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3C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레포트

 KAKAOTALK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3C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레포트 Down




KAKAOTALK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3C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레포트

KAKAOTALK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3C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레포트




1. 카카오톡 기업소개

2. 카카오톡 PEST분석

3. 카카오톡 3C분석
- COMPANY (자사분석)
- CUSTOMER (소비자분석)
- COMPETITOR (경쟁자분석)

4. 카카오톡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5.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hysical Evidence
Process


카카오톡 기업소개
1


1
기업소개
KAKAO TALK

NHN의 대표인 김범수, 이제범 창립
2xxx.03.18 서비스 시작
무료 인스턴트 메시지
국내 모바일 메신저 업계 1위


카카오톡 PEST분석
2


PES
2
거시환경
Political
Economical
Society
망 중립성 논쟁
1인당 국민소득 증가
통신비 지출의 증가
스마트폰 이용자의
증가



POLITICAL
2
거시환경

망 중립성 논쟁


ECONOMICAL
2
거시환경
(출처 : 통계청)
(단위:만원)

(출처 : 한국은행)

(단위:달러)

한국의 1인당 국민소득
가구당 평균 통신비 지출


sOCIETY
2
거시환경
( 출처 : 미래창조과학부 유무선 통신서비스 가입자 현황-2013년 12월말)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 수
(단위:만명)
10명 중 7~8명이
스마트폰 사용자


카카오톡 3C분석
3


COMPANY
3
미시환경
임직원

3,200
국내 가입자
3,720
만명
전세계 가입자
1억5천
만명
2013년도 총매출
2,107
억원


CUSTOMER
3
미시환경

주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해서
무료로
이용 가능
풍부한 기능 (음성, 사진) 제공
PC버전과
함께 사용하기 편리
그룹대화 및 무료통화 기능 제공
메시지 알림 여부 확인
기타
20대
(n=244)
88.9
51.6
26.6
13.5
9.8
2.5
5.2
30대
(n=333)
84.4
41.7
24.3
16.5
13.8
6.6
10.8
40대 이상
(n=103)
64.1
55.3
26.2
18.4
12.6
7.8
13.6
(단위 : %, 복수응답)
모바일 메신저 주 이용자 기준(n=680)

모바일 메신저 이용 이유


CUSTOMER
3
미시환경

하루 중 카카오톡 이용시간


CUSTOMER
3
미시환경

카카오톡 이용용도

COMPETITOR
3
미시환경
서비스 본원적 경쟁
서비스 형태의 경쟁
서비스 범주의 경쟁


COMPETITOR
3
미시환경 …(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49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KAKAOTALK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3C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레포트
파일이름 : KAKAOTALK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3C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레포트.pptx
키워드 : KAKAOTALK,카카오톡,기업과,SWOT,C,마케팅믹스,P전략,레포트
태그(#) : #KAKAOTALK #카카오톡 #기업SWOT #C #마케팅믹스 #P전략 #레포트
자료No(pk) : 15062982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자료실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Up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자료실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1. 신라호텔 기업소개
(1) 신라호텔 개요
(2) 경영철학

2. 신라호텔 SWOT분석

3. 신라호텔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신라호텔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그외 마케팅전략
(1) 내부마케팅
(2) 환경마케팅
(3) 한글마케팅

6. 향후전략방향 제언
INDEX

1. 신라호텔 기업소개

내용
위치
서울시 중구 장충동
등급
특 1급
설립
1979. 3. 8
객실
465실 (스위트 룸 34실)
부대시설
대연회장, 중소연회장 12개
비즈니스 센터, 실 내외 수영장
특이사항
02~06 세계100대 호텔
04~09 한국최고의 호텔
(1) 신라호텔 개요

고유의식의 세계화 : 가장 민족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타 호텔과 구분되는 우리나라 고유문화에 바탕을 둔 차별화
끊임없는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노력
고객만족과 고객가치의 중시

-신라호텔의 기업이념과 정신은 우리겨레 5천년의 문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국적을 지니되, 동시에 세계성을 지향한다는 취지 아래 설정된 신라호텔의 원대한 지표는 가장 민족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고유의식의 세계화로써 오늘의 발전을 기하게 하는 튼실한 내면적 토대가 되어 왔습니다. 한반도에서 일찍이 가장 찬란한 문화를 꽃피운 신라는 우리겨레의 예술미를 궁극적 정수로 끌어올리어 후대에 전승시켰을 뿐 아니라 삼국통일을 달성하였으며, 중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해외 여러 나라들과 물적 인적 교류 또한 활발하였습니다. 이러한 진취적 기상으로 빛나는 업적을 남긴 신라의 얼은 오늘날 `신라호텔의 세계명문 호텔화`라는 기업이념과도 잘 부합되고 있습니다.
(2) 경영철학

