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학기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직접 1학기동안 작성한 만3세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언어,예술,자연,사회관계 등등 모두 빠짐없이 꼼꼼하게 작성되어있습니다.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구요. 내용평가 정말 알찹니다.
1. 기본생활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경험
7. 1학기 발달종합평가



탐색 후 다시 OO이에게 물어보았다. “OO아! OO이도 한번 해 볼까?라고 물어보았더니 고개를 끄덕 끄덕 하였다. 친구들이 놀이하는 모습을 보고 자신감이 생겼는지 놀이에 참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교사가 종이컵의 윗부분을 잘라주자 접어 바구니 모양을 만든 뒤 겉에 스티커를 붙인다. 반복하여 스티커를 겹겹이 집중하여 붙이며 꾸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동기서)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동기 자기소개서 68기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이를 위해 기울인 노력을 기술하고 앞으로 사관생도 혹은 간호장교로서의 진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동기서)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동기 자기소개서 68기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이를 위해 기울인 노력을 기술하고 앞으로 사관생도 혹은 간호장교로서의 진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동기서 자기소개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2024년 국군간호사관학교 68기 지원동기서입니다.
★ 국군간호사관학교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이를 위해 기울인 노력을 기술하고 앞으로 사관생도 혹은 간호장교로서의 진로계획과 포부를 완벽하게 기술했습니다.
★ 가장 힘들었던 일(상황 또는 시기)은 무엇이며,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이를 통해 느낀 점이나 변화된 점은 무엇인지 가치관과 연관지어 잘 작성한 지원동기서입니다.
★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혹은 이에 준하는 기간) 타인과 공동체를 위해 노력한 경험과 이를 통해 배운 점을 자신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완벽하게 작성했습니다.
★ 2024년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에 큰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국군간호사관학교 지원동기서 68기

1. 지원동기 및 진로계획 : 지원하게 된 동기와 이를 위해 기울인 노력을 기술하고 앞으로 사관생도 혹은 간호장교로서의 진로계획과 포부를 기술하시오.

2. 가치관 분야 : 가장 힘들었던 일(상황 또는 시기)은 무엇이며,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이를 통해 느낀 점이나 변화된 점은 무엇인지 가치관과 연관지어 기술하시오.

3. 공동체 관련 경험 :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혹은 이에 준하는 기간) 타인과 공동체를 위해 노력한 경험과 이를 통해 배운 점을 기술하시오.

1. 지원동기 및 진로계획 : 지원하게 된 동기와 이를 위해 기울인 노력을 기술하고 앞으로 사관생도 혹은 간호장교로서의 진로계획과 포부를 기술하시오.

국군간호사관학교에 입학하게 된다면 군 의료체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군 장병과 군 가족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군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리더십과 전문성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또한 간호장교의 주요 역할을 완벽하게 실행하기 위해

...<중략>

2. 가치관 분야 : 가장 힘들었던 일(상황 또는 시기)은 무엇이며,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이를 통해 느낀 점이나 변화된 점은 무엇인지 가치관과 연관지어 기술하시오.

선거운동을 준비하면서도 학업에 지장이 없도록 일정을 철저히 관리하였습니다. 또한, 학생회 팀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역할을 분담하고, 서로를 보완하며,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저는

...<중략>

3. 공동체 관련 경험 :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혹은 이에 준하는 기간) 타인과 공동체를 위해 노력한 경험과 이를 통해 배운 점을 기술하시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1학기 부모상담 만 0세 5명

 1학기 부모상담 만 0세 5명 Up




[목차]

1학기 부모상담 만 0세 5명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117Kb
태그(#) : #1학기 #부모상담 #만 #0세 #5명
자료No(pk) : 20122930


만3세 2학기 관찰기록 5명 10페이지 분량 (공공형 어린이집 관찰일지)

 만3세 2학기 관찰기록 5명 10페이지 분량 (공공형 어린이집 관찰일지) Up




[목차]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아는 곤충이름을 이야기할줄 알며 모르는 곤충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다. 자신이 알고있는 것을 언어로 표현할 수 있다. 친구에게 화를 자주 냈던 OO가 친구에게 화를 내지 않고 예쁜 말로 설명해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 OO가 친구들에게 바르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계획이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52Kb
태그(#) : #만3세 #관찰일지 #영아관찰일지 #평가인증 #만3세평가제 #발달평아동관찰일지 #2학기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자료No(pk) : 23062500


