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조교 자기소개서 행정조교 자소서 2편 합격 모음집] 조교 채용 지원동기 포부 직무관련 능력 대학교 조교채용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대학조교 자기소개서 행정조교 자소서 2편 합격 모음집] 조교 채용 지원동기 포부 직무관련 능력 대학교 조교채용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대학조교 자기소개서 합격.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대학조교, 행정조교 지원에 가장 도움이 되는 자기소개서 2편을 포함한 자소서 예문입니다.
★★★ 대학조교 채용이 전국 각 대학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 대학 전문가, 현직 합격자가 모여 직접 작성한 2022년 대학조교 자기소개서와 이전 합격 자기소개서 모음집입니다. 
★★★ 대학조교 자기소개서 2편을 포함시켰습니다. 
★ 대학에서 제시하는 자기소개서 항목을 잘 이해하고 작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 대학조교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한 충분한 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지원 분야의 업무 수행과 관련된 본인의 역량에 대하여 장점과 단점을 구분하여 완벽하게 작성했습니다. 
★ 대학조교 지원에 대해 잘 알고 작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대학조교 자기소개서 행정조교 자소서 2편 합격 모음집

★ 대학조교 자기소개서 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지원동기 및 포부

★ OO 대학교는 융합연구 네트워크를 통해 완벽한 교육행정 업무를 추진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OO 대학교 행정조교 직에 지원하며 교육주체인 학생 학사업무의 지원을 ...<중략>

4. 사회경험 및 특기

★ 대학조교 자기소개서 2

1.성장과정
2.성격의 장단점
3.직무관련 능력

★ 저는 얼마 전까지 대외협력팀에서 근로장학생으로 근무하며 글로벌 학생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해 독립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일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특히 대외협력팀에서 다른 ...<중략>

4.행정조교 지원동기 및 포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2학기 관찰일지 10명 (평가있음/일상생활,놀이활동)

 

만1세 2학기 관찰일지 10명 (평가있음/일상생활,놀이활동)
 만1세 2학기 관찰일지 10명 (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2학기 관찰일지 10명분량 자료입니다.

