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신입원적응일지 만0세 6명 [2]신입원아적응일지

 

[1]신입원적응일지 만0세 6명
 신입원아적응일지 만 0세 6명.hwp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 0세 6명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 0세 6명
    


 



[2]신입원아적응일지
 전체 신입 영유아 적응일지.hwp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0세 6명
만1세 1명
총7명 분량입니다. 현직 보육교사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3월에 작성한 신입원아 적응일지입니다.
신입 교사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만0세 6명
만1세 1명
총7명 분량입니다.
3월에 작성한 신입원아 적응일지입니다.
현직 보육교사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새학기 신입 교사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1]영유아 발달평가 만4-5세 2학기 [2]만0세 어린이집 신입원아 적응일지 4명 분량입니다.

 

[1]영유아 발달평가 만4-5세 2학기
 4-5세 2학기 총발달 평가23.hwp


분량 : 2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유아 발달총평가
만4-5세
2학기
영유아 발달평가
만 4-5세
총발달평가
2학기
    


 

[2]만0세 어린이집 신입원아 적응일지 4명 분량입니다.
 0세 신입원아적응일지 4명.hwp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3월에 작성한 만 0세 4명의 신입원아 적응일지, 적응 프로그램입니다.^^
적응 하는 과정속에서 유아와 엄마 그리고 선생님과의 관계, 관찰내용에 대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선생님들 아시겠지만 만0세나 만1세 같은 경우는 유아와 달라서 개월수에 따라 차이점이 있지요.
다양한 개월수의 아이들의 케이스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도움 되실겁니다.
<적응기간>
1일 탐색기
<내용>
*짧게 방문하기
*놀이실 탐색
*선생님과 인사나누기
<귀 가>
등원) 10:00
하원) 11:00
<관찰>
-엄마랑 등원해 엄마 품에 안겨 어린이집 교실을 탐색하였다. 선생님과 얼굴을 마주하며 선생님이 말을 걸자 울며 엄마에게 고개를 돌렸다. 엄마랑 함께 앉아 교구를 만지며 놀이하다 하원하였다.

<적응기간>
2일 적응기(1)
<내용>
*영아이해 및 안아 달래기
*놀잇감을 통한 간접적
접촉시도
<귀가>
등원) 10:00
하원) 12:00
<관찰>
-엄마랑 등원해 선생님과 인사를 하였다. 낮을 많이 가리는 모습을 보이며 선생님이 쳐다 보면 우는 모습을 보이며 엄마 곁에서 떨어지지 않으려고 하였다. 엄마와 함께 놀잇감을 만지며 놀이하다 하원하였다.

<적응기간>
3일 적응기(2)
<내용>
*영아이해 및 안아 달래기
*선생님과 놀이하기
<귀가>
등원)10:00
하원)13:00

[1]유아 발달평가 만 4-5세 [2]0세 관찰일지와 2학기 부모상담일지

 

[1]유아 발달평가 만 4-5세
 4-5세 학기 총 발달평가22.hwp


분량 : 2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발달평가
만 4-5세 발달 총평가
발달평가
유아 만 4-5세
발달 총평가
    



[2]0세 관찰일지와 2학기 부모상담일지
 만 0세 관찰일지와 2학기 상담일지.hwp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0세 9월 ~11월 관찰일지와 2학기 부모상담일지 입니다.
0시 9월 ~11월 관찰일지와 부모 상담일지
    

 

[1]NH농협은행 자기소개서 2021] NH농협은행 자소서 NH농협은행 자기소개서 SG 경영 실천방안 농업․농촌 또는 지역사회 연계 본인의 역할 디지털 생활금융 플랫폼 관련 요소
 [농협은행자소서].hwp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NH농협은행 자소서 NH농협은행 자기소개서 2021년 NH농협은행 지원에 필요한 자소서 예문입니다.
◎ 자신의 경험과 능력 등을 잘 표현하여 NH농협은행의 업무 수행 능력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 NH농협은행자소서 항목 농협 본연의 가치 구현을 위해 강조되고 있는 ESG 경영과 관련하여, 농협은행이 농업․농촌 또는 지역 사회를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충실하게 작성하였으며 실제 자신의 경험을 통하여 본인이 입행 후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은 무엇인지 기술했습니다.
◎ 2021년 NH농협은행 자소서 항목에 맞게 디지털 생활금융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요소는 무엇인지 본인의 경험을 들어 설명하고, 이와 관련하여 본인이 입행 후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잘 기술했습니다.
◎ NH농협은행 자소서 NH농협은행 자기소개서 작성 시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될 겁니다.
◎ NH농협은행 지원 시 참고하시면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겁니다.
농협은행,NH농협은행,농협은행 자소서,농협은행 자기소개서,NH농협은행 자소서,NH농협은행 자기소개서,ESG 경영,디지털 생활금융 플랫폼,농협은행에 지원하게 된 이유,농협 자기소개서

