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 2월 관찰일지- 2월 동안 만 5세 대상으로 작성한 평가인증 유아관찰일지- 유치원 관찰일지,어린이집 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실습일지,관찰일지,아동관찰

 

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 2월 관찰일지- 2월 동안 만 5세 대상으로 작성한 평가인증 유아관찰일지- 유치원 관찰일지,어린이집 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실습일지,관찰일지,아동관찰
 유아관찰일지-2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로 실제 유아 10명을 관찰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2월 1일에서 2월 28일까지의 관찰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신체운동, 의사소통, 예술활동, 탐구활동, 기본생활, 문제행동, 상호작용의 7개 부분으로 구분하여 관찰 내용을 상세하게 정리하였습니다.
* 실제 유아를 관찰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어 실습일지 및 관찰일지 작성시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유아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유치원관찰일지, 어린이집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이 름 XXX
성 별 (남, 여)
관찰자 XXX 교사

신체운동
2월 9일
관찰내용
설날을 맞이하여 전통놀이 활동으로 투호놀이를 하는 중 다섯 개 중 세 개를 성공시켰다.
관찰평가
다른 신체활동에서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이는 편이 아니었으나 투호놀이에서 다른 친구들보다 월등하게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의사소통
2월 13일
관찰내용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에 대한 활동으로 클레이를 이용한 음식모형 만들기 수업 중 다른 친구의 작품을 보면서 야 똥 같이 생겼다~ 라고 이야기 한다.
관찰평가
평소 언어 사용이 바르지 못한 편으로 관찰되고 있다. 친구의 작품을 놀리는 행동은 좋지 못하다고 이야기하고 바른 말을 사용하도록 지도하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탐색활동 가정학과 4학년 아동미술 공통 탐색활동, ..

 탐색활동 가정학과 4학년 아동미술 공통 탐색활동, .. DownLoad




탐색활동 가정학과 4학년 아동미술 공통 탐색활동, ..

가정학과 4학년 아동미술 공통 탐색활동, 표현활동, 감상활동 중 2가지 활동을 선택하여 교육계획안을 작성하..


가정학과 4학년 아동미술 공통
탐색활동, 표현활동, 감상활동 중 2가지 활동을 선택하여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

1. 보이지 않는 줄(탐색적 활동) 활동교육계획안(대상아동 연령, 재료, 활동방법(도입, 전개, 마무리)포함)
2. 글자를 표현해 보아요.(표현활동) 교육계획안(대상아동 연령, 재료, 활동방법(도입, 전개, 마무리)포함)


생활주제
건강한 몸과 마음
활동명
보이지 않는 줄(탐색적 활동)
활동목표
?지시 혹은 음악에 따라 몸을 움직일 수 있다.
?신체의 균형과 지구력을 기른다.
?방향 감각을 갖는다.
대상
연령
4세
활동집단
대집단
소요
시간
25분
활동준비물
긴 줄, 바구니, 손수건, 쭉쭉체조 음악, 센과 치히로ost 음악.
시간
교사
준비물 및 비고
도입
( 5분)
◎사전활동
(동화 걸리버 여행기 들려주기.)
◎준비동작: 쭉쭉체조 음악에 맞추어 준비동작을 한다.
(2~3분 .)



전개
( 15분)
T: 저번시간에 배운 쭉쭉체조를 오늘 수업시작 전에 해보았어요.
저번 수업시간에 배웠던 걸 모두들 잘 기억하고 있었구나.

◎동화에 대해 유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 설명을 해준다.

T:[ 걸리버 여행기 ]에서 걸리버가 바다에서 항해하다가 어디에 떨어졌어요?
C: 외딴섬이요./ 섬이요./ 바닷가에요./등등


T : 외딴섬에 떨어졌을 때 걸리버가 “ 어~? 여기가 어디지?” 하고 정신을 차리고 눈을 떠보았더니 걸리버의 몸은 어떻게 되어 있었어요?
C : 밧줄에 묶여있었어요/
T : 그럼 오늘은 너희들이 밧줄에 묶여있는 걸리버가 되어보기도 하자
선생님은 너희들을 밧줄에 묶어 움직이게 할 소인국의 소인이 되어볼거에요.