평가 포함된 관찰일지이며 일상생활과 놀이활동 영역으로 관찰하였습니다.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구요.내용평가 정말 알찹니다.
1. 관찰일지 만1세 #1
2. 관찰일지 만1세 #2
3. 관찰일지 만1세 #3
4. 관찰일지 만1세 #4
5. 관찰일지 만1세 #5
6. 관찰일지 만1세 #6
7. 관찰일지 만1세 #7
8. 관찰일지 만1세 #8
9. 관찰일지 만1세 #9
10. 관찰일지 만1세 #10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어린이집 만0세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어린이집 만0세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만0세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기본생활
9/6
식습관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해 밥 먹기를 시도하며 숟가락에 밥을 떠 놓으면 스스로 들고 밥을 먹는다. 좋아하는 반찬은 먼저 다 먹은 후 밥과 다른 반찬을 먹으며 싫어하는 반찬은 고개를 돌리거나 뱉어내 싫음을 표현한다.
11/01
배변습관
기저귀 갈이 시간이 되어 기저귀 매트를 깔자 교사에게 다가와 미소를 보이며 기저귀 매트에 눕는다. 교사가 ‘00 쉬~~했어?’ 라고 묻자 ‘응응’ 이라고 대답하며 고개를 끄덕여 기저귀를 갈아주었다.
10/24
수면습관
교사가 낮잠시간임을 알리고 이불을 깔아주자 두리번 거리며 자신의 이불을 찾는다. 자신의 이불을 찾은 뒤 스스로 눕는다. 교사가 이불을 덮어주자 이불을 끌어 안고는 스스로 잠이 들었다.
신체운동
9/16
<소근육:구멍 뚫린 공에서 스카프를 잡고 빼요>
구멍 뚫린 공 안에 넣어진 스카프를 보자 손가락을 집어넣어 스카프를 빼내려 한다. 스카프 한쪽 끝이 나오자 “우와” 기뻐하며 계속해서 스카프를 잡아당긴다. 스카프가 다 나오자 공 안을 살펴봐 더 이상 없음을 확인하고는 다시 공 속에 스카프를 집어넣는다.
10/17
<대근육: 큰 공을 굴리며 움직여요>
교사가 커다란 짐볼을 굴리며 ‘선생님이랑 같이 굴려보자~’라고 말하니 00가 짐볼을 쳐다보며 걸어온다. 교사가 두 손바닥으로 짐볼을 밀며 굴리니 정우도 두 손을 펴고 손바닥을 짐볼에 대어 밀고, 밀던 손으로 짐볼과 몸을 반대쪽으로 돌린 후 똑같이 짐볼을 밀었다.
의사소통
9/4
<역할:움직이는 동물인형으로 놀아요>
움직이는 강아지, 토끼 인형을 미소지으며 바라보다가 인형을 따라가며 ‘멍멍’소리를 낸다. 교사의 시범을 따라 강아지인형을 쓰다듬고 집어 들어 품에 꼭 안고는 교사를 향해 활짝 웃어보인다. 인형을 다시 내려놓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우와~멍멍이!”라고 말한다.
11/15
<미술: 스티커를 붙여 상자를 꾸며요>
상자를 만지며 관찰하다 옆에 앉은 00이가 하트 모양 스티커를 상자에 붙이며 놀이하는 모습을 보며 교사에게 다가와 양손을 모으고 ‘주요~~’라고 말하며 스티커를 달라고 표현한다. 교사가 스티커를 00 손에 쥐어주자 고개를 끄덕이고는 상자에 스티커를 붙였다.
사회관계
11/08
<미술: 물이 든 약병을 짜요>
활동을 한 후 물이 없는 약병을 들고 교실을 뛰어다닌다. 00이가 다가와 약병을 눈으로 보려고 하자 들고 있던 약병으로 00이의 얼굴을 때린다. 교사가 ‘00야 친구가 너무 궁금해서 보고싶었나봐~~’ ‘00가 친구 아프게 했으니까 사과해줘~~’라고 말하니 00이에게 다가가 오른손으로 머리를 쓰다듬으며 ‘아야~~’라고 말하였다.
11/19
<쌓기: 쿠션으로 놀아요>
쿠션에 머리를 눕고 손에 쥔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이한다. 00이가 다가가 옆에 누워보려 하자 00이의 머리를 양손으로 민다. 교사가 ‘정우야 00이가 00 옆에 눕고싶은가봐~’ ‘밀지않고 같이 누워볼까?’ 라고 말하자 쿠션을 오른손으로 두드리며 누워도 된다는 표현을 한다.
예술경험
9/25
<음률동작:구멍 있는 딸랑이 잡고 움직여요>
딸랑이 소리를 듣고 다가와 교사의 딸랑이를 뺏어들고는 흔든다. 흔드는 박자에 맞춰 교사가 노래를 불러주니 더 세게 딸랑이를 흔들어 보이고는 그 옆에 있던 마라카스를 꺼내 함께 흔든다. 그러다가 북을 꺼내 마라카스와 딸랑이로 북을 치며 놀이한다.
10/18
<미술: 내가 꾸민 원통을 굴려요>
교사가 다른 친구와 휴지심에 하트 스티커를 붙이자 선생님 무릎에 앉는다. 휴지심을 하나 들고는 스티커를 가져간다. ‘정우는 어떤 스티커 붙이고 싶어요?’ 라고 교사가 묻자 오리 그림이 그려진 스티커를 손가락으로 가리킨 뒤 붙여보자고 이야기 해 주니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 붙이고 싶은 곳에 스티커를 붙였다.

