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방송통신대 식용작물학2 기말과제물)맥류의 파성을 설명하시오 콩의 신육형과 생육특성을 설명하시오 옥수수의 잡종강세와 효율적인 육종방법 설명하시오 보고서

 (2022년 방송통신대 식용작물학2 기말과제물)맥류의 파성을 설명하시오 콩의 신육형과 생육특성을 설명하시오 옥수수의 잡종강세와 효율적인 육종방법 설명하시오 보고서




(2022년 방송통신대 식용작물학2 기말과제물)맥류의 파성을 설명하시오 콩의 신육형과 생육특성을 설명하시오 옥수수의 잡종강세와 효율적인 육종방법 설명하시오

리포트 작성에 참고하세요~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8 160%) 글자 모양(굴림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행복하세요, Now!


Ⅰ 서론

Ⅱ 본론

1. 맥류의 파성을 설명하시오. (20점)
①종자춘화 ②녹체춘화 ③단일춘화 ④화학적 춘화

2. 콩의 신육형과 생육특성을 설명하시오. (10점)
1)콩의 신육형
2)콩의 생육특성

3. 옥수수의 잡종강세와 효율적인 육종방법을 설명하시오. (20점)
1)옥수수의 잡종강세
2)옥수수의 효율적인 육종방법
①1대교잡종품종 ②합성품종 ③방임수분품종

Ⅲ 결론

Ⅳ 참고문헌Ⅰ 서론

세계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주요 식량작물로는 전분이 주성분인 밀·옥수수·수수·보리·감자·고구마·카사바 등이 있다. 또한 영양학적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콩·강낭콩·완두·땅콩·녹두·팥 등도 주요 식용작물에 포함할 수 있다. 밭작물은 크게 일반작물과 원예작물로 구분한다. 일반작물은 다시 식용작물, 공예작물, 사료작물로 분류한다. 밭작물은 밭에서 재배되는 작물을 모두 포함한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통념적으로 벼 이외에 식량으로 이용되는 작물의 의미로 사용된다. 밭작물은 보통 두류·맥류·잡곡류·서류로 구분한다. 두류에는 콩, 팥, 녹두, 강남콩 등이 있고, 맥류에는 보리, 밀, 호밀, 귀리 등이 포함된다. 잡곡류로는 옥수수, 수수, 조, 기장 등이 있으며, 서류에는 고구마, 감자, 마 등이 있다. 이하 본론에서는 맥류의 파성, 두류에 속하는 콩의 신육형과 생육특성, 그리고 잡곡류에 해당하는 옥수수의 잡종강세와 효율적인 육종방법을 설명한다.


Ⅱ 본론


1. 맥류의 파성을 설명하시오.

맥류의 발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종자의 휴면과 활력, 그리고 온도·수분·산소·광·시비·출아력 등이 있다. 또한 생육과정은 발아기, 아생기, 이유기, 유묘기, 분얼기, 유수형성기, 신장기, 수잉기, 출수·개화기, 등숙기로 구분한다. 출수와 관련된 형질에는 파성, 일장반응, 온도반응, 협의의 조만성 등이 있다. 여기서 파성(저온처리반응)이란, 추맥(가을에 파종하여 그 다음 해 봄에 수확하는 맥류)이 정상적인 생육을 하기 위해 일정기간 저온 환경을 반드시 거쳐야 하는 성질을 말한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맥류 품종을 춘파성, 양절형, 추파성으로 구분한다. 반면, 일본과 우리나라에서는 파성 정도를 7등급으로 나눈다. 추파성은 맥류가 일정기간 저온을 경과해야 정상적으로 출수하는 성질이고, 춘파성은 저온을 거치지 않고도 출수하는 것을 말한다. 양절형(중간형, facultative type)은 품종에 따라서는 봄에 파종해도 출수할 수 있고, 가을에 파종해도 월동이 가능하여 이듬해에 출수할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5130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9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022년 방송통신대 식용작물학2 기말과제물)맥류의 파성을 설명하시오 콩의 신육형과 생육특성을 설명하시오 옥수수의 잡종강세와 효율적인 육종방법 설명하시오
파일이름 : 식용작물학2.hwp
키워드 : 방송통신대식용작물학2,방송대식용작물학2,방통대식용작물학2,2022년,방송통신대,식용작물학2,기말과제물,맥류의,파성을,설명하시오
자료No(pk) : 22051301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Down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Down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목차=

