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0~6세 아동 발달 평가 완료: 부모를 위한 평가, 보고서 및 인증 - 1, 2학기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0~6세 아동 발달 평가 완료: 부모를 위한 평가, 보고서 및 인증 - 1, 2학기 안녕하십니까, 첨부된 파일은 만 0세반 아동에 대한 종합발달평가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는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다룹니다: 기본생활: 아이는 하루 일과 중 낮잠을 충분히 잘 수 있으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예술경험: 감각을 통해 미술을 경험해보는 놀이에 즐겁게 참여합니다. 자연탐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물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감각적으로 탐색해보는 경험이 요구됩니다. 사회관계: 아이는 나와 친숙한 것을 알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신체운동: 감각적 자극에 반응하지 않고 거부감을 보이기도 합니다. 의사소통: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말소리를 흉내내기도 합니다. 이 보고서는 표준보육과정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1학기와 2학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최종학기에 가정으로 발송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 엔진에서 잘 검색되는 내용으로 작성하였으니,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태그: #아동발달평가 #종합보고서 #표준보육과정 #기본생활 #예술경험 #자연탐구 #사회관계 #신체운동 #의사소통
| 관찰일지 만 3세 16명 의 1학기 3-8월 관찰 평가제 영역별 2관찰정리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관찰일지 만 3세 1학기 3-8월 평가제 |
이름 *** 성별 *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 건강 운동 / 신나게 놀이터에 뛰어 들어가기를 한다. 놀이터에 들어가자마자 그네를 잡고 그네에 앉아 발로 땅을 힘껏 밀어 보기를 하며 그네를 신나게 타본다. 교사가 ‘넘어지지않게 조심히 타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자 ‘알겠어요!’라고 이야기하곤 그네를 탄다. / 손을 씻으려고 줄을 서있다가 00 차례가 되자 물을 틀고 손에 물을 적신 후 비누칠을 한다. 시간이 흘러도 계속 비누칠만 하는 모습이 보여서 “00야 뒤에 친구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으니까 이제 헹구자”라고 말하자 “네”하며 친구에게비눗방울을 한번 보여준 후 손을 헹군다. 의사소통 / 미술영역에서 **친구와 @@친구가 뿅뿅이를 가지고 미술활동을 하고 있다. 00이가 색도화지를 집어 들며 같이 하려고 하자 @@친구가 “우리 놀고 있자나 넌 다른데 가서 놀아.”라고 말한다. 00이는 작은 목소리로“놀고싶은데...”하며 놀이를 계속하려고 하자 @@친구가 다시 한 번 00이에게 “다른데 가.”라고 이야기 한다. 00이는 교사에게 다가와 이야기를 한다. / 과학영역에서 장수풍뎅이를 관찰하고 있다. 장수풍뎅이가 먹이를 먹으려고 위로 올라오자 교사를 데리고 가“선생님 이거봐요 장수풍뎅이가 움직였어요”하고 이야기한다. 교사가 “장수풍뎅이가 왜 올라왔을까?”하고 묻자“배고파서 밥먹으러 온거예요”하고 대답한다. 장수풍뎅이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며 계속하여 관찰하고 있다. 사회관계 / 여러 가지 교통기관을 타 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다른 친구가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친구의 이야기를 듣지 않고 옆 친구와 장난을 치며 떠든다. 교사가 다른 친구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얘기하자 친구의 이야기를 듣는다. 이내 다시 친구가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친구도 알고 있다며 큰 목소리로 이야기를 방해한다. / 줄을 옆으로 선 00이에게 교사가 “ 친구들하고 줄이 떨어 졌네~ 줄 맞추어서 걸어보자.”라고 이야기를 하자 00이는 “다리가 좀 아파요.”라고 이야기를 한다. 그러자 손을 잡고 걷던 00이 “조금만 가면 되.”라고 이야기 해주자 금세 방긋 웃어 보이며 신나게 뛰어온다. 예술경험 / 색종이 색깔을 고민하더니 노란색 색종이를 집어 든다. 색종이 도안을 한참을 바라보더니 스스로 팽이 접기를 하려고 한다. 순서에 따라 선에 맞춰 정확하게 접으려고 시도한다. 접는 방법에 대해 확신이 없을 때에는 교사에게 다가와 도움을 요청한다. / 교사가 OO에게 비치볼을 건네 주며 “여기에 OO가 그리고 싶은 것들을 그려 넣어보자” 라고 하니 OO가 노란색 네임펜을 잡고 기다랗고 동그란 것들을 그려 넣는다. 그 뒤 “선생님 완성했어요 이건 커다란 물고기고 이건 작은 물고기예요” 라며 씨익 웃는다 자연탐구 / 언어영역에서 00이랑 공기가 들어간 물건 단어카드를 따라 쓰고 있다. 글씨를 쓰다가 풍선 단어 카드를 바라보다가 글자를 따라 쓴다. 풍선 글씨를 쓰면서 옆에 있던 00에게 “풍선에 뭐있게?”라고 물어본다. 00이 대답을 못하자 “풍선 안에 공기가 있데, 공기!”라고 친구에게 이야기를 해준다. / 얼음 관찰하기 활동을 한다. 얼음을 보자 ‘꽁꽁 얼었네’ 라고 말하며 손으로 얼음을 만진다. ‘부드럽고 차갑다’ 라고 말한다. ‘선생님 점점 녹고 있어요. 여기 물 생겼어요’ 라고 말하며 쟁반 위 얼음의 밑부분에서 나온 물을 가리킨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An Outline of American Literature / PETER B.HIGH / 번역본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280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An Outline of American Literature 번역본입니다. 원문 텍스트와 번역본을 대조하며 작성하였습니다. 챕터1~챕터16까지 있습니다. |
