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자기소개서 업로드 ROTC학군단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rotc자소서 학군단자기소개서 학군단자소서 Up

 ROTC자기소개서 업로드 ROTC학군단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rotc자소서 학군단자기소개서 학군단자소서 Up




ROTC자기소개서 업로드 ROTC학군단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rotc자소서 학군단자기소개서 학군단자소서

◇ ROTC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입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ROTC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1. 가족소개(자랑거리 가훈 포함)

2. 성장과정(학교생활, 동아리활동, 간부경험, 포상 포함)

3. 자아표현(국가관, 안보관, 좌우명, 인생관, 가치관, 종교관, 영향요소 포함)

4. 지원동기와 비전과 포부

5. 기타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6521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ROTC자기소개서 업로드 ROTC학군단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rotc자소서 학군단자기소개서 학군단자소서
파일이름 : [ROTC자기소개서] ROTC학군단자.hwp
키워드 : ROTC자기소개서,ROTC학군단자기소개서,최종합격,예문,rotc자소서,학군단자기소개서,학군단자소서,업로드
자료No(pk) : 20065215

동물농장 줄거리요약과 핵심주제 분석 및 동물농장 작가의메세지 연구 및 읽고 느낀점 - 동물농장 독후감,서평

 

동물농장 줄거리요약과 핵심주제 분석 및 동물농장 작가의메세지 연구 및 읽고 느낀점 - 동물농장 독후감,서평
 동물농장 독후감 2.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동물농장 줄거리요약과 핵심주제 분석 및 동물농장 작가의메세지 연구 및 읽고 느낀점에 대해 작성한 서평입니다.

저자가 말하는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에 대해 작성한 독후감 입니다.
연세대학교 독서와작문 교양수업 과제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 동물농장 핵심주제

2. 동물농장 줄거리 요약

3. 가장 인상깊었던 내용

4. 작가가 전하려는 메시지

5. 느낀점 (독후감)



영국의 소설가 조지오웰이 집필한 소설 “동물농장”에서 다루는 핵심 주제는‘과도한 욕망에 의한 인간성 파괴와 인간의 욕망으로 인해 주변이 얼마나 피해를 받는가’이다. 옛날에 이상적인 사회를 꿈꿨던 돼지 ‘메이저’의 꿈은 인간의 심한 착출과 나폴레옹의 지배를 받으면서 ‘살면 된다’라는 처절한 꿈으로 변질되었다. 그중에서도 지배자 나폴레옹의 지배는 자신의 욕망만 채우는, 자신만 생각하는 지배가 되어버렸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 0세 관찰일지 4-5월(여아)2명

 

만 0세 관찰일지 4-5월(여아)2명
 관찰일지-만0세 여아2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 0세 관찰일지 4-5월 기록입니다.
만 0세 1월,2월생 여아 2명의 기록이며, 4-5월 두달치로 6개 영역 중 4개 영역이 기록되어있습니다. 일화기록과 평가까지 기록되어있습니다.

15-16개월 / 14-15개월 의 내용입니다.
교실에서 친구들의 사진을 가리키며 “어어어” 하고 말한다. 교사가 “누구지? OO이네~” 라고 이야기한다. 또 다른 친구의 사진을 가리키자 교사가 “누구지~? △△이네~” 하고 이야기한다. 반복하여 모든 친구들의 사진을 보며 이름을 이야기해준다. 교사가 자현이에게 “@@아~ %% 어디있어?” 하고 묻자 %%에게 다가가 고개를 빼꼼 내밀며 웃는다. 교사가 박수치며 칭찬하자 씽긋 웃어보인다. 반복하여 다른 친구들의 이름을 물어보자 친구를 찾아가 고개를 내밀어 인사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교육복지] [교육복지]교육복지의 정의 및 개념 이해, 저소득층(취약계층) 자녀를 위한 교육복지정책의 문제점과 한계 분석 및 교육복지정책의 개선 대책

 

[교육복지] [교육복지]교육복지의 정의 및 개념 이해, 저소득층(취약계층) 자녀를 위한 교육복지정책의 문제점과 한계 분석 및 교육복지정책의 개선 대책
 A저소득층자녀를 위한 교육복지정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 양극화로 인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저소득층에 대한 교육복지정책의 개선방안을 고찰해 본 조사 보고서입니다.
[참고자료] 저소득층을 위한 교육복지정책 추진방향과 향후과제, 김정원, 한국교육개발원, 2008. 12
학생 교육권 보장과 교육복지, 윤철수, 상황과 복지 제20호, 2005. 8
교육복지와 학교의 역할, 김정원, 교육사회학연구 제17권 제4호, 2007. 12
교육복지의 개념에 관한 고찰, 김인희, 교육행정학연구, 2006. 10
교육과학기술부(2008), 소외계층 자녀 학교급식비 지원 확대
빈곤의 정의와 규모, 취약계층 보호 정책 방향과 과제, 한국개발연구원, 김대일, 2004
교육복지 개념의 이해