기본생활
9/6
식습관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해 밥 먹기를 시도하며 숟가락에 밥을 떠 놓으면 스스로 들고 밥을 먹는다. 좋아하는 반찬은 먼저 다 먹은 후 밥과 다른 반찬을 먹으며 싫어하는 반찬은 고개를 돌리거나 뱉어내 싫음을 표현한다.
11/01
배변습관
기저귀 갈이 시간이 되어 기저귀 매트를 깔자 교사에게 다가와 미소를 보이며 기저귀 매트에 눕는다. 교사가 ‘00 쉬~~했어?’ 라고 묻자 ‘응응’ 이라고 대답하며 고개를 끄덕여 기저귀를 갈아주었다.
10/24
수면습관
교사가 낮잠시간임을 알리고 이불을 깔아주자 두리번 거리며 자신의 이불을 찾는다. 자신의 이불을 찾은 뒤 스스로 눕는다. 교사가 이불을 덮어주자 이불을 끌어 안고는 스스로 잠이 들었다.
신체운동
9/16
<소근육:구멍 뚫린 공에서 스카프를 잡고 빼요>
구멍 뚫린 공 안에 넣어진 스카프를 보자 손가락을 집어넣어 스카프를 빼내려 한다. 스카프 한쪽 끝이 나오자 “우와” 기뻐하며 계속해서 스카프를 잡아당긴다. 스카프가 다 나오자 공 안을 살펴봐 더 이상 없음을 확인하고는 다시 공 속에 스카프를 집어넣는다.
10/17
<대근육: 큰 공을 굴리며 움직여요>
교사가 커다란 짐볼을 굴리며 ‘선생님이랑 같이 굴려보자~’라고 말하니 00가 짐볼을 쳐다보며 걸어온다. 교사가 두 손바닥으로 짐볼을 밀며 굴리니 정우도 두 손을 펴고 손바닥을 짐볼에 대어 밀고, 밀던 손으로 짐볼과 몸을 반대쪽으로 돌린 후 똑같이 짐볼을 밀었다.
의사소통
9/4
<역할:움직이는 동물인형으로 놀아요>
움직이는 강아지, 토끼 인형을 미소지으며 바라보다가 인형을 따라가며 ‘멍멍’소리를 낸다. 교사의 시범을 따라 강아지인형을 쓰다듬고 집어 들어 품에 꼭 안고는 교사를 향해 활짝 웃어보인다. 인형을 다시 내려놓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우와~멍멍이!”라고 말한다.
11/15
<미술: 스티커를 붙여 상자를 꾸며요>
상자를 만지며 관찰하다 옆에 앉은 00이가 하트 모양 스티커를 상자에 붙이며 놀이하는 모습을 보며 교사에게 다가와 양손을 모으고 ‘주요~~’라고 말하며 스티커를 달라고 표현한다. 교사가 스티커를 00 손에 쥐어주자 고개를 끄덕이고는 상자에 스티커를 붙였다.
사회관계
11/08
<미술: 물이 든 약병을 짜요>
활동을 한 후 물이 없는 약병을 들고 교실을 뛰어다닌다. 00이가 다가와 약병을 눈으로 보려고 하자 들고 있던 약병으로 00이의 얼굴을 때린다. 교사가 ‘00야 친구가 너무 궁금해서 보고싶었나봐~~’ ‘00가 친구 아프게 했으니까 사과해줘~~’라고 말하니 00이에게 다가가 오른손으로 머리를 쓰다듬으며 ‘아야~~’라고 말하였다.
11/19
<쌓기: 쿠션으로 놀아요>
쿠션에 머리를 눕고 손에 쥔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이한다. 00이가 다가가 옆에 누워보려 하자 00이의 머리를 양손으로 민다. 교사가 ‘정우야 00이가 00 옆에 눕고싶은가봐~’ ‘밀지않고 같이 누워볼까?’ 라고 말하자 쿠션을 오른손으로 두드리며 누워도 된다는 표현을 한다.
예술경험
9/25
<음률동작:구멍 있는 딸랑이 잡고 움직여요>
딸랑이 소리를 듣고 다가와 교사의 딸랑이를 뺏어들고는 흔든다. 흔드는 박자에 맞춰 교사가 노래를 불러주니 더 세게 딸랑이를 흔들어 보이고는 그 옆에 있던 마라카스를 꺼내 함께 흔든다. 그러다가 북을 꺼내 마라카스와 딸랑이로 북을 치며 놀이한다.
10/18
<미술: 내가 꾸민 원통을 굴려요>
교사가 다른 친구와 휴지심에 하트 스티커를 붙이자 선생님 무릎에 앉는다. 휴지심을 하나 들고는 스티커를 가져간다. ‘정우는 어떤 스티커 붙이고 싶어요?’ 라고 교사가 묻자 오리 그림이 그려진 스티커를 손가락으로 가리킨 뒤 붙여보자고 이야기 해 주니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 붙이고 싶은 곳에 스티커를 붙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평가제] 어린이집 만1세 2학기 만1세 발달평가6

