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유통사업계획서 업로드

 농산물 유통사업계획서 업로드




농산물 유통사업계획서

I. 사업자 소개 II. 사업의 개요 III. 차별화 전략 IV. 마케팅 전략 V. 사업 전망 VI. 초기 창업경비 VII. 예상수입 및 사업성 분석 농산물유통사업계획서



I. 사업자 소개
II. 사업의 개요
III. 차별화 전략
IV. 마케팅 전략
V. 사업 전망
VI. 초기 창업경비
VII. 예상수입 및 사업성 분석

*사업의 개요
인터넷을 통해 농산물의 직거래를 유도 확대하여 생산자로 하여금 제값을 받게 하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값싼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유통합리화를 통한 기업의 이윤을 창출하고자 한다.

기존 업체
특 징
: 단순하고 불결한 진열형태
소비자 직접 상품구입
대형할인점 출현으로 경쟁력 상실

특 징
: 적절한 발주로 인한 재고 감소
최상의 상품 확보로 안정된 판매
대형할인점 청과코너와 대등한 경쟁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19134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6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농산물 유통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농산물 유통사업계획서.ppt
키워드 : 농산물,유통사업계획서
자료No(pk) : 16191345

사업계획서 자료실 어플 (카페 빈자리찾기 어플리케이션) 제작및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사업계획서 자료실 어플 (카페 빈자리찾기 어플리케이션) 제작및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사업계획서 자료실 어플 (카페 빈자리찾기 어플리케이션) 제작및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어플 (카페 빈자리찾기 어플리케이션) 제작및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어플 사업 계획서
▶ 사업계획 요약문

기분 좋은 주말, 번화가에서 카페 빈자리를 찾느라 무더운 날씨 혹은 추운 날씨 속에 헛걸음을 치는 것은 좋았던 기분마저 나쁘게 한다. 현재 번화가나 대학가 근처에서 바쁜 시간을 내어 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명동, 홍대, 이태원, 신촌 등 카페는 많으나 대부분의 좌석이 만석이고 번번이 카페를 찾으면서 거리에서 시간을 허비해야 하는 젊은 고객층이 많다. 또한 카페시장은 시간이 지날수록 ‘카페’라는 시간과 장소를 소비하는 새로운 문화가 정착 되어 가면서 포화상태에 이르렀으나 수많은 카페시장에도 불구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특정 상권포화 지역은 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수요)에 비해 특정 시간대의 매장 좌석(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현재까지 다른 분야들 에서는 이러한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서 빈자리 정보를 알려줄 수 있는 여러 종류의 기술들이 개발이 되어왔고 실제로 일부에서는 이미 상용화되어 있다. 그 예로 도서관 열람실 빈자리 정보 서비스나 고속버스 빈자리 정보 서비스, 혹은 주차장 빈자리 정보 서비스 등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카페나 식당 등을 대상으로 한 빈자리 정보 서비스는 아직 상용화되지 않았으며 현재 시중에서도 그 서비스를 찾아볼 수 없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번화가에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를 최대한 제공받기 원하는 소비자에게, 번화가에서 홍보를 통해 회전율 및 매출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상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개서비스가 필요하다.
본 사업의 이름은 `Bean자리` 어플로써 소규모 카페를 기반으로 빈자리가 생기는 모든 매장에 대해서 빈자리 정보를 어플을 통하여 고객과 연동해 주는 서비스 제공을 한다. 카페 점원이 `Bean자리` 웹에 빈자리 현황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시켜 올리면 고객은 `Bean자리`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가고자 하는 카페의 빈자리의 여부확인 및 자리예약을 할 수 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 우리는 기술적인 부분에 따른 자금의 한계를 고려하여 초기에는 점원이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페를 위주로 사업을 시작한다. (실시간으로 빈자리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
서비스는, 본 회사와 제휴가 된 카페의 점원은 실시간 혹은 5분~10분 간격으로 매장 내 빈자리 확인 후 `Bean자리` 웹에 그 정보를 등록하는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초기 어느정도의 사업 유지가 가능하게 될 경우에는 `Bean자리` 어플 사업의 확장을 통하여 더 규모가 큰 카페들을 공략할 계획이며 이 경우에는 복층으로 되어있거나 단층이면서 매장 규모가 큰 개인카페들을 대상으로 하게 되며 센서와 CCTV를 이용한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그 영역을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때 실현시킬 수 있는 빈자기 인식기술은, 고정된 CCTV가 촬영하고 있는 화면에서 자리로 설정된 곳 근처의 사람의 움직임이 일정시간 감지되지 않을 시, 자동으로 `Bean자리 웹‘과 연동해서 빈자리로 등록하는 것이나 각 테이블에 센서를 부착하는 등의 기술 등이 있겠다.
본 어플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많은 가맹점과 많은 고객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그래서 가입의 유도를 위해서 초기에는 월 정액 이용비를 할인해 주어 가맹점들의 모집하고, 고객에게는 추천인 마일리지 제공과 예약서비스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가맹점과 고객에게 어플 상의 팝업 이벤트 및 타 어플과의 교류를 통해서 홍보효과를 기대한다. `Bean자리` 어플의 서비스는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사전 자리 예약서비스와 동시에 카페 위치를 찾을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자리 예약서비스는 고객이 `Bean자리` 어플을 통해서 찾은 빈자리를 카페까지 도달하는 시간동안에 놓치지 않고 예약해두는 시스템이다. 이 때 빈자리를 잡아두면서 가맹점의 경우 그 시간 동안에 자리를 놀려야 하는 기회비용이 생기기 때문에 소정의 예약비를 지급받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여기에서 생긴 수수료가 `Bean자리 `어플의 부가 수익수단 중 하나가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9065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자료실 어플 (카페 빈자리찾기 어플리케이션) 제작및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사업계획서] 어플 (카페 빈자리찾기 어플리케이션) 제작및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hwp
키워드 : 사업계획서,어플,카페,빈자리찾기,어플리케이션,제작,창업,자료실,제작및,개발
자료No(pk) : 15090652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농업 특성화 추진계획 Up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농업 특성화 추진계획 Up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농업 특성화 추진계획

