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학교 음악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음악과목 교사 교원 자소서/기간제 및 정교사 자기소개서][교사 취업이력서/지원동기/자기소개서]

 

★ 중고등학교 음악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음악과목 교사 교원 자소서/기간제 및 정교사 자기소개서][교사 취업이력서/지원동기/자기소개서]
 음악과교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중고등학교 음악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 취업센터 첨삭서류 ◆

◎ 면접관의 질문을 이끌어낼 수 있는 구체적인 역량표현
◎ 음악과 교사 지원자에게 적합한 입사동기와 향후비전 제시
◎ 활용도 높은 입사지원서가 함께 수록된 BEST취업자료 입니다.

합격자소서 제공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 음악과 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1. 성장과정 : 음악교육인의 신뢰터전

2. 성격의 장, 단점 : 전체를 보는 선견력

3. 지원 동기 및 교육비전 : 현명한 교육전문가

4. 세부경력사항 : 음악을 통한 자연교육

5. 맺음말 [입사 후 포부] : 후천적인 전문인


빠른 조화력과 전체적인 흐름을 보는 탁월한 눈은 큰 메리트가 될 것입니다. 업무를 습득하고 적응하는 일에 빠른 편입니다.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면 원하는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마음 자세로 일을 하며, 일을 맡으면 최선을 다해서 책임감 있게 처리합니다. (중 략)
주의력 결핍·과잉행동(과잉행동, 주의산만, 공격, 미숙)의 특징이 나타나는 10명의 특수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음악이 가진 힘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학습부적응을 가지고 있는 아동으로 진단자아표출 및 집중력,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음악치료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계획하여 ( 이하생략 )

[ 음악교사 합격 자기소개서 본문 中 발췌예문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기초간호과학 2023년] 1. 급성염증과 만성염증 과정 비교 간호중재 2. 표적치료제의 정의 대표적인 기전, 간호중재 3. 수동적 예방접종 능동적 예방접종 적용되는상황 주의사항

 

[기초간호과학 2023년] 1. 급성염증과 만성염증 과정 비교 간호중재 2. 표적치료제의 정의 대표적인 기전, 간호중재 3. 수동적 예방접종 능동적 예방접종 적용되는상황 주의사항
 기초간호과학 2023년 1학기 중간과.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3년 1학기 기초간호과학 중간과제 작성하기에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재와 다양한 서적과 학술지 및 논문을 활용하였고, 참고한 부분은 빠짐없이 각주를 넣었습니다.
1번, 2번 문제에 대한 간호중재를 자세하게 제시하였습니다.
Ⅰ. 서론

Ⅱ. 본론
1. 급성염증과 만성염증 과정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각 상황에 적합한 간호중재를 2가지 이상 제시하시오(10점).
1) 급성염증과 만성염증 과정을 비교하여 설명
2) 각 상황에 적합한 간호중재를 2가지 이상 제시
2. 표적치료제의 정의와 대표적인 기전을 설명하고, 적합한 간호중재를 2가지 이상 제시하시오(10점).
1) 표적치료제의 정의
2) 표적치료제의 대표적인 기전
3) 표적치료제의 적합한 간호중재 2가지 이상 제시
3. 예방접종은 수동적 예방접종(수동면역)과 능동적 예방접종(능동면역)으로 나뉜다. 수동적 예방접종과 능동적 예방접종을 설명하고, 적용되는 상황과 주의사항을 각각 1가지 이상 제시하시오(10점).
1) 수동적 예방접종과 능동적 예방접종을 설명
2) 적용되는 상황
3) 주의사항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유아건강교육 중간과제물)다음에 제시된 건강교육 주제 - 활동유형 1)~4)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 편식 예방교육 이야기나누기 미끄럼 사고 예방교육 실험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유아건강교육 중간과제물)다음에 제시된 건강교육 주제 - 활동유형 1)~4)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 편식 예방교육 이야기나누기 미끄럼 사고 예방교육 실험 보고서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유아건강교육 중간과제물)다음에 제시된 건강교육 주제 - 활동유형 1)~4)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 편식 예방교육 이야기나누기 미끄럼 사고 예방교육 실험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리포트 작성에 참고하시어 좋은 성적 받으세요~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굴림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행복하세요, Now



[목차]

다음에 제시된 건강교육 ‘주제 - 활동유형‘ 1)~4)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

1. 편식 예방교육 ? 이야기나누기

2. 미끄럼 사고 예방교육 ? 실험

3. 참고문헌




다음에 제시된 건강교육 ‘주제 - 활동유형‘ 1)~4)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

유아 건강교육은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 질병과 사고 예방, 정신적 건강 향상, 자기주도적 건강관리 능력 강화, 사회적 책임감과 공감능력 발달 등의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 유아기는 건강 습관을 형성하기에 가장 중요한 시기로, 건강교육을 통해 유아들은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지속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주목하며, 유아들이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건강교육은 또한 유아들의 사회적 책임감과 공감능력을 발달시켜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된다.

