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1년 관찰일지 및 관찰평가 자료입니다.

모든 흥미영역에서의 놀이나 활동 뿐 아니라 실내외 공간, 일과의 모든 시간에서 유아가 나타내는 반응이나 행동을 고루 포함하였습니다.
1.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2.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3.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4.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5.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6.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7.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8.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9.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10.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관찰일지 만5세 24명 1학기 3-8월 (평가제)

 

관찰일지 만5세 24명 1학기 3-8월 (평가제)
 2관찰일지 1학기 만5세 24명 1학.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관찰일지 만5세 24명 1학기 3-8월 (평가제)
관찰일지 만5세 24명 1학기 3-8월 (평가제)

이름
***
성별
*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건강
신체
운동
3/
정리 정돈하는 시간이 되자 사용했던 블록을 블록 바구니에 담고있다. 같이 놀이한 친구들이 정리를 하지 않고 계속 놀고 있자 “야 선생님이 정리하래”라고 말한다. 친구들이 00이의 말을 무시하고 계속 놀고 있자 “야 정리하라구”하며 친구에게 다그친다. 친구가 알았다며 정리를 하자 00이도 바닥에 있는 블록들을 모두 담아서 자리를 깨끗이 정리한다.
의사소통
4/
점심 배식을 받으려고 가방에서 도시락을 꺼내는데 00이가 “선생님, 가방에 수저통이 없어요!”라고 이야기를 한다. 00이에게 도시락 가방과 가방을 다시 잘 살펴보자고 하자 갑자기 울먹이며 자리에 돌아 온 00이는 “엄마가 안넣어줬다”하며 눈물을 흘린다. 괜찮다고 하며 숟가락과 포크를 조리실에서 가져다 주자 받아서 자리로 들어가며 친구들에게 “우리 엄마가 안 보내줬거든”하면서 도시락을 가지고 앞으로 나온다.
사회관계
5/
어버이날에 대해 교사가 ‘엄마, 아빠 에게 감사한 날은 무슨 날일까요?’ 라고 물어본다. 이에 OO이는 손을 번쩍 들고서 ‘어버이날이요’ 라고 대답해 본다. 교사가 다시 어버이날에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물어 본다. OO이는 ‘어~.. 어~.. 어버이날에는 효도해야 돼요 사랑한다고 이야기하고 안아줘요’ 라고 대답해 본다.
예술경험
6/
블록으로 여름을 구성하다가 “선생님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만들어야 하는데 블록으로 어떻게 만들지 모르겠어요.”라고 이야기한다. 교사는 “그럼 다양한 미술 재료로 꾸며보는 건 어떨까?”라고 제안하자 00이는 “네~ ”라고 답한다. 다른 친구들과 미술 교구장 앞에에 모여 앉아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만들어 블록 나무에 붙여 여름 나무를 꾸민다.
자연탐구
7/
과학영역에 있는 다양한 여름 꽃씨에 관심을 보인다. 이내 돋보기를 가져와 꽃씨를 더 가까이 관찰하기를 한다. 한참을 들여 보다가 꽃씨의 이름이 궁굼 했는지 교사에게 물어 본다. 꽃씨의 이름을 듣고서는 종이와 색연필을 가져와 관찰한 꽃씨를 그림으로 그려 표현 해 본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 5세 21명 관찰기록 -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제목: "5세 어린이를 위한 관찰 일기: 12월부터 2월까지"

 해피레포트 관찰기록.hwp

설명: 12월, 1월, 2월에 걸쳐 21명의 5세 어린이를 위한 종합 관찰 일기를 확인하세요.

문서: "행복보고서 관찰기록.hwp" 파일 길이: 21페이지 해피리포트 결제 시 확인 가능

귀중한 평가 리소스 살펴보기: 5세 어린이 21명의 세심한 관찰을 통해 통찰력을 얻으세요 12월, 1월, 2월 3개월간 진행됩니다. 한 달에 두 번 관측을 실시하여 포괄적인 데이터 생성

주요 중점 분야:

  • 체력과 건강
  •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 사회적 관계 육성
  • 창의적인 예술적 경험
  • 몰입형 자연 상호작용

잘 구성된 관찰 기록을 통해 각 어린이의 전체적인 발달 여정에 대한 이해를 높여보세요. 평가 목적으로 적합합니다.

