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2학기 관찰일지 / 일상생활,놀이활동 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포함된 관찰일지

 

만1세 2학기 관찰일지 / 일상생활,놀이활동 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포함된 관찰일지
 만1세 2학기 관찰일지 일상생활,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2학기 관찰일지 입니다.

만1세반 7명의 영아들을 대상으로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동안 관찰한 내용과 평가를 상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만1세 2학기 관찰일지 입니다.

만1세반 7명의 영아들을 대상으로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동안 관찰한 내용과 평가를 상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책상에 신문지를 깔면 OO가 다가와 물감을 꺼낼때까지 기다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OO가 다양한 소재로 미술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를 제공해 주어야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버스기사자기소개서와 고급이력서

 

버스기사자기소개서와 고급이력서
 버스기사자기소개서와 이력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본 자료는 서울시 버스기사자기소개서, 운전기사자기소개서, 버스자기소개서, 버스합격자기소개서, 합격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합격자소서 등과 관련됩니다. 그리고 100전 100승 스마트한 이력서 양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자기소개서 항목 및 소주제 내용입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소주제 내용>
1. 성장과정
‘성실하고 정직한 사람.’

2. 성격 장점과 단점
‘고객의 안전은 가장 중요한 요소.’

3. 지원동기
‘꼼꼼하고 세심한 분석과 지원.’

4. 입사 후 포부
‘뼈를 묻을 각오와 신념, 도전.’
1.성장과정
2.성격 장점과 단점
3.지원동기
4.입사후포부

지원동기
‘꼼꼼하고 세심한 분석과 지원.’ 귀사에 지원하는 것은 그 동안 금호고속, 한성운수, 대진여객 등에서 약 12년 동안 근무하면서 길러진 세심함과 꼼꼼함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여타의 회사보다 직원을 공정하고 동등하게 평가하고 지원하는 특징에 대해서 매력을 느꼈습니다....…<중 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화공기사 공정제어 기출문제 정리

 화공기사 공정제어 기출문제 정리 DownLoad




[목차]

Ⅰ. 서론

1.1 자동 공정제어
: 평형 또는 balance에 관계된 조건 중 어느 한가지를 측정하여 이 조건의 변화에 자동적으로 조절하여 원하는 조작을 원만하게 진행하는 것.

1.2. 공정제어의 필요성

: 안전성(safety), 생산의 규격화(specifications), 환경보전규약, 운전상의 제약조건(constraints), 경제성
1.1.1. 제어해석
․가열 교반 탱크에서 입력온도 Ti인 유체가 일정한 유속 w로 탱크에 들어가서 가열코일에 의하여 가열 교반되도, 높은 출력온도 TR로 배출되고 있는 공정계를 생각해보자.
-. 탱크내의 온도는 완전교반에 의해 균일, T
-. 탱크내에 체류하는 유체는 일정
-. 배출되는 유체의 온도 일정
` 비정상 상태하에서 에너지 수지 `
입력 - 출력 = 축적

q : 탱크내로의 열이 입력
` 정상상태에서의 에너지 수지 `









[문서정보]

문서분량 : 70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194Kb
태그(#) : #화공기사 #공정제어 #기출문제 #정리
자료No(pk) : 21062729