| CHAPTER 1 Colonial Beginnings CHAPTER 2 The Birth of a Nation CHAPTER 3 The Rise of a National Literature CHAPTER 4 An American Renaissance CHAPTER 5 The Boston Brahmins CHAPTER 6 The Civil War and the "Gilded Age" CHAPTER 7 The Era of Realism and Naturealism CHAPTER 8 At the Turn of the Century CHAPTER 9 The Turning Point of American Literature CHAPTER 10 Poetry from 1900 through the 1930s CHAPTER 11 The Writers of the "Lost Generation" CHAPTER 12 The Thirties CHAPTER 13 The Forties and Fifties CHAPTER 14 The Sixties and Seventies CHAPTER 15 The Twentieth-Century Black Writer CHAPTER 16 Drama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행정직 행정사무원 교무행정원 자소서)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 목차 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4. 지원동기 및 포부 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2 1. 자기소개(생활신조, 취미/특기, 성장과정, 가정환경 등) 2. 성격의 장단점 3. 성공 및 실패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I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3 1. 자기소개 2. 장점 3. 보완점 4.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IV.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4 |
|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5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6 1. 성장과정 (가정환경, 고교생활이후 학창시절, 대인관계 등을 중심으로 서술해 주세요.) 2. 성격소개 (장점, 단점 및 단점의 극복방안 등을 서술해 주세요.) 3. 가치관 및 인생관 V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7 1. 자기소개 2. 가장 열정/도전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이룬 것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3. 타인과 함께 일을 할 때 귀하가 지닌 장점과 단점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4. 다양한 경험 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험을 한 가지 선택하여 서술하고 그를 통해 이룬 일에 대해 기재하여 주십시오. ...(이하 생략)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만3세 1년분량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직접 1년동안 작성한 만3세 관찰일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언어,예술,자연,사회관계 등등 모두 빠짐없이 꼼꼼하게 작성되어있습니다.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구요. 내용평가 정말 알찹니다. |
| 1. 기본생활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경험 7. 발달종합평가 OO이는 숟가락을 사용하여 단호박에 요거트를 한숟가락씩 넣을 수 있었고 요거트가 나오지 않자 요거트통을 들고 붓는 모습도 보였다. 말소리의 높낮이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모습이 보인다. 말소리나 높낮이의 차이가 느껴지면 무조건 울음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보여 울지 않고 언어로 표현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야기를 해주고 있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만 0세 11-12월 관찰일지, 일화기록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만 0세 3명에 대한 11-12월 관찰일지, 일화기록 서식입니다. 꼼꼼하게 구성하였으며 본 내용은 총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 <총평 일부中> -대소근육을 조절하면서 신체활동에 점차 창여하고 있습니다. -친숙한 상대에게 먼저 다가가서 인사를 하거나 가벼운 스킨십 등을 보이며 친숙한 사람은 엄마와 동일시하며 친근함을 표현하기도 한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