기에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재와 다양한 서적과 학술지 및 논문을 활용하였고, 참고한 부분은 빠짐없이 각주를 넣었습니다.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중 가족해체문제를 선택하여 작성하였습니다.
Ⅰ. 서론

Ⅱ. 본론

1. 근래 한국사회에서 발생한 사회문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묘사 - 가족해체문제
1) 현대 한국사회 가족의 변화
2) 근래 한국사회의 가족해체 문제 묘사
2. 가족해체문제가 자신의 삶 또는 주변 인물의 삶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
3. 가족해체 현상이 발생하게 된 사회구조적 요인을 사회학적 개념을 사용하여 설명
1) 산업화와 도시화
2) 가족의 의미의 약화
3) 가족관의 변화
4) 여성의 사회경제적 지위향상
5) 출산율 감소와 자녀관 변화
4. 가족해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여 서술하시오.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여성교육론 기말시험과제 2022년) 1.교재의 각 장별 핵심 문장을 2개씩 골라쓰고, 그 문장이 중요한 이유를 한문단씩 쓰시오 2.여성주의 교육자에게는 어떤 자질이 필요한가? 자신

 

여성교육론 기말시험과제 2022년) 1.교재의 각 장별 핵심 문장을 2개씩 골라쓰고, 그 문장이 중요한 이유를 한문단씩 쓰시오 2.여성주의 교육자에게는 어떤 자질이 필요한가? 자신
 여성교육론 기말온라인과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2년 2학기 여성교육론 기말시험 온라인과제물 참고자료입니다.

1. 여성교육론 기말시험과제에 맞게 교재의 각 장별 핵심 문장을 2개씩 골라쓰고, 그 문장이 중요한 이유를 완벽하게 작성했습니다.
2. 여성주의 교육자에게는 어떤 자질과 그에 따라 자신의 경험에 기초하여 적합한(혹은 부적합한) 사례를 직접 들었습니다.
3. 그리고 자신의 경험에 기초한 여성주의 교육자 사례 어떤 점에서 적합(부적합)한지를 정확하게 기술했습니다.
4. 2022년 2학기 여성교육론 기말시험 온라인과제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성교육론 기말시험과제 2022년

1. 교재의 각 장별 핵심 문장을 2개씩 골라쓰고, 그 문장이 중요한 이유를 한문단씩 쓰시오.
1) 제1장 삶과교육, 여성교육
2) 제2장 페미니즘이론과 페미니즘 교육론
3) 제3장 성별정체성의 형성과 계기
4) 제4장 젠더의 출발점, 가족
5) 제5장 전통적 여성교육의 흐름
6) 제6장 근대의 여성교육
7) 제7장 학습자로서의 여성
8) 제8장 페미니스트 페다고지 : 여성을 주체화하는 교수법

2. 여성주의 교육자에게는 어떤 자질이 필요한가? 자신의 경험에 기초하여 적합한(혹은 부적합한) 사례를 들고, 어떤 점에서 적합(부적합)한지를 서술하시오.
1) 여성주의 교육자에게는 어떤 자질이 필요한가
2) 자신의 경험에 기초하여 적합한(혹은 부적합한) 사례
3) 사례의 어떤 점에서 적합(부적합)한지를 서술하시오

3. 참고문헌

1. 교재의 각 장별 핵심 문장을 2개씩 골라 쓰고, 그 문장이 중요한 이유를 한 문단씩 쓰시오.

1) 제1장 삶과 교육, 여성교육

① 인간의 사회적 행동양식은 제도로서의 문화와 언어에 의해 결정된다.

문장이 중요한 이유

사회적 존재란 인간이 타인과 더불어 살아가며 사회적 존재로 성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제도로서의 문화와 언어와 같은 사회화를 통해 인간은 개인 차원에서 개인의 인격과 자아를 형성하고 사회적 행동 양식을 습득하며 문화는 사회 차원에서 사회 구성원들 사이에 공유된다. 따라서 인간의 사회적 행동은 제도이자 언어로서의 문화에 의해 결정된다고 볼 수 있다.

② 인류는 바깥일과 집안일을 구분하고 생물학적 성에 따라 남녀의 역할을 분화시켜 왔다.

문장이 중요한 이유

여성이 집안일을 하고 남성이 바깥일을 하는 전통은 산업사회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하지만 최근 여성의 사회 참여가 증가하고 성 평등 의식이 확산되면서 이러한 역할 분담에 대한 문화적 태도가 상당히 변화하고 있다. 특히 남녀의 역할이 생물학적 성에 따라 분리되기보다는 바깥일 집안일을 구분하는 인식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 따라서 위와 같은 문장은 이러한 변화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에 삶과 교육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2) 제2장 페미니즘 이론과 페미니즘 교육론

① 페미니즘의 교육적 관점으로는 개인의 발달과 해방을 위한 기회균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관점과 사회구조의 관련성 측면에서 교육이 성적 불평등을 재생산하고 있다고 보는 관점, 과정적 평등과 결과적 평등을 절충적으로 추구하는 대안적 문화형성을 강조하는 관점이 있다.