[전기철도기사 필기 요점정리] 전기철도공학요약

 전기철도기사 필기 요점정리 자료실 전기철도공학요약 Up



< 전기철도공학요약 >
1. 전기철도 개요
◆우리나라 교류전철 급전방식의 표준-단독급전 직류전철급전계통-병렬급전방식
◆흡상변압기 급전방식-25Kv 설치목적-통신 유도 장해 경감
설치방법-1차측을 전차선에 2차측을 부급전선에 직렬로 설치한다
◆단권변압기-권수비=1:1 장점-통신 유도장해 경감
전차선과급전선간은-50Kv 급전선 또는 전차선과 레일간은 25Kv 을 표준
설치방법-급전선과전차선 사이에 병렬로 설치
AT급전방식의 급전선은 전차선과 별도로 가선한다
AT급전방식의 특징-
①전압강하율이 적으므로 대 전력 공급측면에;서 유리 ②전압강하가 적으므로 변전소 이격거리가 길다
③송전선 건설비가 절감 ④유도장해가 적고 절연레벨이 경감된다
◆AT,BT 설치간격 : AT-8-10km BT-4km
◆AT, BT, 직류방식 송전선로 전압 : AT-154Kv BT-66kv 직류방식-22.9Kv
◆급전계통을 전기적으로 구분하는 목적
①사고시 열차운전에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함 ②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다른 계통이나 선로에 정상 급전하거나 ③인법 변전소로부터 연잡급전을 받을수 있게 하기 위함
◆전기철도 급전계통의 특징-전철부하는 차량의 특성상 기동 , 정지가 빈번하게 반복되고 그 위치가 이동하기 때문에 부하의 크기 및 시간적 변동이 극히 심하게 된다(전압변동, 부하불평형발생)
◆전기철도의 부하의 특징-이동부하
◆전철 급전계통에서 본선과 측선의 분리 목적-측선에서 사고발생시 본선과 분리하여 열차운행을 가능하도록 하기 위함
◆사고발생시 급전계통을 긴급하게 구분하는 용도-비상용 섹션
◆교류급전구간의 급전계통과 직류구간의 차이-위상각이 생겨 병렬급전이 어렵다
◆교류 급전계통을 구분하고 연장급전을 하기위하여 설치-SP

3장 전철 변전설비
◆전철변전설비 운전의 기본적인 조작방법-연동조작
◆직류 전기철도 변전소와 교류전기철도 변전소 간격
직류전기철도 변전소:5~15Km 교류전기철도 변전소: 40~50km
◆직류전철 변전설비 구성요소-급전구분소, 보조 급전구분소, 타이포스트
◆직류 급전방식에서 정(+)의 극 접속- 급전선 부극(-) 레일(궤도)에 접속
◆급전구간의 레일과 대지간의 누설전류를 경감을 위해 설치-정류 포스트(고속도차단기를 설치 하지 않아도 된다.)
◆흡상변압기 방식에서 전기차가 운전될 때 전차선과 부급전선에 흐르는 전류-전차선과 부급…(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9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64Kb
태그(#) : #전기철도기사 #필기 #요점정리 #전기철도공학요약
자료No(pk) : 23060895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레포트




[목차]

목차

1. 기관개요

2. 기관의 역사

3. 기관의 목적

4. 기관의 주요사업 및 프로그램

5. 기관의 행정사항

6. 기관이 속한 지역사회, 물리적 환경의 특징

7. 사회복지기관으로서 지역 내 타 기관들과의 연계

8. 기관의 특별한 면이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인상이나 느낌




본문내용
2. 기관의 역사
(1) 기관 설립동기
서대문구를 중심으로 마포구, 용산구, 중구 등에는 장애인의 욕구에 부응하는 재활서비스를 제공할 장애인복지관이 없었다.
그러나 장애인복지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서대문구 행정가들,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교회들, 사회복지 관련 학과가 있는 대학교(이화여대, 연세대, 명지대 등)의 실력 있는 교수들, 학생 등 막강한 자원이 있었다.
이에 힘입어 서대문구는 1998년 이 복지관을 건립하고 우리나라 최초로 장애인 재활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법인으로 1989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한국재활재단에 운영을 위탁하였다.

(2) 기관 사업의 역사적 변천
- 1998년 : 개관 (관장 ; 이청자)
- 1999년 : 2000년 한국문화예술진흥원 장애청소년 문화행사 프로젝트 당선
법무부 서울보호관찰소 사회봉사활동 협력기관 지정
중증장애인 무료 셔틀 버스 운행
- 2000년 : 2000년 서울시 공동모금회 지원 “기혼장애인 가족 지원 프로그램” 수행
복지관 홈페이지(www.welfare-center.or.kr) 오픈
재가복지봉사센터 / 주간보호센터 / 지역사회재활센터 / 직업재활센터 개설
- 2001년 : 3부 10팀 조직개편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센터로의 역할 정립
- 2002년 : 단기보호센터 개소
- 2003년 : 홈페이지(www.welfare-center.or.kr) 개편
또래관계 증진 프로그램 간담회 자료집 발간
2부 9팀 조직개편을 통한 지역사회재활센터로서의 역할 강화
2004년 ; 삼성복지재단 “지역사회 내 학교와 복지관의 연계를 통한 장애청소년과 비장애청소년 또래관계형성 프로그램” 선정 및 수행
2005년 : 서울시 여성장애인 도우미 사업(홈헬퍼사업) 선정 및 수행
서울시공동모금회 “가족체계이론에 기반한 장애인가족지원프로그램
(family welbing program” 선정 및 수행)
2006년 : 서울시공동모금회 “원예치료를 적용한 장애청소년 자기역량강화프로그램” 선정 및 수행
2007년 : 제2차 전국장애인도예공모전



