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다운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다운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다! ”


Contents
1. 기업소개 및 현황
- 우리가 알고 있는 양대 베이커리 업체는
- 파리 바게트, 뚜레쥬르 그들의 성공비결
- 파리파게트, 뚜레쥬르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의 해외진출 필요성

2. 중국시장의 시장 분석
왜! 중국시장진출이 중요한가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의 내부/외부환경 분석 ( SWOT분석)
파리바게트의 차별화 전략
뚜레쥬르의 차별화 전략

3. 중국진출에 따른 성과비교
- 중국 점포 현황
- 중국 브랜드 인지도

4. 향후 기업의 전략과 전망
성공적인 시장확대 전략



파리바게트 갈까, 뚜레쥬르 갈까
고민한적 있으신가요

여러분!

1. 기업소개 및 현황 : 우리가 알고 있는 양대 베이커리 업체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 1997년 9월 1호점인 구리교문점
1986년 샤니의 파리크라상 반포점
2012년말 기준 점포 3175개

가게 평균 매출액 약 7억원
- 현재 국내시장 매출, 점포수 1위를 차지
- 현재 국내시장 매출, 점포수 2위를 차지
2012년말 기준 점포 1260개

가게 평균 매출액 약 2억원
양대 베이커리업체는 국내 베이커리시장의 50%이상을 차지.


1. 기업소개 및 현황 :파리 바게트, 뚜레쥬르 그들의 성공비결
철저한 시장조사와 메뉴 개발, 다채로운 이벤트 - 본사의 과감한 투자

양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점포수 (단위: 개)
자료: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 공개서
양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매출 (단위: 원)
자료: 각사 공시 자료

파리바게트

1. 기업소개 및 현황 :파리 바게트, 뚜레쥬르

국내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으나, 다소 둔화 = 국내 시장 포화상태

1. 기업소개 및 현황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의 해외진출 필요성
국내시장 영업이익 둔화에 따른 새로운 시장 개척강조
블루오션, 넓은 중국시장을 노려라.



국내 베이커리 시장 성장둔화
새로운 성장동력, 해외진출 불가피
중국 베이커리 시장 성장가능성


2. 중국시장의 시장 분석 : 왜! 중국시장진출이 중요한가
향후 소득 증가에 대한 낙관적 전망과 핵심 소비계층의 증대
소비시장 성장 가능성
1%
63%
2%
6%
82%
10%
6%
51%
36%
7%
중국도시 소비계층의 구성 및 전망

주: 빈곤 소비층 (연소득 3만 7,000위안 이하), 대중 소비층(연소득 3만 7,000~10만 6,000위안)

주력 소비층 (연소득 10만 6,000~22만 9,000위안), 부유 소비층(연소득 22만 9,000위안이상)

36%

소비증가와 함께 식품 및 외식 산업이 빠른 성장을 기대
베이커리 시장 성장 가능성
41.2
24.1
38.2
12.2
66.6
39.7
54.8
15.4
2011
2015E
자료 : 캐나다 농무성, Packaged Food Sales in China 2012
주 : 가공식품 수요 전망에서 빨간색 부분은 추정치
즉석 면류
제과 및 베이커리
냉동식품
유제품
2008 2009 2010 2011 2012E 13E 14E 15E
10억 달러
10억 달러
중국 가공식품 수요 전망

2. 중국시장의 시장 분석 : 왜! 중국시장진출이 중요한가


농식품 국가별 수출 현황(2013.1~ 5월 누계)
대중국 수출 10%증가와 중국인들의 서구적 입맛 변화
블루 오션, 넓은 중국시장을 노려라.
중국의 주요 가공식품 수입액
2. 중국시장의 시장 분석 : 왜! 중국시장진출이 중요한가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제휴 판촉활동

- Bake Off 시스템 도입

신선도, 맛,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매장별 제품 변형이 불가

- 중국 내 경쟁사보다 높은 가격

- 인적 관리 부족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의 내부/외부환경 분석 ( SWOT분석)
기회 (Opportunity)
위협 (Threat)
- 중국 경제의 고도성장
(진출 공간의 지속적 확대)

