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평가제 통과 만1세 보육일지 10월

 

어린이집 평가제 통과 만1세 보육일지 10월
 10 월 보육일지 만1세 평가제통과.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어린이집 평가제 A통과 만1세 보육일지 입니다.
2019년 10월
어린이집 평가제 A통과 만1세 보육일지 입니다. ]2019년10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대학원 학업계획서] 석사과정 대학원학업계획서 최우수예문-대학원학업계획서예문, 대학원학업계획서예시-

 

[대학원 학업계획서] 석사과정 대학원학업계획서 최우수예문-대학원학업계획서예문, 대학원학업계획서예시-
 대학원 학업계획서 최우수예문 모음.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등의 대학원 석사과정에 합격한 대학원 학업계획서, 수학계획서, 연구계획서 예문들을 엄선하여 수록하였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학업계획서 작성요령도 함께 첨부하였습니다.
본 자료는 대입 및 편입학 학업계획서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학과와 전공별 예문이 있어 참고하시는데 용이할 것입니다.
Ⅰ. 학업계획서 작성요령

1. 지원동기 작성요령
2. 재학 중 학업계획(연구계획)
3. 대학(원) 졸업 후 희망 진로 및 포부

Ⅱ. 대학원 학업계획서 최우수예문 모음

1.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전공 학업계획서
1) 자기소개
2) 대학원 지원동기 및 장래계획
3) 학업 및 연구계획
4) 결언

2. 연세대학교 간호대학원 간호학과 학업계획서
1) 자기소개
2) 연세대학교 간호대학원 간호학과 전문간호사과정에 지원한 이유(지원동기)
3) 학업 및 연구계획

3. 고려대학교 대학원 정치학과 학업계획서
1) 자기소개
2) 지원동기 및 장래계획
3) 학업 및 연구계획서
4) 결언

4.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진학동기)
2) 연구계획(수학계획)
3) 학위 취득 후 계획

5.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전공 학업계획서
1) 자기소개
2) 대학원 지원동기 및 장래계획
3) 학업 및 연구계획
4) 결언

6.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대학원 학업계획서
1) 자기소개
2) 연세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에 지원한 이유(지원동기)
3) 학업 및 연구계획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취미와예술2)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서서히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취미와예술2)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서서히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취미와예술2) 코로나 19(COVI.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취미와예술2)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서서히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2. 위드 코로나 시대의 의미

3. 일상이 서서히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
1) 자전거 타기
2) 영화 관람
3) 가정간편식(HMR)
4) 언택트 쇼핑
5) 홈트레이닝
6) 여행
7) 반려동물

4. 코로나 19 팬데믹 이전의 취미생활로 회귀한 취미
1) 자전거 타기
2) 영화 관람
3) 여행
4) 반려동물

5. 코로나 19 팬데믹 시기의 변화된 취미생활의 영향을 받고 있는 취미
1) 온라인 소비
2) 밀키트
3) 가정간편식(HMR) 및 배달음식
4) 언택트 쇼핑
5) 홈트레이닝

6. 나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코로나19의 감염병 확산세가 큰 만큼 직⋅간접적으로 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또한 변화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전국적인 확장세를 보이면서 엄청난 감염 속도로 인한 마스크 대란 이슈가 일고 마스크 구매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으며 평소보다 3~4배 이상 폭등함에 따라 정부가 마스크 수급 안정화 정책을 실시하는 등 극한 재난 상황에서 마스크와 생필품 사재기 등으로 인해 사회적 혼란을 야기 시켰다. 이런 현상을 보았을 때, 이번 코로나19 감염병 재난 시에도 소비자의 불안감을 증폭시켜 소비패턴의 변화를 불러왔다. 또한 감염병이 미치는 사회적 파급 효과는 보건⋅의료분야를 넘어 사회⋅경제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범위가 크고, 기존 사회 질서를 변화시키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서서히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철학의이해 2022 교재 1장 핵심내용을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 + 철학의이해 교재 3장 핵심내용을 요약하고 유가 사상과 도가 사상 중 하나를 골라 오늘날 우