 평가제 올립니다 어린이집 만1세 2학기 만1세 발달평가6 DownLoad




평가제 올립니다 어린이집 만1세 2학기 만1세 발달평가6

어린이집 발달평가 만1세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평가제 올립니다 어린이집 만1세 2학기 만1세 발달평가6
파일이름 : 만1세 2학기 만1세 발달평가6.hwp
키워드 : 평가제,어린이집,만1세,2학기,발달평가6,올립니다
자료No(pk) : 20030821

레고랜드 사태가 한국경제에 미칠 영향

 레고랜드 사태가 한국경제에 미칠 영향 자료




레고랜드 사태가 한국경제에 미칠 영향

레고랜드 사태가 한국경제에 미칠 영향



[목차]

1. 개요

2. 사건의 발단

3. 결과

4. 레고랜드 사태가 한국경제에 미칠 파장




1. 개요

레고랜드 사태는 2022년, 강원도 김진태 의원이 강원도 재정 안정성 강화를 위해 레고랜드를 보유한 영국 멀린(merlin) 사와의 합작회사인 강원중도개발공사(GJC)의 ABCP 어음에 대한 보증 상환을 거부하면서 발생한 사건이다. 이를 통해 그동안 국가신용등급 수준의 신뢰도를 가지고 있던 지자체 신용도가 추락하였으며 국가 지방채보다 위험자산으로 간주 받는 여러 회사채가 팔리지 않으면서 한국 채권시장이 혼돈에 빠지게 되었다.
2. 사건의 발단
레고랜드 사태의 시작은 2xxx년대 당시 지사였던 최문순 회장이 강원도를 관광 허브로 만들기 위해 레고랜드를 소유한 영국의 멀린(merlin) 사와 1억 달러 규모의 MOU를 체결하면서 시작되었다. 강원도와 멀린사는 합작회사인 강원중도개발공사(GJC)를 설립하여 강원도 춘천 중도로 공사 부지를 정한 후, 레고랜드 건설을 위한 작업을 시작하였다. 하지만, 공사를 하는 과정에서 기원전 3~4세기경에 만들어진 대규모 청동기 유적이 대거 발굴되면서 레고랜드 건설이 중단되었다. 레고랜드 건설이 중단되며 강원도와 merlin사는 공사를 진행하지 않음에도 발생하는 고정 지출 비용을 감당해야 하는 처지가 되었으며 더 나아가 2015년에는 레고랜드 건설 관련 비리 혐의로 인한 검찰 수사로 인해 공사가 오랫동안 진행되지 못했다. 공사가 진행되지 못했던 기간 동안 강원중도개발공사(GJC)가 부담해야 하는 금액은 늘어났으며 이에 따른 합작회사의 재정적 부실이 심화하자 강원중도개발공사는 프로젝트파이낸싱(Project Financing)을 통한 자산담보부기업어음(Asset-Backed Commercial Paper: ABCP)을 발행하였다. 강원도 지자체는 조속한 레고랜드 건설 재개를 위해 강원중도개발공사가 발행한 2,050억에 대한 채권 보증을 약속했으며 이에 국내 여러 투자증권 및 금융회사들이 GJC 채권을 매입하여 레고랜드 건설에 필요한 자금을 메꾸어주었다. 하지만, 2022년, 강원도지사 김진태 의원이 GJC 회사
...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레고랜드 사태가 한국경제에 미칠 영향
파일이름 : 레고랜드 사태가 한국경제에 미칠 영향.hwp
키워드 : 레고랜드,사태,한국경제,미칠,사태가,한국경제에,영향
자료No(pk) : 23020118

만1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만1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만1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해피.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5명을 대상으로 한 행동발달 평가입니다. 6개 영역을 2회씩 평가하여 평가하였습니다. 평가지 앞에 체크리스트 넣으시면 행동발달평가 완성도가 더 높겠지요..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세요.

영역
만1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결재
담임
원장




어린이집 반 이름 : 만1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결재
담임
원장




어린이집 반 이름 :
기본생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영역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2학기 관찰일지+관찰평가 (1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2학기 관찰일지+관찰평가 (1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2학기 관찰일지+관찰평가 (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2학기 관찰일지 및 관찰평가 자료입니다.

모든 흥미영역에서의 놀이나 활동 뿐 아니라 실내외 공간, 일과의 모든 시간에서 유아가 나타내는 반응이나 행동을 고루 포함하였습니다.

1.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2.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3.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4.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5.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