- WTO 개방 (외국인투자 제한조치의 철폐)

- 한류열풍 (제품 구매욕구 상승)
- 해외 브랜드 및 대기업 참여

- 유통 환경의 변화

- 전문 매장 및 경쟁사

음식 한류...현지화 고급화로 승부


파리바게트의 차별화 전략 #1. “ 철저한 현지조사. ”

파리바게트 중국법인 점포 증감 추이

( 자료: 파리바게트, SPC 그룹 )
- 6년간의 현지 조사와 인력 전문화
- 1996년부터 중국 진출을 위한 현지 조사
(업체 현황, 진출 기업분석, 상권, 문화, 인허가 절차)


파리바게트의 차별화 전략 #2. “ 중국인에 입맛에 맞춰라.”
(쇠고기 가루 얹은 육송빵)
-중국 현지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
-현지 제빵사 양성


파리바게트의 차별화 전략 #3. “ 고급화 전략 ”
고급화된 쇼 케이스, 인테리어

케이크 가격이 우리 돈 3만~5만원



파리바게트의 차별화 전략 #3. “ 고급화 전략 ”
고급화된 쇼 케이스, 인테리어

케이크 가격이 우리 돈 3만~5만원



뚜레쥬르의 차별화 전략 #1. “안심하고 먹는 바른 먹거리”
- 중국 전체 점포 정기적인 위생검사
- 당일제조 및 당일판매 원칙 운영
- OPEN형 제조과정 : 믿고 먹는 빵

-CJ계열사 브랜드의 확장

뚜레쥬르의 연쇄적 홍보효과

및 CJ브랜드 매출 증대

뚜레쥬르의 차별화 전략 #2. “CJ 브랜드 중국 확장진출”
_SLIDE_1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6352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3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파일이름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pptx
키워드 : 파리바게트,뚜레쥬르
자료No(pk) : 15063527

교사관, 교사상, 교직관, 바람직한 교사상, 바람직한교사상 레폿

 교사관, 교사상, 교직관, 바람직한 교사상, 바람직한교사상 레폿




교사관, 교사상, 교직관, 바람직한 교사상, 바람직한교사상

교사관, 교사상, 교직관, 바람직한 교사상, 바람직한교사상


교사관, 교사상, 교직관, 바람직한 교사상, 바람직한교사상
바람직한 교사상과 바람직한 교직관

1. 바람직한 교사상
가. 바람직한 교사상
나. 바람직한 교사의 특성
2. 교직관의 유형
가. 성직관
나. 노동직관
다. 공직관
라. 전문직관
(1) 전문직의 기준
(2) 교직의 전문성
(3) 교직의 전문적 위상을 하락시키는 요인
(4) 교직 전문성의 신장 방안

교사라면 바람직한 교사상을 지향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바람직한 교사의 특성은 교육자, 철학, 시대, 사회에 따라 대단히 다양할 수 밖에 없다. 우리나라의 경우 인품과 윤리를 갖춘 스승으로서의 교사를 이상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 반면 선진 외국의 경우에는 실력과 교육력을 갖춘 전문직업인으로서의 교사를 이상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었다. 이상적이고 바람직한 교사의 특징 역시 매우 다양하게 나타나지만 학습 및 생활을 지도하는 교육자로서 교사들은 아동들을 좋아하고, 가르치기를 좋아하며, 인내심과 자제력, 계획성, 창의성을 갖출 필요가 있다고 본다. 학급 및 학교의 경영자로서 교사들은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민주적이며, 긍정적이고, 책임감과 원만한 사회성을 갖출 필요가 있다.
교직을 보는 관점은 성직관, 노동직관, 공직관, 전문직관으로 나타난다. 오늘날 교직을 보는 관점에 있어 이 네가지 관점은 각각 장점과 단점을 가진다.
이 중에서 교직은 전문직의 모든 구성요소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위상이 대표적인 전문직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그 원인은 교직의 전문성, 즉 교육성에 대한 사회의 부적절한 이해와, 교육, 훈련과정, 자격증 관리의 미비, 일부 교사의 윤리성 및 능력 부족, 그리고 자율성 침해 등에 있다. 따라서 교직의 전문직적 위상을 높이기 위해서는 교원의 자질 향상을 위한 전직, 현직교육의 강화, 교사의 자격제도의 개선, 윤리성 및 자율성 신장 등에 대한 방안이 확충되어야 할 것이다.

