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부르는 사소한 습관

 성공을 부르는 사소한 습관 Report



성공을 부르는 사소한 습관
저자: 요시카와 나미

-목차-
머리말

줄거리

독후감

-머릿말-
자신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삶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바로 일상생활 속의 사소한 성공 습관을 통해 변화를 이끌어내어 부자가 될 수 있도록 그 법칙들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먼저 부자의 마음을 갖고 나는 항상 운이 좋아라고 말하고 운이 나쁜 사람을 비하라고 하는데요. 몇 가지만 더 살펴보겠습니다.

-줄거리-
부자들은 돈이 들어왔을 때나 쓸 때의 마음가짐이 다릅니다. 제…(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24Kb
태그(#) : #성공 #부르 #사소한 #습관
자료No(pk) : 23051776


학교사회복지의 이론적 근거(생태체계관점, 임파워먼트관점, 강점관점)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한계점과 같이 설명하고 학교사회복지에서의 적용방법을 학습자의 주변 사례를 예로 들어 설명해보시오.

 학교사회복지의 이론적 근거(생태체계관점, 임파워먼트관점, 강점관점)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한계점과 같이 설명하고 학교사회복지에서의 적용방법을 학습자의 주변 사례를 예로 들어 설명해보시오. 레포트




[목차]

II. 생태체계관점과 임파워먼트관점
I



II. 생태체계관점과 임파워먼트관점
의 한계점
IV. 학교사회복지에서의 적용방법
V. 결론
VI. 출처

서론:
학교사회복지는 학생들의 적응 문제나 집합 생활에서 발생하는 문제 등을 해결하고 학생들의 심리적 안녕과 학업 성취를 돕기 위해 진행되는 활동이다. 이러한 학교사회복지는 다양한 이론적 근거를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이 논문에서는 학교사회복지에서 가장 중요한 이론 중 두 가지인 생태체계관점과 임파워먼트관점에 대해 살펴보고, 이들의 한계점과 함께 학교사회복지에서의 적용방법을 학습자의 주변 사례를 예로 들어 설명하겠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문서종류 : DOCX 문서
파일크기 : 19Kb
태그(#) : #학교사회복지 #이론적 #근거 #생태체계관점 #임파워먼트관점 #강점관점 #중 #두 #가지선택하여
자료No(pk) : 23051354


2020년도 만4세 관찰일지+관찰평가 22명분 1년치 몽땅입니다.

 

2020년도 만4세 관찰일지+관찰평가 22명분 1년치 몽땅입니다.
 만4세관찰일지+관찰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0년도 만4세 22명 유아를 대상으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누리과정5개영역 및 기본생활습관을 관찰 후
3월~6월, 7월~10월, 11월~2월 서식으로 나누어 작성되어있으며
근무하고 계시는 원 서식에 맞추어 영역별로 참고하셔도 넉넉할 내용입니다.


3월~6월 관찰일지
3월~6월 관찰평가
7월~10월 관찰일지
7월~10월 관찰평가
11월~2월 관찰일지
11월~2월 관찰평가


기본생활
4월 27일
실내놀이 시간에 ㅇㅇ이는 ㅇㅇ이가 놀고 있던 주사위를 가져간다. ㅇㅇ이가 돌려 주라고 말하자 “김ㅇㅇ, 너는 세 개 있고 나는 한 개 밖에 없잖아. 김ㅇㅇ 욕심꾸러기.” 라고 말한다. ㅇㅇ이가 “그래도 말도 없이 가져가면 안되지. 필요하면 말을 해야지.” 라고 말하자 ㅇㅇ이는 “그래도 김ㅇㅇ 욕심 꾸러기, 나만 한 개 사용하라고 하고 ㅇㅇ이만 많이 사용 하라고 하고, 김ㅇㅇ 정말 나빠.” 라고 말하고 울음을 터뜨린다.
신체운동건강
3월 18일
친구와 멀리뛰기 시합을 하기로 하며 출발선에 선다. 신호를 주자 바로 선 자세에서 배를 앞으로 내밀며 몸을 뒤로 젖혔다가 앞으로 숙이며 40****m 가량 점프한다.
4월 23일
가장 작은 돌림판을 천천히 돌렸다가 되돌아 오길 반복한다. 교사가 놀이 하는 모습을 자세히 보려고 다가가자 “여기 목을 딱 맞춰야 해요.” 라고 말한다.
의사소통
5월 13일
활동지에 스크래치 막대를 이용하여 ‘엄마’ ‘전ㅇㅇ’ 글자를 쓰고 다양한 그림을 표현한다. “나는 이제 여섯 살 이니까 밥도 스스로 잘 먹고, 엄마를 도와서 밥상 차릴 때 숟가락이랑 포크, 젓가락도 놓아줄 수 있고, 정리정돈도 스스로 하고 친구랑 사이좋게 지내는 것도 잘 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6월 16일
소방관 인형을 올리는 시합 중에 ㅇㅇ이가 지게 되자 소방관 인형을 바닥에 던지고 “나 안 해.! 왜 항상 나만 지는 거야. 나도 이기고 싶은데. 정말 왜 이렇게 잘 안 되는 거야.” 라고 큰 소리로 울음을 터뜨린다. 친구들이 놀이를 멈추고 ㅇㅇ이를 향해 “ㅇㅇ아, 게임은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는 거야. 그리고 지더라도 다음 게임을 더 열심히 해보면 되지.”라고 말하자 “아니야, 난 지금도 이기고 싶고 계속 이기고만 싶어. 난 지는 게 정말 싫단 말이야.” 라고 말하고 더 크게 운다.
예술경험
5월 29일
기타 치는 흉내를 내며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다. 친구들이 “ㅇㅇ가 잘한다. ” 라고 말하자 “ 아 좀, 부끄러운데. 다른 노래도 불러줄게.” 라고 말하며 여러 곡을 이어서 부른다. 신나는 노래에는 신나는 춤을 추고 박자가 느린 노래를 부를 때에는 눈을 감고 부른다. 교사와 친구들이 무대를 만들어 주자 무대에 올라와 단독공연을 한다.
자연탐구
3월 26일
개구리 소품을 착용하고 거울 앞에 선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관찰하며 개구리처럼 쭈그려 앉고, 양쪽 볼에 공기를 담아 부풀린다.
6월 9일
동전이 사라지는 모습을 관찰후에 “어떻게 동전이 사라진거지?” 라고 말한다. 화살표의 방향이 바뀌는 모습을 보고 “화살표 방향이 왜 바뀌게 된거지?” 라고 말하며 흥미로운 표정을 짓는다. 교사를 따라 실험 해 본 다음 동전을 사라지게 하는 실험을 성공한 후에 “아하! 이제 알겠다. 그래도 너무너무 신기해 과학은 정말 마술 같은 거야!” 라고 말한다.

