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와예술-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자신이나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생활에 어떤 변화가 나타났는지를 분석해 보고, 앞으로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지 않을 경우 어떤 취미활동이 각광받을지 전망

 

취미와예술-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자신이나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생활에 어떤 변화가 나타났는지를 분석해 보고, 앞으로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지 않을 경우 어떤 취미활동이 각광
 취미와예술-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취미와예술-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자신이나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생활에 어떤 변화가 나타났는지를 분석해 보고, 앞으로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지 않을 경우 어떤 취미활동이 각광을 받게 될지 전망해 보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변화
2. 코로나19 확산이후 취미생활의 변화 분석
3.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지 않을 경우 각광받을 취미생활 전망
Ⅲ 결론 및 의견
참고문헌
Ⅰ 서론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어난 대표적인 사회문제가 마스크대란이었다. 이는 바이러스 차단효과가 있는 보건용 마스크 수요 급증에 따른 공급부족 탓도 있었지만 공급상황이 점점 심각해짐에 따라 마스크를 사재기하는 악덕 업자들도 있었기 때문이다. 결국 정부는 공적마스크제도를 시행함으로써 마스크 대란을 해결할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강력하게 시행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역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또 하나의 사회현상이다.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은 그동안 우리나라에서 일반화되어 있던 일상생활을 집밖 중심에서 집안 중심으로 바꾸어놓았다. 집밖 위주였던 취미생활 역시 집안에서 할 수 있거나 대면접촉을 피할 수 있는 취미생활로 바꾸어 놓았다. 이에 본론에서는 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자신이나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생활에 어떤 변화가 나타났는지를 분석해 보고, 앞으로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지 않을 경우 어떤 취미활동이 각광을 받게 될지 전망해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변화
코로나19는 중국 우한시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폐렴이 인간에게 집단으로 감염되기 시작하여 발생한 사태이며, 이후 중국 전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확산된 심각한 호흡기 감염 질환이다. 이 질환은 초기 발생 지역의 이름에서 ‘우한 폐렴’으로 불렸으나 세계보건기구(WHO)의 권고 사항에 의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불렸다. 코로나19는 비말(침방울)에 의해 전염이 되는데, 비말 감염이란 감염자가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공기 중으로 침 등의 작은 물방울에 바이러스나 세균이 섞여 나와 주변 사람에게 감염되는 것으로, 보통 이동 거리는 2m이다. 이런 비말이 사람의 눈으로 직접 들어가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손으로 눈, 또는 입 주변을 비비면 쉽게 전염될 수 있다. 한번 감염되면 약 2~14일(추정)의 잠복기를 거치며 37.5도 이상의 고열 증상이나 기침, 호흡곤란 등의 호흡기 증상, 폐렴과 같은 증상들이 동반되지만 무증상 감염자도 발견되고 있어 감염자와 비감염자를 구분하는데 현재까지도 많은 어려움이 있다. 이에 우리나라는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는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유지하는 감염 통제 조치이다. 이 캠페인에서는 우선 흐르는 물에 비누로 손씻기, 옷소매로 입과 코를 가리고 기침하기, 외출 시 마스크 착용하기 등 기본 예방수칙을 지키는 것이 가장 기본으로 권고된다. 여기에 행사·모임 참여 자제 등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부득이하게 사람을 만나더라도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2m 이상 거리두기, 악수는 팔꿈치로 대신하기 등도 권고된다. 또 기업들은 출퇴근 시간을 다양화한 유연근무제와 집에서 회사일을 하는 재택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종교계에서도 주말 종교행사(예배·미사·법회 등)를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집회를 자제하는 등의 방식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 있다.

