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자기소개서] 요양병원 (요양원)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_요양보호사 자소서

 

[요양보호사자기소개서] 요양병원 (요양원)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_요양보호사 자소서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국내 유명 요양원의 요양보호사 채용에 합격한 자기소개서 예문입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의 교정 및 첨삭을 받은 자료입니다.
• 요양보호사에게 요구되는 자질 및 자세에 맞추어 설득력 있게 작성된 자기소개서입니다.
• 읽어보시면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작성해야 되는지 감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요양보호사 및 사회복지사 지원자 여러분에게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견본 자료입니다.
-목차-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포부

-본문내용-

[요양보호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1. 성장과정
...(중략)...고등학교 때는 봉사동아리에 가입하여 정기적으로 독거노인 집에 방문하여 자원봉사를 했습니다. 청소와 빨래, 설거지 등을...(중략)...

2. 성격의 장단점
...(중략)...제 성격의 장점은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일을 하든지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수행하기 때문에...(중략)...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중략)...저의 생활신조는 “나보다 어려운 사람을 돌볼 줄 아는 여유를 가지고, 나눔을 실천할 줄 아는 사람이 되자.”입니다...(중략)...

4. 지원동기 및 포부
...(중략)...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 이유는 비록 급여가 적지만 제가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일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후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종합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종합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입니다.

▣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최종 A+ 받은 실습일지입니다.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시기 바랍니다.


◆ 목차 ◆


01. 기관분석보고서

1. 기관의 역사
1) 기관 설립동기 및 설립목적
2) 기관사업의 역사적 변천
3) 기관의 역사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2. 기관의 목적

3. 기관의 주요사업 및 프로그램
1) 클라이언트 및 대상지역
2) 주요사업
3) 서비스 전달체계
4) 기관의 서비스대상 및 주요사업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4. 기관의 행정사항
1) 행정구조
2) 예산, 후원 및 지원사항
3) 실습부서/ 팀
4) 기관의 행정구조와 예산 사용 및 후원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5. 지역내 타 기관들과의 연계상황과 활동

6. 전반적인 기관에 대한 인상과 평가


02. 실습생 프로파일

1. 인적사항

2. 이수 전공과목

3. 경력

4. 사회복지를 전공하게 된 동기

5. 실습 기관 선택 이유

6. 실습을 통해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

7. 실습을 마친 후 목표달성 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기준

8. 사회복지를 실천하는데 있어 자신의 강점과 약점

9. 취미 및 특기

10. 실습기관, 실습지도자 및 실습지도교수에게 바라는 점


03. 실습일지 : 15일차

1. 실습일지 1일차

2. 실습일지 2일차

3. 실습일지 3일차

4. 실습일지 4일차

5. 실습일지 5일차

6. 실습일지 6일차

7. 실습일지 7일차

8. 실습일지 8일차

9. 실습일지 9일차

10. 실습일지 10일차

11. 실습일지 11일차

12. 실습일지 12일차

13. 실습일지 13일차

14. 실습일지 14일차

15. 실습일지 15일차


04. 프로그램평가서

1.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달성 평가

2. 프로그램 과정 평가

3. 프로그램 만족도 평가

4. 예산평가

5. 추후 프로그램을 위한 제언


05. 실습생종결평가서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Ⅱ.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Ⅲ.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Ⅳ. 실습생의 자원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 물적 자원)

Ⅴ.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Ⅵ.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Ⅶ. 실습 supervision 활용 및 평가

Ⅷ. 기관이해도에 대한 평가

Ⅸ. 기타(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앞으로의 계획, 건의사항 등)


◆ 본문내용 ◆

▶ 아이들 학습 준비 및 맞이하기
▶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숙제지도(국어:옮겨쓰기)
▶ 영어(아동보육교사) 수업시간으로 아이들 옆에서 수업진행이 원활하도록 보조지도
▶ 클레이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수첩 겉모양을 꾸미는 작업이며, 토끼를 만드는 과정으로 아이들과 함께 만들며 도와주는 역할
▶ 저녁식사
▶ 판소리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초등학교 아이들 위주로 진행됨
▶ 초등학교 아이들 문제풀이 개인지도
▶ 아이들 귀가한 후 센터 정리 및 행정업무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대학원학업계획서]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과 행정학전공-행정학전공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학업계획서]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과 행정학전공-행정학전공 대학원학업계획서-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과 학업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과에 합격한 대학원 학업계획서(대학원 연구계획서)입니다.
대입 학업계획서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오래된 자료가 아닙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과에 합격한 대학원 학업계획서(대학원 연구계획서)입니다. 대입 학업계획서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오래된 자료가 아닙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전공 학업계획서