- 바람직한 교사상이란 무엇바람직한 교사상과 바람직한 교직관

1. 바람직한 교사상

가. 바람직한 교사상

‘바람직한 교사상’이란 용어에서 ‘바람직한’에 대한 국어사전적 의미는 ‘좋다고 여길만한’, ‘바랄만한 가치가 있는’이다(이희승, 2001). 바람직한 교사상은 좋다고 여길만한 교사의 모습, 바랄만한 가치가 있는 교사의 모습으로 해석할 수 있다.
좋다고 여길만하거나 바랄만한 가치가 있는 바람직한 교사의 모습은 시대와 사회에 따라 달라지는 상대적인 성격을 지닌다. 같은 시대, 사회 안에서도 교육철학, 교육기관의 유형, 그리고 교사 각자의 교육적 신념, 학부모들의 요구, 학생들의 선호에 따라서 바람직한 교사의 모습은 제각각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바람직한 교사상을 한마디로 규정하기는 대단히 조심스러우면서 또한 어렵고 복잡하다고 할 수 있다.
양상명(1980)의 연구에 의하면 바람직한 교사상으로 일반사회인의 59.0%가 사랑과 열성이 있는 교원에 응답하였으며, 연구의욕이 왕성한 교원에 17.50%, 실력있는 교원에는 16.50%가 응답하였다.
한국교육개발원의 연구보고서(1981)에 의하면 한국인들(교사, 학부모, 학생 전체)은 이상적인 교사상으로 교육자로서 신념을 지닌 교사, 학생에 대하여 깊은 관심과 사랑을 지닌 교사, 인생에 대한 자세를 가르쳐주는 교사를 생각하고 있으며, 담당교과에 뛰어난 실력을 지닌 교사, 예절과 질서를 중시하는 엄격한 교사, 요령있게 수업지도를 하는 교사를 이상적인 교사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소수였음을 밝히고 있다(정태범, 2003).
정태범(2003)의 연구에는 캐나다와 한국의 학생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교사상이 제시되고 있다. 캐나다의 경우 학생들이 가장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교사는 교과목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효율적으로 수업을 지도하는 교사로 나타났다. 학생에 대한 관심은 그 다음이었다. 그에 반해 우리나라 학생들은 학생들에 대해 깊은 관심과 사랑을 가진 교사, 교육자로서의 실력을 지닌 교사(교육자로서의 신념 등을 의미), 인생 자세를 지도하는 교사를 이상적인 교사로 인식하였다.
Arends(2004)는 19세기에는 아동들을 사랑하고 윤리적, 도덕적인 품성을 갖춘 교사가 이상적인 교사였다면, 21세기에는 훌륭한 교육력을 갖춘 교사가 이상적인 교사임을 주장하였다. 그에 따르면 21세기 유능한 교사(effective teacher)들은 아동들과 신뢰로운 관계를 형성하며, 교수 학습에 대해 과학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고, 가장 훌륭한 교육력을 발휘하기 위해 다양한 교수 전략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갖추고 있으며, 돌발적 상황에서 반성적 사고와 문제해결력을 가지고 사안을 잘 처리할 수 있는 교사를 말한다고 하였다.
제한된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 보면 선진 외국의 경우 전문직업인으로서 교육을 잘 할 수 있는 교사를 이상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우리나라에서는 지식과 기예를 전수하는 수준을 넘어서서 사람됨의 도리를 깨우쳐 주는 스승으로서의 교사를 이상적인 교사로 보는 경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나. 바람직한 교사의 특성

