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전기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교육 합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다운받기

 2020 전기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교육 합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다운받기




2020 전기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교육 합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교육 합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상담심리교육 최초합격 자소서입니다. 교육대학원 준비하시는 분들께 큰 도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1.지원동기
2.지향하는 교사상
3.수학계획자기소개서 항목
진학동기
지원동기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신 어머니와 함께 교권 추락이나 학교 밖 청소년 등 청소년에 관한 주제로 토론할 기회가 많았기에, 청소년의 심리와 행동에 관심을 두게 되었습니다. 이 관심은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학문인 심리학에 대한 흥미로 이어졌습니다. 심리학과에 ...…[중 략]
답변글자수: 487자
가치관/인생관
지향하는 교사상
답변글자수: 396자
학업(연구)목표 및 계획
수학계획
답변글자수: 651자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12030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020 전기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교육 합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파일이름 :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전공 합격 자기소개서.hwp
키워드 : 2020,전기,대구대학교,교육대학원,상담심리교육,합격,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
자료No(pk) : 20120306

[자기소개서] 간호직 공무원 / 자기소개서 - 오늘보다 나은 내

 

[자기소개서] 간호직 공무원 / 자기소개서 - 오늘보다 나은 내
 [자기소개서] 간호직 공무원.doc


분량 : 1 페이지 /doc 파일
설명 : 자기소개서 - 오늘보다 나은 내일 만들기. 변화와 발전은 결코 막연...

자기소개서 -
오늘보다 나은 내일 만들기.
변화와 발전은 결코 막연하거나 이루기 힘들다는 생각은 전혀 하지 않습니다. 다만 노력하지 않으면 조금 어렵다는 수준일 것입니다. 그래서 마냥 어렵다고만 생각하는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저에게는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항상 제 자신에 대해서 생각하고 고민하는 것에 익숙하고, 보다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가는 것에도 이미 습관화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큰 목표만을 마냥 바라만 보다가 쉽게 지치고 포기하기 보다는 오늘보다 나아지는 내일을 수없이 많이 반복해 만든다는 마음으로 생활하다 보니 오히려 부지불식간에 달라지고 발전되어 있는 제 자신을 자연스럽게 발견할 때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이런 작은 습관을 항상 생각하면서 저 만의 모습을 끊임없이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성장과정 강한 바람은 대나무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
호랑이 선생님의 모습으로 항상 엄격한 모습과 따뜻한 사랑을 베푸시는 인자함을 동시에 지니고 계시던 초등학교 교사이신 아버지를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면서 매사에 강한 자신감을 지니면서 적극적으로 도전해 나가는 제 모습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초등학교 졸업 직전 대장암으로 갑작스럽게 아버지께서 저희를 떠나셨기 때문에 잠깐 동안 어려운 순간에 직면하기도 하였지만, 오히려 매 순간마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강한 집중력을 가질 수 있는 전화위복의 기회로 만들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9급공무원자기소개서] 최종합격 9급공무원자기소개서 예문_면접기출질문_공무원자소서_공무원자기소개서합격샘플_공무원자소서합격샘플_공무원자기소개서견본_공무원자소서견본_공무원지원동기

 

[9급공무원자기소개서] 최종합격 9급공무원자기소개서 예문_면접기출질문_공무원자소서_공무원자기소개서합격샘플_공무원자소서합격샘플_공무원자기소개서견본_공무원자소서견본_공무원지원동기
 [9급공무원자기소개서] 최종합격 9급.hwp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최종합격 9급 공무원 자기소개서 예문 + 공무원 면접기출질문 -

□ 최종합격 9급 공무원 자기소개서 예문입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 해당 질문 항목에 대한 답변 작성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완벽한 퇴고와 교정 과정을 거쳤습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공무원 면접기출질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최종합격 9급 공무원 자기소개서 예문 -

