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 자소서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 자소서 다운로드




[목차]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
목차
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4. 지원동기 및 포부

I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2
1. 자기소개(생활신조, 취미/특기, 성장과정, 가정환경 등)
2. 성격의 장단점
3. 성공 및 실패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II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3
1. 자기소개
2. 장점
3. 보완점
4.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IV.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5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6
1. 성장과정 (가정환경, 고교생활이후 학창시절, 대인관계 등을 중심으로 서술해 주세요.)
2. 성격소개 (장점, 단점 및 단점의 극복방안 등을 서술해 주세요.)
3. 가치관 및 인생관
VII. ...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
목차

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4. 지원동기 및 포부

I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2

1. 자기소개(생활신조, 취미/특기, 성장과정, 가정환경 등)
2. 성격의 장단점
3. 성공 및 실패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II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3

1. 자기소개
2. 장점
3. 보완점
4.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IV.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5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6

1. 성장과정 (가정환경, 고교생활이후 학창시절, 대인관계 등을 중심으로 서술해 주세요.)
2. 성격소개 (장점, 단점 및 단점의 극복방안 등을 서술해 주세요.)
3. 가치관 및 인생관

VI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7

1. 자기소개
2. 가장 열정/도전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이룬 것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3. 타인과 함께 일을 할 때 귀하가 지닌 장점과 단점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4. 다양한 경험 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험을 한 가지 선택하여 서술하고 그를 통해 이룬 일에 대해 기재하여 주십시오.
I.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경제적으로 다소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자라면서 어릴 적부터 ‘성공’에 대한 집착이 강했습니다. 그 목표에 도달하기 …(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12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26Kb
태그(#) : #경리사무원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료No(pk) : 18108509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10명 분량. (1인당 2장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10명 분량. (1인당 2장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10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10명 분의 영아발달평가입니다.
1인당 2장 가까이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영아들의 특성에 맞게 잘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1.목차

만 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종합평가>

2.본문일부
만 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 놀잇감을 대부분 안전하게 놀이하는 편이며 놀이 후 정리하고 다른 놀잇감을 꺼낸다.
- 스스로 손 씻기, 이 닦기, 옷 입기, 신발 신기 등 스스로 하는 것을 좋아하며 교사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스스로 시도하여 스스로 성공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낀다.
- 식사 시 섬유질이 많거나 질긴 고기류는 잘 씹어서 삼키지 못하여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어 교사가 식사의 양을 조절하여 배식하고 있으며 더 먹고 싶은 음식이 있을 때는 더 먹을 수 있도록 배식하고 있다. 또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 먹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 조금 배식하여 조금이라도 먹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저귀를 떼고 팬티를 입고 생활하고 있으며 처음에는 실수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팬티만 입고도 잘 지내고 있으며 배변의사를 언어로 표현하고 스스로 화장실에 들어가 바지와 팬티를 벗고 변기에 앉아 배변할 수 있다.
<신체운동>
- 실외활동 시 뛰기, 계단 오르기 등 동적으로 움직이며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위험하다는 것을 인식하면 스스로 몸의 움직임을 조절하여 놀이한다.
- 몸의 움직임을 다양하게 시도하며, 가끔 영아가 생각한대로 움직여 지지 않으면 경계심을 갖기도 하지만 교사가 옆에서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지원해주면 금세 적응하여 움직임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모습을 보인다.
- 높은 곳에 올라가도 두려움을 느끼지 않으며 높은 곳에서 놀이하는 것을 즐겨 그네를 탈 때 계속 세게 밀어 달라고 교사에게 요구 한다.
<의사소통>
- 그림책과 그림카드 등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그림책과 그림에 나오는 것을 언어로 표현하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 또래에 비해 언어표현 능력이 발달하여 자신의 생각, 경험, 감정, 느낌의 언어표현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며 말하며 상황에 맞는 말을 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 어떤 대상, 사건, 상황을 설명해 줄 수 있다.
- 그림이 없는 곳에 끼적이기를 하는 것보다 그림이 있는 곳에 끼적이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면 끼적이기를 하고 자신이 끼적인 것을 언어로 설명할 수 있다.
- 가끔 친구와 놀이 시 갈등상황이 생겼을 때 자신의 생각을 언어로 표현하지 못하고 눈물을 보일 때가 있어 반복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친구에게 언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이야기해주고 있다.
<사회관계>
- 내가 좋아하는 것을 스스로 찾고, 좋아하는 놀이나 놀잇감을 자발적으로 놀이한다.
- 대부분 혼자서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친구와 놀이 시 자신의 놀이를 방해받거나 갈등상황이 생기는 것을 피한다. 그래서 친구와 놀이하다 방해를 받거나 불편하다고 느끼면 흥미를 갖고 있던 놀이라도 그 놀이를 멈추고 다른 놀이를 하려고 한다.
- 하고 싶은 놀이가 있어도 친구가 먼저 놀이를 하고 있으면 그 놀이에 참여하지 못하고 주변을 맴돌기도 해 교사가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때가 많지만 금세 무리를 벗어나 다른 놀이를 하며 친구들이 줄 때까지 기다린다.