1. 본인의 가치관에 근거하여, 농협은행에 지원하게 된 이유와 이를 위해 준비해 온 과정, 그리고 입사 후의 포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가치관/지원 동기/준비 과정/입사 후 포부)
2. 농협 본연의 가치 구현을 위해 강조되고 있는 ESG 경영과 관련하여, 농협은행이 농업․농촌 또는 지역 사회를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 또 이와 관련하여 본인이 입행 후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ESG 경영 실천방안/농업․농촌 또는 지역사회 연계/본인의 역할)
3. 디지털 생활금융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요소는 무엇인지 본인의 경험을 들어 설명하고, 이와 관련하여 본인이 입행 후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기술해 주십시오. (디지털 생활금융 플랫폼 관련 요소/본인의 경험/본인의 역할)
4.「몰입」이 가진 힘에 대하여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고, 자신이 살아오면서 가장 몰입했던 경험과 그 과정에서 느낀 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몰입의 힘에 대한 본인의 생각/몰입 경험/느낀점)
5. 위 자기소개서 내용 외에 추가적으로 자신을 소개할 내용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1. 본인의 가치관에 근거하여, 농협은행에 지원하게 된 이유와 이를 위해 준비해 온 과정, 그리고 입사 후의 포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인의 가치관/지원 동기/준비 과정/입사 후 포부)

농축산업 성장을 위한 혁신성과 농업 확산체계 개선에 대한 금융 역량을 발휘하겠다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미래 NH농협은행에서 가장

<중략>

2. 농협 본연의 가치 구현을 위해 강조되고 있는 ESG 경영과 관련하여, 농협은행이 농업․농촌 또는 지역 사회를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 또 이와 관련하여 본인이 입행 후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은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ESG 경영 실천방안/농업․농촌 또는 지역사회 연계/본인의 역할)

기후 변화 리스크를 줄이는 친환경 핵심 비즈니스 모델들이 속속 개발되고 활용되면서 농협은행은 농업, 농촌의 녹색성장을 이끌 수 있는 녹색 금융

<중략>

카카오와의 금융시스템 제휴와 협력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리스크관리, 고객데이터 공유 절차 간소화를
    
[2]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행정직 행정사무원 교무행정원 자소서)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hwp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




목차

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4. 지원동기 및 포부

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2

1. 자기소개(생활신조, 취미/특기, 성장과정, 가정환경 등)
2. 성격의 장단점
3. 성공 및 실패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I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3

1. 자기소개
2. 장점
3. 보완점
4.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IV.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5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6

1. 성장과정 (가정환경, 고교생활이후 학창시절, 대인관계 등을 중심으로 서술해 주세요.)
2. 성격소개 (장점, 단점 및 단점의 극복방안 등을 서술해 주세요.)
3. 가치관 및 인생관

V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7

1. 자기소개
2. 가장 열정/도전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이룬 것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3. 타인과 함께 일을 할 때 귀하가 지닌 장점과 단점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4. 다양한 경험 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험을 한 가지 선택하여 서술하고 그를 통해 이룬 일에 대해 기재하여 주십시오.

...(이하 생략)
    

[1]영아반 만1세 1월관찰일지-5명 [2]만2세 신입원아적응일지 7명 분량입니다.

 

[1]영아반 만1세 1월관찰일지-5명
 3세영아 1월 관찰일지-5명.hwp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평가인증에 맞춰진 자료이고 관찰과 해석이 있고 총평도 있습니다.
한달에 두번을 관찰하여 두달에 나눠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영아반 관찰기록
담임교사
원장




반 명

이 름

생년월일

성 별

관찰기간

관찰자

구분
기간
기간
관찰내용
평가
관찰내용
평가
기본생활
배식하는 동안 반찬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손으로 고기 하나를 먹어보더니“맛있어..먹어봐..”라고 말한다. 무채김치도 먹어보더니 맵다고 말한다.
가끔 먹고 싶은 음식을 기다리지 못하고 손으로 집어 먹는 경우가 있다.

등원할 때 기저귀를 차고 온다. 가방 정리를 하고 난 후 기저귀를 뺀다. 평상시에는 대소변을 변기에 한다.