1. 성장과정과 가족관계

2. 자신의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포부

□ 공무원 면접기출질문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독후감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독후감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독후감.hwp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독후감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독후감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독후감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독후감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 - 독후감
.
.
.
.
이 책을 읽었을 때 작년에 받았던 질문에 나에게 다시 던져졌다. “당신은 장애를 아는가?”난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망설여진다. 왜냐하면 특수교육을 공부해서 지식으로만 아는 것과 현실은 너무나도 큰 괴리가 있기 때문이다. 이 세상엔 정상이라고 하는 기준과 이상이라는 기준은 도대체 어디서부터 생겨난 것일까? 안경을 쓴 사람과 쓰지 않은 사람을 예로 들면 안경을 쓰지 않은 사람은 정상이고 안경을 쓴 사람은 이상이다. 안경이라는 보조도구로 그들을 정상과 이상으로 만들어 놓을 수가 있다. 앞의 말이 과잉 일반화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단순한 예일 뿐이다. 이렇듯 장애를 극복하고 독립적인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장애인의 편의 증진에 힘쓴다면 장애를 더 이상 장애로 느끼지 못하는 것일까? 내 대답은 ‘아니다’이다. 장애인의 편의 시설은 장애인의 당당한 권리이다. 하지만 이 권리를 누리는데 세상의 시선은 그리 고운 시선으로 봐주지 않는다.
사회적 통합
책에서 말하고 있는 것처럼 나도 그렇고 주위의 대부분의 비장애인들도 장애인에 대해 동정이라는 시선을 가지고 바라보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을 거라 생각한다. 우리 언니는 그러한 시선을 몸서리치도록 싫어했다. 그래서 끝까지 장애인 등록하기를 끝까지 하지 않은 이유일지 모른다. 동정의 시선을 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때 그 기분은 당사자가 아닌 이상 이해할 리가 없다. 나도 장애인을 보면 무조건적으로 도와야 한다면 ‘천사병’에 걸려버린 것이다. 난 천사처럼 착하지도 않은데 말이다. 언니는 TV에서 연말이다 명절이다 해서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 돕는 프로그램을 무척이나 싫어했다. 저건 돕는 것이 아니라 자존심을 무너뜨리는 것이라며 저 사람들이 TV로 공개되었을 때의 기분을 생각해 보라면서 말이다. 장애인은 그저 아무것도 못하는 도움의 손길만을 기다리고 있는 무능력한 사람으로 비춰질 것이 아니냐며 다른 방송을 시청하던 기억이 난다. 우리가 물질적인 것과 자원봉사의 실천으로 장애인을 이해하려고 했을 때는 최소한 그들의 자존심을 지켜주면서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작년 여름 졸업여행으로 일본에 가서 특수학교를 방문한 적이 있다. 특수학교는 좋았다 하더라고 일본 속 곳곳에 묻어있는 장애인에 대한 배려에 감동했다. 도시의 도로나, 집 주변의 골목 사이에 턱이 하나도 없는 게 아닌가? 우리가 이동한 경로만을 따라서 길의 턱을 없앴을 리가 없는데 단 한 곳도 턱을 찾아 볼 수가 없었다. 가이드가 말한 것처럼 일본을 ‘장애인의 천국’이라고 말 할만 했다. 일본인들은 장애인을 대할 때 무척 긍정적이었다. 그들의 속 내막은 알 수 없었으나 최소한 장애인을 보는 시선과 대하는 태도는 가히 우리가 본받을 만 했다. 일본인들의 성향이라고 변명을 늘어놓는다면 우리나라의 그 낡은 성향과 기질은 뜯어 고쳐야 하지 않을까?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hwp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


목차


1. 다양한 장애이론을 이해하기 위한 개념 틀

2. 장애의 정의

3.장애이론 내의 비판과 논쟁들

4.진보적 장애인운동과 장애학의 쟁점들
독후감 - 장애학 함께 읽기를 읽고


1. 다양한 장애이론을 이해하기 위한 개념 틀

일정한 고유성을 지닌 하나의 학문 영역으로 장애학이 성립하면서, 장애학의 창시자들은 스스로의 입장을 앞서 언급했던 사회적 장애모형으로서 명명하고, 이전에 우리 사회가 장애를 설명해 왔던 담론들을 개별적 장애모형 또는 의료적 장애모형으로 규정한다. 개별적 장애모형 대 사회적 장애모형 간의 구분법은 여전히 장애이론 내에서 가장 일반 일반적인 것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영국의 장애학자 프리스틀리는 이 구분법이 한계와 문제가 있음을 지적하면서 새로운 4중의 유형학을 제시한다. 4중의 유형학은 주관적 유물론, 주관적 관념론, 객관적 유물론, 객관적 관념론으로 나누어져 있고, 프리스틀리는 사회이론 일반에 대한 4중의 유형학을 장애이론에 대한 4중의 유형학으로 전환시켜낸다. 장애이론에 대한 4중의 유형학을 표로 나태내면 이와 같다.
    

