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영어 2023) 교재 Unit 1의 22-25쪽의 Multiple Choice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 교재 Unit 1의 Focus on Etiquette 부분(27

 

멀티미디어영어 2023) 교재 Unit 1의 22-25쪽의 Multiple Choice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 교재 Unit 1의 Focus on Etiquette 부분(27
 멀티미디어영어 중간과제물.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멀티미디어영어 공통형 과제 : 교재 Unit 1의 22-25쪽의 Multiple Choice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
(영어 원문 적기 포함, 주석 제외)
- 과제 중 멀티미디어 교재 Unit 1 ∼ Unit 2까지의 Focus on Etiquette 부분을 원문을 적고 원문에 대한 해석본을 작성하였습니다.
멀티미디어영어 2023

1. 교재 Unit 1의 22-25쪽의 Multiple Choice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
(영어 원문 적기 포함, 주석 제외)
2. 교재 Unit 1의 Focus on Etiquette 부분(27-32쪽)의 모든 문장과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 (영어 원문 적기 포함, 주석 제외)
3. 참고문헌

1. 교재 Unit 1의 22-25쪽의 Multiple Choice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
(영어 원문 적기 포함, 주석 제외)

Read the following statements and choose the best answer that matches the person’s personality.

01 Bill is invited to a party. He is very sociable. He A
A accepts immediately.
B refuses, with a polite excuse.
C says, "Im not sure, but I will call you later to give an answer."

01 빌은 파티에 초대되었다. 그는 매우 사교적이다. 그는 A
A 즉시 수락한다.
B 공손한 변명으로 거절한다.
C "확실하지는 않지만, 답변을 드리기 위해 나중에 전화할게요."라고 말한다.
문제 문장에서는 빌이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이벤트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고 있다. 빌은 사람들과 어울리며 대화를 나누는 것을 즐기고, 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요시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초대를 즉시 받아들인다”인 A가 답이다.

02 Sarah has just broken up with her boyfriend. Sarahs friend is not at all sensitive. She A
A asks Sarah to come out with her and her boyfriend that night.
B tells her sympathetically that she will soon get over it.
C tells her that she understands and gives some sympathetic advice.

02 사라는 남자 친구와 막 헤어졌다. 사라의 친구는 전혀 예민하지 않습니다. 그녀
는 A
A 사라에게 그날 밤 그녀와 그녀의 남자 친구와 함께 나오라고 요청합니다.
B 그녀에게 곧 극복할 것이라고 동정적으로 말한다.
C 그녀에게 그녀가 이해한다고 말하고 약간의 동정적인 조언을 한다.
문제 문장에서는 사라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친구가 그녀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이것으로 보았을 때 사라의 친구는 공감능력이 부족한 것으로 보일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감정에 민감하지 않은 성격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답은 A가 맞다.

03 Tonys classmates have asked him to make a presentation to the teacher,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재배식물육종학3공통형) 반수체 유도유전자에 대해 기술하고 옥수수에서의 응용현황과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0k 농학과 재배식물육종학3공통형

 

재배식물육종학3공통형) 반수체 유도유전자에 대해 기술하고 옥수수에서의 응용현황과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0k 농학과 재배식물육종학3공통형
 재배식물육종학3공통형 반수체 유도유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재배식물육종학3공통형) 반수체 유도유전자에 대해 기술하고 옥수수에서의 응용현황과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0k

