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1~2월 (7명) 입니다~^^

 

만2세 1~2월 (7명) 입니다~^^
 만2세 1.2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관찰일지 입니다~^^
1~2월 관찰상황이 한 페이지에 적혀 있는 형식 입니다~~
여2명, 남5명으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 자료를 소중하게 사용해주세요~^^
- 국공립 어린이집에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이름(생년월일 / 쓰기 편하시게 지웠습니다~~)
반 이름 (쓰기 편하시게 지웠습니다~^^)
기본생활 [배변습관, 수면습관, 식습관]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운동
의사소통 [언어, 인지]
사회관계 [사회, 정서]
총평도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셀트리온 연구개발 부서 대학원생 합격 자소서

 셀트리온 연구개발 부서 대학원생 합격 자소서 다운로드




셀트리온 연구개발 부서 대학원생 합격 자소서

대학원생 셀트리온 합격자소서입니다


관심 분야 및 지원 동기 [1000자 이내]
주요 경력 사항 (신입 지원자는 지원 분야 관련 경험 기술) [1000자 이내]
성장 과정 및 인생관, 개인 성격의 장*단점 [1000자 이내]
10년 후 본인의 모습 [1000자 이내]
기타 하고 싶은 말 자유 기술 [3000자 이내]관심 분야 및 지원 동기 [1000자 이내]

학부 졸업 후 보다 더 전문적인 지식과 폭넓은 경험을 하기 위해 고려대학교 대학원에 진학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교수님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연구실 중에 질량분석 및 분리기술을 이용하여 화학, 생물학, 의학분야에서 중요한 과학적 문제에 대해Proteomics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는 기체이온화학연구실에 입학하였습니다. 제가 입학 하기 전부터 연구실은 LC-MS를 이용한 단백질 분석연구 분야에서 상당한 수준에 올라와 있었기 때문에 앞서나가는 질량분석 기술 및 분리기술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자료출처 :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셀트리온 연구개발 부서 대학원생 합격 자소서
파일이름 : 셀트리온 합격자 자기소개서 021402.hwp
키워드 : 셀트리온,석사,연구개발,자소서,자기소개서,부서,대학원생,합격
자료No(pk) : 22081201

만1세 9월 10월 영아 관찰일지 (관찰내용+종합발달평가)

 만1세 9월 10월 영아 관찰일지 (관찰내용+종합발달평가) Up




만1세 9월 10월 영아 관찰일지 (관찰내용+종합발달평가)

만1세 9월 10월 영아 관찰일지 입니다. 만1세 영아들의 다양한 행동을 놀이활동가 일상생활 2가지 영역으로 나누어 관찰하였으며 관찰한 내용에 대한 총괄적인 교사의 평가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관찰일지이니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1. 영아 1
- 만1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2. 영아 2
- 만1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3. 영아 3
- 만1세 (놀이/일상) 유아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교실에 있는 거울에도 관심을 갖고 사물을 비추거나 자신의 얼굴을 바라보는 모습이 보인다. OO는 제자리에서 뛰기, 손으로 들고 옮기기, 흔들기 등 익숙한 신체 움직임에 관련된 놀이는 자발적으로 시도하며 놀이에 참여한다. 다만 대근육을 활용하여 큰 움직임을 탐색하는 놀이에는 낯설음을 표현하며 몸을 움직이는 것에 어려움을 표현한다.



자료출처 :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만1세 9월 10월 영아 관찰일지 (관찰내용+종합발달평가)
파일이름 : 만1세 9월 10월 영아 관찰일지 (관찰내용+종합발달평가).hwp
키워드 : 만1세,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평가인증,만1세평가제,발달평가,9월,10월,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
자료No(pk) : 22113002

방통대 기말과제 환경친화형농업

 

방통대 기말과제 환경친화형농업
 환경친화형농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기말과제 환경친화형농업



목차

1.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을 요약하여 설명하시오. (10점)
2. 시설재배토양의 염류집적피해와 피해경감대책을 설명하시오. (10점)
3. 유기농산물의 생산과 유기식품의 가공 등에 관한 국내외규정을 논하시오. (10점)
4. 환경친화적 병충해 및 잡초방제 개념과 방제수단을 논하시오. (20점)