유아 발달평가 (3~6월)
다른 사람과 더불어 생활하는 태도를 갖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장난감을 나누어 사용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눈과 손을 협응하여 소근육의 움직임을 섬세하게 조절하며 신체 활동에 적극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
자신의 생각이 글자로 쓰여 지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쓰기와 읽기에 관심을 가진다.
친구와 협력하여 놀이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친구와 서로 도우며 배려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리듬과 노래를 즉흥적으로 만들어 노래하고 리듬을 만들며 연주할 수 있으며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탐구하는 태도를 갖고 탐구하는 과정을 즐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1학기 부모상담일지 영아 만2세 9명

 

1학기 부모상담일지 영아 만2세 9명
 1학기 부모상담 만 2세 9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1학기 부모상담일지 만2세 9명
1학기 부모상담일지 영아 만2세 9명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직무수행계획서 모음]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예시+공공기관 직무수행계획서 예시

 

[직무수행계획서 모음]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예시+공공기관 직무수행계획서 예시
 직무수행계획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와 공공기관 직무수행계획서 2가지입니다.
직무수행계획서는 직무의 내용과 수행 계획에 대한 내용을 기록한 서식으로, 해당 업무에 어느 정도의 소양과 식견을 갖추고 있는지, 그리고 추후에 업무 성과를 판단할 수 있는 중요 자료로 사용되기 때문에 채용 과정에서 매우 중요하게 다루어집니다.
처음 직무수행계획서를 작성하시는 분은 어떻게 작성할지 전혀 감이 안잡히실텐데, 이럴 경우 예시문을 참고하시면 직무수행계획서의 기본적인 구성과 작성요령을 숙지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양질의 자료이니, 직무수행계획서 작성하시는데 참고자료로 활용하시면 도움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목차-

[공공기관 직무수행계획서]
1. 개요
2. 업무의 내용 및 필요성
3. 사업의 동향
4. 사업의 운영목적
5. 주요업무
6. 업무 추진방향
7. 기대효과 및 업무 추진계획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1. 업무추진 기본방향
2. 업무의 내용 및 목표
3. 업무의 추진 중요성과 추진 방법
4. 업무의 발전 방안
5. 업무 수행을 위한 전략 제시




-공공기관 직무수행계획서 중 일부발췌-

...(생략)...또한 한 곳에서 여러 가지 서비스가 제공되는 유기적인 시설의 시스템은 사용자의 편익을 도모할 수 있으며, 시설 자체적인 수익사업은 더 나은 서비스 질의 향상을 추구하고, 타시설 간의 경쟁으로 우월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회의 흐름에 맞는 프로그램의 제공은...(생략)...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중 일부발췌-

...(생략)...정책 비전을 수립하고, 상기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첫째, 인력․조직 혁신, 둘째 연구역량 강화, 셋째 발전기반 확충이라는 정책목표를 설정하여 사업을 추진하고자 한다. 첫 번째 정책목표인...(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물인터넷에 대한 개념과 사물 인터넷의 주요 기술에 대해 정리하고 사물 인터넷을 시도하고 있는 기업들을 살펴보고 정리 하시오. 또한, 사물인터넷 도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간단히