농학과 재배식물육종학3공통형

반수체 유도유전자에 대해 기술하고, 옥수수에서의 응용현황과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30점)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Ⅰ. 서 론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농사짓는 방법도 고도로 발전되고 있어 새로운 품종개량의 다양한 옥수수 제품이 나오고 있다. 옥수수도 맛있고 외관상 보기에도 좋으며 질 좋은 옥수수 생산은 반수체 유도유전자 기술을 잘 활용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반수체 식물은 크로모좀이 세포내 2세트 한 세트만 들어있는 식물을 말한다. 반수체 배양 사용하면 열성끼리만 모을수 있다. aa, AA을 콜리친 처리를 하면 염색체 배가인 2배체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을 dihaploid 라고 한다. 이렇게 하여 동질을 배수체를 만들 수 있다. 반수체 식물이 필요한 것은 재배 품종 개량 시간 단축 할수 있으며, 반수체 배양 방법 이용하면 많은 수의 반수체를 만들수 있다. 1960년대에 종속간 잡종을 방사선 조사한 화분의 경우 성공 활력이 매우 낮다고 볼 수 있다. 꽃밥(약:anther)을 배양하여 꽃밥내의 소포자 또는 성숙전의 꽃가루에서 반수체 식물을 유도시키는 기술이 개발됨으로서 약배양 육종법이 주목을 끌게 되었다. 일반적으로 F1식물을 길러 약을 채취하는데 크고 건강하게 자란 것이라면 일장이나 온실내외에 관계없으며 습도는 높을수록 좋고 초기에 개화하는 꽃의 약이 좋은 결과를 나타낸다.
화분배양에 쓰일 화분에 어떤 처리를 함으로서 재생율을 높일 수 있는데 이제까지 알려 진 것 중에서는 이삭이나 꽃봉우리를 저온처리 하는 것이 현저하게 좋았다. 독말풀에서는 3℃, 벼에서는 10℃로 처리하여 꽃가루 세포의 callus형성을 촉진시켰다
꽃가루를 약 배양법에 의하여 벼, 보리, 콩, 등 자식성 작물의 교잡F1에서 반수체를 얻어 이것을 염색체 배가로 곧 순계(동형접합체:homozygote)를 얻을수 있으므로 육종연한을 단축시킬 수 있다. 약배양에 의한 반수체(단상)는 열성형질도 발현하므로 유전자의 우열과는 관계없이 선발이 가능하고, 얻어진 그 배체는 모두 순계이므로 고정계통을 선발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그러나 이 육종법은 반수체의 꽃가루에서 반수체 식물을 유도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유전자 조환의 가능성이 적고 약배양법에 의한 반수체 식물의 작출이 어떤 작물에서도 가능한 단계에 있지 않으며, 반수체를 작출 하는 효율이 낮은 것도 문제점으로 들 수 있다. 이 장에서는 재배식물육종학3공통형) 반수체 유도유전자에 대해 기술하고, 옥수수에서의 응용현황과 의의에 대해 설명하기로 하자.


Ⅱ. 본 론
1. 반수체 유도유전자에 대해 기술
1) 반수체의 생성기원
2) 반수체 유도 유전자의 개념과 의미
3) 반수체 유도 유전자 생산하는 방법
4) 반수체의 작성방법
2. 옥수수 등을 사례로 육종에서의 응용현황과 의의에 대해 설명
1) 응용현황
2) 의의

Ⅲ. 결 론

참고자료

-공용, 2017, 재배식물육종학, 반수체 유도유전자에 대해 기술하고, 옥수수 등을 사례로 육종에서의 응용현황과 이점 설명
-김 호, 2001, 친환경농산물의 소비촉진과 유통혁신 방안, 「2001년도 상반기 심포지움 및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한국유기농업학회, 2001.
-박현태, 2000, 친환경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한 유통활성화 방안, 「친환경농산물의 소비촉진 방안 토론회 결과보고」,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조윤미 , 2008, 유기식품 및 유기가공식품에 대한 소비자인식도 조사 (사)녹색소비자연대
-전용민 , 2007, 그린유아상품 소비자의 소비행태 분석과 그린마케팅 전략 중앙대 산업경영대학원
-김동민, 2009, 농산물 품질인증 실태와 민간위탁 방향 한국농업정책학회
-고은지, 2006, 산업 전반에 부는 자연주의 바람 LG경제연구원
-황태영, 2007, 신선편이 농산식품 산업의 기술동향 및 전망 한국식품과학회
-유덕기, 2009, 인증제 도입·다양한 품목 공급·농가 연합 모색을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 : http://www.naqs.go.kr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3월 4월 만4세 (6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5명

 

3월 4월 만4세 (6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5명
 3월 4월 만4세 (6세) 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3월 4월 만4세 (6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5명 분량자료 입니다.

놀이활동과 일상생활 영역으로 구분하여 작성하였으며 두달간의 유아의 행동사항과 그에대한 의견을 작성하였습니다.