교육복지의 개념은 교육기회 및 교육의 질에 있어서 그 사회의 보편적 수준에 이르지 못하는 불평등 해소에 초점을 두어 사용된다. 즉, 교육복지란 개인적, 가정적, 지역적, 사회경제적 요인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교육소외 및 교육 불평등 현상들을 해소하고 전 국민이 높은 교육의 질적 수준을 누리도록 하여, 궁극적으로 국민 삶의 질 향상과 사회 통합은 물론 나아가 국가의 성장 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펼치는 교육현장에서의 다양한 노력들을 말한다.

교육복지의 이념은 국민들에게 공평한 교육기회의 제공과 교육수준을 담보함으로서 교육의 형평성을 제고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다양한 차원의 교육 불평등을 해소시켜줌으로서 교육이 추구하는 인간적인 삶을 유지 시켜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복지의 필요성은 현대 민주주의 국가에서 교육이 국민의 기본적인 권리라는 이념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특히 자본주의 사회에서 교육은 사회적 통합을 이루게 하는 가장 기본적인 제도라는 인식에서 출발한다.


목차

1. 들어가며

2. 교육복지 개념의 이해

3. 소득양극화와 늘어나는 저소득층
1) 저소득층의 범위
2) 저소득층 학생 실태 조사

4. 기존 정책의 성과와 한계

5. 저소득층을 위한 교육복지정책 개선 방향
1) 기본 교육경비 지원 확대
2) 교육투자우선지역 지원사업의 발전적 확대
3) 학교의 역할 확대
4) 저소득층 밀집 학교와 근무 교사에 대한 집중 지원
5) 체계적인 교육복지 인력 양성 및 관리 체계 구축
6) 전문적인 행정지원체제 구축

참고자료 출처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교육대학원학업계획서-유아교육과

 

교육대학원학업계획서-유아교육과
 유아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교육대학원 유아교육과에 합격한 진학 취지의 준거한 학업계획서입니다.
최근 교육대학원의 이념적 패러다임에 맞추려 의도하였습니다.
목차
-지원동기
-성취학업
-관심학업
-성과취지
본문내용
-.....첫 번째 학업계획방향을 보다 창의적인 인성교육을 중심으로 한 유아교수방법의 전문성에 대한 연구를 목표로 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한 현실성 있는 활동중심 유아교육에는 보다 방법론적인 접근과 창의성 함양을 목표로 한 각 활동영역의 교수방법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아교육에서 창의적 인성개발에 대한 깊은 탐구를 통해 교육현장의 각 영역에서 효과적인 적용, 교육 방안을 구현할 수 있는 실질적인 프로그램를 개발하여 현직에 몸담고 있는 교사들에게 적용케 하는 교육내용을 연구하고자 하는 것이 그 두 번째 학업계획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자료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자료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자료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자료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자료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입니다.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Ⅰ. 사례관리 진행일지 [1회]

1. 목표 및 내용

2. 과정기록

3. 평가
1) 목표달성 및 서비스 평가
2) 클라이언트에 대한 평가
3) 사례개입에 대한 자신의 역할 평가

4. 계획
1) 1일차시
2) 2일차시

Ⅱ.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

1. 목표 및 내용

2. 과정기록

3. 평가
1) 목표달성 및 서비스 평가
2) 클라이언트에 대한 평가
3) 사례개입에 대한 자신의 역할 평가

4. 계획
1) 1일차시
2) 2일차시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7171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자료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파일이름 :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hwp
키워드 : 사회복지현장실습,사례관리진행일지,사례관리,진행일지,2회분,자료
자료No(pk) : 20071717

독후감 자료실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읽고나서 다운로드

 독후감 자료실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읽고나서 다운로드




독후감 자료실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읽고나서

[독후감]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읽고나서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읽고나서