1. 편의점이란

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

3. CU 마케팅전략 분석

4. CU 미래방향제시
1. 편의점이란

편의점이란 말 그대로 식료품이나 잡화 등을 사고자 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밤낮으로 영업을 하는 가게로써 주로 역주변이나 도로변 등 이용하기 편리한 곳에 입지하여 상권 내에서 생활하는 소비자에게 긴급히 필요로 하는 상품이 생겼을 때 소비자 가까이에서 장시간 영업으로 필요로 하는 상품을 필요한 양만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이에 상응하는 서비스요금을 상품대금의 약 30% 정도로 책정하여 받아 운영하는 소매 업태이다.

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

먼저 편의점시장이 성장하는 이유는 지난 10여 년 동안 축적해 온 편의점 체인 운영기술과 전산물류시스템, 인프라 등이 뒷받침되는 한편, IMF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4138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파일이름 :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hwp
키워드 : CU,마케팅전략과,미래방향제시
자료No(pk) : 21041388

2022년 1학기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기말시험 과제물(강의에서 학습한 다양한 진로상담이론)

 

2022년 1학기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기말시험 과제물(강의에서 학습한 다양한 진로상담이론)
 20221기말_청소년4_청소년진로지도및.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 다음 질문에 대해 강의내용이나 참고자료를 활용하여 답안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1. 강의에서 학습한 다양한 진로상담이론 중에서 본인이 좋아하는 이론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이론에 대해 요약하여 기술하십시오.
2. 청소년 내담자를 상담하는데 있어서 선택한 이론이 어떻게 10강과 11강에서 다루고 있는 진로상담의 과정에 적용될 수 있는지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3. 선택한 이론이 청소년상담에서 가지는 장점, 단점 및 활용도에 관해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진로상담이론(Holland의 인성이론)
2. 진로상담의 과정 적용
3. 청소년상담에서 가지는 장점, 단점 및 활용도에 관해 자신의 생각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본인이 좋아하는 이론 요약 기술.hwp
2. 선택한 이론이 청소년상담에서 가지는 장점, 단점 및 활용도.hwp
3. 진로상담의 과정에 적용될 수 있는지 기술.hwp
4. 서론 작성시 참조.hwp
5. 결론 작성시 참조.hwp

I. 서 론

진로교육은 산업화로 인한 기술ㆍ기능 인력의 필요와 교육의 기회증대, 산업기술의 발달 및 전반적인 직업교육의 발전 등으로 실시하였다. 학생들은 적성, 능력, 개성 면에서 그전보다 다양해졌으며, 그에 따라 교육에 대한 요구 역시 다양해지게 되었다. 또한 고도의 산업화는 ‘부익부 빈익빈’의 자본주의적 모순을 노출시킴으로써 계층 간의 갈등을 야기시켰다. 따라서 자녀들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부모들은 자기자녀에게 적합한 진로를 선택하는 일에도 신경을 쓰게 되었다. 산업기술이 발달하고 직업교육이 다양하게 발전함에 따라 학교에서도 진로교육이 보다 절실해지게 되었다. 기계의 시설ㆍ설비 등이 첨예화되어 감에 따라 작업방법과 작업 기술면에서 고도의 교육이나 훈련을 요구하게 되었다.
현대 산업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현실적으로 보아 직업을 갖지 않고는 살아남기가 어렵다. 그만큼 직업은 우리에게 필수적인 것이며 생활을 윤택하게 해주고 삶의 기본이 되며 매우 소중한 것이다. 그러나 요즈음같이 취업이나 직업을 구한다는 일은 마치 낙타가 바늘구멍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어렵고 험난하며 경쟁이 심하고 치열하다. 적성과 흥미 능력과 성격에 알맞은 취업을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데 현실은 이러한 합리적, 이성적 조건은 접어두고 무조건 어디라도 취업을 해야만 최소한의 기본 생계유지를 위한 수단을 얻게 되는 것이고 부모로부터의 독립감과 생활인으로서의 소속감을 갖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때일수록 허둥대지 말고 주어진 상황에서 삶의 설계를 세울 때에 뚜렷한 목표의식을 가져야 마땅할 것이다.
이 레포트는 진로상담이론 중 Holland의 인성이론을 설명하고, 진로상담의 과정 적용, 청소년상담에서 가지는 장점, 단점 및 활용도에 관해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였다.