관찰내용과 관찰평가 모두 작성되어 있고 참고하시기 좋습니다.
(1) 유아 1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2) 유아 2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3) 유아 3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4) 유아 4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5) 유아 5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3년 1학기 방통대 보건교육 중간과제물] 1.협의의 건강증진 개념과 광의의 건강증진 개념 2.건강증진종합계획 2030 (HP 2030) 3.그린의 PRECEDE-PROCEED

 

2023년 1학기 방통대 보건교육 중간과제물] 1.협의의 건강증진 개념과 광의의 건강증진 개념 2.건강증진종합계획 2030 (HP 2030) 3.그린의 PRECEDE-PROCEED
 보건교육.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3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보건교육 중간과제물 참고자료입니다. 참고문헌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분명 도움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보건교육]
1. 협의의 건강증진 개념과 광의의 건강증진 개념에 대하여 각각 기술하시오.
2. 우리나라 ‘건강증진종합계획 2030 (HP 2030)’의 주요 내용 (비전, 목표와 주요 사업 분야 등)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3.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의 특성과 각 단계를 적절한 예시와 함께 요약하여 기술하시오.
[보건교육 본문 내용 중 일부발췌]

지금까지 2023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보건교육 중간과제물을 통해, 협의의 건강증진 개념과 광의의 건강증진 개념, 우리나라 ‘건강증진종합계획 2030 (HP 2030)’의 주요 내용 (비전, 목표와 주요 사업 분야 등),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의 특성과 각 단계를 적절한 예시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건강증진은 질병의 치료에 우선하여 예방이 강조되며, 건강의 잠재성을 확대시키는 것이다. 이러한 건강증진사업은 생애주기별로 발생하는 건강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접근전략에 유용하고, 질병으로부터의 예방, 유해요인으로부터의 보호, 건강생활을 통한 증진사업을 통해 활성화될 수 있다.
PRECEDE-PROCEED 모형은 개인의 행동변화를 꾀하는 보건교육 프로그램과 모형을 개발하는데도 유용하지만, 사회 환경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정책적 문제 상황을 인식하거나 제도적 개입의 필요성을 찾아보는데도 유용하다. 중요한 건강 이론의 역사, 목적, 구성 및 사용을 이해하면 정책・건강 증진 프로그램의 개발, 실행・평가를 위한 가장 적절한 이론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보건교육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협의의 건강증진 개념과 광의의 건강증진 개념에 대하여 각각 기술하시오 -보건교육
1) 협의의 건강증진 개념
2) 광의의 건강증진 개념

2. 우리나라 ‘건강증진종합계획 2030 (HP 2030)’의 주요 내용 (비전, 목표와 주요 사업 분야 등)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보건교육
1) 건강증진종합계획 2030 (HP 2030)의 비전, 목표
2) 건강증진종합계획 2030 (HP 2030)의 주요 사업 분야
① 건강생활 실천 사업의 중점과제
② 정신건강 관리 사업의 중점과제
③ 비감염성질환 예방관리 사업의 중점과제
④ 감염 및 기후변화성질환 예방관리 사업의 중점과제
⑤ 인구집단별 건강관리 사업의 중점과제
⑥ 건강 친화적 환경 구축 사업의 중점과제

3.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의 특성과 각 단계를 적절한 예시와 함께 요약하여 기술하시오 -보건교육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의 특성
2)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각 단계를 적절한 예시와 함께 요약하여 기술
① 1단계 사회적 진단 예시와 함께 요약
② 2단계 역학적 진단 예시와 함께 요약
③ 3단계 건강행위 및 환경진단 예시와 함께 요약
④ 4단계 교육 및 조직진단 예시와 함께 요약
⑤ 5단계 행정 및 정책적 진단 예시와 함께 요약
⑥ 6단계 보건교육 시행단계 예시와 함께 요약
⑦ 7단계 보건교육 과정평가단계 예시와 함께 요약
⑧ 8단계 보건교육 후 영향평가 예시와 함께 요약
⑨ 9단계 보건교육 후 결과평가 예시와 함께 요약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참고문헌]