[사업계획서]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농업 특성화 추진계획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목 차
추진배경과 방향
I
발전방향 및 기대효과
V
유형별 사업계획 사례
IV
지금까지 추진경과
II
협조 사항

연구사업과 연계
III
추진배경과 방향
I
추진 배경
중앙 중심의 획일적 시범사업으로 수요에 따른 차별화 곤란
→ 지역(시군) 실정에 맞는 사업 추진체계로 전환

예산과 사업량의 균등 배분
→ 선택과 집중, 경쟁을 통한 인센티브 제공 및 차등배분

세부 단위기술 중심의 소규모 기술보급으로 성과파급 미흡
→ 연구·지도·경영의 기술을 패키지화 하여 보급
농업기술센터가 특성화 사업을 통하여
농업인의 새로운 수요를 충족시키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핵심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사업 패러다임을 전환
사업 목적 및 의의
시군 여건에 맞는 1개 주도사업(품목)에 기술·교육·예산을
집중 지원하여 농업인의 소득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 유도

지역의 브랜드 자산(brand equity)의 가치를 높여
특성화 품목이 지역농업발전을 선도하도록 하는 사업방식

[성공사례] 논산 딸기, 고양 선인장, 성주 참외, 고창 복분자 등
지역특성화의 의의
추진 방향
현 재

단위사업 중심
일반화된 다 작목 사업 치중
중앙 위주의 사업관리
특성화 이후

사업의 종합 패키지화
지역별 특화 품목에 집중
중앙-도-센터간의 네트워크
구축으로 상호 협력 증진
농업기술센터 역량 강화로
농촌 활력화 실현 선도
시군 여건에 따른 1센터 1유형 선택결과를 토대로 특성화 지원
시군간 상호 경쟁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비 차등 지원
중앙의 기술 지원과 역할분담으로 지역 특성화 조기 정착 유도
지자체 역점사업을 농업기술센터 중심의 거버넌스 체계로 실현
추진 방향
특성화 유형
기존 투입기술과 시군의 여건을 고려하여 12개 유형 설정
정부시책협력 (4)
지역농업 활성화 (8)

