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1년 관찰일지 및 관찰평가 자료입니다.

모든 흥미영역에서의 놀이나 활동 뿐 아니라 실내외 공간, 일과의 모든 시간에서 유아가 나타내는 반응이나 행동을 고루 포함하였습니다.
1.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2.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3.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4.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5.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6.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7.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8.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9.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10.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10명 분량. (1인당 2장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10명 분량. (1인당 2장 분량.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10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10명 분의 영아발달평가입니다.
1인당 2장 가까이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영아들의 특성에 맞게 잘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1.목차

만 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종합평가>

2.본문일부
만 1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 놀잇감을 대부분 안전하게 놀이하는 편이며 놀이 후 정리하고 다른 놀잇감을 꺼낸다.
- 스스로 손 씻기, 이 닦기, 옷 입기, 신발 신기 등 스스로 하는 것을 좋아하며 교사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스스로 시도하여 스스로 성공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낀다.
- 식사 시 섬유질이 많거나 질긴 고기류는 잘 씹어서 삼키지 못하여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어 교사가 식사의 양을 조절하여 배식하고 있으며 더 먹고 싶은 음식이 있을 때는 더 먹을 수 있도록 배식하고 있다. 또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 먹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 조금 배식하여 조금이라도 먹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저귀를 떼고 팬티를 입고 생활하고 있으며 처음에는 실수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팬티만 입고도 잘 지내고 있으며 배변의사를 언어로 표현하고 스스로 화장실에 들어가 바지와 팬티를 벗고 변기에 앉아 배변할 수 있다.
<신체운동>
- 실외활동 시 뛰기, 계단 오르기 등 동적으로 움직이며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위험하다는 것을 인식하면 스스로 몸의 움직임을 조절하여 놀이한다.
- 몸의 움직임을 다양하게 시도하며, 가끔 영아가 생각한대로 움직여 지지 않으면 경계심을 갖기도 하지만 교사가 옆에서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지원해주면 금세 적응하여 움직임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모습을 보인다.
- 높은 곳에 올라가도 두려움을 느끼지 않으며 높은 곳에서 놀이하는 것을 즐겨 그네를 탈 때 계속 세게 밀어 달라고 교사에게 요구 한다.
<의사소통>
- 그림책과 그림카드 등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그림책과 그림에 나오는 것을 언어로 표현하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 또래에 비해 언어표현 능력이 발달하여 자신의 생각, 경험, 감정, 느낌의 언어표현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며 말하며 상황에 맞는 말을 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 어떤 대상, 사건, 상황을 설명해 줄 수 있다.
- 그림이 없는 곳에 끼적이기를 하는 것보다 그림이 있는 곳에 끼적이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면 끼적이기를 하고 자신이 끼적인 것을 언어로 설명할 수 있다.
- 가끔 친구와 놀이 시 갈등상황이 생겼을 때 자신의 생각을 언어로 표현하지 못하고 눈물을 보일 때가 있어 반복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친구에게 언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이야기해주고 있다.
<사회관계>
- 내가 좋아하는 것을 스스로 찾고, 좋아하는 놀이나 놀잇감을 자발적으로 놀이한다.
- 대부분 혼자서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친구와 놀이 시 자신의 놀이를 방해받거나 갈등상황이 생기는 것을 피한다. 그래서 친구와 놀이하다 방해를 받거나 불편하다고 느끼면 흥미를 갖고 있던 놀이라도 그 놀이를 멈추고 다른 놀이를 하려고 한다.
- 하고 싶은 놀이가 있어도 친구가 먼저 놀이를 하고 있으면 그 놀이에 참여하지 못하고 주변을 맴돌기도 해 교사가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때가 많지만 금세 무리를 벗어나 다른 놀이를 하며 친구들이 줄 때까지 기다린다.

.....

<종합평가>
OO는 뭐든지 스스로 해내려는 것을 좋아합니다.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보다는 스스로 하고 해내려고 하며 성취감도 느낍니다. 지속적으로 변기를 사용하며 배변훈련에 성공하여 팬티를 입고 생활하고 있으며 변의감을 느꼈을 때 교사에게 배변의사를 표현하고 스스로 화장실로 가서 옷을 벗고 변기에 올라가 배변할 수 있습니다.
편식이 있어 나물류와 고기를 좋아하지 않고 밥 양도 적은 편입니다. 특히 고기류를 좋아하지 않아 배식한 고기를 다 먹어보는 것으로 약속을 하고 있으며 배식된 음식을 다 먹는 모습을 보입니다.
동적인 활동보다는 주로 정적인 활동을 하며 동적으로 놀이할 때 친구들과 갈등이 생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주로 정적인 활동을 많이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놀이 시 주로 혼자 놀이하거나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화감상문 A0] 영화 터치 오브 스파이스