.....

<종합평가>
OO는 뭐든지 스스로 해내려는 것을 좋아합니다.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보다는 스스로 하고 해내려고 하며 성취감도 느낍니다. 지속적으로 변기를 사용하며 배변훈련에 성공하여 팬티를 입고 생활하고 있으며 변의감을 느꼈을 때 교사에게 배변의사를 표현하고 스스로 화장실로 가서 옷을 벗고 변기에 올라가 배변할 수 있습니다.
편식이 있어 나물류와 고기를 좋아하지 않고 밥 양도 적은 편입니다. 특히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 배식한 고기를 다 먹어보는 것으로 약속을 하고 있으며 배식된 음식을 다 먹는 모습을 보입니다.
동적인 활동보다는 주로 정적인 활동을 하며 동적으로 놀이할 때 친구들과 갈등이 생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주로 정적인 활동을 많이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놀이 시 주로 혼자 놀이하거나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아 만0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발달평가 (일상,놀이 관찰일지)

 

영아 만0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발달평가 (일상,놀이 관찰일지)
 1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아 만0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발달평가 입니다.

일상생활과 놀이활동 영역으로 구분하여 관찰하였고 5명 20페이지 분량으로 아주 자세합니다.
OO는 실외활동 중 봄꽃이 보이자 관심을 가지며 탐색하는 모습이 보인다.
OO는 꽃을 만져보고 탐색하며 자연 탐색하기를 즐긴다. OO는 지지대에 올라가기 위해 지탱할 수 있는 곳을 찾거나, 발과 무릎을 다양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5세 1학기 8명 관찰일지와 총평 (놀이와 일상 관찰기록)

 

만5세 1학기 8명 관찰일지와 총평 (놀이와 일상 관찰기록)
 관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5세 1학기 8명 관찰일지와 총평 (놀이와 일상 관찰기록

만5세 1학기 8명 관찰일지와 총평 (놀이와 일상 관찰기록)
만5세 1학기 8명 관찰일지와 총평 (놀이와 일상 관찰기록)


OO는 지난달과 다르게 책을 보고 읽는 모습이 많이 발달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주변에서 친숙한 글자를 찾아서 읽어보는 모습이며 쓰기에 흥미를 보이고 자신이 선호하는 곤충 등의 단어 카드를 따라 쓰는 것을 즐겨한다. 하지만 아직 생각한 글을 쓸 수 있는 것엔 어려움이 있어 글자를 반복해서 써 볼 수 있는 경험을 많이 제공해줄 필요가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혼자서건물관리하기

 혼자서건물관리하기 다운로드




[목차]

[첨부된 주요 자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1.상가임대차계약서(hwp) : 표준계약서에 지속적으로 보완한 계약서

2.임대관리비청구관련(엑셀) : 한번 입력 해 주면 지속적 반복적으로 사용가능

공과금영수증입력(전기,수도), 입주현황(임대평수,보증금,임대료,관리비), 검침양식(전기, 수도),요금자동산출(수도,전기,주차비,청구총액,종합청구서),입주카드(입주시),주차-미화-경비일지양식,년간건물관리비항목별내역(참고용)

3.제소전화해조서(신청서).hwp : 보증금을 내려주거나, 명도기간이 오래 걸릴 우려가 이을때...

4.건물매매계약서(실거래 된 사례) : 혹시 건물을 매매(매도, 매입)시 유용




서울강남에서 10년간 경리없이 혼자 임대관리, 입주관리, 임대관리비관리 모두 혼자서 하면서 만든 자료입니다.
혼자서 건물을 관리한다는 것은 건물주 또는 건물관리소장 혼자서 건물의 전반적인 사항을 관리하고, 필요한 사항에 따라 경비, 주차는 외부 인력을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청소의 경우 평상시 본인 또는 건물관리소장이 하거나 일용직 시간제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건물 대청소의 경우 2~3개월에 한번 대청소를 하면 청결에는 무리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의 4개 화일은 건물을 관리하는데 중요한 자료입니다.
1)상가임대차계약서
임대평수, 사용기간 등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을 기본으로 작성하였으며, 추가로 향후 상호간 마찰이 생길 수 있는 내용들을 수록하였고, 특히 임대료, 관리비, 수도요금, 전기요금 등을 포함하고, 향후 퇴거시 원상복구에 관한 내용과 시방서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2)임대관리비청구관련 엑셀화일은 한전, 수도사업소에서 수신되는 요금을 임대평수, 상주인원, 고객수 등에 따른 변수별로 분배를 자동으로 할수 있도록 되었있고, 입주자 퇴거자를 입력하고 수정할수 있는 목록과 자동임대료 및 관리비(전기,수도포함)이 산출되도록 입주자 목록과 연동시켜 두었습니다.물론 청구서도 자동생성됩니다.