농식품 개발 보급
사료비 절감
수출농업?
에너지 절감
웰빙잡곡 생산
고품질 과실 생산
신소득작목 개발
어메니티 관광개발
한우명품화
도시소비자 농업
친환경농업
고품질 쌀 생산
사업추진 절차
①사업수요조사
②사업수량 신청(시군 → 도)
③사업수량 확정(중앙)
④예산확보, 사업 배정(중앙)
⑤사업수행(도 → 시군)
⑥사업결과보고(시군 → 도)
⑦사업결과 확인 및 평가(중앙)
①사업수요 조사
②지역조사, 계획수립, 사업제안
③사업계획 평가(1, 2차)
④지역선정, 계획보완 자문
(중앙, 도, 특성화지원단 및 연구팀)
⑤연구과제 응모(시군)
⑥사업 및 연구계획 확정(중앙)
⑦사업수행(시군) ← 컨설팅(도, 중앙)
↓ ← 중간 진도관리, 모니터링
⑧사업결과보고(시군) → 평가(중앙)
기존사업
평가
환류
/
차등
지원
지역농업 특성화
사 업 비
보조
사업비
51개소 146억원(국비 70%, 지방비 30%) ※국회증액 44억원
- 개소당 210 ~ 671백만원, 2년차까지 지원
- 지자체장이 효율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추가로 지원 가능
?※ 사업비 중 컨설팅, 브랜드 확산 등 운영비로 30% 이내 편성
사업비와 연구비 병행지원으로 특성화사업 목표 효과적 달성
연구비 예산총액 45억원을 심사결과에 따라 차등 지원
- 세부과제(시군)별 30~110백만원, 연구기간 1 ~ 2년
※ 농촌진흥청 연구기관별 On-Farm Research 과제추진
연구비
추진주체별 역할 분담
중앙
전문인력 양성, 특성화지원단, 전문컨설팅 협력단 운영
도원
『특화작목시험장』과 연계한 현장지원 네트워크 구축
시군
단체, 대학, 농협, 행정 등이 참여하는『지역협의체』구성
중앙과 지방의 역할 분담으로 지역 특성화 조기 정착 유도

시장, 군수, 농관원,
농협, 농업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2079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5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농업 특성화 추진계획
파일이름 : [사업계획서]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농업 특성화 추진계획.ppt
키워드 : 사업계획서,지역,경제,를,위한,농업,특성화,추진계획,다운로드,활성화를
자료No(pk) : 11020795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업로드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업로드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 온라인 반찬가게 )
Ⅰ. 서론 사업 동기와 가능성 확인, 목표 설정

1. 반찬가게의 E-business 전환 이유와 가능성 검토

편리성을 위해
1)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접근성을 높임 : 반찬을 따로 만들 시간이 많지 않거나 아깝다고 생각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E-business 도입을 통해 기존의 직접 구입하는 사업방식과 달리 온라인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며 배송까지 고려한 사업으로 전환시킬 예정이다.

경제적 이유
1) 물가상승의 원인 : 조리비용보다 구입비용이 더 저렴하기 때문이다. 또한 E-business 도입은 반찬가게가 마트의 가격보다 더 저렴하다는 사실을 전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인식 재고와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홍보의 필요성
1) 소비자 수요 확대 : 반찬가게의 특성상 단골손님에게 판매를 기대하는 경향이 크다.
따라서 더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한 홍보를 E-business를 통해 더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2) 위치 홍보 : 가게의 위치를 알리고, 차별화된 맛과 메뉴정보들에 대해 알림으로써 전체 시장의 반찬 수요도 높일 수 있다.

대중성에 기여
1) 고객 세분화 : 고객 세분화를 통하여 다양한 소비층을 높일 수 있다. 기존의 전단지나 신문지면 광고 외에도 온라인을 통한 적극적인 광고(인터넷, 앱 개발)의 중요함은 앞서 말한 홍보의 필요성에 의해 설명되며, 그 광고를 할 때 더 세밀한 고객 세분화를 통하여 소비계층을 넓힐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아나 10대를 위한 건강 제품, 20대(특히 대학 자취생)들을 위한 간편하고 저렴한 반찬들, 30~40대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식품 등과 같이 고객 계층에 따라 마케팅을 다르게 접근할 수 있다. 이 접근과정에서 E-business 도입을 통해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 할 수 있다.