나는 처음 이 책을 접했을 때, 이 책의 이름인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에 대해서 기본 지식도 없었으며, 그렇기 때문에 어렵게 느껴졌던 상태에서 책을 보게 되었다.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는 하나의 정리이다. 수학의 천재인 피에르 드 페르마(Pierre de Fermat)가 펼친 하나의 정리이다.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는 피타고라스의 정리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기에 첫 장에서는 그 두 관계에 관해서 서술하였다. 두 번째 장에는 페르마에 관한 것과 수학사의 주된 흐름에 관해 적혀 있다. 세 번째 장과 네 번째 장에서는 수많은 수학자들이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에 대해 도전하려다 실패한 사연들을 소개해 놓았다. 다섯 번째 장부터는 최근 40년간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와 관련해 벌어진 일들에 대해서 적혀 있으며, 여섯 번째 장과 일곱 번째 장에는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에 목숨을 걸었으며 성공한 앤드루 와일즈(Andrew Wiles)의 업적에 대해 적혀있다. 먼저 이 책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장의 제목을 보니 “이쯤에서 끝내는 게 좋겠습니다.”라고 지어 놓았다. 이 말은 앤드루 와일즈가 한 말이었다.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의 증명을 끝내면서 한 말이다. 내가 생각하기엔 멋있는 말이라고 생각했다. 단순히 증명의 끝을 알리면서 한 말이기 때문이라기 보다도, 앤드루 와일즈가 10년 가까이를 외부와도 단절한 채 몰두한 수학 증명문제의 종지부를 찍는다고도 할 수 있는 한 마디였기 때문이다. 이 증명이 있기 전에 페르마의 정리가 있었고, 페르마의 정리가 있기 전에는 피타고라스(Pythagoras)라는 유명한 학자의 정리가 있었다. 이 장에서는 고대 수학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이었던 피타고라스에 대해 서술했다. ‘피타고라스의 정리’는 “직각삼각형에서 빗변의 길이를 제곱한 값은 나머지 두 변의 길이를 각각 제곱하여 더한 값과 일치한다.”이다. 또한 신비로 둘러싸인 피타고라스가 생각했던 완전수에 대해서도 나와 있다. 그리고 피타고라스는 모든 것은 수(數)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서도 설명하였다. 피타고라스는 이 외에도 엄청난 사람이었고, 피타고라스 학회도 설립했다. 이 곳에서는 모든 진리를 ‘증명’을 통해서 얻어내려고 노력했다. 피타고라스가 한 업적이나 그에 관련된 사건은 많지만 뭐니해도 피타고라스하면 떠오르는 것은 그의 이름을 딴 ‘피타고라스의 정리’이다. 그 정리는 위에도 서술해 놓았지만 수식으로 옮긴다면, 이다. 이 것은 너무나도 유명하고 또한 중요하기도 하다. 수학의 많은 증명들이 이 ‘피타고라스의 정리’를 기본 바탕으로 해서 증명된 것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 ‘피타고라스의 정리’를 기본으로 해서 만들어 진 것이 그 유명한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이다. 간단히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보면, 정말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며 쉽다. 페르마는 우선 ‘피타고라스의 정리’에서의 제곱을 세제곱, 네제곱.... 그 이상으로 생각해 본 것이다. 그랬더니 신기하게도 제곱일 때 무수한 ()의 해가 있던 것에 반해, 세제곱, 네제곱... 으로 올릴수록 해가 하나도 없는 것이었다. 그래서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수식으로 적어본다면 다음과 같다. “:은 3 이상의 정수일 때, 이 방정식을 만족하는 정수해 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정말 이것은 겉으로는 해를 쉽게 찾을 수 없기에 없다고 판정 짓기는 쉬우나, 그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이는 없던 것이었다. 하지만 페르마는 이 것을 발견하고, 또 증명까지 함으로써 완벽히 없음을 밝혀냈다. 하지만 문제가 있었다. 이 증명 방법이 공개되지 않았던 것이다. 그것에 대해 앤드루 와일즈는 어린 소년인 10살 때쯤에 매력을 느끼고 강한 호기심을 받아서 도전하기로 마음먹었다. 그 때에 마음먹었을 때 다른 이들이 모두 이루지 못한 증명이었기에 그는 더 대담한 꿈을 키우기 시작했던 것이다. 그 뒤 30년 후에 자신이 그것을 증명하는 것과 이 장의 제목인 “이 쯤에서 끝내는 게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끝으로 이 장을 마무리 한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21526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독후감 자료실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읽고나서
파일이름 : [독후감]페르마의 마지막 정리를 읽고나서.hwp
키워드 : 독후감,페르마의,마지막,정리를,읽고나서,자료실
자료No(pk) : 16215265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