 영화감상문 A0 올립니다 영화 터치 오브 스파이스 DownLoad



이 영화를 소개하자면 제목은 [터치 오브 스파이스(Touch of Spice)]이며 2003년에 그리스의 감독이자 작가인 타소스 불메티스(Tassos Boulmetis)에 의해 만들어 졌고 국내에서는 2005년 11월에 개봉했다. 타소스 불메티스 감독은 터키 이스탄불에서 태어 1964년 그리스로 이주했고 아테네 대학에서 물리학을,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영화제작을 배우며 방송국 PD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 후 영화 [드림 팩토리]의 각본, 감독, 공동제작을 담당하며 장편영화 감독으로 데뷔했고. 자국에서 수많은 상을 획득하였다. 이 후 두 번째 작품인 [터치 오브 스파이스] 또한 흥행 성공시켰다. 이 영화는 터키와 그리스가 공동작업했으며 상영시간은 107분이다. 주연으로는 어린 파니스 역에 마르코스 오세, 20대 파니스 역에 오디세즈 파파스필리오풀로스 그리고 주연 파니스 역에 조지스 코라페이스 등이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19Kb
태그(#) : #영화감상문 #영화터치오브스파이스 #터치오브스파이스 #영화의이해 #영화의이해와감상 #영화레포트 #영화
자료No(pk) : 23073630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6_사회복지사자소서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샘플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예문_사회복지사자소서샘플_사회복지사자소서예문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6_사회복지사자소서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샘플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예문_사회복지사자소서샘플_사회복지사자소서예문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입니다.
◇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 지역아동센터, 병원, 노인요양원, 장애인복지관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입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 해당 질문 항목에 대한 답변 작성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완벽한 퇴고와 교정 과정을 거쳤습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반드시 합격하셔서 사회복지사로서의 꿈을 실현해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1) 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1.
1. 성장과정
2. 학교생활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2) 노인복지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2.
1. 성장배경
2. 성격의 장단점 및 가치관
3. 학창시절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3)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3.
1.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2. 학교생활
3. 성격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장래계획

(4) 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5) 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5.
1. 성장배경
2. 자신의 성격소개
3. 학교생활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6)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점과 단점
3. 학창시절 및 사회봉사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초등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 서울시교육청 돌봄전담사 자소서 합격예문 초등돌봄전담사 지원동기 업무이해도 사회성 및 조직적응력 자기계발 서울특별시교육청 초등학교 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

 

초등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 서울시교육청 돌봄전담사 자소서 합격예문 초등돌봄전담사 지원동기 업무이해도 사회성 및 조직적응력 자기계발 서울특별시교육청 초등학교 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
 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 서울시교육청.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서울특별시교육청 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교육공무직원 공개경쟁채용시험 계획 )입니다.
* 본 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 학교 초등 돌봄교실 프로그램에 상당한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 직무와 관련된 지원자의 지원동기, 업무이해도, 사회성 및 조직적응력, 자기계발에 대해 탄탄하게 작성한 좋은 자료입니다.
* 돌봄전담사 직종에 지원하며 본인이 응시 직종에 어떠한 장점을 보이는지 등을 잘 기술햇습니다.
*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귀중한 자료입니다.
* 실제 지원자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약간 수정하였습니다.
초등돌봄전담사 자기소개서(서울시교육청)

1. 지원동기
2. 업무이해도
3. 사회성 및 조직적응력
4. 자기계발

1. 지원동기

돌봄 전담사로서 서울 초등학생들의 성장과 발달을 돕는 데 정진하고 싶습니다. 대학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하면서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전공에서는 아이들의 발달과

...<중략>

2. 업무이해도

돌봄 학생들의 안전 관리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학생들에게 안전한 교통법규를 가르친 경험, 그리고 학대 사례를 예방하고 발견하기 위해 학생들의 행동 변화에 주의를

...<중략>

3. 사회성 및 조직적응력

4. 자기계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보육교사 공적조서 표창상

 

보육교사 공적조서 표창상
 공적조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구청장상 받을 때 작성하였던
보육교가 공적조서 입니다.
공적조서 작성할 때 다른곳에서 서식을 찾기 힘들어
쓰기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
교사상을 받기 위해 준비하시는 보육교사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다 지웠습니다.
공적조서 내용
자기 소개서
이력서
어린이집 직급
자신의 교사 가치관
경력 등 자신의 대한 내용과 포부를 작성하여
2020년12월에 구청장 상을 받았습니다.

교사표창상을 준비하시는 보육교사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획안 작성.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획안 작성.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를 잘 활용.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 필요성
2.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를 잘 활용할 수 있는 기획안
1) 기술과 경험이 없는 자원봉사자의 활용 안
2) 경험이 적은 자원봉사자의 활용 안
3) 경험이 많은 자원봉사자의 활용 안
4) 전문기술 보유 자원봉사자 활용 안
5) 대학생 자원봉사자 활용 안
6) 지역 사회 물적 자원 보유 자원봉사자 활용 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 필요성
1) 복지교육, 훈련과 자원개발을 위하여
복지교육은 전통적으로 사회복지사업의 종사자 양성을 목적으로 출발되었다. 그것은 구미 각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 있어서도 그러하였다. 복지교육의 목적에 있어서의 새로운 경향은 일반 주민의 복지문제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높이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복지교육은 일반주민의 지역사회에 있어서의 사회문제와 사회복지적 인간관 육성에 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는 즉 자격 있는 복지시민육성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2) 사회문제의 치료와 예방을 위하여
Ⅰ 서론
Ⅱ 본론
1.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 필요성
2.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를 잘 활용할 수 있는 기획안
1) 기술과 경험이 없는 자원봉사자의 활용 안
2) 경험이 적은 자원봉사자의 활용 안
3) 경험이 많은 자원봉사자의 활용 안
4) 전문기술 보유 자원봉사자 활용 안
5) 대학생 자원봉사자 활용 안
6) 지역 사회 물적 자원 보유 자원봉사자 활용 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를 잘 활용할 수 있는 기획안
자원봉사자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능력과 경력에 맞는 일에 자원봉사자를 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 활용 기획안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1) 기술과 경험이 없는 자원봉사자의 활용 안
첫째, 공휴일 민원처리 등 업무 보조
둘째, 청소년 보호, 선도
셋째, 교통질서 계도
넷째, 주민 애경사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