2. 신라호텔 SWOT분석

한국적인 전통미

자체 서비스 교육센터 운영

F&B와 연회에서의 강세

고급스러운 이미지
Local Brand 로 인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

전통적이고 보수적인 이미지

해외 마케팅능력 열세

중국,일본을 포함한 동남아
관광객의 증가

주5일제 시행으로 인한
내국인 F&B 고객 증가

내수경기 침체

강남지역 경쟁호텔의
지속적인 성장

기업공개(상장기업)에 따른 부담감
S
W
O
T

3. 신라호텔 STP분석

자기만족형
편의추구형
자기…(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24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자료실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파일이름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pptx
키워드 : 신라호텔,마케팅사례,PPT,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향후전략제언
태그(#)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기업마케팅 #SWOT #STP #P전략 #향후전략제언
자료No(pk) : 17051144


3월~8월 1학기 만2세 5명 관찰일지 (영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3월~8월 1학기 만2세 5명 관찰일지 (영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레폿




3월~8월 1학기 만2세 5명 관찰일지 (영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3월~8월 1학기 만2세 5명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언어,예술,자연,사회관계 등등 모두 빠짐없이 꼼꼼하게 작성되어있습니다.



[목차]

        (1) 기본생활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즐거운 모습으로 등원을 하며 교사를 보고 ‘선생님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해 본다. 그리고 신발을 벗고 스스로 자신의 신발 자리 신발장에 넣어 정리한 뒤 ‘엄마 안녕~’하고 인사한 뒤 씩씩하게 헤어진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3월~8월 1학기 만2세 5명 관찰일지 (영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파일이름 : 3월~8월 1학기 만2세 5명 관찰일지 (영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hwp
키워드 : 만2세,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평가인증,만2세평가제,발달평가,아동관찰일지,1학기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교육실습일지
태그(#) : #만2세 #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평가인증 #만2세평가제 #발달평아동관찰일지 #1학기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자료No(pk) : 23035010


과제:학교에서 학생과 교사의 역할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의 상호작용적 관계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과제:학교에서 학생과 교사의 역할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의 상호작용적 관계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레폿




과제:학교에서 학생과 교사의 역할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의 상호작용적 관계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교육사회학 과제:학교에서 학생과 교사의 역할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의 상호작용적 관계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목차]

교육사회학
과제:학교에서 학생과 교사의 역할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의 상호작용적 관계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과제:학교에서 학생과 교사의 역할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의 상호작용적 관계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파일이름 : 교육 사회학 최종본.hwp
키워드 : 교육사회학,교육심리학
태그(#) : #교육사회학 #교육심리학
자료No(pk) : 23024248


영화(언터쳐블,1%의 우정)분석

 영화(언터쳐블,1%의 우정)분석 DownLoad




영화(언터쳐블,1%의 우정)분석

영화(언터쳐블,1%의 우정)분석




편견 없는 관계로 함께 성장하기
- 영화 `언터쳐블 : 1%의 우정` -

Ⅰ 영화 선정의 이유
우리가 선정한 영화는 `언터쳐블 : 1%의 우정`이다. 논의과정에서 `말아톤`, `아이엠 샘`, `도가니` 등의 대중적인 작품이 언급되었으나, `말아톤`은 장애인의 성공스토리에 지나친 관심이 있었으며, `아이엠 샘`은 눈물 나는 부성을 부각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었다. 또한 `도가니`는 장애인의 인권문제를 수면위로 올린 점은 좋았지만, 장애인을 피해자로 극대화시키는 문제점을 가진다.
앞서 언급한 영화와 비교했을 때, 우리가 선정한 영화만이 가지는 특별한 점이 있다. 장애인의 성공스토리로 감동을 만들거나 그들을 약자로 묘사하여 섣부른 동정으로 껴안는 것이 아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상위 1% 필립과 하위 1% 드리스가 살고 있는 환경은 ‘다르다’는 표현만으로는 부족하다. 그러나 그들은 딴 세상인 서로의 생활 속에 들어와, 인간 대 인간으로 우정을 쌓아간다. 그렇기에 이 영화는 장애인에 대한 ‘일방적인 지원’이 아닌 ‘상호적인 호혜’의 아름다운 예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관련 다큐멘터리 또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았다. 2012년 개봉작으로 최근에 가장 흥행했던 장애인 관련 영화이기에 파급력이 가지는 의미도 크다. 또한 전신마비 환자와 프랑스의 흑인 부랑아가 주인공이지만, 카레이싱이 벌어지는 첫 장면부터 영화의 마지막까지 시종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유지한 것이 영화의 또 다른 장점이다.
무엇보다 `언터쳐블 : 1%의 우정`은 우리가 수업시간에 다룬 지훈이와 제훈이의 이야기를 떠올리게 한다. 제훈이는 장애인인 지훈이를 위해 적절한 지원을 해주지만, 그 도움이 일방적인 것이 아니라 서로의 관계 속에서 함께 성장해 간다는 통합교육의 적절한 형태를 보여주었다. 우리는 이렇게 관계 속에서 함께 성장한다는 키워드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이 영화를 최종적으로 선정하였다.

