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A+ 독후감, 독서감상문 미움받을 용기 독후감, 독서감상문, 레포트 미움받을 용기 독서감상문

 교수님 A+ 독후감, 독서감상문 미움받을 용기 독후감, 독서감상문, 레포트 미움받을 용기 독서감상문 다운받기




‘미움받을 용기’라는 책은 자기계발서(?), 심리학 서적으로서 아직까지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책이다. 우리가 이때까지 잘 알지 못했던 심리학자를 이 책을 통해서 알게 해준다. 이 책은 심리학에 있어서 제 3의 거장이라고 불리는 인물, 개인심리학에 달인이라고 할 수 있는 ‘이들러’. 그렇지만 일반 대중들에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29Kb
태그(#) : #교수님 #A+ #독후감 #독서감상문 #미움받용기 #레포트
자료No(pk) : 17121726


만1세 (3세) 1년치 영아 관찰일지 (놀이와 일상) 5명분 10페이지

 

만1세 (3세) 1년치 영아 관찰일지 (놀이와 일상) 5명분 10페이지
 만1세 (3세) 1년치 영아 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3세) 1년치 영아 관찰일지 (놀이와 일상) 5명분 입니다.

놀이활동,일상생활로 구분하여 구체적인 관찰과 평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접 관찰하고 작성한 관찰일지 이기 때문에 믿고 가져가 주세요 !
1학기
1. 영아 1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2. 영아 2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3. 영아 3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4. 영아 4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5. 영아 5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2학기
1. 영아 1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2. 영아 2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3. 영아 3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4. 영아 4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5. 영아 5 (만1세) 영역별 관찰일지 + 발달종합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관찰일지 1학기(3-8월) 만2세 10명

 

관찰일지 1학기(3-8월) 만2세 10명
 관찰일지 만2세 1학기 10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관찰일지 1학기(3-8월) 만2세 10명 관찰일지 1학기(3-8월) 만2세 10명
관찰일지 1학기(3-8월) 만2세 10명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
기차 놀이하는 친구들을 쳐다본다. 교사가 ʻʻ00도 하고 싶어요? 기차놀이 하러 갈까요?ʼʼ라고 묻자 고개를 끄덕이고 자리에서 일어난다. 일렬로 친구들이 서 있는 곳으로 달려가 중간에 있는 **의 어깨를 잡는다. 교사가 ʻʻ00야, 친구들이 차례차례 줄을 서 있어요. 어디에 서야 할까요?ʼʼ라고 묻자 가만히 서서 갸우뚱한다. 교사가 ʻʻ00도 뒤에 가서 서볼까요?ʼʼ라고 말하자 교사를 따라 이동해 앞 사람과 발을 맞춰 몸을 움직인다.
신체운동
/
두 발을 모아 점프하며 활동을 처음엔 머뭇거리거나 눈치를 보는 경향이 있지만 교사가 칭찬을 해주고 격려해주었더니 신나게 점프를 하였다. 한 번 하고 나서 “선생님, 또 하고 싶어요”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자기 차례에는 열심히 하다가 다른 친구가 할 때는 기다리기를 힘들어하며 짜증을 보인다,
의사소통
/
언어놀이 영역에 비치된 놀잇감 단어카드를 바구니에서 꺼내 바라본다. 교사에게 다가와 단어카드를 건네주며 ʻʻ이거 뭐예요?ʼʼ라고 묻는다. 교사가 놀이방법에 대해 알려주자 ʻʻ어? 이거 우리 반에 있는 건데?ʼʼ라고 말하며 교구장으로 이동해 바구니에서 놀잇감을 꺼내 가져온다.
사회관계
/
놀이중 자주 삐치는 모습으로 친구들과 놀이를 길게 유지하지 못한다. 특히 남자아이들과 어울려 놀기를 무척 좋아하고 친구가 싫어할 정도로 괴롭히며 몸으로 노는 걸 좋아한다. 또래 관계에서 말로 자주 표현을 하지 않아 친구들이 00에게 가까이 가지 않으려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으며 00이가 먼저 다가가는 모습도 보이지만 친구들이 피하려는 모습을 보인다.
예술경험
/
친구들을 따라 종이 위에 색연필로 끼적이기 활동에 참여한다. 색연필 뒷 부분을 계속해서 돌려 색연필을 길게 빼낸 뒤 끼적이기를 시도하다 색연필이 부러진다. “어 업어졌네!”이야기한다. 부러진 색연필을 들고 교사에게 보이며 “망가졌어요” 한다. 교사가 색연필의 사용법을 알려주자 게속 돌려 색연필 심이 계속 나오도록 하였다가 들어가게 하였다가를 반복한다.
자연탐구
/
땅에 있는 풀을 쳐다보며 “개미” 하며 손가락으로 가리킨다. “개미가 있나요?”하자 “응”하며 손가락으로 개미를 가리킨다. “개미가 뭐하고 있나요?”하자 “밥”이라고 말한다. “개미가 냠냠 밥 먹고 있나요?”하자 “응”이라고 말하며 개미를 쳐다보고 있다. 개미가 움직이며 풀 속으로 들어가자 놀이기구를 타러 달려간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특수교육실무사 자기소개서) 특수교육실무사 직무수행계획서 인천광역시교육청 특수교육실무사 자소서 합격예문 교육감 소속 근로자 채용 특수교육실무사 지원동기 향후 해당 업무를 어떻게 수행

 