 

철학의이해 2022 교재 1장 핵심내용을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 + 철학의이해 교재 3장 핵심내용을 요약하고 유가 사상과 도가 사상 중 하나를 골라 오늘날 우
 철학의이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2022년 2학기 철학의이해 중간과제에 대해 작성하였습니다.
세 문제 중 두 문제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작성합니다.
(1) 교재 1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1쪽에 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 0.5쪽을 서술한다.
(3) 교재 3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1쪽에 요약하고, 유가 사상과 도가 사상 중 하나를 골라 오늘날 우리 시대에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가치에 대해 0.5쪽을 서술한다.

★ 철학의이해 과제 중 1번과 3번을 선정하여 각 내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교재 1장 핵심내용과 함께 내가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논의해 보았습니다.
★ 교재 3장 핵심내용과 함께 유가사상을 선정하여 유가사상의 가치를 현대의 사회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 작성하였습니다.
★ 2022년 2학기 철학의이해 과제 작성에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철학의이해

Ⅰ. 서 론 – 과제작성 설명

Ⅱ. 본 론

(1) 교재 1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1쪽에 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 0.5쪽을 서술한다.
① 교재 1장 핵심내용
②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

(3) 교재 3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1쪽에 요약하고, 유가 사상과 도가 사상 중 하나를 골라 오늘날 우리 시대에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가치에 대해 0.5쪽을 서술한다.
① 교재 3장 핵심내용
② 우리 시대에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가치 – 유가 사상

Ⅲ. 결 론

참고문헌

철학의이해

Ⅰ. 서 론 – 과제작성 설명

철학의 이해 과제로 제시된 문항 중 1번과 3번 문항을 선정하여 작성하고자 한다. 제 1장 <서론: 철학이란 무엇인가?>의 핵심내용을 요약하고 여기에서 나타나고 있는 철학에 대한 의미를 바탕으로 내가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논의해 보고자 한다. 그리고 다음으로 제 3장 <도덕인가, 욕망인가? 더불어 사는 삶, 동양의 지혜>의 핵심내용을 요약하고 여기에서 설명하고 있는 유가사상과 도가사상 중 유가사상을 선정하여 유가사상의 가치를 현대의 사회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 논의해 보도록 하겠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나아가기 위해서 매일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피로감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철학이란 시대에 끌려가는 것이 아니라 나만의 철학으로 나의 길을 갈 수 있도록 하는 통찰력을 심어준다고 할 수 있다. 과제의 내용에 맞추어 철학이 나에게 주는 의미는 무엇이고 현대 사회에서 철학사상 중 유가사상이 어떠한 방향성을 제시해 줄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작성해 보고자 한다.

Ⅱ. 본 론

(1) 교재 1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1쪽에 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 0.5쪽을 서술한다.

① 교재 1장 핵심내용

철학이란 단어의 그리스 어원은 philosohia 으로 이는 사랑을 의미하는 phileō 와 지혜를 나타내는 sophia를 합하여 이루어진 단어로 지혜에 대한 사랑을 의미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농학3] 식용작물학 1 - 벼의 생태종(조생종, 중생종, 만생종)에 대해 설명하고, 우리 나라 장려품종을 세네갈과 같은 지역에 재배했을 때 나타나는 생육상의 특징

 

[농학3] 식용작물학 1 - 벼의 생태종(조생종, 중생종, 만생종)에 대해 설명하고, 우리 나라 장려품종을 세네갈과 같은 지역에 재배했을 때 나타나는 생육상의 특징
 [농학3] 식용작물학 1 - 벼의 생.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판매 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하였습니다.

- 해당 문서는 공개자료입니다.
- 출처는 전부 표기하였습니다.
- 그대로 제출하지않기를 권장합니다.
- 수정, 첨삭하여 사용하세요.
- 자료활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훌륭한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식용작물학 1
벼의 생태종(조생종, 중생종, 만생종)에 대해 설명하고, 우리 나라 장려품종을 세네갈과 같은 지역에 재배했을 때 나타나는 생육상의 특징을 예측 설명하라.