◎ 유아들과 함께 줄의 쓰임새와 용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본다.
대충 상황..
바구니 안에 줄을 넣은 후
질문을 던진다.
T: 우선 너희들이 걸리버가 되어보기 전에 선생님이 한가지 물어볼게
이 바구니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
C : 줄이요/ 모르겠어요/ 이외 다양한 대답 등등
T: (꺼낸다) 이게 뭘까?
C: 끈이요 / 줄이요 / 실이요/ 길다란 거요
T: 이 줄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C: 머리를 묶어요 / 개를 끌고 다녀요 / 등등의 대답.
T: 그럼 이번엔 선생님이 여러분의 손이나 발, 몸을 보이지 않는 긴 줄로 묶어 그 줄을 모두 선생님이 잡고 있을거에요.

◎ 동화 속 가상의 상황에 대해서 다시한번 설명해 준다…(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탐색활동 가정학과 4학년 아동미술 공통 탐색활동, ..
파일이름 : [탐색활동.hwp
키워드 : 탐색활동,가정학과,학년,아동미술,공통
태그(#) : #탐색활동 #가정학학년 #아동미술 #공통
자료No(pk) : 11031318


(A+ 컴퓨터의이해, 행정학과 1-1) 슈퍼컴퓨터,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A+ 컴퓨터의이해, 행정학과 1-1) 슈퍼컴퓨터,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Down




(A+ 컴퓨터의이해, 행정학과 1-1) 슈퍼컴퓨터,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A+ 컴퓨터의이해, 행정학과 1-1) 슈퍼컴퓨터,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목차]

I. 서론 1
II. 본론 2

1. 슈퍼컴퓨터에 대하여 설명하라 2

        ① 슈퍼컴퓨터의 정의 2

        ② 슈퍼컴퓨터 주요 벤더 2

        ③ 슈퍼컴퓨터의 발전과정 3

        ④ 슈퍼컴퓨터의 활용 사례 4

2.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를 하나만 선택하여 설명하라 6

        ① 메타버스(Metaverse)의 개념 6

        ② 대표적인 메타버스 벤더 6

        ③ 메타버스의 발전 과정 8

        ④ 메타버스의 활용 사례 8

3.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라 10

III. 결론 13

Ⅳ. 참고문헌 13




. 서론

슈퍼컴퓨터,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가) 슈퍼컴퓨터에 대하여 설명하라.
(나)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를 하나만 선택하여 설명하라.
(다)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라.

다음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인다(1번 과제 그림 총 3장). 단, 1번 과제 전체분량은 A4 용지 1페이지 이상 3페이지 이내이다. (15점)

II. 본론

1. 슈퍼컴퓨터에 대하여 설명하라
① 슈퍼컴퓨터의 정의
슈퍼컴퓨터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고 매우 빠른 속도로 복잡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는 고성능 컴퓨터의 한 종류이다. 슈퍼컴퓨터는 기상 예측, 기후 모델링, 단백질 접힘, 핵 시뮬레이션 등 엄청난 양의 컴퓨팅 파워가 필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 일반적으로 복잡한 계산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도록 컴퓨팅 파워를 갖고 있어 과학 연구, 공학 및 신약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된다.
이로한 슈퍼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병렬로 작동하는 수천 또는 수백만 개의 프로세서로 구성되며, 최대 처리 속도와 효율성에 최적화되어 있다.
컴퓨팅 처리시 각 종 부품에서 발생하는 대량의 열을 관리하기 위해 특수한 냉각 및 전력 시스템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슈퍼컴퓨터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컴퓨터 중 하나이며, 과학과 공학에서 가장 어려운 컴퓨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3 Page
파일종류 : DOCX 파일
자료제목 : (A+ 컴퓨터의이해, 행정학과 1-1) 슈퍼컴퓨터,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파일이름 : Metaverse-1.docx
키워드 : 슈퍼컴퓨터,메타버스,사례,반도체,기억장치,발달과정,컴퓨터의이해
태그(#) : #슈퍼컴퓨터 #메타버스 #사례 #반도체 #기억장치 #발달과정 #컴퓨터의이해
자료No(pk) : 23032902


