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Down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Down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목차=

1. 편의점이란

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

3. CU 마케팅전략 분석

4. CU 미래방향제시
1. 편의점이란

편의점이란 말 그대로 식료품이나 잡화 등을 사고자 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밤낮으로 영업을 하는 가게로써 주로 역주변이나 도로변 등 이용하기 편리한 곳에 입지하여 상권 내에서 생활하는 소비자에게 긴급히 필요로 하는 상품이 생겼을 때 소비자 가까이에서 장시간 영업으로 필요로 하는 상품을 필요한 양만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이에 상응하는 서비스요금을 상품대금의 약 30% 정도로 책정하여 받아 운영하는 소매 업태이다.

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

먼저 편의점시장이 성장하는 이유는 지난 10여 년 동안 축적해 온 편의점 체인 운영기술과 전산물류시스템, 인프라 등이 뒷받침되는 한편, IMF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4138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
파일이름 : CU 마케팅전략과 미래방향제시.hwp
키워드 : CU,마케팅전략과,미래방향제시
자료No(pk) : 2104138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