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장애인/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사회복지전담공무원/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합격샘플/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

 

[2021년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장애인/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사회복지전담공무원/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합격샘플/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
 사회복지사 합격자소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 이력서양식 (이력서전문가 첨삭) ◆

● 전문 이력서컨설팅 업체의 피드백과 첨삭을 거친 합격자소서
● 기존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분석선행과 표준템플릿 수록
● 사회복지사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업무 수행력을 강조

합격자소서 제공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목차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1. 성장배경 및 가족관계 : ‘사람과 경험은 값진 보석’

2. 자신의 가치관 및 생활신조 : “성실함과 준비성을 가지고 목표가 세워지면, 전념합니다.”

3. 대외활동 경험 : “Good at Teamwork"

4. 성격의 장단점 : ‘도전할 수 있는 것이 곧 기회.’

5. 지원동기 및 포부 :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진실 된 마음으로.

[ 국문기본 이력서양식 & 자기소개서양식 ]

본문내용
시련에 부딪혀 힘들고 지쳤을 때 세상은 나를 위해 돌아간다는 생각으로 극복해왔습니다. 어떤 일이든 힘들면 힘든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더 나은 삶을 위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지금껏 하고 싶은 일, 고민 되는 일에 겁내지 않고 도전함으로써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인맥, 경험, 능력 등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중략 )
인턴활동 중에는 행정, 독거노인 담당으로서 행정업무와 독거노인을 방문하여 애로사항과 함께 독거노인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회복지사는 많은 시간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후천적인 전문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사회복지사로 완성되기 위해서 필수적인 것은 .. ( 이하생략 )

[ 사회복지사 취업자소서 본문 中 발췌예문 ]

사회복지사자소서 + 이력서양식 - 장애인/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사회복지전담공무원/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합격샘플/사회복지사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교육공무직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

 

교육공무직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
 공무직(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 자료는 교육공무직 교무행정사 공개채용 시험이 아닌 "육아휴직자, 혹은 질병휴직자의 대체직"으로 교무행정사 지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자기소개서입니다.

학교 교육공무직 무경력이었을 때 (사기업 경력만 있고 학교 쪽의 경력은 하나도 없을 때) 단기간 육아휴직자 대체직을 구한다는 본교의 채용공고를 보고 작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본교 제출 서류용 자기소개서 분량이 2매 이내라서 2매 이내로 작성을 하였습니다.

무경력에 무자격증이었지만 자기소개서에 적혀있는 사기업 경력 이력을 보고 서류심사에 가점을 후하게 받아서 합격을 하였고 그것으로 학교 교육공무직으로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워킹맘에게 아주 인기있는 직종인 교육공무직원으로서 근무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무경력 일정기간으로 교무행정사 입사지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참고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이 자료 구매하시는 학습자님 합격하시어 학교로 첫 출발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남 ○녀중 막내로 태어나서 ○○에서 자랐습니다. 위로 ○살 연상의 ○○가 있으며 ○○와 함께 어린 시절 화목하게 자랐습니다. ○○○○에 있는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부모님의 품을 떠나 3년간 단체 기숙사 생활을 하여 단체 생활의 요령과 도리를 익혔고 ○○ 3년동안 도서부라는 써클에 가입하여 학생들에게 책 대여를 해주고 도서관 관리를 하면서 같은 써클 선후배 또래학생들과 매우 즐겁게 교류하였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고등학교 학급반장(전교회장)선거연설문, 대학교 과대표(총학생회장)선거연설문 모음

 고등학교 학급반장(전교회장)선거연설문, 대학교 과대표(총학생회장)선거연설문 모음 Report




[목차]

고등학교 학급반장(전교회장)선거연설문 / 대학교 과대표(총학생회장)선거연설문 모음

1.선거연설문의 작성방법

2.선거연설시 노하우

3.선거연설시 당선되는 팁

4.고등학교 학급반장(전교회장)선거연설문 / 대학교 과대표(총학생회장)선거연설문 모음

연설문 1.
연설문 2.
연설문 3.
연설문 4.
연설문 5.
연설문 6.
연설문 7.
연설문 8.