[부산대] [선형대수학] 중간고사 족보

 부산대 올립니다 선형대수학 올립니다 중간고사 족보 DownLoad




부산대 올립니다 선형대수학 올립니다 중간고사 족보

[부산대] [선형대수학] 중간고사 족보



[목차]

[부산대] [선형대수학] 중간고사 족보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부산대 올립니다 선형대수학 올립니다 중간고사 족보
파일이름 : [부산대] [선형대수학] 중간고사 족보.pdf
키워드 : 부산대,선형대수학,중간고사,족보
태그(#) : #부산대 #선형대수학 #중간고사 #족보
자료No(pk) : 15033144


[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6년간 직무수행계획서 다운로드 1위(공기업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6년간 직무수행계획서 다운로드 1위(공기업직무수행계획서)
 [해피레포트]직무수행계획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6년간 직무수행계획서 부문 다운로드 1위!

공기업 및 국,공립대학교에서는 서류전형시 이력서와 더불어 직무수행계획서를 받고있습니다. 직무수행계획서는 각각의 기업 및 학교의 특성을 잘들어내야 함은 물론,
본인의 강력한 의지와 비전을 자세하고 명확하게 서술해야 합니다.
본 직무수행계획서는 국공립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행정사무원의 직무수행계획서로 직설적인 표현과 강력한 의지와 비전성취를 위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직무수행계획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서는 본 계획서를 토대로 알맞게 수정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한국예술종합학교 기성회 행정사무원으로서 단계적 업무추진 사항 ……… 3
2. 직무수행 방향 ……………………………………………………………………… 4
3. 한국예술종합학교 기성회 행정사무원으로서 Vision ……………………………5
4. 결론………………………………………………………………………………………6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행정직 행정사무원 교무행정원 자소서)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행정직 행정사무원 교무행정원 자소서)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




목차

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4. 지원동기 및 포부

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2

1. 자기소개(생활신조, 취미/특기, 성장과정, 가정환경 등)
2. 성격의 장단점
3. 성공 및 실패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I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3

1. 자기소개
2. 장점
3. 보완점
4.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IV.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5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6

1. 성장과정 (가정환경, 고교생활이후 학창시절, 대인관계 등을 중심으로 서술해 주세요.)
2. 성격소개 (장점, 단점 및 단점의 극복방안 등을 서술해 주세요.)
3. 가치관 및 인생관

V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7

1. 자기소개
2. 가장 열정/도전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이룬 것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3. 타인과 함께 일을 할 때 귀하가 지닌 장점과 단점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4. 다양한 경험 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험을 한 가지 선택하여 서술하고 그를 통해 이룬 일에 대해 기재하여 주십시오.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3년 1학기 협상조정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대인관계기술적 측면에서 말하기와 듣기)

 

2023년 1학기 협상조정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대인관계기술적 측면에서 말하기와 듣기)
 20231중과_행정4_협상조.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문제) 일상 생황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을 대인관계기술적 측면에서 말하기와 듣기 방법을 활용한 일기를 10개 작성하는 것이 이번 과제입니다. 즉, 하루 일과 중 주변 인물들과 나눈 대화나 겪은 갈등을 정리하여 설명하고, 그 사람과의 원만한 대인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 어떻게 대화를 하면 좋을까를 고민하면서 다음 순서에 따라 대화를 새롭게 구성해보기 바랍니다.
1) 상대(예: 가족, 친구, 지인 등)와의 대화를 간단히 소개
2) 교재 3장에 나오는 대인관계기술을 기본적으로 활용하면서
3) 4장의 Interest와 Position을 구분하고, 6장의 협상전략(기본적으로 Bridging 법)을 활용하여 대화상대와의 원만한 관계를 형성을 위한 대화내용을 새롭게 재구성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대화 및 방안 10개 예시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Bridging 과 Logrolling 협상방법.hwp
2. BRIDGING 개념.hwp
3. BRIDGING 예시.hwp
4. LOGROLLING 개념.hwp
5. LOGROLLING 예시.hwp
6. 1주일간의 일기형식의 ‘협상’.hwp
7.대인관계기술_Interest 찾기.hwp
8.대인관계기술_자기주장.hwp
9.대인관계기술_적극적 듣기.hwp
10.협상의 정의.hwp