2. 사업의 목표와 목적

목적
1) E-business 도입을 통하여 반찬가게가 가진 본래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E-Business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사업을 진행할 것이다. 여기서 반찬가게의 장점이란 편리성(반 찬을 그때그때 구입하여 집에서 조리하는 수고보다 더 편함), 간편함, 경제성(조리비용보다 저렴함)을 말한다.

2) 골목 상권, 소상인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실행 할 것이다. 단순히 지역 반찬가게들을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통합 유통망을 통하여 각 반찬가게마다의 특별한 상품을 알려서 전국적인 배송 서비스로도 확대시킬 수 있다. 또한 골목상권, 소상인 가게들이 상대적으로 대형 마트에 비하여 규모가 작기 때문에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 E-business도입과 사업 마케팅에 대한 차별화를 선보일 것이다.
따라서 이를 위해 티몬과 쿠팡과 같이 반찬의 ‘마켓플레이스’ 형식을 도입할 것이다. 실질적인 반찬 제조 공장이나 사무실 없이, 지역 반찬가게들과 제휴 협력을 통해 홍보와 유통을 중개함으로써 그들의 수익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수수료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것이다.

궁극적 목표 : 질 좋은 반찬을 고객들이 손쉽게 구입하도록 도와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먹거리 행복을 책임질 것이다. 또한 지역 반찬가게 경쟁력을 높임으로서,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데에도 이바지 할 것이다.

구체적인 사업의 방향과 운영 방식
반찬가게를 어떻게 운영할 것인가에 대해 세 가지로 나누어 토의하였다. 첫째는 ‘반찬가게를 직접 운영할 것인가’, 둘째는 ‘부분적으로 운영하여 제휴를 할 것인가’, 마지막 ‘셋째는 실제적인 반찬 제조 없이 E-business를 도입할 것인가’를 두고 논의하였다. 그 결과, 직접 반찬가게 운영이 더 큰 창업비용이 드는 이유와 현재의 온라인 반찬가게가 레드오션임을 감안하여 세 번째 안을 사업방향으로 결정하였다. 실제적인 반찬제조를 하지 않고 반찬가게를 운영한다는 것은 곧 모든 부분에서 온라인화 시키고 오프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6326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hwp
키워드 : 사업계획서,온라인,반찬가게,창업
자료No(pk) : 15063265

사업계획서 업로드 의료법인00병원설립계획서 Up

 사업계획서 업로드 의료법인00병원설립계획서 Up




사업계획서 업로드 의료법인00병원설립계획서

[사업계획서] 의료법인00병원설립계획서


메디칼써브www.medicalserve.co.kr 2006년 00시[거점]의료시설건립 사 업 계 획 서 (안) 서 문 본 계획서는 경남 서북부지역 의료시설의 낙후성과 날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노인 인구의 증가와 이로 인한 사회적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는 이때 지역 [거점]의료기관이 없는 지역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발전에도 크다란 초석이 될 것을 확신하며, 21세기를 선도하는 미래형 의료서비스를 지향하는 [거점]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자 함입니다,. 목 차 contents 1. Medical Project 개요 1)병원 설립개요 2)병원 설립 기획단 구성 3)타당성 검토 및 조달.운영.건립규모 4)대지확보 환경 및 법인설립법인 설립 2. 조사,기본계획수립 1)인구분석/병원 내원 예측비율 2)진료권내 타,병원 운영현황분석 3)유사한 지역 병원규모 운영분석 ... 메디칼써브www.medicalserve.co.kr 2006년
00시[거점]의료시설건립

사 업 계 획 서 (안)

서 문
본 계획서는 경남 서북부지역 의료시설의
낙후성과 날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노인 인구의 증가와
이로 인한 사회적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는 이때 지역
[거점]의료기관이 없는 지역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발전에도 크다란 초석이 될 것을 확신하며, 21세기를 선도하는
미래형 의료서비스를 지향하는 [거점]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자 함입니다,.
목 차 contents
1. Medical Project 개요
1)병원 설립개요
2)병원 설립 기획단 구성
3)타당성 검토 및 조달.운영.건립규모
4)대지확보 환경 및 법인설립법인 설립
2. 조사,기본계획수립
1)인구분석/병원 내원 예측비율
2)진료권내 타,병원 운영현황분석
3)유사한 지역 병원규모 운영분석
4)[거점]운영 형태 및 계획수립
5)건축시설투자계획.층별운영형태
6)수익분석지표(진료수익-비용)