목차
1.서론
2.본론
3.결론
4.참고문헌


1.서 론

재배벼의 기원에 관한 주장에는 인도기원설을 비롯한 4가지 기원설이 있지만 이 중 가장 유력한 기원설은 바로 ‘중국기원설’이다. 우리나라 벼는 중국의 양자강 중류에서 하류지역(아시아 재배벼의 기원지로 추정)과 황하강을 따라 전파된 것으로 추정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디저트 카페의 사업 계획서(세부적인 창업 계획서)

 

디저트 카페의 사업 계획서(세부적인 창업 계획서)
 창업계획서(디저트뷔페카페).ppt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7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디저트 카페 창업및 사업계획서 입니다^^
창업과목에서 A+ 받고 발표까지 한 자료입니다.
몇일간 심혈을 기울여서 다양한 정보을 가지고 만들었으며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1.창업동기
2.창업 타당성 점검
3.창업 입지 및 상권분석
4.Target 고객 설정
5.경쟁업체에 따른 차별화 방안
6.상호 설명 및 사업의 방향과 목표
7.창업 자금조달계획
8.창업 투자 비용
9.실내 인테리어와 구조설명
10.사업자 등록 신청방법
11.메뉴계획
12.인력계획
13.영업시간 운영전략
14.경영&판매 전략
15.광고&홍보 전략
16.매출계획
17. 회계목록작성
18.순수 이익금 산출 및 손익분기점 분석
19. SWOT분석
20. 사업성 평가와 종합적 의견


1.창업동기
요즘 번화가나 학교 앞의 프랜차이즈 커피숍들 중 메뉴를 살펴보면 한 가지 디저트 메뉴의 가격은 고가이다. 그리고 커피숍들은 커피만을 주력상품으로 팔지 않고 케익, 토스트, 초콜렛, 빵, 와플 등을 부가적으로 판매하여 이윤을 남긴다. 생겨난 디저트카페들의 대부분은 여러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하지만 그 중 원하는 제품을 고르고 각각의 제품에 매겨져 있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형식이다. 따라서 여러 가지 종류의 디저트를 한 곳에 맛 볼 수 있으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하게 되어 창업을 준비하게 되었다. 우리가 생각하는‘디프리’는 뷔페식으로, 원하는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모두 맛 볼 수 있는 신개념 디저트카페 그리고 신개념 뷔페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심리학적>
캐러멜이나 애플파이 같은 단것을 먹으면 인간의 뇌에서는 오피오이드(아편 비슷한 작용을 하는 합성 진통마취제)와 도파민(신경 전달 물질 등의 기능을 하는 체내 유기 화합물) 분비가 촉진된다. 이 성분들은 공통적으로 기분을 좋게 해주는 신경화학물질이다. 사람들은 모두 일시적이나마 기분이 좋아지기를 원하기 때문에 단 것에 이끌리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또한 어떤 것이든 섬세하고 디자인적이며 미적인 측면을 가진 것에 특히 10~20대들이 선호함. 기본적인 먹는 욕구까지 충족시키며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는 측면이 주요 목적이다.