II. 본 론

1. 진로상담이론(Holland의 인성이론)

1) Holland의 인성이론 개요
‘진로’란 개인이 그의 일생을 통해서 하는 일의 총체를 일컫는 개념이다. 이것은 개인의 생애를 통한 직업발달과 그 과정 및 내용을 가리키는 포괄적인 용어이다. 과거에는 하나의 직업에 평생동안 종사하는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진로를 직업과 동일한 개념으로 취급하였다. 그러나 현대에 와서는 과학기술의 발달과 산업의 발달로 인해 직업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그 직무 내용이나 기능도 다양해짐에 따라 진로와 직업의 개념을 구별하게 되었다. 즉, 진로란 직업을 포함하여 개인이 일생 동안 하는 일 전체를 포괄하는 개념으로 인식하게 되었다.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이화여대 미술치료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학업계획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치료교육전공 학업계획서 미술치료대학원 진학동기 학업계획서 입학 후 연구계획 미술치료학과 석사박사 연구계획

 

이화여대 미술치료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학업계획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치료교육전공 학업계획서 미술치료대학원 진학동기 학업계획서 입학 후 연구계획 미술치료학과 석사박사 연구계획
 [이화여대 미술치료교육대학원 학업계획.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치료교육전공 연구계획서 이화여대 미술치료과 미술치료학과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입니다.
이 미술치료대학원 학업계획서는 진학동기, 입학 후 전공분야에 대한 연구계획에서 미술전공자로서 느끼고 목표를 삼았던 내용들을 가지고 미술치료 교육대학원에 입학해 어떠한 학업을 이어갈 것인지를 미술치료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 연구계획서를 잘 완성했습니다.
교육대학원 미술치료학과 미술치료전공 미술치료교육 미술치료대학원 미술치료학과 미술치료과 대학원 석사 박사 지원에 필요한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이 이화여대 미술치료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는 교육대학원 지원에 필요한 전문성과 학업 능력을 잘 표현하였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치료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이화여대 미술치료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차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 자기소개서 차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 학업계획서 서울여대 특수치료전문대학원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서울여자대학교 특수치료전문대학원 심리치료학과 학업계획서 표현예술치료학과 연구계획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치료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이화여대 미술치료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차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 자기소개서 차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 학업계획서 서울여대 특수치료전문대학원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서울여자대학교 특수치료전문대학원 심리치료학과 학업계획서 표현예술치료학과 연구계획서 자기소개서 명지대학교 미술교육대학원 미술치료학과 학업계획서 미술치료학과 연구계획서 미술치료학과 자기소개서 작성시 활용 가능합니다.

1.진학의 동기
미술치료 교육대학원 진학을 통해 정신건강 회복에 기여할 수 있다는 미술치료에 대한 전문지식을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학부 생활을 하며 미술활동을 통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술활동으로 즐거움을 만드는 방법론들이 많이 있겠지만 미술로 인간을 이해해 내고 과학적인 요인들을 동반하여 현대인의 정신건강 회복에 기여할 수 있다는 미술치료에 대한

1.진학의 동기
2.전공분야에 대한 연구계획(연구하고자 하는 주제와 계획을 구체적으로 기록하십시오.)
3.졸업 후 희망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실습일지 자료등록 노인요양원, 노인요양시설, 노인복지시설, 노인복지원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16차 최종자료(평가점수A+) 다운