바람직한 교사의 특성은 바람직한 교사상을 근거로 하여 보다 구체적으로 교사에게 요구되는 사항들을 의미한다. 바람직한 교사상이 시대, 사회에 따라 다르듯이 훌륭한 교사, 바람직한 교사의 특성도 시대와 사회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다.
김종철(1996)은 2000년대의 이상적인 교사상의 특성으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열거한다. 첫째, 교사는 가르치는 교과에 대하여 넓고, 깊은 지식을 가지고, 실력이 있어야 하며, 또한 자기가 가르치는 교과를 좋아 하여야 한다. 둘째, 교사는 학생을 사랑하고 학생 개개인의 개성, 능력, 적성에 대하여 바르게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 셋째, 교원은 자기 스스로 품성과 자질, 능력 개발을 게을리하지 말아야 한다. 또한 학습 지도면에서나 품성 지도면에서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늘 솔선수범하여야 한다. 넷째, 교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0389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교사관, 교사상, 교직관, 바람직한 교사상, 바람직한교사상
파일이름 : 바람직한 교사상과 바람직한 교직관.hwp
키워드 : 교사관,교사상,교직관,바람직한,바람직한교사상
자료No(pk) : 11003893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사례분석과 삼성전자 SWOT분석및 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의 향후방향과 새로운 전략제안 다운로드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사례분석과 삼성전자 SWOT분석및 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의 향후방향과 새로운 전략제안 다운로드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사례분석과 삼성전자 SWOT분석및 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의 향후방향과 새로운 전략제안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사례분석과 삼성전자 SWOT분석및 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의 향후방향과 새로운 전략제안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시장 마케팅 사례연구
` 목차 `

1. 삼성전자 기업소개
(1) 삼성전자 기업개요
(2)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 개요
(3) 삼성전자의 성공요인

2. 스마트폰 시장상황분석

3.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글로벌전략
(1) 제품군 다양화전략
(2) 중국시장 타겟마케팅

4. 삼성전자 SWOT분석
(1) Strengths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삼성 갤럭시의 중국진출 전략

6. 삼성전자 휴대폰부문 경영실패사례

7. 삼성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1) 삼성전자 향후방향에 대한 나의의견
(2) 삼성전자 새로운 전략제안
1. 삼성전자 기업소개

(1) 삼성전자 기업개요
삼성전자(주)는 대한민국 본사를 거점으로 한국...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시장 마케팅 사례연구
` 목차 `

1. 삼성전자 기업소개
(1) 삼성전자 기업개요
(2)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 개요
(3) 삼성전자의 성공요인

2. 스마트폰 시장상황분석

3.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글로벌전략
(1) 제품군 다양화전략
(2) 중국시장 타겟마케팅

4. 삼성전자 SWOT분석
(1) Strengths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삼성 갤럭시의 중국진출 전략

6. 삼성전자 휴대폰부문 경영실패사례

7. 삼성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1) 삼성전자 향후방향에 대한 나의의견
(2) 삼성전자 새로운 전략제안
1. 삼성전자 기업소개