문장이 중요한 이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2년 2학기 사진영상론 기말시험 과제물(예술로서의 사진, 예술사진의 요건 등)

 

2022년 2학기 사진영상론 기말시험 과제물(예술로서의 사진, 예술사진의 요건 등)
 20222기말_미디어3_사진영.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1. 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2. 예술로서의 사진에 대해 설명하고, 예술사진의 요건에 대해 각각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신화와 이데올로기
2. 예술로서의 사진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예술로서의 사진.hwp
2. 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hwp
3. 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의 구체적 사례.hwp



I. 서 론

사람들은 사진을 통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직접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공간까지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이란 빛으로 그리는 그림을 말한다. 사진은 광학적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작가의 관점을 통해 평면에 표현하는 것이다. 사진은 순간을 보존하는 매체와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매체로 널리 사용되어 왔다. 사진은 삶의 표면을 복사할 뿐이며, 그것의 진실은 이차적 해석의 문제를 낳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관점에 따라 의미는 다르게 이해될 수 있다.
사진은 소통의 도구, 기억을 위한 보조장치, 사물과 타자를 탐색하는 도구로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진은 빛의 물리적 성질을 이용한 광학적 기계로 외부의 현상을 기록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빛, 사물의 주체가 만드는 결과물이다. 사진은 외부에 대한 시각을 여는 것에서 시작한다. 즉 사진의 눈이 향하는 피사체에 시선을 두고 관찰하며 느끼는 일이 선행하는 일이다. 취미로서 사진은 실용적 이해관계를 벗어난 행위이므로 대상의 친밀성 및 순수한 감응이 중요하다. 즉 사진이란 결과물이 아니라 태도부터 시작한다.
예술로서의 사진의 위상은 사진이 발명된 이래로 불안한 것이었다. 사진의 역사는, 사진이 예술의 위상을 획득하기 위해서 어떤 과정을 거쳐야 했는지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다. 사진은 그 자체의 전통의 부재로 말미암아 다른 예술 장르와의 기생적인 관계를 통해서 예술의 지위를 획득하고자 했다.
이 레포트는 1. 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였다. 2. 예술로서의 사진에 대해 설명하고, 예술사진의 요건에 대해 각각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였다.


II. 본 론

1. 신화와 이데올로기

1) 신화와 이데올로기
(1) 신화
신화는 통상적으로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가리키는 말이다. 또는 잘못된 관념이나 사상이 담긴 담론을 비꼬는 말로도 쓰인다. 그러나 기호학에서 신화는 사람들이 눈으로 직접 볼 수 없는, 말로도 표현할 수도 없는 어떤 불가해한 것이나 현상을 어떻게든 설명하려고 만든 이야기를 신화라고 부른다. 바르트는 대중문화 속에 그러한 신화들이 녹아 있으며, 따라서 신화를 찾아내는 것이야말로 대중문화 분석의 목표라고 보았다.
추상적인 문제를 개념화 하는 문화의 한 방식(롤랑 바르트), 의미 작용의 3차 단계이다. 프랑스의 기호학자 롤랑 바르트(Roland Barthes)는 대중문화를 포함한 모든 문화적 행위를 언어행위로 보고 그 의미작용을 분석한다. 바르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어떻게 겉보기에는 솔직담백한 기호들이 이데올로기적이고 내포적인 의미를 지니게 되며 문화적인 현 상황을 유지하게 만드는가를 설명하는 것이다. 바르트에 따르면, 모든 기호학적 체계가 신화적인 것은 아니다. 모든 기호가 이데올로기적 의미를 전달하지는 않는다. 나아가 2차적 의미작용은 ‘신화(myth)’를 만들어 냄으로써 3차적 의미작용으로 발전한다.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11월관찰일지입니다.

 

만2세11월관찰일지입니다.
 11월 총관찰일지-222.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영아관찰일지입니다.
4세의 8명의 귀엽고 예쁜 아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해서 열심히 써보았습니다.
11/18
예서가 기차놀이를 하자 만든 기차의 한 부분을 가져 가 버린다. 예서가 달라고 하자 그 블록을 가지고 더 멀리 도망 가 버리는 지후.
교사: 지후야 그 블록은 친구 주세요. 지후가 친구랑 놀고 싶었구나, 예서한테 같이 놀까?
이야기 해보자했더니
예서에게 다가가 같이 놀자고 하니 예서도 같이 놀자고 해주어 웃으며 함께 놀이를 하기 시작하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