[문서정보]

문서분량 : 12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396Kb
태그(#) : #복지관 #서대문장애인복지관 #실습기관
자료No(pk) : 23061310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자료




[목차]

_SLIDE_1_
All live young with
_SLIDE_2_
목차

1. 올리브영 기업소개

2. 올리브영 마케팅 STP & 6P전략

STP 분석
마케팅믹스 6P전략
-PRODUCT
-PROCESS
-PRICE
-PEOPLE
-PROMOTION
-PLACE

3. 올리브영 3C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고객 분석

4. 올리브영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서비스 청사진
서비스 MOT 관리

5. 올리브영 서비스 사람관리

내부 마케팅 - 교육
내부 마케팅 - 복지

6. 올리브영 물리적 증거

매장 외관
매장 내부
유니폼
매장 내 주변 요소
세일/이벤트 포스터
DM (시크릿 북)
다른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7. 올리브영 가격 차별화 전략

시간에 따른 가격차별화
구매자에 따른 가격차별화
심리적 가격 결정 전략

8. 올리브영 서비스 촉진 관리

판매 촉진
PPL
T...




All live young with

목차

1. 올리브영 기업소개

2. 올리브영 마케팅 STP & 6P전략
STP 분석
마케팅믹스 6P전략
-PRODUCT
-PROCESS
-PRICE
-PEOPLE
-PROMOTION
-PLACE

3. 올리브영 3C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
고객 분석

4. 올리브영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서비스 청사진
서비스 MOT 관리

5. 올리브영 서비스 사람관리
내부 마케팅 - 교육
내부 마케팅 - 복지

6. 올리브영 물리적 증거
매장 외관
매장 내부
유니폼
매장 내 주변 요소
세일/이벤트 포스터
DM (시크릿 북)
다른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7. 올리브영 가격 차별화 전략
시간에 따른 가격차별화
구매자에 따른 가격차별화
심리적 가격 결정 전략

8. 올리브영 서비스 촉진 관리
판매 촉진
PPL
TV 광고

9. 올리브영 채널 전략 및 경쟁 전략
채널 전략
경쟁 전략

10. 서비스 수요와 가용 능력 관리

11. 서비스 기대 관리

12. 서비스 품질 관리

13. 마케팅팀 직원과 인터뷰
Q) 경쟁사와 구별되기 위한 차별화 전략이 있습니까
Q)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모션 전략이 있습니까
Q) 매장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의 원칙이 무엇입니까
Q) 포스터/DM 등의 제작, 부착시 원칙이 있습니까
참고문헌

All live young with
1. 올리브영 기업소개

기업 소개
OLIVE
YOUNG
심볼
Natural, Healthy 상징
자연 친화적인 내면의 건강함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66 Page
문서종류 : PPTX 문서
파일크기 : 15 MB
태그(#)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 #차별화전략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자료No(pk) : 15063373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2학기 행동 발달평가> 자료와 내용은 연계됩니다.
만 1세 1학기 아동 발달 관찰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자연탐구
-사회관계
-예술경험

<1학기 종합 평가>

-기본 생활 습관: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다.
-스스로 바지를 입거나 벗을 수 있다.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본다.
-활동할 때 위험한 상황이나 위험한 장소에서는스스로 인지하여 피한다.

-신체 운동: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한다.
-단추나 벨트를 풀어주면 혼자서 옷을 입기를 시도한다.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어른에게 공을 던진다.

-의사소통:
-사물의 명칭에 관심이 많으며 친숙한 것을 가리키며 이름을 말할 수 있다.
-‘있다’, ‘없다’ 등과 같은 사물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교사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회관계: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사람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많으며 단순한 일에 어른을 모방한다.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다른 사람이 알도록 표현한다.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 생략.

<1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영역별로 고른 발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스스로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OO는 음률영역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기를 좋아하고 역할놀이 놀잇감으로 ...........................

....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