Ⅱ 영화 속에 드러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적 관계
영화의 주인공인 필립은 경제적으로나 문화적으로나 부족할 것이 없는 1%의 상류계층으로, 사랑하는 아내를 암으로 잃은 불행한 기억을 가지고 있다. 불의의 사고로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내고,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얼굴 아래의 모든 감각까지 잃어버린 필립은 세상과의 소통에 문을 …(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영화(언터쳐블,1%의 우정)분석
파일이름 : 영화(언터쳐블,1%의 우정)분석.hwp
키워드 : 영화,언터쳐블,%,우정
태그(#) : #영화 #언터쳐블 #% #우정
자료No(pk) : 15123668


2020년 1학기 공정거래법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시장지배적 지위를 가진 사업자)

 

2020년 1학기 공정거래법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시장지배적 지위를 가진 사업자)
 20201출석대체_법학3_공정거.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콜라제조시장에서 A, B, C, D, E 5개 회사와 여러 소규모 회사가 영업을 하고 있다. 각 회사의 매출액은 A 150억원, B 80억원, C 30억원, D 20억원, E 5억원이다. A 44%, B 33%, C 9%, D 7%, E 3%인데, C와 D는 서로 계열회사이다. 2020년 6월 1일부터 A가 정당한 이유없이 1.25L제품 가격을 850원에서 1,000원으로 인상하였다.

문제1) 위 콜라시장에서 시장지배적 지위를 가진 사업자는 누구인지 쓰고, 그 근거를 제시하시오.

문제2) A의 행위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수단에 대해서 쓰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콜라 시장에서 시장지배적 지위를 가진 사업자는 누구인지 쓰고, 그 근거 제시

2. A의 행위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수단

III. 결 론

참고문헌


I. 서 론

주어진 상황은 다음과 같다. 콜라 제조 시장에서 A, B, C, D, E 5개 회사와 여러 소규모 회사가 영업을 하고 있다. 각 회사의 매출액은 A 150억 원, B 80억 원, C 30억 원, D 20억 원, E 5억 원이다. A 44%, B 33%, C 9%, D 7%, E 3%인데, C와 D는 서로 계열회사이다. 2020년 6월 1일부터 A가 정당한 이유 없이 1.25L 제품 가격을 850원에서 1,000원으로 인상하였다. 이 상황에서 제시된 문제 1) 위 콜라 시장에서 시장지배적 지위를 가진 사업자는 누구인지 쓰고, 그 근거를 제시하시오. 2) A의 행위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수단에 대해서 쓰시오. 에 답해보고자 한다.


II. 본 론

1. 콜라 시장에서 시장지배적 지위를 가진 사업자는 누구인지 쓰고, 그 근거 제시

시장지배적 사업자란 일반적으로 독과점 사업자를 의미하며 공급자 또는 판매자뿐만 아니라 수요자도 시장지배적 사업자가 될 수 있다. 공정거래법 2조 7호에 의하면 시장지배적 사업자는 일정한 거래 분야에서 단독으로 또는 다른 사업자와 함께 상품이나 용역의 가격, 수량, 품질, 기타의 거래조건을 결정 및 유지 또는 변경할 수 있는 시장 지위를 가진 사업자이다. 당해 사업자가 시장지배적 사업자인지에 대한 여부는 시장점유율, 진입장벽의 존재 여부 및 정도, 경쟁사업자의 상대적 규모, 경쟁사업자 간의 공동행위의 가능성, 유사품 및 인접 시장의 존재, 시장봉쇄력, 자금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판단한다.

1) 시장점유율

시장지배적 지위 판단 기준은 공정거래법 4조에 의해 1개 사업자의 시장점유율이 50% 이상이거나 3개 이하 사업자의 시장점유율 합계가 75% 이상인 경우 시장지배적 사업자로 추정한다.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3년 만1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 총평 (일주일 5명 분량 적응일지 / 아주 자세합니다)

 

2023년 만1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 총평 (일주일 5명 분량 적응일지 / 아주 자세합니다)
 적응일지 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3년 만1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 총평 일주일 5명 분량 입니다.

중복되는 내용 없으며 현직 보육교사가 아주 자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1) 만1세 1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2) 만1세 2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3) 만1세 3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4) 만1세 4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5) 만1세 5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집에 갈때까지 자연스럽고 연속적인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인다. 엄마의 품에 안겨 놀이를 하다가 교사가 놀잇감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유도하자 엄마의 품이 아닌 바닥에 앉아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교사가 제시하는 놀잇감에 호기심을 보이고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거부하지 않고 놀이하였다. 엄마와 조금씩 거리를 두고 떨어져 놀이해 볼 수 있도록 해야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