어린이집 만3세반 2학기 관찰일지

 어린이집 만3세반 2학기 관찰일지 업로드



과학시간에 만들어 본 페트병과 빨대를 이용하여 페트병에 물을 넣어본 OO가 옥상 놀이터에서 빨대에 바람을 불어 넣는다. 물줄기가 잘 나오지 않자 OO가 교사에게 “선생님 제껀 잘 안나와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작은 빨대로 바람을 불어 넣고 긴 빨대를 통해 물이 나오는거래” 라고 하자 OO가 “아~” 하며 작은 뺄대에 바람을 분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90Kb
태그(#) : #유아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 #평가인증 #만3세평가제 #2학기관찰일지 #발달평아동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자료No(pk) : 23062706


만1세 일상,놀이영역 관찰일지와 2학기 발달평가

 만1세 일상,놀이영역 관찰일지와 2학기 발달평가 보고서




[목차]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2학기 총평




친구가 가지고 있는 자동차를 뺏어 다른곳으로 가 버린다. 친구가 큰소리로 울며 교사에게 말하자 다른 자동차를 들고와 친구에게 가져다 준다. 싫다고 울며 OO 손에 들고 있는 자동차를 달라고 손을 내밀자 자동차를 들고 다른곳으로 가 버린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82Kb
태그(#) : #영아관찰일지 #만1세 #관찰일지 #평가인증 #만1세평가제 #2학기관찰일지 #발달평아동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자료No(pk) : 23062719


만3세 1학기 행동 발달평가 관찰일지 보육일지 20명 분량 최신 자료(평가제 평가인증)

 

만3세 1학기 행동 발달평가 관찰일지 보육일지 20명 분량 최신 자료(평가제 평가인증)
 만3세1학기유아발달관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정성을 다해 매우 상세하게 작성했습니다.
평가제 평가 인증을 준비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시길 바랍니다.
20페이지 20명 분량입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굴림체, 장평 100%, 크기 12 pt)

행복하세요, Now
목차

- 신체 건강 운동
- 예술 경험
- 의사 소통
- 자연 탐구
- 사회 관계
- 종합평가


본문일부

신체 건강 운동
다양한 신체 활동과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더 나은 조정과 균형을 개발합니다.
차례를 기다리고 지시를 따르는 등 기본 규칙을 이해합니다.
바람직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술 경험
페인트, 크레용, 점토와 같은 다양한 미술 재료로 실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친구 및 교사의 예술적 표현을 모방하는 데 관심을 보입니다.
지도와 지원이 필요하지만 예술적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기 시작합니다.

의사 소통
간단한 문장과 제스처를 사용하여 또래와의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말하는 사람의 얼굴 표정과 몸짓 언어에 집중하면서 듣기 능력을 계속 개발합니다.
관심 있는 이야기나 주제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질문을 하기 시작합니다.

자연 탐구
식물, 동물, 다양한 기상 조건을 포함한 자연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보여줍니다.
무지개 색깔의 순서와 같은 기본적인 패턴과 순서를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때때로 부정확하지만 계산 기술과 수량을 비교하는 능력을 계속 개발합니다.

사회 관계
다른 사람의 감정에 대한 공감과 이해, 그리고 자신의 감정에 대한 인식을 보여줍니다.
친구들과 협동 놀이에 참여하고, 장난감을 공유하며 그룹 활동에 참여합니다.

종합평가
학기 내내 호기심이 왕성하여 토론 중에 자주 질문을 하고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밝은 성격과 강한 사회적 기술로 친구들과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정적인 것보다 역동적인 활동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친구들과 노는 것을 즐깁니다. 아이는 특히 신체 활동을 좋아합니다. 큰 근육 발달은 학기 내내 잘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미세 운동 기술을 연마하는 데 여전히 지원이 필요합니다. 가위 사용, 종이 접기, 지퍼 코트 사용, 독립적인 옷 입기와 같은 활동이 도움이 됩니다.

학기가 끝나면 아이의 성장과 성취를 인정하고 칭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