1. 자기소개
2. 대학원 지원동기 및 장래계획
3. 학업 및 연구계획
4. 결언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전략이 실패한 광고와 성공한 광고에 대해 수업시간에 공부했으므로 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략이 실패한 광고와 성공한 광고에 대해 수업시간에 공부했으므로 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략이 실패한 광고와 성공한 광고.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전략이 실패한 광고와 성공한 광고에 대해 수업시간에 공부했으므로 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광고란, 차가운 머리(strategy)와 따뜻한 가슴이 합쳐진 것이다. 그러나 전략(strategy)은 ‘creative`를 밑받침하는 기둥이므로 전략이 더욱 중요하다. 이는 광고의 아이디어가 그냥 책상 위에서 머리를 맞대고 생각해서 하는 것이 아닌 시장 조사나 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 또는 상품명이 소비자에게 주는 이미지 등을 미리 파악해 소비자의 마음을 끌 수 있는 광고를 만든다는 것이다.
광고의 `flow chart`를 보면 광고를 만드는 과정은 `전략수집`, `creative 전개`, `매체집행`, `효과조사` 순으로 진행한 다음 다시 전략수집으로 `feedback`하는 것이다.
`전략수집`이란, 시장 조사, 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 및 호응도, 또는 상품명이 소비자에게 주는 이미지 등을 미리 파악해 그 시대의 소비자 동향을 미리 파악해 다음 단계로의 준비 과정을 의미한다.
`creative 전개`란, 말 그대로 광고를 계획해 내는 단계이다. 모델은 누구를 쓸 것이며, `concept`는 무엇이고, 배경은 어떻게 하며, 시간은 어떻게 조절할 것이고, 언제 방영할 것인가 하는 등의 일을 하는 것을 뜻한다.
`매체집행`이란, 이렇게 계획된 광고를 신문, 라디오, TV, 인터넷 등의 실제 매체를 이용해 만드는 과정이다.
`효과조사`란,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광고가 소비자에게 어떻게 반응하며, 타 상품과의 경쟁에서 어떻게 되었는지 등을 조사하는 것이다.
만일 잘못 만들어진 광고라면 어디가 어떻게 되어 소비자의 반응이 그렇게 되었는지 알고 다시 `feedback`해서 전략수집의 단계로 시작해야 한다.
다음으로 전략이 실패한 광고와 성공한 광고에 대해 알아보자.
실패한 광고의 예로 델몬트의 ‘따봉‘을 들 수 있다. ‘따봉‘하면 그 광고 나올 때의 최고 히트광고인데 ‘왜 실패한 광고인가?‘라고 의아해 할 수 도 있다. 그러나, 실패한 이유는 그 시대 쥬스 시장에는 해태 ‘썬키스트‘와 델몬트 ‘따봉‘이 있었는데, 광고 자체는 인기가 굉장했으나, 광고 자체에 델몬트의 ‘따봉‘에 관계된 광고가 되질 못해서 사람들에게 인식시켜 주는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광고의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능과 역기능, 성공전략, 광고성공,실패 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광고의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능과 역기능, 성공전략, 광고성공,실패 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광고의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광고의 정의 및 종류....................................................................................................p.4~p.10

1. 광고란? .............................................................................................................................................p.4
2. 광고의 유사개념들.................................................................................................................................p.4
3. 광고의 기능과 역기능...................................................................................................................p.4~p.6
4. 광고의 분류.............................................................................................................................................p.6
5. 인쇄매체와 방송매체의 차이.......................................................................................................p.6~p.7
6. 우리나라의 광고현황.....................................................................................................................p.7~p.9
7. 국제광고...................................................................................................................................................p.9
8. IMC..................................................................................................................................................p.9~p.10

Ⅱ. 광고의 전략................................................................................................................p.10~p.20

1. 국제광고의 표준화·현지화........................................................................................................p.10~p.11
2. 현지화 광고의 사례....................................................................................................................p.11~p.12
3. 표준화 광고의 사례....................................................................................................................p.13~p.14
4. 마케팅에 의한 광고전략...........................................................................................................p.14~p.20

Ⅲ. 광고의 성공사례........................................................................................................p.20~p.42

1. 레인콤 아이리버.........................................................................................................................p.20~p.27
2. 진로소주.......................................................................................................................................p.27~p.34
3. 애니콜...........................................................................................................................................p.34~p.42

Ⅳ. 광고의 실패사례........................................................................................................p.42~p.49