특수교육실무사 자기소개서) 특수교육실무사 직무수행계획서 인천광역시교육청 특수교육실무사 자소서 합격예문 교육감 소속 근로자 채용 특수교육실무사 지원동기 향후 해당 업무를 어떻게 수행
 특수교육실무사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인천광역시교육청 특수교육실무사 자기소개서(교육감 소속 근로자 공개채용 시험)
* 본 특수교육실무사 자기소개서 특수교육 실무에 상당한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 직무와 관련된 지원자의 장점과 보완점을 기술하고 응시 직종을 선택한 이유를 탄탄하게 작성한 좋은 자료입니다.
* 직장 내에서 응시자와 의견이 다른 사람들과의 갈등 상황이 발생한다면, 갈등 해결을 위하여 어떻게 노력할 것인지 완벽하게 작성했습니다.
* 특수교육실무사 직종에 지원하며 본인이 응시 직종에 적합하다고 판단하는 이유 등을 잘 기술햇습니다.
*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귀중한 자료입니다.
* 실제 지원자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약간 수정하였습니다.
특수교육실무사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1.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직무와 관련된 지원자의 장점과 보완점을 기술하고 응시 직종을 선택한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조직적응력] 직장 내에서 응시자와 의견이 다른 사람들과의 갈등 상황이 발생한다면, 갈등 해결을 위하여 어떻게 노력할 것인지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업무이해도 및 직무적합성] 응시 직종 업무에 대하여 기술하고 본인이 응시 직종에 적합하다고 판단하는 이유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직무수행능력] 응시 직종 업무와 관련하여 향후 해당 업무를 어떻게 수행할 것인지 등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직무와 관련된 지원자의 장점과 보완점을 기술하고 응시 직종을 선택한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수교육 학생들과의 교육적 교류와 관계 형성, 그리고 그들의 성장 과정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보람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특수교육실무자로서의 소임을 다하면서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돕는 일에 기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중략>

2. [조직적응력] 직장 내에서 응시자와 의견이 다른 사람들과의 갈등 상황이 발생한다면, 갈등 해결을 위하여 어떻게 노력할 것인지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업무이해도 및 직무적합성] 응시 직종 업무에 대하여 기술하고 본인이 응시 직종에 적합하다고 판단하는 이유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에서 특수교육 봉사를 통해 특수교육 대상 학생들과 직접 교류하며 그들의 특성과 필요를 이해하고 지원하는 방법을 경험했습니다. 이를 통해 특수교육실무사가 수행하는 다양한 업무를 실제로 경험하고, 그 중요성을 명확히

...<중략>

4. [직무수행능력] 응시 직종 업무와 관련하여 향후 해당 업무를 어떻게 수행할 것인지 등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그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교육 및 돌봄 활동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적절한 해결책을 찾아내겠습니다. 더불어 학생과 학부모의 의견을 경청하고

...<중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5월 영아관찰기록 (5명대상 관찰평가한기록, 관찰일지입니다.)

 

만1세 5월 영아관찰기록 (5명대상 관찰평가한기록, 관찰일지입니다.)
 만1세5월 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를 대상으로 한 관찰일지 입니다.
각 영역별 관찰과 평가가 기록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5명을 대상으로 하였고 표지제외 5페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기본생활
(5/ )

신체운동
(5/ )

의사소통
(5/ )
사회관계
(5/ )
예술경험
(5/ )
자연탐구
(5/ )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기본생활
(5/ )

신체운동
(5/ )

의사소통
(5/ )
사회관계
(5/ )
예술경험
(5/ )
자연탐구
(5/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평생교육방법론] 2022년 중간과제물, 1. 평생교육방법론 개념적 설명과 내용, 2. 성인학습자의 학습적 특징, 성인학습 촉진의 방법론

 

[평생교육방법론] 2022년 중간과제물, 1. 평생교육방법론 개념적 설명과 내용, 2. 성인학습자의 학습적 특징, 성인학습 촉진의 방법론
 [평생교육방법론] 2022년 중간과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평생교육방법론 중간과제물입니다.

평생교육방법론의 개념적 설명으로
의미, 주요 특징을 살펴보고,
학교교육과 비교 분석하였습니다.

성인학습자의 일반적 특징을
인지적, 성격적, 신체적, 사회적으로 살펴보고,
학습적 특징을 다섯 가지로 알기 쉽게 작성했습니다.

성인학습을 촉진하기 위한 방법론으로
5가지로 상세히 작성했습니다.

출처는 본문에 제시하였으니 참고하여 아름다운 자료 만드십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평생교육방법론이란 어떤 강의인지 개념적 설명과 함께 그 내용에 대해 기술해 보십시오.
1) 평생교육이란?
2) 평생교육방법론의 개념적 설명
(1) 학습자 중심의 자발적인 교육
(2) 수평적 관계에 의한 상호학습
(3) 학습자 경험의 자원화
(4) 다양성과 이질성을 인정하는 융통성
(5) 학습과정 중심의 즐거운 학습
(6) 현실적 요구에 기초한 학습
(7) 사회변화 속도에 부응하는 학습기간과 비용
(8) 교육제도의 융통성과 분권화
2. 성인학습자의 학습적 특징을 기술하고 성인학습을 촉진하기 위한 방법론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제시해 보십시오.
1) 성인학습자의 학습적 특징
(1) 일반적 특징
(2) 학습적 특징
2) 성인학습을 촉진하기 위한 방법론
(1) 학습자의 학습욕구 반영
(2) 성인학습자들에게 학습의 이유를 이해시켜야 한다.
(3)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학습참여의 유도
(4) 학습자의 자존감 고려하기
(5) 각자의 개인차 반영하기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18명 1년(3월~다음해2월)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발달평가(평가제통과)

 

만4세 18명 1년(3월~다음해2월)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발달평가(평가제통과)
 만4세 18명 1년 관찰일지와 발달평.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4세 18명 1년 (3~2월)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포함입니다.
평가제 통과 어린이집 입니다
만4세 18명
1년 3월~다음해2월 까지의 관찰과 평가내용 모두 포함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