5.선거에 당선되었을 때의 인사말

반장선거연설문은 청중들의 주의를 얼마나 집중시키고 또한 짧은 시간에 나란 존재를 깊게 각인시키는 것이 관건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핵심문구들이 귀에 쏙쏙 들어가 있으면서 다른 후보자와의 차별성이 들어나는 톡톡튀는 연설문이 선거 결과에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쪼록 선거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이 이번 새학기 반장이나 학생회장이 될 수 있도록 멋지게 연설하길 바랍니다.
1.선거연설문의 작성방법
우선 선거연설문의 작성방법은 기본형식이
======================= 중간생략 ===========================
4.고등학교 학급반장(전교회장)선거연설문 / 대학교 과대표(총학생회장)선거연설문 모음
연설문 1.
여러분! 이번 학생회장 선거에 경험과 추진력을 가지고 학교의 문제를 하나 하나씩 해결해서 모든 학생들이 편안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게 하겠다는 꿈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그 꿈을 이루고자 이번 학생회장 선거에 출마한 기호 1번 ooo입니다.
여러분!! 학생회장에 출마한 저에게는 남다른 결심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학급반장(전교회장)선거연설문 / 대학교 과대표(총학생회장)선거연설문 모음]


반장선거연설문은 청중들의 주의를 얼마나 집중시키고 또한 짧은 시간에 나란 존재를 깊게 각인시키는 것이 관건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핵심문구들이 귀에 쏙쏙 들어가 있으면서 다른 후보자와의 차별성이 들어나는 톡톡튀는 연설문이 선거 결과에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쪼록 선거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이 이번 새학기 반장이나 학생회장이 될 수 있도록 멋지게 연설하길 바랍니다.


1.선거연설문의 작성방법

우선 선거연설문의 작성방법은 기본형식이

1)출마이유
2)자신이 반장 또는 회장이 되어야 하는 이유
3)공약

이런 순서로 발표하는 것이 표준입니다.


2.선거연설시 노하우

1) 너무 길게하면 지루하다.
…(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49Kb
태그(#) : #반장선거연설문 #고등학교 #학급반장선거연설문 #전교학생회장선거연설문 #과대표선거연설문 #학생회장선거연설문 #선거연설문 #반장선거 #연설문 #대학교선거연설문
자료No(pk) : 11039851


만2세 1학기, 2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1년치 발달 평가/아주 자세합니다)

 

만2세 1학기, 2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1년치 발달 평가/아주 자세합니다)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1학기와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서로 이어집니다.
목차:

1. 구분 / 관찰내용
1) 기본 생활 습관
2) 신체 운동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6) 예술 경험

2. 종합 평가


본문 일부:

만2세 행동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약간 흘리지만 숟가락이나 포크를 이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어른을 모방하여 이를 닦는다.
-부모의 지시에 따라 인사할 수 있다.

(신체 운동)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가며 곧 어른의 도움 없이 난간을 붙잡지 않고 계단을 올라간다.
-바닥에 있는 공을 앞으로 찬다.
-5~6개의 블록으로 담을 쌓는다.

(의사 소통)
-간단한 질문(예 : 누구, 어디에, 언제 등)에 답할 수 있다.
-잘못 발성된 소리를 고쳐주면 따라한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할 수 있다.

(자연 탐구)
-줄긋기를 할 수 있으며 점차 십자 긋기를 모방한다.
-소리를 듣고 그 대상이나 물건의 명칭을 안다.
-지시할 때 물건을 ‘위’나 ‘아래’에 놓는다.

(사회 관계)
-사랑, 분노, 슬픔, 즐거움 등과 같은 감정을 드러내 보인다.
-낯선 사람에게 수줍은 감정을 드러낸다.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예술 경험)
-노래나 리듬에 맞춰 몸으로 표현한다.
-친근한 노래를 따라 부른다.
-자발적으로 그리기, 만들기를 한다.

(2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최근에 배변훈련에 성공하여 낮에도 낮잠시간에도 실수하지 않고 의사표현을 한 후 화장실에 가서 배변을 합니다. 많은 칭찬과 격려로 자신감을 얻어서 더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1학기때는 빨대컵을 좋아하던 OO였지만 지금은 친구들과 똑같이 컵을 사용하여 물을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뭐든지 스스로 해보려고 하며 성공을 통해서 성취감을 얻는 시기인만큼 원에서도 많은 칭찬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OO이는 자신의 이름과 나이를 알고 분명하게 말할 수 있으며 자신과 다른 친구들을 구별하며 자신과 다른 사람의 차이에 관심을 보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알고 이를 선택하여 즐겁게 놀이하는데 음식 만드는 놀이, 엄마 아빠 놀이, 병원놀이 등 ....


(이후 내용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1년 관찰일지 및 관찰평가 자료입니다.