2. 코로나19 확산이후 취미생활의 변화 분석

3.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지 않을 경우 각광받을 취미생활 전망

Ⅲ 결론 및 의견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실천론 아동, 청소년 서비스

 

사회복지실천론 아동, 청소년 서비스
 사회복지실천론 아동, 청소년 서비스.pptx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6 페이지 /pptx 파일
설명 : 사회복지실천론 아동, 청소년 서비스
사회복지실천론 아동, 청소년 서비스
사회복지실천론 아동, 청소년 서비스
사회복지실천론 아동, 청소년 서비스
사회복지실천론 아동, 청소년 서비스
.
.
.
여러분은 앞으로 3학년을 마치고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 후, 복지기관의 취업과 동시에 사회공헌사업을 할 경우 전문복지사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과 기술 등을 매뉴얼로 작성하여 봅시다.사회복지사의 전문기술이 무엇인지를 포함하는 클라이언트를 접근하는 방법(개인의 욕구와 자원을 이해) 사회복지정책과 각 분야별(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가족문제, 지역사회, 정신병리)등 서비스에 관한 지식과 문제해결에 필요한 사회복지사의 전문기술 등을 매뉴얼 계획서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3학년을 마치고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 후, 복지기관의 취업과 동시에 사회공헌사업을 할 경우 전문복지사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과 기술 등을 매뉴얼로 작성하여 봅시다.사회복지사의 전문기술이 무엇인지를 포함하는 클라이언트를 접근하는 방법(개인의 욕구와 자원을 이해) 사회복지정책과 각 분야별(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가족문제, 지역사회, 정신병리)등 서비스에 관한 지식과 문제해결에 필요한 사회복지사의 전문기술 등을 매뉴얼 계획서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3학년을 마치고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 후, 복지기관의 취업과 동시에 사회공헌사업을 할 경우 전문복지사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과 기술 등을 매뉴얼로 작성하여 봅시다.사회복지사의 전문기술이 무엇인지를 포함하는 클라이언트를 접근하는 방법(개인의 욕구와 자원을 이해) 사회복지정책과 각 분야별(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가족문제, 지역사회, 정신병리)등 서비스에 관한 지식과 문제해결에 필요한 사회복지사의 전문기술 등을 매뉴얼 계획서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솔루션] 유체역학 8판 (Fluid Mechanics 8th Edition), White 저

 

[솔루션] 유체역학 8판 (Fluid Mechanics 8th Edition), White 저
 White_Fluid_Mechanic.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0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유체역학 8판 (Fluid Mechanics, White), 8th Edition

Frank M. White, 화이트 유체역학 8판 전체 솔루션입니다.
저자에 대하여
저자서문
감사의 글
역자서문
역자소개
CHAPTER 01 서론
1.1 개설
1.2 유체의 겨념
1.3 연속체로서의 유체
1.4 차원과 단위
1.5 속도장의 성질
1.6 유체의 열역학적 성질
1.7 점성과 기타의 2차적 성질
1.8 기본적인 유동 해석 방법
1.9 유동모양: 유선, 유맥선 및 유적선
1.10 공학기도(FE)시험
1.11 유체역학의 역사
CHAPTER 02 유체 내의 압력분포
2.1 압력과 압력구배
2.2 유체요소의 평형
2.3 정수압분포
2.4 마노메트리에의 응용
2.5 평면에 작용하는 정수력
2.6 곡면에 작용하는 정수력
2.7 성층유체에서의 정수력
2.8 부력과 안정성
2.9 강체운동에서의 입력분포
2.10 압력측정
CHAPTER 03 검사체적에 대한 적분 관계식
3.1 유체역학의 기본 물리법칙
3.2 Reynolds 이동정리
3.3 질량보존
3.4 선형운동량식
3.5 무마찰유동 : Bernoulli 방정식
3.6 각운동량정리
3.7 에너지방정식
CHAPTER 04 유체유동의 미분관계식
4.1 유체의 가속도장
4.2 질량보존법칙의 미분방정식
4.3 선형운동량의 미분방정식
4.4 각운동량의 미분방정식
4.5 에너지의 미분방정식
4.6 기본 방정식에 대한 경계조건
4.7 유동함수
4.8 와도와 비회전성
4.9 마찰이 없는 비회전유동
4.10 비압축성 점성유동의 몇 가지 실례
CHAPTER 05 차원해석과 상사
5.1 서론
5.2 차원 동차성의 원리
5.3 Pi 정리
5.4 기초 방정식의 무차원화
5.5 모형제작과 상사성
CHAPTER 06 덕트 내의 점성유동
6.1 Reynolds수에 따른 유동형태
6.2 내부 및 외부 점성유동
6.3 수두손실-마찰계수
6.4 충분히 발달된 층류 파이프유동
6.5 난류모델링
6.6 난류 파이프유동
6.7 파이프유동 문제의 네 가지 형태
6.8 비 원형덕트 내의 유동
6.9 파이프 시스템에서의 부차적 손실
6.10 다관 시스템
6.11 실험적 덕트 유동 : 디퓨저의 성능
6.12 유체계측기
CHAPTER 07 잠긴 물체 주위의 유동
7....(하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유엔 아동권리협약의 4대 기본원칙을 아동침해사례를 적용하여 서술하시오.