김영임, 박영임, 이규영(2019). 보건교육,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원.
김영임(2019). 보건교육 워크북,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원.
김영임, 정혜선, 박영임(2007). 건강증진이론과 적용,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원.
김준희 저(2018). 대학생을 위한 건강증진과 보건교육 이론서, 렛츠북.
정수정(2013), 흡연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이 금연과 건강증진행위에 미치는 영향, 가천대학교 경영대학원.
신윤희(2015). 건강증진, 계축문화사.
김명, 고승덕 외 3명 저(2014). 보건교육 건강증진 이론, 계축문화사.
한국건강증진개발원 www.khepi.or.kr
보건복지부 www.mohw.go.kr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어린이집 만3세 19명 1년 부모상담일지 (1학기/2학기)

 어린이집 만3세 19명 1년 부모상담일지 (1학기/2학기) Up




어린이집 만3세 19명 1년 부모상담일지 (1학기/2학기)

어린이집 만3세 19명 1년 부모상담일지 (1학기/2학기)



[목차]

어린이집 만3세 19명 1년 부모상담일지 (1학기/2학기)




기본생활
자신이 먹고 싶은 만큼 음식량을 이야기 하며 의자에 바르게 앉아 식사합니다. 교실에서 걸어야 함을 인지하고 교실에서 뛰는 행동을 보이더라도 스스로 인식하고 바로 걸어다니며 행동을 바꿔 행동합니다.
편식은 전혀 없고 집에서도 음식을 정말 잘 먹습니다. 워낙 뛰는 아이라 걱정했는데 어린이집에서는 걸어다니며 안저하게 생활하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신체운동
친구들과 함꼐 던지고 주고 받고 하는 활동을 좋아합니다. 상대방을 향해 정확히 던지고 자기에게 날아오는 풍선이나 공을 양 손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밖에 잘 못 나가니까 집에서 심심해 합니다. 풍선 몇 개 사다 주니까 그거 혼자 불고 치고 놀이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의사소통
표현할 수 있는 단어와 문장의 수가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또래들과 놀이 시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는 집에서 할머니 할아버지가 말을 잘 이해하지 못했을 때가 많았는데 지금을 몇 개 빼고는 거의 다 알아듣고 있습니다. 말이 정말 늘었습니다.
사회관계
또래들과 놀이 시 속상한 일이 생기면 눈물을 보이는 경우가 많답니다. 울지 않고 말로 갈등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이야기 해주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자꾸 우는 모습을 보여서 울지말라고 얘기해주는데 어린이집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인다니 속상합니다. 가정에서도 더욱 신경써서 지도하겠습니다.
예술경험
여러 가지 재료와 도구를 활용해서 아름답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음악을 듣고 신체를 움직이며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정에서 함께 미술활동을 참여하고 교회에서 노래 부르는 것도 좋아합니다.
자연탐구
생활 주변에 규칙성을 이해하고 과학 실험 및 숫자에 관심을 보이며 탐구합니다. 그림,사진을 이해하고 그래프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주변 사물과 자연물에 대해 물어보면 알려주고자 합니다.
건의사항
없음




[문서정보]

문서분량 : 38 Page
파일종류 : ZIP 파일
자료제목 : 어린이집 만3세 19명 1년 부모상담일지 (1학기/2학기)
파일이름 : 만3세 19명 1년 부모상담일지.zip
키워드 : 어린이집,관찰일지,만3세,평가제,부모상담일지
태그(#) : #어린이집 #관찰일지 #만3세 #평가제 #부모상담일지
자료No(pk) : 23025436


1년 (1학기,2학기) 만4세 관찰일지&발달평가 5명 10페이지 (일생생활놀이활동 영역,모든계절 사용가능)

 1년 (1학기,2학기) 만4세 관찰일지&발달평가 5명 10페이지 (일생생활놀이활동 영역,모든계절 사용가능) Report




1년 (1학기,2학기) 만4세 관찰일지&발달평가 5명 10페이지 (일생생활놀이활동 영역,모든계절 사용가능)

1년 (1학기,2학기) 만4세 관찰일지&발달평가 5명 10페이지 분량자료입니다. 일상과 놀이활동 으로 구분하여 관찰하였고 관찰내용과 발달평가 모두 작성되어 있고 참고하시기 좋습니다.