5.경쟁업체에 대한 차별화 방안
같은 상권에 위치하는 경쟁업체로는 투썸 플레이스를 꼽을 수 있고 투썸 플레이스의 특징은
프랜차이즈 디저트카페로 서울 및 수도권에 여러 개 점포를 가지며 유명세을 탔고, 여러 종류의 케이크 및 샌드위치를 판매하여 브런치로 이용하며 시간대별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디프리와 비교하면,투썸 플레이스는 조각케익의 사이즈를 판매하지만 ‘디프리’는 뷔페형식으로 인당 만6천원의 가격으로 미니화 시킨 약 25가지 종류의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 음료를 이용. 투썸 플레이스도 많은 디저트 종류를 가지고 있지만 보통 2명이 방문 시에 한 사람당 커피 한잔과 디저트 두개를 먹는다고 하면 만8천원~만9천원으로 계산된다. 이러한 점을 고려했을 때 , 투썸플레이스는 약 2만원, 디프리는 인당 만6천원을 내고 더 많은 종류의 디저트를 맛 볼 수 있어 더 이익인 셈이라 생각한다. 보다 더 많은 케익 류와 제빵 류들. 거기에다가 아이스크림까지 맛 볼 수 있어 커피 한잔에 케이크 한 조각보다는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
.
<중략>

6.상호설명 및 사업방향과 목표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로Dessert’와 자유를 뜻하는 ‘freedom’의용어를 합쳐 D-free라고 상호를 지었습니다. Dessert + Freedom =‘D-free’Cafe라는 자체도 디저트의 의미를 지니고 있지만, 디저트의 다양함과 자유로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어진 상호입니다.
사업방향으로는“우리 고객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서비스로의 보답”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세부적으로는 달콤한 서비스로 인한 고객만족, 창의적인 행복디저트 제공, 새로운 기술의 확보와 도입, R&D의 확립과 강화라는 4가지 방향으로 설정 하였습니다.

8.창업 투자비용
창업 투자비용으로는 보증금이 1억 8천만 원, 임대료(월세)가 월 480만원, 인테리어는 70평 규모로 평당 150만 원 정도 잡아서 1억5천만 원이 들어갈 것이다. 인테리어 비용에는 의자, 책상, 가구 등의 가격이 포함되어 있다. 기계구입비용은 커피머신 700만원, 냉난방기 600만원, 냉장고 400만원, 냉온수기 200만원, 조리기구 400만원, 쇼케이스 200만원, 컴퓨터 5대 400만원, 빔프로젝션 60만원으로 총 2960만원이 소요될 예정이다.

7.창업 자금조달계획
창업자금을 소상공인진흥원의 예비창업지원금 5000만원..<중략> 그리고 공동창업주 3명이 각각 4천만 원씩 1억2천만 원을 마련해 총 3억 4천원을 마련 할 계획이다. 지원금의 금리는 각각 3%, 상환기간은 5년, 이자 연 660만원 씩 상환 할 것이고, 총 상환금액은, 원금 2억2천만 원과 이자상환금 3300만원을 5년 기간 동안 2억 5300만원을 더 추가적으로 지불해야 한다. 종합적으로 이 금액들을 다 상환하기위해 5년 기간 동안, 1년에 5060만원씩 상환하면 된다.


Beverages로는 아메리카노 3500원, 카푸치노 3800원, 카페 라떼 3800원,카페 모카 3800원, 카라멜 모카 4200원, 화이트 초콜릿 모카 4200원, 카라멜 마끼아또 4200원, 민트 모카 4200원, 그린 라떼3500원, 핫 초코 3800원, 레몬 에이드 3500원, 후레쉬 오렌지 3800원,후레쉬 딸기 3800원,후레쉬 키위 3800원,후레쉬 파인애플 3800원으로 판매할 계획이고, Brunch는
가격이 9000원이고 샌드위치 set (치킨 샐러드 샌드위치, 비프롤 샌드위치 중 택1 + 음료선택), 베이글 +크림치즈 set (플레인 베이글, 어니언베이글, 곡물베이글 중 택1 + 음료선택)
,에그토스트와 소시지 set(음료선택)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브런치 주문 시 뷔페식 디저트 8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Dessert bar의 가격은 평일 16000원, 주말 18000원이고, 메뉴는 미니 컵케익, 쁘띠 타르트, 쁘띠 구움과자, 까나페, 초콜렛, 애플파이, 쇼콜라 슈, 오렌지 판나코타, 바닐라 슈, 브라우니, 크렘뷜레, 몽블랑, 쇼콜라 푸딩, 조각케익 (티라미수, 가나슈 조각케익, 쇼콜라클래식, 수시로 바뀌는 조각케익 2조각),아이스크림(요거트, 녹차, 바닐라, 초코 등)등이 있다. 음료메뉴 중 한잔 무료로 제공된다.

