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1년 1학기,2학기 발달평가 5명 10페이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활동,자연탐구 발달평가)

 

만1세 1년 1학기,2학기 발달평가 5명 10페이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활동,자연탐구 발달평가)
 1년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년 1학기,2학기 발달평가 5명 10페이지 분량입니다.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활동,자연탐구 6개영역의 발달평가이며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구요.내용평가 정말 알찹니다.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예술경험
6. 자연탐구




주변사물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하는 모습을 보인다. 실생활에 관련된 재료를 제공해주면 주도적으로 활동에 참여하여 탐색해보고 교구를 이용하여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구체물을 세는 흉내를 낼 수 있다. 정확히 수를 세지는 못하지만 수세기 놀이에 관심을 보여 수세기 관련 교구를 제공해 주고 있다. 그림의 같고 다름을 변별할 수 있으며 같은 그림을 찾아 붙일 수도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실제합격서류)

 

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실제합격서류)
 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실제합격서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초등돌봄전담사 실제합격서류입니다.
합격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1.돌봄전담사의 역할 및 지원동기
2.주요경력 및 직무수행계획 등
3.자기소개(성격의 장단점)와 앞으로의 포부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돌봄전담사의 역할 및 지원동기
돌봄 전담사는 방과 후 부모님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에서 아이들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살펴주는 역할 및 아이들의....
2.주요경력 및 직무수행계획 등
돌봄교실은 대개 저소득층 자녀 , 맞벌이 가구의 자녀로 이루어져있다보니....
3.자기소개(성격의 장단점)와 앞으로의 포부
아이들을 대하다 보면 말썽을 피우는 경우도 있는데 저는 여기에 유연히 잘 대처할 수 있고 아이들 개개인의 스케줄에....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8최신]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기간제교사자소서][기간제교사자소서합격예문][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모범예문][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우수샘플][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

 

[2018최신]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기간제교사자소서][기간제교사자소서합격예문][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모범예문][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우수샘플][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
 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기간제교사에 지원하는 자기소개서를 쓰는 분들께 추천하는 자료입니다. 기간제 교사 자기소개서를 작성할시 유용한 팁과 함께 실제 합격예문을 수록하였습니다. 이 자료를 잘 참고하신다면 자기소개서를 작성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자부합니다.


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기간제교사자소서][기간제교사자소서합격예문][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모범예문][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우수샘플][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
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기간제교사자소서][기간제교사자소서합격예문][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모범예문][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우수샘플][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

♦기간제 교사 자기소개서 작성 시 유용한 팁♦

1.성장배경
2. 학창시절의 생활 및 성격
3. 지원동기 및 향후계획
4. 인생관 및 가치관


4. 인생관 및 가치관

저의 생활신조는 세상에 버릴 순간은 단 한순간도 없다 입니다. 행복했던 순간들, 힘들었던 순간들, 슬펐던 순간들, 기뻤던 순간들 모두 인생이란 퍼즐을 완성하기 위해 버릴 수 없는 한조각의 경험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험들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개인의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저는 인생의 단 하루, 1분, 1초도 허투루 보내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래서 항상 장기계획을 세워 커다란 틀을 통해 거시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다시 그 내부에 세부적인 단기계획을 세워 미시적인 자세로 꼼꼼히 삶의 순간들을 체크합니다. 이렇게 매 순간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다 보니 자연히 제 삶속에는 항상 열정이 스며있습니다. 독서실을 운영하셨던 아버지께서 ‘돈이 없는 학생은 받아도 열정이 없는 학생은 받지 않겠다라고 말씀하셨듯이 저 또한 삶속에 열정이 없는 사람은 결코 성공이라는 열매를 맺을 수 없다고 ,,,,,,,,,,,,,,,,,,,,,,본문내용중 발췌,,,,,,,,,,,,,,,,,,,,,,,,,,,,,,일의 경중을 떠나 제가 가진 모든 능력을 쏟아 부으려 노력합니다. 따라서 저는 제가 지원하는 기간제교사의 임무가 비록 정해진 기간 동안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이지만, 그 시간을 인생의 스쳐지나가는 순간이 아닌 누군가의 기억속에 평생 간직되고, 나의 인생을 완성하기 위해 소중한 한 조각의 경험을 창조해 나가는 ,,,,,,,,,,,,,,,,,,,,,,,본문내용중 발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10명 분량. (1인당 2장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10명 분량. (1인당 2장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10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10명 분의 영아발달평가입니다.
1인당 2장 가까이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영아들의 특성에 맞게 잘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1.목차