(1) 삼성전자 기업개요
삼성전자(주)는 대한민국 본사를 거점으로 한국 및 해외 9개 총괄내 생산판매법인 등 128개의 동종업종을 영위하는 종속회사로 구성된 글로벌 전자 기업이다. 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제품, 통신기기, 반도체 제조업체로 이병철 회장에 의해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으로 설립되었고, 1984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초기에는 주로 컬러 TV전자계산기전자손목시계전자식 금전등록기 등 전자제품과, 냉장고에어컨디셔너세탁기 등 가전제품류, 통신장비류를 제조 및 판매(수출)하였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 기업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삼성그룹 내에서도 그 규모가 가장 거대하다.
삼성전자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사업을 추진해나가고 있다. 삼성전자의 사업은 크게 완제품 분야와 부품 분야의 두 제품분야로 구분할 수 있으며, 기타 부대사업을 합하여 2011년 총 매출액은 1,546,303억원 그리고 영업이익은 166,210억원을 기록하였다. 주요 제품 매출 구성은 반도체(29.52), 정보통신(28.93), 디지털미디어(21.20), LCD(19.61), 기타(0.74)로 나타난다. 이를 사업 군별로 제시하자면, 디지털 TV를 비롯하여 모니터, 프린터, 에어컨, 냉장고 등을 생산/판매하는 디지털미디어 사업과 3G폰, 스마트폰 등 휴대폰과 정보통신 시스템을 제조/판매하는 정보통신사업 등 완제품 사업부문과 DRAM, 시스템 LSI, 스토리지 등의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는 반도체 사업과 TV, 모니터, 노트북 PC의 LCD 디스플레이 패널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LCD 사업의 부품 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완제품 분야는 크게 모바일, PC, TV, 가전제품을 포함한 여러 전자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여러 부문을 망라하면서 사업 분야를 넘나드는 시너지의 창출을 모색하는 특징이 있다. TV 산업은 모바일 분야와 함께 삼성의 완제품 사업 분야의 핵심 동력으로 현재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다. 더불어서 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에 발맞춰 삼성전자는 3G, 멀티미디어 폰 등 다양한 휴대폰 제품과 통신 시스템으로 글로벌 통신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여러 전자제품 부문에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는 한편, 핵심제품을 바탕으로 기존의 선도적 위치를 공고히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부품 분야는 메모리와 LCD가 제품의 품질과 기술 발전에서 세계 시장을 이끌고 있다. 반도체 분야는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메모리 분야와 급성장중인 시스템 LSI 부문, 스토리지 시스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LCD는 현재 매출기준 업계 1위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2010년 3D, LED 등 차별화 제품에서 기술선도로 경쟁력 우위를 유지하고 거래선과의 협업을 강화하여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시장 환경이 급변하고, 경쟁이 극심하며 시장의 변동성이 큰 전자 산업 분야에서 삼성전자는 뚜렷한 차별성을 갖춘 제품들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2)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 개요

: 이름 그대로 갤럭시의 유래는 은하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21426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9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사례분석과 삼성전자 SWOT분석및 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의 향후방향과 새로운 전략제안
파일이름 :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사례분석과 삼성전자 SWOT분석및 4P전략분석과 삼성전자의 향후방향과 새로운 전략제안.hwp
키워드 : 삼성전자,갤럭시,스마트폰,글로벌마케팅,사례분석과,SWOT분석및,4P전략분석과,삼성전자의,향후방향과,새로운
자료No(pk) : 16214263

테슬라 마케팅 PPT- 테슬라 TESLA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테슬라 향후전략제언 보고서

 테슬라 마케팅 PPT- 테슬라 TESLA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테슬라 향후전략제언 보고서




테슬라 마케팅 PPT- 테슬라 TESLA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테슬라 향후전략제언

테슬라 TESLA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테슬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언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1. 테슬라 TESL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테슬라의 성공요인

3. 전기자동차 시장분석

4. 테슬라의 기업 경영전략
(1) 차별화전략
(2) 인프라구축 전략
(3) 벤치마킹 전략

5. 테슬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테슬라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7. 테슬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전략 방향제언전기차를 위해 설립된 기업 테슬라는 미국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전기차를 판매.

테슬라는 세계 최초의 전기 스포츠카를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굉장히 전문적인 배터리 독자기술을 개발하여 제품에 적용.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810554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8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테슬라 마케팅 PPT- 테슬라 TESLA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테슬라 향후전략제언
파일이름 : 테슬라 PPT.pptx
키워드 : 테슬라,마케팅,PPT,TESLA,기업분석과,경영전략분석및,SWOT,STP,4P전략분석과,향후전략제언
자료No(pk) : 18105544

테슬라 TESLA 기업환경분석과 성공요인및 테슬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테슬라 미래전략제시 등록

 테슬라 TESLA 기업환경분석과 성공요인및 테슬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테슬라 미래전략제시 등록




테슬라 TESLA 기업환경분석과 성공요인및 테슬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테슬라 미래전략제시