3)제소전화해조서(신청서)는 일반 사무실 보다는 다중이용업소 등 내부 시설의 규모가 큰 입주자의 경우, 임대료 및 관리비 연체가 장기화 되면 임대인에게 치명적인 오점이 남을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명도를 빨리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법원 청구서입니다. 따라서 최소 3~4개월 정도 일찍 명도할 수 있는 합의서와 같은 것입니다.

4)건물매매계약서는 실제 건물매매에 사…(생략)



[문서정보]

문서분량 : 30 Page
문서종류 : ZIP 문서
파일크기 : 292Kb
태그(#) : #건물관리비 #강남건물관리비 #관리비절감 #부동산임대차계약서 #부동산매매계약서
자료No(pk) : 21122506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평가제기준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1년도 평가제 서류 칭찬받은 관찰일지 입니다.
관찰대상이 만 5세지만 유아반 관찰일지에 적용가능하며
놀이, 일상, 활동으로 구분하여 기록하였습니다
누리과정요소 골고루 넣기위해 길게길게 작성 하였습니다
4/30 실외놀이

ㅇㅇ는 비눗방울채에 비눗방울액을 묻힌 후 마스크를 내리고 입으로 “후 후 ” 바람을 불어 본 다음 다시 마스크를 올린다. 바닥에 앉아 비눗방울액이 담긴 통에 채를 눌러서 비눗방울액을 묻힌 다음 천천히 일어나 채를 세우고 고개는 뒤를 향해 달린다. “바람이 안불어서 비눗방울이 높이높이 안 올라가. 아까는 높이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바람이 멈췄어.” 라고 말하고 친구들의 비눗방울을 바라본다. ㅇㅇ이가 “맞아 아까는 하늘 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비눗방울이 우리 옆에만 있어.” 라고 말하자 ㅇㅇ는 “아, 좋은 생각이 났다. 선생님, 저 좀 안아서 올려주세요. 그리고 제가 비눗방울 날리면 비눗방울이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잖아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ㅇㅇ를 안고 높이 올려주자 왼 팔을 높이 뻗어 비눗방울채를 흔들며 “얘들아, 여기 봐봐 내 비눗방울 높아졌지? 아까보다 더 높아졌지?” 라고 말한다. 비눗방울 채에서 더 이상 비눗방울이 만들어지지 않고 비눗방울채에 거품이 있는 것을 발견한 ㅇㅇ는 “선생님, 저 좀 내려주세요.” 라고 말하고 내려와 비눗방울채를 손으로 만지며 거품을 잡아본다. “아 뭐야 미끌미끌해. 손 씻어야겠다. 작은방울 잡았는데 손이 미끌미끌해졌어.” 하며 비눗방울채를 내려놓고 수돗가로 달려가서 손을 씻는다.

5/11 일상생활

하원준비를 위해 겉옷을 꺼내 들던 ㅇㅇ는 창문 밖을 바라보며 “선생님, 창밖을 보니 금방 비가 올 것 같아요.” 라고 말한다. 창밖으로 흐린 날씨를 감상하다가 “그런데 선생님 오늘은 봄이에요?” 라고 묻는다. 옆에서 ㅇㅇ의 질문을 들은 ㅇㅇ이가 “ㅇㅇ야, 지금은 당연히 봄이지.” 라고 말하자 “어제도 봄이고 오늘도 봄이야? 4월도 봄이었는데 5월도 봄이라고? 그런데 오늘도 봄인데 왜 이렇게 덥지? 봄은 따뜻했었잖아. 오늘은 아무래도 여름인 것 같아.” 라고 말하며 손으로 부채질 하는 흉내를 내고 겉옷을 접어 가방에 넣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 (평가있음/일상생활,놀이활동)

 

만1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 (평가있음/일상생활,놀이활동)
 만1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 (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분량 자료입니다.

평가 포함된 관찰일지이며 일상생활과 놀이활동 영역으로 관찰하였습니다.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구요.내용평가 정말 알찹니다.
1. 관찰일지 만1세 #1
2. 관찰일지 만1세 #2
3. 관찰일지 만1세 #3
4. 관찰일지 만1세 #4
5. 관찰일지 만1세 #5
6. 관찰일지 만1세 #6
7. 관찰일지 만1세 #7
8. 관찰일지 만1세 #8
9. 관찰일지 만1세 #9
10. 관찰일지 만1세 #10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