만 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종합평가>

2.본문일부
만 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 놀잇감을 대부분 안전하게 놀이하는 편이며 놀이 후 정리하고 다른 놀잇감을 꺼낸다.
- 스스로 손 씻기, 이 닦기, 옷 입기, 신발 신기 등 스스로 하는 것을 좋아하며 교사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스스로 시도하여 스스로 성공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낀다.
- 식사 시 섬유질이 많거나 질긴 고기류는 잘 씹어서 삼키지 못하여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어 교사가 식사의 양을 조절하여 배식하고 있으며 더 먹고 싶은 음식이 있을 때는 더 먹을 수 있도록 배식하고 있다. 또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 먹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 조금 배식하여 조금이라도 먹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저귀를 떼고 팬티를 입고 생활하고 있으며 처음에는 실수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팬티만 입고도 잘 지내고 있으며 배변의사를 언어로 표현하고 스스로 화장실에 들어가 바지와 팬티를 벗고 변기에 앉아 배변할 수 있다.
<신체운동>
- 실외활동 시 뛰기, 계단 오르기 등 동적으로 움직이며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위험하다는 것을 인식하면 스스로 몸의 움직임을 조절하여 놀이한다.
- 몸의 움직임을 다양하게 시도하며, 가끔 영아가 생각한대로 움직여 지지 않으면 경계심을 갖기도 하지만 교사가 옆에서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지원해주면 금세 적응하여 움직임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모습을 보인다.
- 높은 곳에 올라가도 두려움을 느끼지 않으며 높은 곳에서 놀이하는 것을 즐겨 그네를 탈 때 계속 세게 밀어 달라고 교사에게 요구 한다.
<의사소통>
- 그림책과 그림카드 등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그림책과 그림에 나오는 것을 언어로 표현하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 또래에 비해 언어표현 능력이 발달하여 자신의 생각, 경험, 감정, 느낌의 언어표현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며 말하며 상황에 맞는 말을 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 어떤 대상, 사건, 상황을 설명해 줄 수 있다.
- 그림이 없는 곳에 끼적이기를 하는 것보다 그림이 있는 곳에 끼적이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면 끼적이기를 하고 자신이 끼적인 것을 언어로 설명할 수 있다.
- 가끔 친구와 놀이 시 갈등상황이 생겼을 때 자신의 생각을 언어로 표현하지 못하고 눈물을 보일 때가 있어 반복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친구에게 언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이야기해주고 있다.
<사회관계>
- 내가 좋아하는 것을 스스로 찾고, 좋아하는 놀이나 놀잇감을 자발적으로 놀이한다.
- 대부분 혼자서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친구와 놀이 시 자신의 놀이를 방해받거나 갈등상황이 생기는 것을 피한다. 그래서 친구와 놀이하다 방해를 받거나 불편하다고 느끼면 흥미를 갖고 있던 놀이라도 그 놀이를 멈추고 다른 놀이를 하려고 한다.
- 하고 싶은 놀이가 있어도 친구가 먼저 놀이를 하고 있으면 그 놀이에 참여하지 못하고 주변을 맴돌기도 해 교사가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때가 많지만 금세 무리를 벗어나 다른 놀이를 하며 친구들이 줄 때까지 기다린다.

.....