I. 서 론

인간관계는 의사소통을 통해 형성되고 변모한다. 의사소통은 각자가 가진 생각과 의견, 감정의 교환 및 전달로 이뤄진다. 의사소통은 말하기와 듣기를 통해 이루어진다. 그런데 말을 잘하는 것보다 잘 듣는 것이 더 중요하다. 소통의 주도자는 말하는 쪽이 아니라 듣는 쪽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하루도 빠짐없이 무엇인가를 놓고 사람들과 협상한다. 협상은 가정이나 직장에서 우리가 늘 경험하는 삶의 한 가지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의사교환과정은 Interest(인터레스트)를 Position(포지션)으로부터 분리해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찾아 가는 과정이다. 협상은 논쟁이 아니며 재판도 아니다. 또한 제3자를 설득하는 것이 아니라 마주 앉은 상대방을 설득하는 일인 것이다. 따라서 적극적인 태도로 상대방이 말하고 있는 것에 관심을 갖고 주의를 기울이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청취의 기술과,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이 이해될 수 있도록 명확하게 상대에게 설명하고 전달하는 스피치 기술이 결합된 형태의 의사소통능력을 필요로 한다. 실제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하여 다양한 대안들(즉, positions)을 개발하거나 실제로 원하는 것이 복수일 때는 중요도에 따라 우선순위를 정하여 협상에 임하는 것이 원칙이다. 선순위가 높은 Interest를 얻기 위해서 나의 Position이나 우선순위가 낮은 Interest를 포기하는 협상방법 - 상대방이 생각하고 있는 Interest와 서로 맞교환할 수 있는 그럴듯한 Position을 많이 만들어 두어야 한다. 그래서 내 Interest는 포기하지 않으면서 상대의 Interest와 내 Position을 서로 상쇄해 갈 수 있는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다.
사람은 누구나 인정받고 싶고 자신을 이해해주기 바라는 욕구를 지니고 있다. 그런 욕구를 채울 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은 상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다. 자신의 이야기를 차분히 들어주는 상대를 발견하는 게 쉽지 않다.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상대는 고마움을 느끼며 호감과 신뢰를 갖게 된다. 상대의 입장이나 상황을 잘 파악해 그에 맞게 행동해야 한다.
이 레포트는 일상 생황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을 대인관계기술적 측면에서 말하기와 듣기 방법을 활용한 일기를 10개 작성하였다.


II. 본 론

1. 대화 및 방안 10개 예시

1) 대화1
아들 : 노트북 하나 사줘. 친구들도 노트북으로 공부한단말이야
엄마 : 아빠와 이야기하고 말하자.
아들 : 공부 열심히 할테니까 잘 말해줘
엄마 : 그말 믿게 해 줄거지
Interest는 노트북을 사달라는 것이고, Position은 어디서나 컴퓨터 게임을 할 수 있는 고사양의 노트북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대인관계기술은 대화과정에서 반영하기를 통해 아들은 자신의 소통 내용이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새로 구성하면
아들 : 노트북 하나 사줘. 친구들도 노트북으로 공부한단 말이야
엄마 : 아빠와 이야기해서 되도록 너의 이야기가 이루어지도록 해 볼께.
아들 : 공부 열심히 할테니까 잘 말해줘
엄마 : 그말 믿게 해 줄거지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