아침 차량을 타고 올 때 혹시나 실수를 할까봐 기저귀를 착용하고 등원을 한다. 불편하지 않은지 항상 착용을 하고 온다.
신체운동·건강
스카프를 들고 손을 뻗어 왼쪽 오른쪽으로 날려본다. 스카르를 들고 교실끝까지 뛰어 갔다가 다시뛰어오며 “바람 불었지..”라고 이야기 해준다.
교실에서 뛰어다니기를 좋아한다. 혹시나 다칠까봐 주의를 주고 있다.
썰매를 끌어주는 루돌프의 이야기를 듣고 교사가 “루돌프가 되어 볼까요”라고 하니 “네”하였다. “선생님이 산타를 할거예요루돌프 썰매를 끌어주세요”라고 하니 “안되요 내가 산타할래요”라고 한다.
크기의 크고 작음을 알고 무게를 인지한다. 하고 싶은 역할을 말하여 바꿀 수 있다.
의사소통
하트 모양 종이를 주자 “나는 핑크색..”이라고 말하며 색깔을 고른다. 핑크색을 골라 끼적이기를 해본다. 끼적여 본후 “이건 하트야 하트..”라고 말한다.
모양을 알고 좋아하는 색깔를 말로 표현하고 고르기도 한다.
등원하며 인사를 하고 가방 정리를 하고 난 후 손톱을 보여주며 자랑을 한다. “우리 엄마가 해줬어요” 라고 말을 한다. 교사가“정말 예쁘다 선생님도 하고 싶다”라고 하니 “내가 내일 엄마한테 말해줄께요”라고 한다.

색깔의 아름다움을 알고 감정을 표현할 줄 안다. 다른 사람의 기분을 이해하고 대화를 이어간다.
사회관계
친구 와 함께 글자 퍼즐을 하려고 한다. 하지만 알지 못하는 낱말이 나오니 “00야 이리와봐 이게 뭘까요”라고 질문을 한다.
어려움이 생겼을 때 친구에게 도움을 청한다.
휴식영역에서 쉬고 있는 00이를 데리고 음률 영역으로 데리고 간다. “00아 우리 저기로 가자”라며 손을 잡고 간다. 음률 영역에서 악기를 골라서 연주를 한다.

놀이에 참여하지 못하는 친구를 챙겨주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예술경험
여러 가지의 악기를 바닥에 내려놓은 후 차례차례 살펴보며 소리를 내본다. 마음에 드는 틱톡블럭을 잡고 노래를 부르며 연주한다.
악기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한 후 골라서 연주를 한다.
미술 영역에서 하늘에서 눈이 내리는 풍경을 꾸미는데 주어진 재료를 살펴보더니 물감을 이용해서 면봉으로 찍기를 하였다.

여러 가지의 재료를 탐색하고 좋아하는 재료를 이용해서 표현을 할 수 있다.
자연탐구
친구의 사진을 살펴보고 좋아하는 친구를 골라서 맛있는 과자 친구의 얼굴을 만들어 감상하고 맛있게 먹었다.
친구의 얼굴이 나와 다르게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불을 이용해서 이불 썰매를 타 보았다. 교사가 “선생이 너무 힘든데 00이가 선생님 태워줄래요”하니 커다란 목소리로 “네. 타세요.” 라고 한다.

교사가 힘들다는 것을 알고 인식한다.
총평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고 감각기관을 이용하여 탐색을 하며 좋아는 놀이를 선택하여 즐긴다.
무게와 크기를 인식하고 비교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상황을 이해하고 감정에 반응을 보인다.
    


 

[2]만2세 신입원아적응일지 7명 분량입니다.
 만2세 7명신입원아적응일지.hwp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3월에 작성한 만2세 7명의 신입원아 적응일지, 적응 프로그램입니다.^^
적응 하는 과정속에서 유아와 엄마 그리고 선생님과의 관계, 관찰내용에 대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선생님들 참고하세요 도움 되실겁니다.
<적응기간>
1일 탐색기
<내용>
*짧게 방문하기
*놀이실 탐색
*선생님과 인사나누기
<귀 가>
등원) 10:00
하원) 11:00
<관찰>
-기존에 다니던 언니가 있어 엄마 없이 차량으로 원에 왔다. 전혀 울지 않고 교사와 함께 원을 둘러보고 유희실에서 함께 놀잇감들을 탐색하였다. 교사와 교실에서 여러 가지 놀잇감을 만져 보고 탐색하다 차량으로 하원하였다.

<중 략>

<총평>
첫날부터 엄마와 떨어져 혼자 놀잇감을 탐색해 보기도 하고 친구들 얼굴을 보며 이름 알려 주었더니 기억하려고 반복적으로 물어봐 주었다. 하루 하루 적응하면서 선생님과 친밀감을 보이며 교사를 찾아 주기도 하였다. 등원하면 교사를 보고 달려와 반갑게 안겨주기도 하였다. 배변훈현을 시작하여 기저귀를 하다가 팬티로 바뀌었는데 힘들어 하지 않고 먼저 쉬마려워요 라고 언어로 표현해 주기도 하였다. 잘 적응하여 친구들과도 놀잇감을 이용하여 역할놀이도 하고 재미있어 하였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