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HR 자기소개서 면접질문 작성요령 모음

 

LG전자 HR 자기소개서 면접질문 작성요령 모음
 LG전자 HR 자기소개서 면접질문 작.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 자기소개서에 학력(학교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등 인적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 인터넷에 떠도는 취업 사이트나 카페에서 베껴 쓴 자소서가 아닙니다.

- 보는 사람 즉 읽는 사람(평가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했습니다.

- 질문의 요지에 맞게 작성했습니다.

- 간결하지만 자신을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수록했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을 수록했습니다.

- 면접을 대비하여 면접예상질문을 수록했습니다.

- 합격한 자소서를 베껴쓰는 것은 본인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본 자소서를 참고하시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목차>

- 자기소개서

HR과 관련된 경험(프로젝트, 대외활동, 인턴 등) (최선을 다해 참여했던 프로젝트 과제, 대외활동, 인턴, 경진대회 등 가장 기억에 남고 많은 것을 배운 경험에 대해 기술하세요. 프로젝트 제목/기간/참여 인원/본인의 역할/내용과 결과를 서술해주시고, 최초 목표와 목표 대비 달성 수준과 본인이 배우고 느낀 점을 포함하면 좋습니다.) (1,000자)

HR에 대한 관심 및 보유 역량 (HR관련하여 본인만의 차별화된 강점, 역량을 중심으로 기재해주세요.) (1,000자)

- 면접예상질문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본문일부>

HR과 관련된 경험(프로젝트, 대외활동, 인턴 등) (최선을 다해 참여했던 프로젝트 과제, 대외활동, 인턴, 경진대회 등 가장 기억에 남고 많은 것을 배운 경험에 대해 기술하세요. 프로젝트 제목/기간/참여 인원/본인의 역할/내용과 결과를 서술해주시고, 최초 목표와 목표 대비 달성 수준과 본인이 배우고 느낀 점을 포함하면 좋습니다.) (1,000자)
‘전자공학과’를 주전공으로 하여 IT에 대한 지식을 쌓았고, 교직이수를 하여 교육학을 배우고 교육활동을 꾸준히 하며 HRD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아울러 경영학 마이크로전공 프로그램을 통해 HRM을 포함한 경영학 전반에 대해 공부...(이하생략)

HR에 대한 관심 및 보유 역량 (HR관련하여 본인만의 차별화된 강점, 역량을 중심으로 기재해주세요.) (1,000자)
대학에 입학 후 교육활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인재개발 업무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후 교내 동아리의 IT팀 팀장직을 맡으며 팀의 신입을 직접 선발하고 교육과정을 기획하여 팀을 이끌어간 경험...(이하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청소년4 기말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수퍼의 진로 발달이론에 대해서 요약하여 설명

 

청소년4 기말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수퍼의 진로 발달이론에 대해서 요약하여 설명
 청소년4 기말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3년 1학기

방송통신대학교 기말 과제물

- 과목별 지시사항에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

- 한글파일 기본 규격입니다.

- 공개자료이므로 그대로 사용하기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 좋은 점수 받는데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목차
1. 수퍼의 진로 발달이론 요약
2. 수퍼의 진로 발달단계 중 자신은 어떤 시기에 있으며, 그 단계의 특징을 자신에게 적용하여 자신의 진로 발달에 관해 설명
3. 수퍼의 이론을 청소년 대상의 진로상담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그리고 청소년 상담에서 수퍼의 이론이 가지는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자신의 의견을 기술
4. 참고문헌 및 출처


1. 수퍼의 진로 발달이론 요약
수퍼의 진로 발달이론은 진로 선택이 단일한 의사결정이 아닌, 일련의 발달 과정으로서 개인의 바람과 직업 가능성 간의 타협이라는 긴즈버그의 발달이론을 인간의 전 생애에 걸친 과정으로 보완하여 5단계로 제시한 이론이다.
수퍼는 진로 선택 과정이 직업적 자기개념의 발달이라고 주장하며 인간의 자기개념이 직업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한다. 진로 발달단계에 따라 성격, 흥미, 적성 등의 개인 심리적 요인과 사회, 학교 등의 사회적 요인의 상호작용 속에서 진로 자기개념이 발달한다. 진로 자기개념은 유아기부터 형성되어 계속 발달하고 보완된다. 수퍼는 아치웨이 모형을 통하여 진로 자기개념 형성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나타내며 이해를 도왔다.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자기 이해를 통해 인간은 자신이 추구해야 할 진로 목표를 깨닫게 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7명의 1학기 부모상담일지 입니다.