 

유엔 아동권리협약의 4대 기본원칙을 아동침해사례를 적용하여 서술하시오.
 유엔 아동권리협약의 4대 기본원칙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아동권리협약의 역사
2. 아동침해사례를 적용한 유엔 아동권리협약의 4대 기본원칙
1) 아동 차별 금지의 원칙(제2조)
2) 아동 최우선 이익의 원칙(제3조)
3) 아동의 생존ㆍ보호ㆍ발달의 원칙(제6조)
4) 아동의 참여권 보장의 원칙(제12조)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유엔은 10개 항의 유엔아동권리선언이 제정된 20주년을 기념하여 1979년을 세계 어린이 해로 선포하였다. 나아가 아동의 권리를 단순히 선언문이 아닌 법적 구속력을 가진 국제협약의 형태로 발전시킬 필요성을 인식하게 되면서 유엔아동권리협약이 제정되었다. 유엔아동권리협약은 아동을 보호의 대상이면서 적극적 권리의 주체로 천명함과 동시에 아동의 권리실현을 위한 법적 구속력을 갖게 한 국제협약이다. 우리나라는 1990년 9월 25일 이 협약
Ⅰ 서론
Ⅱ 본론
1. 아동권리협약의 역사
2. 아동침해사례를 적용한 유엔 아동권리협약의 4대 기본원칙
1) 아동 차별 금지의 원칙(제2조)
2) 아동 최우선 이익의 원칙(제3조)
3) 아동의 생존ㆍ보호ㆍ발달의 원칙(제6조)
4) 아동의 참여권 보장의 원칙(제12조)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아동침해사례를 적용한 유엔 아동권리협약의 4대 기본원칙
1) 아동 차별 금지의 원칙(제2조)
인천의 한 보건소가 구강 관리 교육을 받으려던 장애아동 단체를 일반 아동과 차별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3월31일 남동구보건소에 따르면 한 장애 아동 단체는 보건소에서 진행하는 구강 관리 교육과 아이들의 구강 검진을 받기 위해 지난 3월 25일 보건소에 문의했으나 보건소 담당자가 ‘정상 아동도 6~7세가 돼야 참여하는데 장애 아동이 잘 할 수 있겠냐’는 식으로 차별 발언을 했다며 결국 교육을 받지 않기로 했다고 하였다.(인천신문, 2014. 4. 1) 유엔아동권협약의 가장 기본을 이루는 원칙 가운데 하나는 차별금지원칙이다. 이는 위 사례의 장애 아동을 포함한 모든 아동들은 차별 당함이 없이 그들의 권리를 향유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한다. 유엔아동권리협약 제2조에서는 아동이 어떠한 경우에도 차별을 받아서는 안 되며 협약에 규정된 모든 권리를 보장받아야 한다는 기본원칙을 명시하고 있다. 제2조의 내용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 현장실습일지 후기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작성법 종합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종합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입니다.

▣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최종 A+ 받은 실습일지입니다.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시기 바랍니다.