3. 진료계획 및 운영방안
1) 진료계획 및 환자유치
2) 조직인력계획
3) 진료.지원SYSTEM 계획

4. 결론 및 제언

*첨부서류 :
- 의료법인설립 및 운영지침
- 사회복지법인 업무편람
-2006년도 노인요양시설 설치 계획


1. Medical Project 개요
1)병원 설립개요:
- 오늘날 한국사회를 대변하는 것은 빠르게 증가하는 고령화라 할 것 입니다 특히 핵가족화로 노인인구가 지역(서부경남)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되어 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서부경남의 경우 의료인프라는 그 낙후성을 벗어나지 못하는 것이 현실 입니다 그러므로 노인환자 및 일반환자들이 다른 시도로 옮겨가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것이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입니다

지역사회의 발전적 고령화 추세에 발맞춘 의료인프라의 구축이 어느 때 보다 시급히 요구된다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역사회의 [거점]의료기관이 없이는 삶의 질 또한 제자리에 머물 수 밖에 없는 결론에 이를 것입니다 기존 의료계에서 [거점]병원을 생각지 않는 것은 아니나 가장 큰 문제는 많은 자금이 투입되는 “[거점]병원”을 만들 자금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장 2007년부터 하나씩 들어올 외국병원의 국내진출이 시작되면 국내의 의료시장은 경쟁력에서 도태되는 의료기관도 증가 할 것입니다.

이에 지역의료의 현실을 볼 때 노인요양시설(한방병원) 및 일반병원이 절대 부족한 측면에서 새로운 의료문화를 만들어 간다면 지역[거점]의료기관의료서의 지위와 지역보건에 앞장서는 없어서는 안될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는 새로운 열린 공간이 되리라 확신 합니다

2) 병원 설립 기획단 구성



*병원설립조직도
이사장
병원장
기획단장
건축설비
기획관리
총무/관리
간호관리
전기/의공
원무/전산
건축/토목
의료진
설립자문단
기계/설비
병원의 설립은 대표자(이사장)의 철학과 의지가 바탕이 된 산물이며, 지역[거점]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에 맞는 실질적이고 합리적인 의료수급 및 지역민 의료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기 위한 “ [거점]병원
=노인병원(한방)/일반병원 설립기획단”을 구성 각기 전문분야별 유기적 관계로 의료진,운영관리 시스템,
건축,의료장비,자문단 등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
각 분야별 전문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 지역의료환경과 고령화 추세에 맞는 새로운 의료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는 것이 절실히 요구 됩니다.

3). (1)타당성 검토 및 건립 계획안
서부경남 지역의 의료인프라는 타 시도에 비해 부족하고 열악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므로 양질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2074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1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업로드 의료법인00병원설립계획서
파일이름 : [사업계획서] 의료법인00병원설립계획서.ppt
키워드 : 사업계획서,의료법인병원설립계획서,업로드,의료법인00병원설립계획서
자료No(pk) : 11020745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자료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자료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목 차

1. 사업 개요
1) 사업 소개
(1) 장기적인 체질 개선 효과
(2) 기존 다이어트도시락과의 차별성
2) 사업 비젼과 목표
(1)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의 미래를 선도합니다.
(2) 매장 1호점 개설 후, 회원 200명 유치
(3) 5년 안에 서울 내 5개 매장 개설 목표
(4)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 전반으로의 확장

2. 산업 분석
1)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
(1) 음식점
(2) 포장 식품
3) 소비자 분석
(1) 설문 조사 실시

3.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입지선정 및 계획
1) 제휴사 선정
(1) 커브스(Curves)와의 제휴 방안
(2) 커브스(Curves)가 얻을 수 있는 효과
2) 입지 선정