유아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은 유아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과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목적이 있다. 이러한 교육은 유아들이 건강한 식습관, 안전 사고 예방, 스트레스 관리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배울 수 있게 하여, 이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은 목표 설정, 활동 순서, 교육 자료 및 도구, 평가 방법 등의 구성 요소를 포함해야 한다. 이를 통해 교사는 유아들에게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수 있으며, 유아들은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유아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은 다양한 교육 활동을 포함하여 유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경험하게 한다. 예를 들어, 이야기나누기, 실험, 게임, 역할극 등의 활동을 통해 유아들은 건강과 관련된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이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유아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은 꾸준한 교육과 평가를 통해 유아들의 건강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교사는 교육의 효과를 평가하고, 개선사항을 파악하여 지속적으로 교육 활동을 개선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 이렇게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유아들은 안전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건강한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이상의 내용을 바탕으로 편식 예방교육과 미끔런 사고 예방교육과 관련한 유아의 건강교육 활…(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유아건강교육 중간과제물)다음에 제시된 건강교육 주제 - 활동유형 1)~4)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교육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 편식 예방교육 이야기나누기 미끄럼 사고 예방교육 실험
파일이름 : 유아건강교육.hwp
키워드 : 방송통신대유아건강교육,방송대유아건강교육,방통대유아건강교육
태그(#) : #방송통신대유아건강교육 #방송대유아건강교육 #방통대유아건강교육
자료No(pk) : 23035009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 지역아동센터 실습회차별 일정 및 상세 내용 포함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 지역아동센터 실습회차별 일정 및 상세 내용 포함
 실습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막막했던 지역아동센터에서 현장 실습은 시간이 지나 보람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실습일지는 그날의 일과를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실습 장소는 다르지만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목 차>
1. 실습일자
2. 실습생명
3. 오늘의 목표
4. 실습내용
5. 실습생의견
6. 다음 실습내용
7. 실습지동차 소견

<본문내용>
1. 실습일자
2. 실습생명
3. 오늘의 목표 : 사회복지사 윤리강령 및 실습생 준수사항과 프로그램 소개, 실습지도계획 및 실습기관현황에 대해 이해한다.
4. 실습내용 : 미술지도 및 보조-고슴도치와 친구들이랑 주제로 스케치북에 고슴도치와 낙엽을 그리고 크레파스로 색칠하여 가위로 자르는 만들기 활동을 (초2)심00, (초1)정00 학생과 함께 하였습니다.
5. 실습생의견 : 사회복지현장실습 첫날이라 가슴 설렘이 있어서 좋았다. 아직까지 기관운영에 대해 전반적인 시스템을 이해하는데는 힘들겠지만 아이들의 표정, 웃음, 즐거움 모습들이 너무 좋았다. 아이들에게 조금더 다가가서 친해져야겠다.
6. 다음 실습내용 : 지역아동센터 아동인권이해, 평가관련준비서류
7. 실습지동차 소견 : 실습 첫날 새로운 환경에서 실습을 시작하면서 설레임과 긴장이 함께 느껴지신 것 같습니다. 아동들과 아직 친밀해지기 힘들 수 있으나 먼저 다가가서 말 걸고 이야기를 들어주다 보면 금새 친해지시리라 생각됩니다. 아동 학습 지도와 미술 지도를 통하여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3년 만1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 총평 (일주일 5명 분량 적응일지 / 아주 자세합니다)

 

2023년 만1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 총평 (일주일 5명 분량 적응일지 / 아주 자세합니다)
 적응일지 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3년 만1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 총평 일주일 5명 분량 입니다.

중복되는 내용 없으며 현직 보육교사가 아주 자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1) 만1세 1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2) 만1세 2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3) 만1세 3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4) 만1세 4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5) 만1세 5번 영아 적응일지 및 총평





집에 갈때까지 자연스럽고 연속적인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인다. 엄마의 품에 안겨 놀이를 하다가 교사가 놀잇감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유도하자 엄마의 품이 아닌 바닥에 앉아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교사가 제시하는 놀잇감에 호기심을 보이고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거부하지 않고 놀이하였다. 엄마와 조금씩 거리를 두고 떨어져 놀이해 볼 수 있도록 해야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송대_22학년도1학기)_학교교육과청소년(공통) -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및 프로그램 분석

 방송대 22학년도1학기) 학교교육과청소년(공통) -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및 프로그램 분석 Report