 

사물인터넷에 대한 개념과 사물 인터넷의 주요 기술에 대해 정리하고 사물 인터넷을 시도하고 있는 기업들을 살펴보고 정리 하시오. 또한, 사물인터넷 도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간단히
 사물인터넷에 대한 개념과 사물 인터넷.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물인터넷에 대한 개념과 사물 인터넷의 주요 기술에 대해 정리하고 사물 인터넷을 시도하고 있는 기업들을 살펴보고 정리 하시오. 또한, 사물인터넷 도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간단히 기술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사물인터넷에 대한 개념

2. 사물 인터넷의 주요 기술
1) 센싱기술
2) 네트워킹기술
3) 사물인터넷 인터페이스 기술
4) 스마트 디바이스

3. 사물 인터넷을 시도하고 있는 기업들
1) 자동차 산업 적용 사례
2) 생활가전 산업 적용 사례
3) 헬스 케어 산업의 적용 사례
4) 에너지 관리 산업의 적용 사례

4. 나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사물인터넷은 IoT(Internet of Things)라는 용어와 같이 쓰인다. 모든 사물이 인터넷 환경에 접하여 사물과 사물, 사물과 사람, 사물과 공간 등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정보와 데이터가 유기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기술 및 서비스를 말한다. 또한 기존의 사물과 사물, 사람과 사물 사이의 지능통신을 할 수 있는 M2M(Machine to Machine)의 개념을 인터넷으로 확장하여 현실과 가상세계의 모든 정보와 상호작용하는 진화된 개념을 말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사물인터넷에 대한 개념과 사물 인터넷의 주요 기술에 대해 정리하고 사물 인터넷을 시도하고 있는 기업들을 살펴보고 정리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8명 1년 1학기 2학기 관찰일지 (평가제) 일상/ 영역놀이

 

만1세 8명 1년 1학기 2학기 관찰일지 (평가제) 일상/ 영역놀이
 만1세 8명 1년 관찰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2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1세 8명 1년 1학기 2학기 관찰일지 일상과 영역놀이 어느 틀이든 넣기 가능한 내용들입니다~
3개월씩 파일묶음
이름

성별

생년월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2/
“동화책을 모고 잘까?” 하자 동화책 꽂이에서 친구들이 그림책을 꺼내오는 모습을 보고 가까이 갔다가 악기 바구니에서 마라카스를 들고 흔들기 시작한다. “ 00아 악기는 코자고 나중에 일어나서 하자 ” 이야기하는데도 마라카스를 흔든다. “00아 쏘옥하자 ” 이야기를 하고서야 바구니에 넣는다. 그리고 이부자리에 누워 노래를 부른다.
신체운동
12/

친구들이 이불위에 올라가 앉자 민이는 이불을 잡고 끌기시작한다. 다른친구가 도와 같이 끌자 이불 썰매가 움직이고 친구들은 신이나 소리친다. 4m 정도 가고나서 이불끝을 놓아버리고 이불 썰매위에 올라가 앉는다. “이번에는 누가 끌어줄까?” 하자 썰매 위에 2명이 일어나 이불 앞자락을 잡고 끌어간다.
의사소통
1/
청진기를 목에 걸어주자 친구에게 다가가 청진기를 가슴에 대 보인다. 친구가 “아파” 하자 웃으며 손으로 가슴을 쓰다듬어 주는 모습을 보인다. 교사가 “ 선생님도 아파요 ” 하자 00이가 교사에게 다가와 청진기를 가슴에 대준다. “머리가 아파요” 하며 머리를 가리키자 교사의 이마를 손바닥으로 짚어본다.
사회관계
1/
친구들이 쌓아놓기 시작하는 블록을 양손으로 밀어 넘어뜨린다. 친구들이 같이 무너뜨리고 다시 같이 쌓아 올리고 무너뜨리기를 반복한다. 쌓기하면서 친구에게 블록을 하나씩 전달하며 친구들이 쌓기를 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친구들에게 바닥에 떨어져 있는 블록을 가져다 주며 올려놓으라고 손짓을 한다.
예술경험
12/
노래 소리를 들으며 사랑해 표현에 안아주는 모습을 보여주자 옆 친구를 껴안고 놓지 않는다. 친구가 소리를 지르며 빠져나오자 친구를 쳐다보면서 한참을 서있는다. 다시 노래가 나오지 소리가 나는 컴퓨터앞에 서서 노래를 따라 부른다. 사랑해 부분이 나오면 한참 두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움직이지 않는다.
자연탐구
2/
티슈곽을 들고 앉아 티슈를 뽑아 머리 위로 한 장씩 던지기 시작했다. 떨어지는 티슈를 보며 티슈곽을 내려놓고 떨어진 티슈를 손바닥에 올려놓고 후우 하고 입으로 불어 보인다. 날아가는 티슈를 보며 바닥에 떨어진 티슈를 모아 한웅큼 잡아 머리 위로 던지자 떨어지는 티슈를 보며 소리 내어 웃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