6...목 차

1. 사업 개요
1) 사업 소개
(1) 장기적인 체질 개선 효과
(2) 기존 다이어트도시락과의 차별성
2) 사업 비젼과 목표
(1)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의 미래를 선도합니다.
(2) 매장 1호점 개설 후, 회원 200명 유치
(3) 5년 안에 서울 내 5개 매장 개설 목표
(4)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 전반으로의 확장

2. 산업 분석
1)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
(1) 음식점
(2) 포장 식품
3) 소비자 분석
(1) 설문 조사 실시

3.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입지선정 및 계획
1) 제휴사 선정
(1) 커브스(Curves)와의 제휴 방안
(2) 커브스(Curves)가 얻을 수 있는 효과
2) 입지 선정

6. 재무제표
1) 사업성 검토 및 추정 손익계산서
(1) 창업 준비 자금
(2) 사업성 검토
(3) 추정 손익계산서
(4) 손익분기점 (매출액, 시기)
2) 자금 조달 계획.
(1) 필요자금
(2) 조달방법

7. 조직 구성 및 운영
(1) 조직 구성
(2) 업무분담






1. 사업 개요



본 사업은 고객의 건강과 다이어트 목표를 함께 추구하는 웰빙 다이어트 전문 식단 사업입니다. 회사명은 푸드&밸로스로 하며 기존 다이어트 도시락 사업이나 웰빙 식품 사업과 차별성을 두고, 웰빙 다이어트에 시스템적 관리 차원을 강화한 다이어트 전문 식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전문 휘트니스 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유치와 초기설립에 필요한 자금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전문 영양사의 식단 설계, 푸드앤밸로스만의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각자의 체질과 다이어트 목적에 맞는 체계화된 식단 공급이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푸드앤밸로스는 국내 다이어트 관련 시장의 통합과 이를 통한 웰빙 푸드산업의 체계화되고 선진화된 미래 지향적 가치 창출에 앞장설 것입니다.

(1) 장기적인 체질 개선 효과
국내 경제 수준의 향상과 함께 국내 소비자의 문화생활이 질적으로 향상, 고급화되는 추세입니다. 아울러 웰빙 다이어트라는 키워드가 유행이 아닌 하나의 지속 가능한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과거의 다이어트 시장에는 체중 감량에 한정된 다이어트 접근법이 제시되었으나, 요요현상, 무리한 다이어트가 신체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이 도마에 오르면서 건강도 생각하는 ‘웰빙’이 다이어트에서도 빠질 수 없는 요소가 된 것입니다. 푸드앤밸로스는 이러한 무리한 다이어트를 지양하고, 건강하게 영양의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신체조건에 맞춘 보다 전문화된 시스템적 접근으로 고객의 장기적인 체질 개선에 집중합니다. 따라서 체중 감량 뿐 아니라 체중 증가, 부위별 운동 효과을 돕는 건강하고 다양한 식단을 제공한다는 차별성을 갖습니다.

(2) 기존 다이어트도시락과의 차별성
푸드앤밸로스는 기존 다이어트도시락업체처럼 배달사업만을 하지 않습니다. 전문 휘트니스 클럽과의 제휴, 이에 근접한 입지 선정을 통해 운동과 식단 조절을 연계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 고객을 기반으로 운동 전후 고객에 의한 take out 서비스 방식, 매장 내 서비스 방식, 배달 서비스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배달 서비스만 제공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푸드앤밸로스의 고객은 식단 조리 과정과 포장 단계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청결성의 면에서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를 줄 수 있는 효과를 줄 것입니다.
1) 사업 소개


2) 사업 비젼과 목표


(1)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의 미래를 선도합니다.
이제는 컨버전스의 시대입니다. 이미 식품업계에서는 타산업과의 컨버전스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마켓을 형성하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푸드앤밸로스는 웰빙 다이어트 시장이라는 특수화된 시장에서 휘트니스클럽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4092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hwp
키워드 : 웰빙,다이어트도시락업체,창업,사업계획서
자료No(pk) : 11040924