 사회복지실습일지 자료등록 노인요양원, 노인요양시설, 노인복지시설, 노인복지원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16차 최종자료(평가점수A+) 다운




사회복지실습일지 자료등록 노인요양원, 노인요양시설, 노인복지시설, 노인복지원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16차 최종자료(평가점수A+)

◈ 노인요양원(노인요양시설, 노인복지시설, 노인복지원)에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진행하면서 작성한 실습일지입니다. ◈ 처음 사회복지현장실습을 하게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실습일지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많이 고민이 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 그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들일 수 있는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 최종적으로 평가점수 A+을 받은 실습일지


◈ 목차

1. 실습일지 (1차)

2. 실습일지 (2차)

3. 실습일지 (3차)

4. 실습일지 (4차)

5. 실습일지 (5차)

6. 실습일지 (6차)

7. 실습일지 (7차)

8. 실습일지 (8차)

9. 실습일지 (9차)

10. 실습일지 (10차)

11. 실습일지 (11차)

12. 실습일지 (12차)

13. 실습일지 (13차)

14. 실습일지 (14차)

15. 실습일지 (15차)

16. 실습일지 (16차)
◈ 본문일부

□ 시간 / 내용
08:30~11:00 클라이언트의 개인위생 정비(목욕, 머리감기, 구간관리 등)
11:00~11:30 점심식사 준비
11:30~12:00 점심식사 및 점심식사 도움
12:00~12:30 식사도움 및 식기 정리
12:30~14:00 신체활동 도움(특히 마비 있는 쪽을 마사지 및 부축)
14:00~14:30 클라이언트 간식 챙기기
14:30~15:30 저녁식사 준비
15:30~17:00 전 차수와 마찬가지로 클라이언트의 말벗해주기(가계도 및 과거력, 병력 등 조사)
17:00~17:30 정리 및 마무리

□ 실습생 소감, 견해(배운점, 의문사항)
클라이언트(Client)들의 개인위생 정비를 도우며 라포 형성도 하고, 위생관리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솔직히 처음에는 해보지 못한 경험이라 힘들었지만, 조금씩 익숙해지면서 할 만 했다. 신체활동에 제한이 있는 클라이언트들을 부축해주고, 안마를 해주면서 말벗을 해주니 클라이언트들이 굉장히 좋아해주었다.

□ 실습지도자 소견란
Client와의 관계를 늘 친밀하게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시설에서 관계증진을 위해 힘쓰는 것 역시 Client의 행복을 위해서 입니다. 관계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시고 이 때 사회복지사의 역할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7173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회복지실습일지 자료등록 노인요양원, 노인요양시설, 노인복지시설, 노인복지원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16차 최종자료(평가점수A+)
파일이름 : [사회복지실습일지] 노인요양원, 노인.hwp
키워드 : 사회복지실습일지,노인요양원,노인요양시설,노인복지시설,노인복지원,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16차,최종자료,평가점수A+,자료등록
자료No(pk) : 20071731

만1세 관찰일지 보고서

 만1세 관찰일지 보고서




만1세 관찰일지

만1세 관찰일지 9-11월


만1세 관찰일지 9-11월 만1세 관찰일지 9-11월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1190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만1세 관찰일지
파일이름 : 만1세 관찰일지.hwp
키워드 : 만1세,관찰일지
자료No(pk) : 21011905

평가제 자료등록 어린이집 만4-5세 2학기 총발달 평가 등록

 평가제 자료등록 어린이집 만4-5세 2학기 총발달 평가 등록




평가제 자료등록 어린이집 만4-5세 2학기 총발달 평가

어린이집 유아발달평가만 4-5세 23명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3083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평가제 자료등록 어린이집 만4-5세 2학기 총발달 평가
파일이름 : 만4-5세 2학기 총발달 평가23.hwp
키워드 : 평가제,어린이집,만4,5세,2학기,총발달,평가,자료등록
자료No(pk) : 20030832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