1. 메이텍의 후버.............................................................................................................................p.42~p.44
2. 대우전자의 마이더스 세탁기...................................................................................................p.44~p.45
3. 두산의 미(米)소주......................................................................................................................p.45~p.46
4. 우리나라 국제광고의 문제점............................................................................................................p.47
5. 개선방안........................................................................................................................................p.47~p.49
기업광고란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국민에게 홍보함으로써 국민으로 하여금 그 기업에서 생산한 제품을 구입하도록 하는 간접광고의 한 형태이다. 그러나 이러한 기업광고의 정의는 지나치게 일반적인 것이어서 특정한 시장 상황에 알맞은 정의로서는 별로 도움이 되지 못한다. 따라서 기업광고를 그 목표에 따라 몇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우선 기업광고들 중 가장 흔한 유형은 일반대중으로 하여금 기업에 대해 호감을 갖게 함으로써 회사가 기업활동을 수행하는 데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려는 광고이다. 사실 어떤 회사나 조직이 자기들이 맡고 있는 경제적 또는 사회적 역할을 일반 대중이 충분히 이해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도록 할 수 있다면 그로부터 얻을 수 있는 이익은 막대하다고 하겠다. 우선 그 기업의 경제활동 측면에서 경쟁 기업보다는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두번째 기업광고의 유형은 경쟁사들과의 관계에서 자사의 위치를 확고하게 하여 기업의 동일성(Identity)를 확보하려는 것이 그것이다. 이 경우에는 일반 상품 광고와 마찬가지로 철저한 시장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경쟁사들과 비교하여 자사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가를 확인하고 어떤 위치(position)가 가장 바람직한가를 검토한 뒤 그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기업광고를 행하는 것이 정석이라 할 것이다. 셋째로 일반 대중을 상대로 하는 기업광고가 아니라 기존의 자사고객이나 앞으로 고객이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상대로 간단하게 기업의 여러 가지 제품이나 서비스(Service)를 소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형태를 생각해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기업광고인 경우 다양한 국민 계층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장래 인지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요컨대, 기업광고란 기업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고양시킴으로써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입하게 하며, 기업은 그 이익을 국민에게 환원함으로써 국가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2. 광고의 유사개념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광고와 유사한 개념들을 아주 혼란스럽게 사용하곤 한다. 예를 들어 TV 광고에 대한 대화를 나누면서, “너 ○○○ 선전 봤니?”라는 식의 질문을 하기도 한다. 사실 선전의 개념은 광고의 개념과 다른 것으로서, 우리가 광고와 관련하여 잘못 사용하는 개념의 대표적인 경우에 해당한다. 먼저 선전이 다른 여러 형태의 설득 커뮤니케이션들과 구별되는 중요한 상대적 특성의 하나로, 선전은 때로 선전의 주체를 은폐하거나 감정적이고 허위적 내용을 전달해서 여론이나 대중을 조작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NIKE 나이키 광고사례분석 - 성공,실패사례 분석

 

NIKE 나이키 광고사례분석 - 성공,실패사례 분석
 NIKE 나이키 광고사례분석 - 성공.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NIKE 나이키 광고사례분석 - 성공 실패사례 분석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1. 나이키 광고 성공사례

2. 나이키 광고 실패사례


스포츠를 즐기는 기존 성인 남성에 더해 여성과 청소년을 끌어들이는 전략이 필요하다 생각하며, 특히 운동화는 프로선수나 마니아들만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나이, 성별, 건강의 정도를 떠나 누구나 신을 수 있는 매력적인 신발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했다.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엔터테인먼트의 힘을 빌었다. 그리고 엄격하기만 했던 기존의 나이키 광고에 유머 코드와 같은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켰다. 12개의 오리지널 광고 가운데 가장 유명한 광고를 살펴보면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직무수행계획서2편] 직무수행계획서 최종합격 2편 모음_공무원직무수행계획서_공기업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2편] 직무수행계획서 최종합격 2편 모음_공무원직무수행계획서_공기업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2편] 직무수행계획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와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2편 모음입니다.
* 최종합격한 직무수행계획서이며 탁월한 내용 구성과 심층적 전문성이 검증되었습니다.
* 직무수행계획서 작성 방법에 대한 혜안을 제시해 주는 자료입니다.
* 직무수행계획서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


A.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표지>

<목차>

1. 직무수행 방향 및 업무비전

2. 수행할 직무의 목표 및 내용

3. 업무의 중요성과 추진방법

4. 업무의 발전방안

5. 업무 수행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


B.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표지>

<목차>

<요약서>

1. 정책·사업의 동향 및 전망

2. 추진 목표

3. 추진 전략

4. 추진 방안

5. 추진 일정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교육방법론, 공통)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하여 교재와 강의 7강을 학습하고 다음 내용을 작성하시오. 1. 관찰학습의 4가지 단계에 대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교육방법론, 공통)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하여 교재와 강의 7강을 학습하고 다음 내용을 작성하시오. 1. 관찰학습의 4가지 단계에 대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