 

만1세 7명의 1학기 부모상담일지 입니다.
 만1세 7명 1학기 상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7명 1학기 3월~8월 까지의 관찰을 한 내용으로 부모 상담을 실시하고 작성한 상담일지 입니다.
부모상담일지 만1세 7명 1학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노년 교육의 범위는 네 가지로 구분될 수 있다. 노년교육의 범위를 학습자, 교수자, 목적, 주요내용을 구분하여 설명하시오

 

노년 교육의 범위는 네 가지로 구분될 수 있다. 노년교육의 범위를 학습자, 교수자, 목적, 주요내용을 구분하여 설명하시오
 노년 교육의 범위는 네 가지로 구분될.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노년 교육의 범위는 네 가지로 구분될 수 있다. 노년교육의 범위를 학습자, 교수자, 목적, 주요내용을 구분하여 설명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노년기 교육

2. 노년교육의 범위를 학습자, 교수자, 목적, 주요내용을 구분하여 설명
1) 노인을 위한 교육
2) 노인에 관한 교육
3) 노인에 의한 교육

3.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노년기 교육이란 성인교육의 일환으로서 의식적이고 계획적인 프로그램에 의한 계속적 변화를 요구한다. 이러한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연구경향은 대체로 세 가지의 부류로 구분할 수 있다. 즉, 노인에 관한 교육(education ab- out older people), 노인을 위한 교육(education for older people) 그리고 노인에 의한 교육(education by older people) 이다. 노인에 관한 교육은 실증적인 노인교육의 분야로서 노인을 교육시키는 교육자나 전문가 및 노인에 대한 피보호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이다. 다음으로 노인을 위한 교육은 노인을 피교육자로 하는 교육으로서 예방적, 치료적인 성격을 가지는 교육이다. 마지막으로 노인에 의한 교육은 노인의 사회적 역할과 관련된 분야로서 후세대에게 자신들의 지혜와 경험을 전달하는 교육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노년교육의 범위를 학습자, 교수자, 목적, 주요내용을 구분하여 설명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평가인증 부모상담일지

 

평가인증 부모상담일지
 부모면담일지(8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1명 2학기분 상담일지 입니다. 영아의 발달사항과 부모님 연락사항등이 있습니다.
부모상담일지 11장
각기 다른 내용으로 쓰여져있습니다. 평가인증때 서류부분에선 97점 받았습니다.
투담임으로 11명이 있어요
기본생활, 신체 대근육운동, 언어인지발달, 사회성으로 나눠서 상담한 내용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 14명입니다.(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4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 14명입니다.(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4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4세 부모 개별면담일지 14명 분량입니다.
아이 한명 한명에 맞게 자세한 상담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1학기 부모 개별면담 일지

-반 이름: 슬기로운 반 (만4세)
-면담 교사: OOO 교사
-유아 이름: 1번 유아
-면담 참여자: 어머니
-면담 일시: 년 4월 일 ( )시( )분 ~ ( )시( )분
-생년 월일: 년 월 일 (만4세)
-면담 형태: 방문( ) / 전화( )
-면담 자료: 일일 관찰, 포트폴리오, 작품, 상담하실 내용, 기타 등

<구분>
-신체운동·건강
-자연 탐구
-의사 소통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생활 습관

<면담 하기를 원하시는 내용>
<교사 종합의견>

<구분 / 상담 내용>

*신체운동·건강
- 게임이나 체육같은 신체활동을 좋아하고, 달리고 점프를 잘한다.
- 모래놀이에 관심이 많아 실외활동 시 모래놀이를 즐겨 한다.
- 활동적인 신체활동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아 다양한 놀이를 시도하기도 한다.

*자연 탐구
- 한글을 읽고 쓰는 활동이나 수 세기 놀이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한다.
- 종이를 이용하여 오리고 잘라 스스로 만든 퍼즐로 퍼즐 맞추기를 잘한다.