테슬라 TESLA 기업환경분석과 성공요인및 테슬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테슬라 미래전략제시 보고서입니다. 테슬라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1. 테슬라 TESL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테슬라의 시장진입 성공요인

3. 자동차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테슬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테슬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테슬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테슬라의 시장생존위한 향후전략 제시
(1) 새로운 브랜드의 출시
(2) 인프라구축을 통한 새로운 시장진출테슬라는 미국의 전기차 전문 제조기업이다. 테슬라는 전기차는 에너지 효율이 높아야 한다는 기존의 패러다임을 깨고 전기차의 에너지 효율이 아무리 높다 한들 자동차 디자인이 소비자의 시선을 끌지 못한다면 성공하지 못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그로인해 테슬라는 에너지 효율과 함께 ‘전기차 역시 멋진 자동차여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기존의 패러다임을 깨는 선택을 했고 전기차 부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810842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테슬라 TESLA 기업환경분석과 성공요인및 테슬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테슬라 미래전략제시
파일이름 : 테슬라.hwp
키워드 : 테슬라,TESLA,기업환경분석과,성공요인및,마케팅,4P,STP,SWOT분석및,미래전략제시
자료No(pk) : 18108426

[사업계획서] 학원창업

 

[사업계획서] 학원창업
 language.ppt


분량 : 30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8년간 학원창업 사업계획서부문 다운로드 1위!
학원창업 사업계획서의 바이블

* 어학원 사업계획서 입니다.
영어학원 및 어학원, 영어전문학원 학원창업과 관련된 계획서입니다.

- 원주시내에 학원창업하면서, 조사했던 자료입니다.
학원창업이 처음이신분이거나, 막상 처음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신분들께서는
이 자료를 꼼꼼히 검토하셔서, 지역에 맞는 시장조사와 비용에 대한 부분,
수익부분에 대해서 어느정도 감을 익히시기 바랍니다.

현실적인 내용들이 많아서 실제로 일반학원이나 어학원 창업하시는분들께서는 이 자료를 토대로 자신이 원하시는 지역에 맞게 수정하시어 사용하시길 바라며,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회사소개
2. 사업개요
3. 사업운영 및 학원구성
4. 팀
5. 교육 및 수료사항 내역
6. 교육시간표
7. 초기투자 예상비용
8. 시설투자계획
9. 집기비품-1
10. 집기비품-2
11. 초기 월학원 유지경비
12. 수입, 지출 추이 추정
13. 초기
14. 성장기
15. 발전기
16. 절정기
17. 사업전망
18. 위험요소
19. 후보지 시장규모-1
20. 후보지 시장규모-2
21. 후보지 시장규모-3
22. 경쟁학원 현황
23. 학원개설 계획
24. 학원의 위치-1
25. 학원의 위치-2
26. 학원의 위치-3
27. 학원의 위치-4
28. 성공포인트와 실천항목
29. 마케팅과 영업계획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 6시간씩 20일 작성하시는 분 다운바람.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 6시간씩 20일 작성하시는 분 다운바람.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 6시간씩 20일.hwp


분량 : 2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 6시간씩 20일씩 작성된 현장실습일지 입니다. 예비사회복지사 선생님들은 다운하셔서 참고바랍니다.
▶오리엔테이션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기관소개 , 지역소개, 대상 집단을 이해하였다.
책키북키 지역아동센터는 2000.3 처음 문을 열었고 문화학교, 무료급식소, 공부방 사업, 야간보호사업, 도서관 활성화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다. 안산신도시는 수도권의 과밀화된 공장과 인구를 분산, 수용할 목적으로 국가공단인 반월 공단 조성에 따라 산업입지 및 개발에 관한 법률에 의거 건설된 신 공업 도시이다. 기타 특성으로는 중소기업들이 경제적 침체 등으로 적은 보수의 외국인 및 조선족 등을 근로자로 채용함으로 인하여 외국인 아동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현재 이용하는 대상으로는 국민 기초 생활 대상자 및 저소득층 맞벌이 가정의 초등학생, 중학생 아동들이 이용하며 정원은 49명이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