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Up




[목차]

1. 호텔신라 기업소개

2. 기업사명

3. 호텔신라의 성공요인

4. 호텔신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호텔신라의 호텔경영전략

        (1) 인적자원관리 전략

        (2) 영업 및 서비스전략

        (3) 운영전략

6. 호텔신라 마케팅 7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5) People (내부마케팅)

        (6) Physichal evidence (물리적 증거)

        (7) Process (과정)

7. 미래발전방향 제시




호텔신라는 수많은 국빈의 방문과 국제행사를 치러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얼굴,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다. 천년 역사와 함께 가장 찬란한 문화예술의 꽃을 피웠던 신라 왕조의 이름에서 유래하였으며, 삼성그룹 故 이병철 초대 회장의 뜻에 따라 1979년 3월 개관하였다.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LHW 가입을 통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가 하면 전통이라는 지붕 위에 모더니즘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 삶에 여유와 품격을 한층 높여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변화를 거듭해 왔다. 또한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세점 사업을 시작, 최고의 글로벌 유통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가 하면 국내외 특1급 호텔과 피트니스 시설의 위탁 운영을 비롯, 외식 사업까지 그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14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114Kb
태그(#) : #신라호텔 #성공요인경영전략마케팅 #SWOT #7P전략분석및 #미래발전방향 #제시
자료No(pk) : 19011101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