*의사 소통
- 또래친구들과 의사소통이 잘 이루어지고 자신의 생각을 조리있게 잘 표현한다.
- 교사에게 만들기를 보여주며 만든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고 소중하게 다룬다..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생활 습관

<면담 하기를 원하시는 내용>
-가정에서 기본예절을 중시하며 예의 바르게 행동하도록 지도하고 있어요. 원에서 친구와 갈등상황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궁금합니다.

<교사 종합의견>
-호기심이 많아 탐색하기를 좋아하는 OO는 창의력이 좋아 다양한 모양의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함께 놀이하는 즐거움을 알아 자기의 생각을 조용조용하게 표현하고 전달하며 친숙한 관계를 가지며 활동합니다.
유아는 배려심이 있어서 친구들과 협동놀이를 즐겨하고 또 친구에게 놀잇감을 나눠 쓰자고 차분하게 자신의 의사를 언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갈등이 생기는 상황이 생기면 .....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관찰일지 12명 1학기 3-8월 관찰내용입니다.

 

만2세 관찰일지 12명 1학기 3-8월 관찰내용입니다.
 만2세 관찰일지 12명 1학기 3-8.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관찰일지 12명 1학기 3-8월 관찰내용입니다.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만2세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일상생활
3/
음식을 골고루 먹지 않지만 좋아하는 반찬이 있으면 밥을 잘 먹는다. “선생님, 고기 더 줘요”하며 고기를 무척 좋아하고 스스로 말로 원하는 음식을 이야기한다. 먹기 싫은 음식을 식판 구석에 모아놓고 “**아 너 이거 먹을래?”하며 친구를 쳐다본다. 친구도 “싫어 안 먹어. 선생님 00이가 안 먹는 거 나보고 먹으래요” 하며 교사에게 전달한다.
신체운동
4/
종이에 선긋기 활동을 해 보인다. 교사의 말에 집중하면서 선을 그어보고 00가 그은 선을 따라 걸어볼 수 있도록 하였더니 처음엔 이해하기 힘들어 하다가 친구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고서도 망설이는 모습을 보여 교사가 먼저 시범을 보이자 웃으며 교사 손을 잡고 이끌어 같이 따라 활동하는 모습을 보인다.
의사소통
6/
동화 읽기 활동에서 동화책을 들려주면 집중하면서 듣고 이해하는 듯 하지만 활동지를 나누어 주고 동화내용에 따라 끼적여 볼 수 있도록 하여 주자 열심히 끼적이는 모습을 보인다. 갑자기 친구가 옆으로 와 “같이 하면 안돼” 하고 말한다. “나는 이 종이에 할거야. 너는 다른 종이 가져와서 해”하며 이야기하고 계속 끼적이기를 한다.
사회관계
8/
블록을 가지고 다양하게 조립하고 구성물을 만들며 놀이를 한다. 교사가 함께 상황극을 만들어 함께 놀이를 하여 주었더니 무척 좋아하며 적극적으로 놀이를 하며 친구와 교사의 흉내를 내며 놀이하는 모습을 보인다. 00이가 흉내 내는 모습에 친구들도 “똑같애” 하며 즐거워하고 친구들의 모습에 교사 말고 친구들의 모습도 흉내내어 보인다.
예술경험
7/
반으로 자른 파프리카를 손에 들고 교사에게 색을 이야기 해 준다. 접시에 짠 물감에 파프리카를 찍어보자고 하자 교사에게 도움을 청한다. 손가락에 물감이 조금 묻자 교사에게 닦아달라고 이야기 한다. 도화지에 파프리카를 찍고 나온 모양을 보며 “우와~”하고 탄성을 지른다.
자연탐구
5/
커다란 구슬을 실에 꿰본다. 노랑색, 파랑색 소리 내어 색깔을 이야기하기도 하고, 동그라미 모양을 이야기하기도 한다. “나는 노랑,파랑 넣고 빨간색 넣을 거야” 하며 친구에게 이야기하며 말한 색의 패턴으로 구슬을 꿰기 시작한다. 친구가 쳐다보며 같은 색의 순서재로 따라하자 “너도 같이 할래?” 하며 순서를 알려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