사업계획서 - 온라인 의류 쇼핑몰 Up

 사업계획서 - 온라인 의류 쇼핑몰 Up




사업계획서 - 온라인 의류 쇼핑몰

사업계획서 - 온라인 의류 쇼핑몰



온라인 의류 쇼핑몰 사업계획서







1
2
3
사업소개
아이템 선정 및 시장조사
쇼핑몰 제작과 판매방식




4
5
운영전략
마케팅 전략


회사소개
1

1
회사명
Addiction
사이트 URL
미정
사업분야
여성패션쇼핑몰
판매상품
여성의류관련상품
사업장
경기도 수원시
대표이사

Tel
01-4652-1546
사업형태
개인사업
설립예정일
2014
창업인원
4명
사업목표:여성전용 패션 쇼핑몰 구축 및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목표

2-1.아이템 선정


- 여성의류 관련 아이템

아이템 선정과정

1) 시장성 여부
∨ 신규아이템의 경우 한번 유행으로 끝인가, 앞으로 장기 단기인가
∨ 인터넷 쇼핑몰로 가격 경쟁력은 어느정도인가
∨ 소비자가 자주 찾는 제품인가

2) 공급처의 안전한 확보
∨ 공급물량 확보가 중요

3) 여성의류 아이템 종류
∨ 계절에 따른 의류
∨ 유행성 의류
∨ 브랜드 의류
∨ 여성을 위한 의류


















4)상품 공급처의 확보

∨ 직접 제조하여 판매하는 경우
∨ 제조업체와 직접 연결되어 판매하는 경우
∨ 도매상인 등 중간상인과 연결되어 판매하는 경우
- 가장 일반적인 방법의 쇼핑몰 운영방식
도매업자로부터 도매가로 구입 후에 판매하여 약간의 유통마진을
가져가는 방법
도매업자에게 소매하려고 하니 가격을 문의하면 대부분이 가격을 알려줌

∨ 공급처 선정 시 체크사항
- 안정적인 제품의 공급이 가능한가?
- 공급하는 회사의 안정성의 정도는 어떠한가?
- 상품의 하자 발생시에 A/S 정책이 어떠한가?








2-1.시장 규모와 전망






국내의 인터넷 쇼핑몰 방문자수는 1일 평균 14만 명이라는 추산이 나왔으며 이는 현재 운영중인 5개 쇼핑몰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이를 산술평균으로 나누면 1개 쇼핑몰
당 1일 평균 23,000여명이 방문하는 것이다.

대형유통업체 12개사와 제조업체는 159개사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는 향후 EC를 통해 제품을 판매할 의사가 있느냐는 질문에 `의향이 있다`고 대답한 업체가 60% 내외로 조사됨.

3.쇼핑몰의 제작과 선정배경
1) 쇼핑몰 운영정책과 기획
-쇼핑몰을 직접 제작할 것인지, 오픈마켓에서 판매자로 등록하여 시작할 것인지 결정
? 쇼핑몰을 직접 제작해서 운영을 하는 것으로 결정.


-회원정책에 관한 수령

? 정회원과 비회원의 차이를 둔다면 어떤 방법으로 할 것인가?

회원가입은 어떤 조건으로 할 것인가?

회원의 탈퇴 처리와 재가입, 자격상실에 대한 규정은 어떻게 할것인가?

회원에게 통지를 어떤 식으로 할 것인가?


-대금의 지급방법의 수립

? 대금지급 방법에는 계좌이체, 신용카드결제, 온라인무통장입금,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상품권에 의한 결정, 포인트 적립에 의한 결제 등이 있다.





-배송의 형태, 방법 수립


?상품의 주문을 받았을 때 최대 몇 일 내에 배송 할 것인가?

배송수단은 어떤 것을 이용할 것인가?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를 누구로 할 것인가?

수단별 배송기간의 정도는 어느 정도로 잡아야 할 것인가?

배송기간 초과한 경우나 배송할 때 상품손상이 될 경우 손해배상의 정도는 어느 정도로
해야 하는가?

-쿠폰할인 및 이벤트 방법 및 정책 수립

- 메뉴의 구성과 전반적인 화면의 구성 수립




2) 사업선정 배경
?색깔있는 쇼핑몰의 필요성

현재 인터넷쇼핑몰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4365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1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 온라인 의류 쇼핑몰
파일이름 : 사업계획서 - 온라인 의류 쇼핑몰.pptx
키워드 : 사업계획서,온라인,의류,쇼핑몰
자료No(pk) : 11043657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