14.경영&판매 전략
경영&판매 전략에 있어 디프리는 중점적 영업기반 요소로서 지속적인 품질관리, 다양한 제품을 개발,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 피드백 과정을 반영한다. 매출창출방안으로는 선물용 디저트 세트판매와 마감 할인 판매를 실시할 것이다. 선물용 디저트 세트를 Small size와 Middle size로 각각 8000원, 10000원으로 판매하여 홀 테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Take-out판매를 촉진시킨다. 또한 마감 30분전 남은 디저트를 4개, 6개 형식의 세트로 만들어 할인 판매를 하여 음식쓰레기의 발생량을 줄이고 판매도 촉진한다. 또한 디저트 세트 판매용을 한 달에 한번 gift-day을 지정하여 특별 할인판매를 실시 할 것이다

19. SWOT 분석
S(strength)
-새로운 뷔페 형식의 카페
-프랜차이즈 업체처럼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다.
-마케팅의 다양성
-좋은 상권 위치
W(weakness)
-뷔페 특성상 고객의 정확한 수요예측이 어려움
-높은 창업비용
-이용 가능성이 식후로 한정
O(opportunity)
-지역의 최초 디저트 뷔페
-상권 내 유동인구 연령대에 맞는 창업 아이템
-삶의 질이 상승함에 따라 디저트의 대한 인식이 변함
T(threat)
-국내 경기 침체
-같은 상권 내 많은 커피체인점
-웰빙 추세에 따른 식생활
-지속적인 메뉴의 창의성 요구

20.사업성 평가와 종합적 의견
지역 최초로 새로운 디저트 뷔페 카페의 업종형태로서, 주요고객의 연령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위치해 있다. 하지만 소비연령의 중심인 40~50대의 잠재적인 고객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웰빙 트렌드에 맞는 지속적인 메뉴개발이 필요한 상태이다. 메뉴 중의 디저트가 메인메뉴지만 상대적으로 순수매출이익이 재료원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경제성이 다소 떨어진다. 디저트의 대부분이 원가가 비싸기 때문에 디저트를 작게 만들어 판매하고 있지만, 경제성을 높이기 위해 디저트를 만드는 재료의 양을 잘 배분해야 하고 같은 품질이지만 그 제품의 더 낮은 가격을 찾아야 매출상승이 될 것 같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보고서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HANDSOME.
Marketing
Strategy


Contents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주제선정사유

환경분석

STP전략

4P전략

경쟁업체의 마케팅 사례 비교

시사점 및 결론


주제선정사유
패션산업의 성장

높은 로열티의 브랜드 보유

소비양극화에 따른 매출증대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
HANDSOME Marketing Strategy

HANDSOME
1988. 자사브랜드 MINE 런칭
1990. 브랜드 SYSTEM 런칭

1993. 브랜드 TIME 런칭
1997. 브랜드 SJSJ 런칭
2004. 수입브랜드 멀티숍 오픈
2005. 수입브랜드 Balenciaga 사업전개
2007. 수입브랜드 LANVIN 사업전개
자체브랜드 보유 + 수입브랜드 유통을 통해 패션산업 전반에 걸친 사업전개
2008. SYSTEMhomme 런칭
2008. 수입브랜드 Givenchy 사업전개
1 9 8 7 . 한 섬 설 립

HANDSOME Marketing Strategy

패션 산업 현황
환경분석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산업특성 : 저가 대량생산체제 기술집약형 고부가가치

산업성장성 : 전반적인 경기/소비 침체에 따른 소폭의 성장 예상

경기변동 특성 : 경기상황에 민감하지만 고가의 제품은 덜 민감

경쟁요소 : 브랜드력, 디자인 능력, 유통구조

국내 패션시장 현황 : 대형 패션업체 성장 가속, 3~4% 성장 예측
환경분석
자료출처 : 삼성패션 연구소 CFI조사(2011. 12.)
HANDSOME Marketing Strategy