방송대 22학년도1학기) 학교교육과청소년(공통) -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및 프로그램 분석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 학교교육과청소년(공통) [과제명]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및 프로그램 분석(30점) 1.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전체) 2개를 수집한 후, 다음 사항을 정리한다. (가) 학교 별 프로그램 구성을 요약한다. (나) 전체 프로그램 구성 상, 각 학교가 가진 강점을 학교별로 2가지 이상 서술



[목차]

1.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분석

    1) 인천연학초등학교

        (1) 프로그램 구성 요약

        (2) 프로그램의 강점과 그 이유

    2) 인천인주초등학교

        (1) 프로그램 구성 요약

        (2) 프로그램의 강점과 그 이유

2. 나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1) 프로그램 개요

    2) 구성상 강점과 이유

참고문헌



1.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분석

1) 인천연학초등학교

(1) 프로그램 구성 요약

인천연학초등학교의 2022년 방과후학교는 총 8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의 세부적인 내용은 [표1]과 같다.

[표1] 2022년 인천연학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구성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방송대 22학년도1학기) 학교교육과청소년(공통) -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및 프로그램 분석
파일이름 : 방송대_22학년도1학기)_학교교육과청소년(공통) -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및 프로그램 분석[2].hwp
키워드 : 학교교육과청소년,초등학교방과후학교,초등학교방과후학교운영계획서,방과후학교운영계획서,방과후학교프로그램분석,방과후학교프로그램
태그(#) : #학교교육과청소년 #초등학교방과후학교 #초등학교방과후학교운영계획서 #방과후학교운영계획서 #방과후학교프로그램분석 #방과후학교프로그램
자료No(pk) : 23023763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생애주기영양학 중간과제물)생애주기에 따른 신체 크기는 영양소 필요량에 영향을 준다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과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영아와 유아의 체위기준 설정방법 등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생애주기영양학 중간과제물)생애주기에 따른 신체 크기는 영양소 필요량에 영향을 준다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과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영아와 유아의 체위기준 설정방법 등 다운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생애주기영양학 중간과제물)생애주기에 따른 신체 크기는 영양소 필요량에 영향을 준다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과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영아와 유아의 체위기준 설정방법 등

교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자료를 참고하여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리포트 작성에 참고하시어 좋은 성적 받으세요~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굴림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행복하세요, Now



[목차]

1. 생애주기에 따른 신체 크기는 영양소 필요량에 영향을 준다.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과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영아와 유아의 체위기준을 설정한 방법을 각각 나누어 간략하게 제시하시오.

    1) 연령 구분

    2) 체위기준

        (1)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영아와 유아의 체위기준

        (2)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영아와 유아의 체위기준

2.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제시한 영아와 유아의 ‘2020 체위기준과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 제시된 ‘2015 체위기준을 1개의 표로 만들어 비교하여 제시하고 이를 설명하시오.

3. 참고문헌





1. 생애주기에 따른 신체 크기는 영양소 필요량에 영향을 준다.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과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영아와 유아의 체위기준을 설정한 방법을 각각 나누어 간략하게 제시하시오.

1) 연령 구분

국가에서 개인별로 영양소 섭취기준을 제시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생리적 특성이 서로 다른 집단의 영양소 섭취기준을 모두 설정하는 것도 개인별 영양소 섭취기준처럼 현실적이지 않은 접근법이다. 따라서 각 나라에서는 생애주기별 집단을 대상으로 성·연령군을 구분하여 영양소 섭취기준을 설정한다.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의 연령 구분을 위해, 2xxx 한국인 영양섭취기준의 연령 구분과 안전행정부 인구통계, 국가통계포털, 연령계층별, 노령인구, 교육통계 등 국가통계자료의 연령 구분을 검토하고, 다른 나라의 영양소 섭취기준과 비교하기 위해 외국의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사용하고 있는 연령 구분을 참고하여, 영양소 섭취기준을 위한 연령군은 생애주기에 따라 구분하였다. 즉, 영아기는 0-5개월과 6-11개월, 유아기는 1-2세와 3-5세로 구분하였다. 아동기(6-8세, 9-11세)와 청소년기(12-14세, 15-18세)는 남녀를 구분하여 각각 두 개의 구간으로 설정하였다. 성인기와 노인기는 남녀를 구분하여 각각 세 개의 구간(19-29세, 30-49세, 50-64세)과 두 개의 구간(65-74세, 75세 이상)으로 분류하였다.

아래 표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 설정을 위한 연령 구분의 기준 제시안이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 생애주기영양학 중간과제물)생애주기에 따른 신체 크기는 영양소 필요량에 영향을 준다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과 2020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서 영아와 유아의 체위기준 설정방법 등
파일이름 : 생애주기영양학[5].hwp
키워드 : 방송통신대생애주기영양학,방송대생애주기영양학,방통대생애주기영양학
태그(#) : #방송통신대생애주기영양학 #방송대생애주기영양학 #방통대생애주기영양학
자료No(pk) : 23030303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