[목차]

1.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일상생활

        (4) 놀이활동

2. 발달평가




OO는 아파트, 나무, 사람, 자동차 등등 우리 동네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OO는 자신의 신발자리와 사물함의 위치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정리를 스스로 하려고 하지 않는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1년 (1학기,2학기) 만4세 관찰일지&발달평가 5명 10페이지 (일생생활놀이활동 영역,모든계절 사용가능)
파일이름 : 1년관찰[9].hwp
키워드 : 만4세,관찰일지,유아관찰일지,평가인증,만4세평가제,발달평가,아동관찰일지,1년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교육실습일지
태그(#) : #만4세 #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평가인증 #만4세평가제 #발달평아동관찰일지 #1년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자료No(pk) : 23040602


[만3세] 2021 3~4월 관찰일지 (20년 평가제통과 세세한 관찰일지)

 만3세 자료 2021 3~4월 관찰일지 (20년 평가제통과 세세한 관찰일지) 다운받기




만3세 자료 2021 3~4월 관찰일지 (20년 평가제통과 세세한 관찰일지)

만3세 12명의 관찰일지 입니다. 평가인증을 20년11월에 통과한 시립어린이집이며 세세하게 작성되어있습니다.



[목차]

1.신체운동·건강

2.의사소통

3.사회관계

4.예술경험

5.자연탐구

6.총평




▶신체운동·건강 - 00가 나무모양 방석위에 서서 점프를 한다. 교사가 “00야~ 토끼처럼 깡충깡총 뛰어서 가는거야?” 라고 말하자 “네~ 저는 토끼에요. 이렇게 갈 수 있어요” 라고 말하며 두발을 모아 점프한다.
*해석: 신체 움직임을 조절하여 두발을 모아 뛸 수 있음.

▶의사소통 - 00가 플레이콘에 물을 뭍히며 옆에 앉은 00이에게 “이거는 물을 많이 뭍여야해” 말하며 종이에 눌러 붙여본다. “물을 안 뭍이면 종이에 안붙어” 말하며 여러 색상의 플레이콘 붙이기를 반복한다.
*해석: 플레이콘을 붙여보았던 자신의 경험, 느낌, 생각을 말할 수 있음.

▶사회관계 - 00가 요거트에 과일을 담고 먹는다. 교사가 “00야 바나나도 먹어볼래? 달콤하고 맛있어~” 라고 말하자 “저는 바나나 안좋아해요” 라고 말하며 요커트만 떠서 먹는다.
*해석: 나의 감정을 알고 상황에 맞게 표현할 수 있음.

▶예술경험 - 00가 손가락 도장을 찍고 도장 찍기를 한 지문 위에 교사가 볼펜으로 토끼 귀와 얼굴을 그려넣어 준다. 교사가 그려준 토끼를 보고 “와아 선생님. 토끼가 풀을 깡충깡충 뛰어다녀요~” 말하며 웃는다. “여기도 토끼처럼 생겼어요. 그려주세요” 라고 말하며 도장찍은 지문을 가리킨다.
*해석: 지문 찍기를 통해 그림을 감상하며 상상하기를 즐김.

▶자연탐구 - 교사가 씨앗키트를 네모난 판에 넣을 때 하트모양의 뾰족한 끝부분이 이름표 쪽으로 가게 놓아달라고 이야기하자 00가 맞게 넣는다. 그러나 옆에 있던 00가 넣는 방향이 틀리자 “00야 이렇게 넣어야지~” 라고 말하며 자신의 씨앗 키트를 보여준다.
*해석: 물체의 위치와 방향 모양을 알고 구별함.

▶총평 - 00는 신체움직임이 느리지만 발을 모아 뛰어볼 수 있으며 자신의 감정을 알고 말하거나 경험이나 느낌, 생각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음. 또한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상상하기를 즐기고 물체의 놓여진 위치와 방향을 보고 따라서 놓아볼 수 있음.




[문서정보]

문서분량 : 1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만3세 자료 2021 3~4월 관찰일지 (20년 평가제통과 세세한 관찰일지)
파일이름 : 2021 3~4월 관찰일지.hwp
키워드 : 만3세관찰일지,관찰일지
태그(#) : #만3세관찰일지 #관찰일지
자료No(pk) : 23032933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