언어: 영어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페이지 분량으로 매우 자세합니다.)
 만3세 1년 관찰일지+관찰평가 (20.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1년 관찰일지 및 관찰평가 자료입니다.

모든 흥미영역에서의 놀이나 활동 뿐 아니라 실내외 공간, 일과의 모든 시간에서 유아가 나타내는 반응이나 행동을 고루 포함하였습니다.
1.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2.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3.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4.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5.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6.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1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7.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2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8.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3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9.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4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10. 만3세 2학기 유아 관찰일지 #5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2학기 발달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2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필기, 병원행정학, 채용공고문, 자기소개서 문항, 2022년도 필기시험 기출문제

 제목: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필기시험 문제(2022)

소개: 본 문서는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필기시험의 종합적인 내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시험은 2022년 채용 공고, 자기 소개 질문, 이전 필기 시험 문제의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이 컬렉션은 병원 행정 후보자를 위한 평가 프로세스 및 기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내용물:

  1. 채용 공고: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채용공고를 간략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지원 절차, 요구 사항 및 선택 기준에 대한 필수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자기소개 질문: 자기소개 질문은 후보자의 의사소통 능력, 자기 인식, 행정 역할에 대한 적합성을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원자는 부산대학교병원에 지원한 배경, 경험, 동기를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3. 기존 필기 시험 문제(2022): 이 섹션에는 병원 행정 직위에 대해 2022년 11월에 실시된 모든 필기 시험 문제의 자세한 복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험은 40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질문은 병원 행정 개념에 대한 지원자의 지식, 역량 및 이해를 평가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질문은 병원 관리, 운영, 윤리 및 의료 규정의 다양한 측면을 포괄합니다.

종합 컬렉션은 필기 시험 과정에 대한 포괄적인 보기를 제공하여 응시자가 평가 중에 직면할 수 있는 질문 유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야심 찬 후보자는 이 자료를 사용하여 부산대학교병원에서 향후 병원행정직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결론: 2022년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필기 시험 문제는 채용 과정에 대한 통찰력을 원하는 후보자에게 귀중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채용 공고부터 자기 소개 질문 및 시험 문제 복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섹션을 갖춘 이 문서는 병원 행정 후보자에 대한 평가 기준 및 기대 사항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태그: 부산대학교병원, 행정직, 필기시험 문제, 채용절차, 자기소개, 병원행정, 시험평가, 의료규정, 관리, 운영.

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만3세 관찰일지 11명-8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관찰일지 8월달 11명 분량입니다.
8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
관찰 기간 : 8월 1일 ~ 8월 30일

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

2. 비고
관찰 기간 : 8월 1일 ~ 8월 30일
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8/9
점심시간 친구들과 도시락을 가지고 장난을 치며 숟가락을 자꾸 바닥에 떨어 뜨려 주의를 주어 떨어뜨리지 않게 하였더니 “OO이 안 할건데”하며 이야기를 한다.
해석: 골고루 음식을 먹기는 하나 장난이 심해 늘 도시락과 숟가락 통을 가지고 놀다가 떨어뜨리고 밥 먹기 싫을 때도 장난을 쳐 음식을 흘릴때가 있어 주의를 주고 바르게 앉도록 이야기 함

2) 의사소통 영역:
8/22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는데 OO이가 순서를 기다리지 않고 “OO이도 하고 싶은데”하며 빨리 이야기 하고 싶어 선생님에게 재촉의 말을 한다.
해석: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며 차례를 기다리지 못하고 자꾸 일어나 OO이도 하고 싶다며 떼를 써 차례를 지켜 이야기 하자고 달래 즐겁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였다.