<종합평가>
OO는 뭐든지 스스로 해내려는 것을 좋아합니다.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보다는 스스로 하고 해내려고 하며 성취감도 느낍니다. 지속적으로 변기를 사용하며 배변훈련에 성공하여 팬티를 입고 생활하고 있으며 변의감을 느꼈을 때 교사에게 배변의사를 표현하고 스스로 화장실로 가서 옷을 벗고 변기에 올라가 배변할 수 있습니다.
편식이 있어 나물류와 고기를 좋아하지 않고 밥 양도 적은 편입니다. 특히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 배식한 고기를 다 먹어보는 것으로 약속을 하고 있으며 배식된 음식을 다 먹는 모습을 보입니다.
동적인 활동보다는 주로 정적인 활동을 하며 동적으로 놀이할 때 친구들과 갈등이 생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주로 정적인 활동을 많이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놀이 시 주로 혼자 놀이하거나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통합지표통과] 만2세 7월관찰일지(7명)

 

[통합지표통과] 만2세 7월관찰일지(7명)
 만2세 7월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통합지표 통과한 만2세 7월 관찰일지 입니다

총 7명분이며 표준보육과정 토대로 계획한 활동에
맞춰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모든 영역 작성되어있으며 총평도 있습니다
만2세 7월 관찰일지(7명)

기본생활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신체운동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사회관계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의사소통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예술경험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자연탐구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각 영역별 평가내용을 토대로한 총평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평가인증 자체점검 보고서

 

평가인증 자체점검 보고서
 평가인증 자체점검 보고서---8.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정기적으로 제출해야하는 평가인증 자체점검 보고서입니다.
보육과정및 상호작용, 보육환경 및 운영관리,건강과 안전,교직원 4개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장 스스로가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에 힘쓰며 존중하는 태도를 보이고 교사간에도 서로 협력하며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전체 보육교직원은 학기초 민주적인 방법을 통해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어린이집 영아 발달평가 만2세 (제 4차 표준보육 내용범주에 따른 평가 예시문으로 작성)

 

어린이집 영아 발달평가 만2세 (제 4차 표준보육 내용범주에 따른 평가 예시문으로 작성)
 영아 발달평가 - 만2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발달평가서는 1학기에 한번씩 작성해야하는 어린이집 필수서류입니다.
2020년에 개정된 제 4차 표준보육 내용범주에 따른 평가 예시문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명분으로 다양한 영아들의 성향을 기반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어린이집 영아 발달평가 (만2세)

< 평가영역 >

1) 기본생활습관
- 교사와 함께 음식의 맛과 향을 느껴보며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고 있음. 원하는 또래와 함께 앉아 즐겁게 식사하며 최근 배변훈련이 끝나 자유롭게 배변의사를 표현하고 배변이 가능해짐

2) 신체운동
- 몸의 균형을 잡고 자유롭게 움직이며 공간의 크기, 공간의 형태에 따라 팔, 다리, 목, 허리 등의 움직임을 조절 할 수 있음. 다양한 감각능력을 활용하여 주변의 사물과 환경을 탐색하며 놀이함

3) 의사소통
-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표정, 몸짓, 말소리로 정확하게 의사표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쓰기 도구를 이용하여 의도적으로 끼적이며 이를 상징화하며 표현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즐김.

4) 사회관계
-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찾아보고 놀이나 놀잇감을 선택하여 즐겁게 놀이에 참여함. 자신이 자주 경험하는 상황에서 지켜야할 간단한 규칙이나 약속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스스로 지키고자 노력하고 있음.

5) 예술경험
- 여러 가지 미술 재료와 도구를 탐색하는 것을 즐기며 자유롭게 표현하는 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역할 소품을 이용해 일상에서 경험한 것에 대해 상상놀이로 표현하여 놀이가 가능함.

6) 자연탐구
- 주변 환경과 자연의 변화에 호기심을 가지고 궁금한 것에 대해 질문 할 수 있음. 일상생활에서 익숙한 물체의 많고 적은 양을 구별할 수 있으며 사물의 위치와 반향을 인식하고 행동할 수 있음.

7) 총평
- 자신이 관심 있는 사물을 반복하여 주도적으로 탐색하고 역할 소품을 이용해 모방놀이를 통해 상화에 맞는 적절한 의사소통 기술을 습득해 나가고 있음. 창의적인 표현 및 또래와 함께 하는 놀이, 그림책 활동 등 어린이집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규칙적인 일과 속에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