모든 흥미영역에서의 놀이나 활동 뿐 아니라 실내외 공간, 일과의 모든 시간에서 유아가 나타내는 반응이나 행동을 고루 포함하였습니다.
1.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2.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3.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4.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5.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6.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7.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8.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9.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10.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19명분 )-평가인증필수

 

만4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19명분 )-평가인증필수
 만 4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19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4세 19명을 대상으로 한 행동발달평가입니다. 각영역 2회분 평가가 기록되어있으며 누리과정수준에 의한 발달평가입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중복내용 없습니다.
만 4세 발달평가





반 이름: 2번

영역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영역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영역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10명 분량. (1인당 2장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10명 분량. (1인당 2장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10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10명 분의 영아발달평가입니다.
1인당 2장 가까이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영아들의 특성에 맞게 잘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1.목차

만 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종합평가>

2.본문일부
만 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 놀잇감을 대부분 안전하게 놀이하는 편이며 놀이 후 정리하고 다른 놀잇감을 꺼낸다.
- 스스로 손 씻기, 이 닦기, 옷 입기, 신발 신기 등 스스로 하는 것을 좋아하며 교사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스스로 시도하여 스스로 성공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낀다.
- 식사 시 섬유질이 많거나 질긴 고기류는 잘 씹어서 삼키지 못하여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어 교사가 식사의 양을 조절하여 배식하고 있으며 더 먹고 싶은 음식이 있을 때는 더 먹을 수 있도록 배식하고 있다. 또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 먹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 조금 배식하여 조금이라도 먹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저귀를 떼고 팬티를 입고 생활하고 있으며 처음에는 실수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팬티만 입고도 잘 지내고 있으며 배변의사를 언어로 표현하고 스스로 화장실에 들어가 바지와 팬티를 벗고 변기에 앉아 배변할 수 있다.
<신체운동>
- 실외활동 시 뛰기, 계단 오르기 등 동적으로 움직이며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위험하다는 것을 인식하면 스스로 몸의 움직임을 조절하여 놀이한다.
- 몸의 움직임을 다양하게 시도하며, 가끔 영아가 생각한대로 움직여 지지 않으면 경계심을 갖기도 하지만 교사가 옆에서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지원해주면 금세 적응하여 움직임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모습을 보인다.
- 높은 곳에 올라가도 두려움을 느끼지 않으며 높은 곳에서 놀이하는 것을 즐겨 그네를 탈 때 계속 세게 밀어 달라고 교사에게 요구 한다.
<의사소통>
- 그림책과 그림카드 등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그림책과 그림에 나오는 것을 언어로 표현하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 또래에 비해 언어표현 능력이 발달하여 자신의 생각, 경험, 감정, 느낌의 언어표현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며 말하며 상황에 맞는 말을 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 어떤 대상, 사건, 상황을 설명해 줄 수 있다.
- 그림이 없는 곳에 끼적이기를 하는 것보다 그림이 있는 곳에 끼적이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면 끼적이기를 하고 자신이 끼적인 것을 언어로 설명할 수 있다.
- 가끔 친구와 놀이 시 갈등상황이 생겼을 때 자신의 생각을 언어로 표현하지 못하고 눈물을 보일 때가 있어 반복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친구에게 언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이야기해주고 있다.
<사회관계>
- 내가 좋아하는 것을 스스로 찾고, 좋아하는 놀이나 놀잇감을 자발적으로 놀이한다.
- 대부분 혼자서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친구와 놀이 시 자신의 놀이를 방해받거나 갈등상황이 생기는 것을 피한다. 그래서 친구와 놀이하다 방해를 받거나 불편하다고 느끼면 흥미를 갖고 있던 놀이라도 그 놀이를 멈추고 다른 놀이를 하려고 한다.
- 하고 싶은 놀이가 있어도 친구가 먼저 놀이를 하고 있으면 그 놀이에 참여하지 못하고 주변을 맴돌기도 해 교사가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때가 많지만 금세 무리를 벗어나 다른 놀이를 하며 친구들이 줄 때까지 기다린다.

.....

<종합평가>
OO는 뭐든지 스스로 해내려는 것을 좋아합니다.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보다는 스스로 하고 해내려고 하며 성취감도 느낍니다. 지속적으로 변기를 사용하며 배변훈련에 성공하여 팬티를 입고 생활하고 있으며 변의감을 느꼈을 때 교사에게 배변의사를 표현하고 스스로 화장실로 가서 옷을 벗고 변기에 올라가 배변할 수 있습니다.
편식이 있어 나물류와 고기를 좋아하지 않고 밥 양도 적은 편입니다. 특히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 배식한 고기를 다 먹어보는 것으로 약속을 하고 있으며 배식된 음식을 다 먹는 모습을 보입니다.
동적인 활동보다는 주로 정적인 활동을 하며 동적으로 놀이할 때 친구들과 갈등이 생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주로 정적인 활동을 많이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놀이 시 주로 혼자 놀이하거나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