3) 사회관계영역:
8/17
쌓기놀이에서 배를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하며 친구들에게 “배를 어떻게 만들지?”하고 이야기를 하자 한 유아가 “우리 같이 만들어 볼래?”하며 같이 만들어 보자고 제안해 “그래 OO이 할 수 있어”하며 좋아한다.
해석: 혼자 놀이하는 것이 익숙해 늘 혼자 놀이를 하였는데 혼잣말을 하듯 친구에게 고민처럼 이야기하자 친구가 같이 만들자는 말에 기분이 좋아 흔쾌히 허락을 하며 같이 만들기를 함

<중 략>

1. 발달 영역별 관찰
신체운동건강영역
8/22
점심시간 친구들과 밥을 먹는데 계속해 친구에게 장난을 걸고 밥을 늦게 먹어 주의를 받고 있으나 잘 지켜지지 않아 동생반에 가야할 것 같다 이야기 하였더니 “싫어요”하며 밥을 빨리 먹으려 하는 행동을 보임.
해석 :
말하는 것을 좋아하여 늘 입으로 말을 많이 하며 친구들과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것 같다. 식습관의 지도가 좀더 필요한 것 같다.

의사소통 영역
8/8
주말지낸이야기를 하는데 부모님과 수영장을 다녀왔고 파도에 밀려 힘들었었다고 이야기를 하여 수영장인지 바닷가에 간 건지 물어보니 워터파크에 다녀온듯 하여 또 뭐가 있었냐고 물었더니 맛있는 것도 먹고 장난감도 샀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아관찰기록일지 만 2세 1학기 3~8월 10명 의 관찰내용입니다

 

영아관찰기록일지 만 2세 1학기 3~8월 10명 의 관찰내용입니다
 영아관찰기록일지 만 2세 10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아관찰기록일지 만 2세 1학기 3~8월 10명 의 관찰내용입니다

1학기 영아 관찰 기록 일지
관찰 기간: 3월 ~ 8월
담임
원장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년 월 일 (만 2세)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기본생활
/
낮잠시간이 되자 OO이가 자신의 이불 위에 누워 눈을 감는다. 교사가 “OO아 잘자~”하고 말하자 “네” 라고 대답한다. OO이가 눈을 뜨고 손가락으로 이불을 만지작거린다. 교사가 “OO아 얼른 코 자야 이따 재밌게 놀지” 라고 말하자 OO이가 다시 눈을 감는다. 눈을 떴다 감았다 계속 뒤척이다 친구들 보다 좀 늦게 잠이 든다.
신체운동
/
“여기 스카프가 있네?” 라고 말하며 스카프를 잡는다. 교사가 “OO아 우리 스카프를 흔들어볼까요?” 하자 OO이가 팔을 위 아래로 저으며 스카프를 흔든다.스카프를 흔들며 놀이하다 “선생님 나 좀 보세요” 라고 말하며 스카프를 펼쳐 머리 위에 뒤집어 쓰고 웃음을 보인다.
의사소통
/
다양한 상황이 그려져 있는 그림을 보고 있는 OO이에게 “OO아 이게 지금 무슨 그림이야?” 하고 묻자 그림을 쳐다보며 “친구가 블록을 망가뜨렸어요” 라고 대답한다. 교사가 “그러게 친구가 블록을 망가뜨려 버렸네 이럴 땐 어떤 기분이 들 것 같아?” 라고 묻자 “속상해요” 라고 답한다.
사회관계
/

OO는 반 친구들 얼굴 막대 인형을 보고 자신의 얼굴이 붙어 있는 막대인형을 찾아 내곤 막대 인형을 흔들며 놀이한다. OO이가 다가와 막대 인형에 관심을 보이자 OO가 OO얼굴이 붙어 있는 막대 인형을 OO에게 건네고 친구들과 함꼐 자리를 이동하여 막대 인형을 흔들며 놀이한다.
예술경험
/
“별모양 스티커로 친구 얼굴을 꾸며 줄까요?”하자 스티커를 하나씩 떼어서 자신의 얼굴에 붙인다. “**의 얼굴이 반짝 반짝 별이 되었어요. 친구OO의 얼굴도 꾸며 줄까요?”하자 별 모양 스티커를 떼어서 OO의 볼에 붙여준다.
자연탐구
/
비눗물이 들어있는 종이컵에 빨대를 꽂아 제공하니 OO이가 후 불어 거품을 만들어 낸다. 거품이 보글 보글 올라오자 빨대에 입을 떼고 “어 선생님 이것봐요 거품이 나왔어요” 라고 말하며 웃음을 보인다. 교사가 “그러네 보글보글 거품이 생겼다 OO아” 하니 OO이가 빨대로 또 한번 불어 거품을 만들어 내고 거품이 종이 컵 위로 올라오자 손으로 만져 거품을 터트린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