참고문헌














1.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을 요약하여 설명하시오. (10점)

우리나라의 농경지는 주로 대량을 감안한 농업 생산 활동으로 인해 화학비료 및 제초제의 과다 시용으로 토양의 이화학성 및 미생물상이 파괴되고 양분의 불균형이 나타나고 있다. 환경친화형농업은 화학비료 및 합성 농약이나 항

환경친화형농업



목차

1.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을 요약하여 설명하시오. (10점)
2. 시설재배토양의 염류집적피해와 피해경감대책을 설명하시오. (10점)
3. 유기농산물의 생산과 유기식품의 가공 등에 관한 국내외규정을 논하시오. (10점)
4. 환경친화적 병충해 및 잡초방제 개념과 방제수단을 논하시오. (20점)

참고문헌














1.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을 요약하여 설명하시오. (10점)

우리나라의 농경지는 주로 대량을 감안한 농업 생산 활동으로 인해 화학비료 및 제초제의 과다 시용으로 토양의 이화학성 및 미생물상이 파괴되고 양분의 불균형이 나타나고 있다. 환경친화형농업은 화학비료 및 합성 농약이나 항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통대 기말과제 영화기획제작 [과제명] 2019∼2021년에 극장에서 개봉한 한국영화를 사례로 들어, 영화기획 및 제작의 각 단계를 체계적으로 자세히 설명하시오.

 

방통대 기말과제 영화기획제작 [과제명] 2019∼2021년에 극장에서 개봉한 한국영화를 사례로 들어, 영화기획 및 제작의 각 단계를 체계적으로 자세히 설명하시오.
 영화기획제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기말과제
영화기획제작



[과제명]
2019∼2021년에 극장에서 개봉한 한국영화를 사례로 들어, 영화기획 및 제작의 각 단계를 체계적으로 자세히 설명하시오. (50점)



목차

서론

본론
1, 영화 기획 및 준비 단계
2, 제작 단계
3, 영화 배급 및 상영

결론

참고문헌



영화기획제작



[과제명]
2019∼2021년에 극장에서 개봉한 한국영화를 사례로 들어, 영화기획 및 제작의 각 단계를 체계적으로 자세히 설명하시오. (50점)



목차

서론

본론
1, 영화 기획 및 준비 단계
2, 제작 단계
3, 영화 배급 및 상영

결론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2년 2학기 환경친화형농업 기말시험 과제물(혼합형 문제)

 

2022년 2학기 환경친화형농업 기말시험 과제물(혼합형 문제)
 20222기말_농학3_환경친화형.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1.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을 요약하여 설명하시오.
2. 시설재배토양의 염류집적피해와 피해경감대책을 설명하시오.
3. 유기농산물의 생산과 유기식품의 가공 등에 관한 국내외규정을 논하시오.
4. 환경친화적 병충해 및 잡초방제 개념과 방제수단을 논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
2. 시설재배토양의 염류집적피해와 피해경감대책
3. 유기농산물의 생산과 유기식품의 가공 등에 관한 규정
4. 환경친화적 병충해 및 잡초방제 개념과 방제수단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시설재배토양의 염류집적피해와 피해경감대책.hwp
2. 유기농산물의 생산과 유기식품의 가공.hwp
3. 환경친화적 병충해 및 잡초방제 개념과 방제수단.hwp
4.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hwp


I. 서 론

물질순환이 인간에 의해 간섭없이 자연적으로 완벽하게 이루어지는 생태계를 자연생태계라 한다. 농업은 자연생태계를 파괴, 변형시켜 만든 농업생태계를 기반으로 인간이 필요로 하는 식량을 생산하는 반인공적 생태계이다. 농약 사용에 의한 오염은 ①자연환경에의 유출에 의한 생태계의 파괴, 지표수와 지하수 등 수질오염, ②토양 미생물 감소와 물리성 악화 등 토양오염, ③농약 취급, 살포자의 중독 등 건강에의 위험, ④농작물에의 잔류 등의 피해로 나타난다.
친환경농업의 목적은 농업의 환경보전기능을 증대시키고 농업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며 친환경농업을 실천하는 농업인을 육성함으로써 지속가능하고 환경친화적인 농업을 추구함을 목적으로 한다. 시설재배는 유리나 플라스틱 온실과 같은 시설 내에서 작물을 집약적으로 생산하는 방식으로 현대 한국농업에서 대단히 중요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시설재배면적은 매년 증가하고 있고, 구조는 현대화되어 가고 있다. 시설 내에서 작물을 재배하기 때문에, 노지에 비해 다양한 과학적인 설비를 도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환경을 조절할 수 있어 계절에 따른 날씨변화에 관계 없이 작물 재배가 가능하다.
이 레포트는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 시설재배토양의 염류집적피해와 피해경감대책, 유기농산물의 생산과 유기식품의 가공 등에 관한 국내외규정, 환경친화적 병충해 및 잡초방제 개념과 방제수단을 논하였다.