◆ 목차 ◆


01. 기관분석보고서

1. 기관의 역사
1) 기관 설립동기 및 설립목적
2) 기관사업의 역사적 변천
3) 기관의 역사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2. 기관의 목적

3. 기관의 주요사업 및 프로그램
1) 클라이언트 및 대상지역
2) 주요사업
3) 서비스 전달체계
4) 기관의 서비스대상 및 주요사업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4. 기관의 행정사항
1) 행정구조
2) 예산, 후원 및 지원사항
3) 실습부서/ 팀
4) 기관의 행정구조와 예산 사용 및 후원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5. 지역내 타 기관들과의 연계상황과 활동

6. 전반적인 기관에 대한 인상과 평가


02. 실습생 프로파일

1. 인적사항

2. 이수 전공과목

3. 경력

4. 사회복지를 전공하게 된 동기

5. 실습 기관 선택 이유

6. 실습을 통해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

7. 실습을 마친 후 목표달성 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기준

8. 사회복지를 실천하는데 있어 자신의 강점과 약점

9. 취미 및 특기

10. 실습기관, 실습지도자 및 실습지도교수에게 바라는 점


03. 실습일지 : 15일차

1. 실습일지 1일차

2. 실습일지 2일차

3. 실습일지 3일차

4. 실습일지 4일차

5. 실습일지 5일차

6. 실습일지 6일차

7. 실습일지 7일차

8. 실습일지 8일차

9. 실습일지 9일차

10. 실습일지 10일차

11. 실습일지 11일차

12. 실습일지 12일차

13. 실습일지 13일차

14. 실습일지 14일차

15. 실습일지 15일차


04. 프로그램평가서

1.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달성 평가

2. 프로그램 과정 평가

3. 프로그램 만족도 평가

4. 예산평가

5. 추후 프로그램을 위한 제언


05. 실습생종결평가서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Ⅱ.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Ⅲ.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Ⅳ. 실습생의 자원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 물적 자원)

Ⅴ.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Ⅵ.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Ⅶ. 실습 supervision 활용 및 평가

Ⅷ. 기관이해도에 대한 평가

Ⅸ. 기타(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앞으로의 계획, 건의사항 등)


◆ 본문내용 ◆

▶ 아이들 학습 준비 및 맞이하기
▶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숙제지도(국어:옮겨쓰기)
▶ 영어(아동보육교사) 수업시간으로 아이들 옆에서 수업진행이 원활하도록 보조지도
▶ 클레이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수첩 겉모양을 꾸미는 작업이며, 토끼를 만드는 과정으로 아이들과 함께 만들며 도와주는 역할
▶ 저녁식사
▶ 판소리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초등학교 아이들 위주로 진행됨
▶ 초등학교 아이들 문제풀이 개인지도
▶ 아이들 귀가한 후 센터 정리 및 행정업무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What is strategy. (Michael E.Porter) 한글번역본 전략이란 무엇인가? 마이클 포터

 

What is strategy. (Michael E.Porter) 한글번역본
 What_is_strategy.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6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What is strategy. (Michael E.Porter) 한글번역본입니다.
경영 전략이란 무엇인가? 한글번욕본 입니다. 참고하십시오
What is strategy. (Michael E.Porter) 한글번역본입니다.
경영 전략이란 무엇인가? 한글번욕본 입니다. 참고하십시오
What is strategy. (Michael E.Porter) 한글번역본입니다.
경영 전략이란 무엇인가? 한글번욕본 입니다. 참고하십시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외국어로로서의한국어교육개론(1~7주차) 중간고사 문제풀이

 

외국어로로서의한국어교육개론(1~7주차) 중간고사 문제풀이
 1.한국어 교육개론 1-7주차 요점정.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학국어교원2급 외국어로서의한국어 교육개론 1-7주차 요점정리 및 학습정리, 평가하기, 중간고사 정리. 참고하시고 합격하세요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개론 요점정리 및 평가하기, 학습정리, 그리고 1-7주차 중간고사문제.
참고하시고 좋은 성적 내세요.
제2언어로서의 한국어, 한국어의 특징등
한국어 교육의 언어,한국어의 기본 원리.한국어 교육학의 기초, 중간언어와 오류,등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