★ 2020년 연세대학교 (행정직/교직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BEST 연세대학교 교직원 자소서/채용정보/행정직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 2020년 연세대학교 (행정직/교직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BEST 연세대학교 교직원 자소서/채용정보/행정직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연세대학교 교직원 자기소개서.hwp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연세대학교 교직원/사무직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 취업센터 첨삭서류 ◆

● 전문 이력서컨설팅 업체의 피드백과 첨삭을 거친 합격자소서
● 기존 연세대 교직원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분석선행과 표준템플릿 수록
● 연세대학교 행정부서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업무 수행력을 강조.

합격자소서 제공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목차

1. 성장과정 및 신조 : 휴먼네트워크

2. 성격의 장단점 : 목표수립과 실천

3. 학교생활 및 특기사항 : 조화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노력

4. 지원동기 및 향후계획 : 완전한 행정관리가 성공을 만듭니다.

5. 맺음말 : 발상의 전환은 미래를 바꾼다.


본문내용

완전한 행정관리가 성공을 만듭니다. 행정직은 대학교의 계획, 관리, 조정을 맡고 있는 직책입니다. 즉, 내실강화의 직무라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열정과 교수님들의 활발한 연구 활동을 뒷받침해주고 전체적으로는 학교 안팎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해야...…<중 략>
  

만3세 관찰일지 2학기(7월~2월) 8개월치 11명 분량. 쌍둥이 내용 포함.

 

만3세 2학기(7월~2월) 관찰일지 11명 분량. 쌍둥이 내용 포함.
 만3세관찰일지.zip


분량 : 44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3세 11명 분량 관찰일지입니다.
원래 1학기, 2학기를 구분지을 때 2학기는 9월부터 들어가는데요.
7,8월것부터 같이 넣었습니다.^^
1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2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3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4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5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6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7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8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9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10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11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7,8월 반 아동관찰일지(만3세)
관찰기간: 7월 1일 ~ 8월 31 일
사회관계
관찰일시:7월 15일
관찰상황:물놀이
관찰 내용:물놀이 활동 시 친구 OO와 OO이와 함께 물장구를 히고 미끄럼틀을 탄다. 교사가 물을 뿌리자 함께 맞대응을 하며 작은 목소리로 “선생님, 재미있어요” 라고 말하며 웃는다.
해석 및 평가:친구와의 놀이를 매우 즐기며 놀이에 몰입한다.
나의 감정과 친구의 감정을 잘 이해하며 나의기분과 의사를 정확히 상대방에게 표현할 줄 알며 경청 할 줄 안다.
예술경험
관찰일시:7월 14일
관찰상황:미술 활동
관찰 내용:색깔 얼음 중 파란색 얼음을 선택하여 조그맣게 원을 그린다.
교사가 크게 그려보자고 하자 옆의 친구의 그림을 보며 조그맣게 원을 그린 후 다했다며 일어난다.
해석 및 평가:그림그리기 활동시 커다랗고 자신있게 중앙에 그리기 보다는 작고 소심하게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보인다. 좀 더 자신감 있고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표현 한다면 더욱 좋겠다.
의사소통
관찰일시:8월3일
관찰상황:대소집단 활동시
관찰 내용:숫자 쓰기 교구 활동을 마친 후 자신의 이름을 싸인펜으로 잘 쓴다. 교사가 써주겠다고 하자 “내가 쓸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스스로 이름을 쓴다.
해석 및 평가:자신의 이름 및 숫자 쓰기에 관심이 많다.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스스로 하려는 의지가 분명하며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이야기 할 줄 안다.
기본생활
관찰일시:8월 24일
관찰상황:점심 식사시
관찰 내용:점심식사를 가장 빠른 속도로 마친 후 교사에게 “선생님, 다 먹었어요” 라고 말한 뒤 정리한다. 알아서 커다란 매트를 펴고 블록을 들고와 놀이를 시작한다. 친구 OO이에게 “빨리 먹고 나랑 놀이하자” 라고 말하며 웃는다.
해석 및 평가:점심식사를 매우 빠른 속도로 편식없이 모두 한다.
젓가락 사용이 능숙하여 도움 없이 스스로 도구를 사용하고 정리 할 줄 안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