II. 본 론

1. 환경친화형농업의 정의와 출현배경

1) 정의
박테리아 및 유기물로 인해 지표수의 수질을 크게 오염시키고 토양생태계의 파괴를 유발하고 있으며, 지표수의 부영양화와 이에 따른 수자원의 질적 저하와 수중생태계의 파괴문제가 심각하다. 환경친화형농업은 농업과 환경을 조화시켜 농업의 생산을 지속가능하게 하는 농업형태로서 농업생산의 경제성 확보, 환경보전 및 농산물의 안전성 등을 동시에 추구하는 농업을 의미한다.
또한 합성농약, 화학비료 및 항생ㆍ항균제 등 화학자재를 사용하지 아니하거나 이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농ㆍ축ㆍ임업 부산물의 재활용 등을 통하여 농업생태계와 환경을 유지ㆍ보전하는 농업을 말한다.

2) 출현배경
농업환경오염의 경로는 화학비료, 농약, 축산으로 나누어진다. 화학비료로 시용된 비료의 일부는 식물에 흡수?이용되고, 나머지는 작물 수확 후에도 토양에 체류하거나 자연에 유실되어 농업환경의 오염을 유발한다. 화학비료는 작물에 필요한 양분을 보충해 주어 농업생산성을 향상시키지만, 과다시용하면 염류가 집적되고 토양산성화를 촉진시켜 지력을 저하시킨다.
우리나라 농업은 그동안 좁은 국토에서 많은 인구를 부양하기 위해 화학비료나 농약 사용에 많이 의존하여 생산성을 높여 왔다. 1990년대 중반 이후 환경친화형농업을 본격 추진하여 화학비료 투입량은 상당히 감소하고 있으나 농약 사용량은 큰 변화가 없다. 더욱이 경제발전에 따른 국민소득의 향상으로 쾌적한 환경과 안전농산물에 대한 수요가 증대되고 있으며, 농업생산활동에 따른 환경오염에 대한 우려도 높아지고 있다.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통대 기말과제 심리학에게묻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

 

방통대 기말과제 심리학에게묻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
 심리학에게묻다.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기말과제 심리학에게묻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느낀 점 또는 배운점을 쓰시오.







목차

서론

본론

1, 오래된 나의 습관 버리기
2, 감정의 척도화
3, 즐거운 활동

결론

참고문헌





서론

우리의 감정은 날마다 스트레스적 사건들을 경험하면서 닳고 상처받고 왜곡된다. 그래서 무엇이 나의 진정한 느낌이고 의도이며 생각인지 아리송해질 때가 한 두 번이 아니다. 왜 사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지금까지 잘 살아온 것인지에 대한 회의와 이로 인한 당혹감은 인생에서 가끔 경험

심리학에게묻다

교재와 영상강의 15장의 “마음트레이닝”을 참고하여 자신의 일상에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해 본 후, 그 중 3가지 방법을 적용한 내용과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느낀 점 또는 배운점을 쓰시오.







목차

서론

본론

1, 오래된 나의 습관 버리기
2, 감정의 척도화
3, 즐거운 활동

결론

참고문헌





서론

우리의 감정은 날마다 스트레스적 사건들을 경험하면서 닳고 상처받고 왜곡된다. 그래서 무엇이 나의 진정한 느낌이고 의도이며 생각인지 아리송해질 때가 한 두 번이 아니다. 왜 사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지금까지 잘 살아온 것인지에 대한 회의와 이로 인한 당혹감은 인생에서 가끔 경험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