국내 패션시장 현황
환경분석

자료출처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한국패션협회(2011.08.)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산업 구조 모델
환경분석
HANDSOME Marketing Strategy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대체재의 위협
신규진입 위협
산업내 경쟁
현대백화점의 인수로 유통강화
유행에 민감함
경제불황에도 불구한
꾸준한 구매력
아웃도어, 스포츠 패션

빠르고 다양하게 변하는 패션 산업
해외 유명 브랜드의 한국진출
SPA, Fast Fashion의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다양한 디자인 인기대기업의 패션계열사

자사 분석
환경분석

백화점/직영점 중심의 유통구조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자사 분석
환경분석
20-30대 여성 중심 자사브랜드, 수입브랜드 유통
HANDSOME Marketing Strategy
브랜드명
주요영업지역
주요고객층
SYSTEM
대도시
중심지역
(백화점
대리점
직영점)
20대 대학생 혹은 영마인드의 자유직 여성
MINE

20대 대학생 및 영커리어층 여성
TIME

20~30대의 전문직을 가진 고소득층 여성
SJSJ

21~23세 대학생을 핵심타깃으로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를 추구하는 여성
TIME HOMME

25~35세의 남성으로 전문직, 예술, 문화, 패션업계 종사자
SYSTEM HOMME

20대 패션에 관심 많은 대학생, 자유분방한 Life style의 전문직 종사자
랑방컬렉션

20대 중반~30대 중반의 패션 얼리 어답터
T-GALLERY

20대 중후~30대 초중반 여성과 남성, 인터넷에 친숙하고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는 개성과 가치, 변화를 좋아하는 실제 소득이 있고 실리를 추구하는 고객

자사 분석
환경분석

`브랜드 인지도 현황`

여성복/ 남성복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다수 보유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여성복
여성영캐주얼
보브, 르샵, 시슬리, 에고이스트, 시스템

여성캐릭터
구호, DKNY, 띠어리, 랄프로렌, 미샤, 오브제

여성커리어
타임, 기비, 아이잗바바, 앤클라인뉴욕, 쉬즈미스

여성밸류
잇미샤, 더아이잗, 크로커다일레이디, 에스쏠레지아, AK앤클라인
남성복
남성정장
갤럭시, 로가디스, 마에스트로, 닥스, 지방시

남성캐릭터캐주얼
지이크, 엠비오, 솔리드옴므, 타임옴므, 코모도

남성트래디셔널
폴로, 빈폴, 로가디스 그린, 갤럭시캐주얼, 헤지스

남성셔츠
닥스, 에스티듀퐁, 카운테스마라, 예작, 레노마


자사 분석
환경분석

20~30대 중심 브랜드 비중 높음
HANDSOME Marketing Strategy
사업부문
매출유형
품목
주요상표등
매출액(비율)
제25기 1분기
제조
도소매
제품
의 복 류
SYSTEM
SJSJ
MINE
TIME
TIME HOMME
SYSTEM HOMME
랑방컬렉션
T-GALLERY
23,218(19.36)
15,597(13.01)
16,968(14.15)
31,333(26.13)
7,102(05.92)
2,777(02.32)
3,209(02.68)
4(00.00)

소계

-
100,208(83,57)

상 품
의 복 류
끌로에 외
18,487(15.42)

소계

-
18,487(15.42)

수수료
의 복 류
-
1,211(01.01)

소계

-
1,211(01.01)
합 계
-
119,906(100.00)

72.65%

자사 분석
환경분석

HANDSOME Marketing Strategy
[매출지수] 꾸준한 상승세
[순이익지수] 최근 급등락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상향 안정세
[주가] 꾸준한 상승세 유지
자료출처 : WeeFn, HMC투자증권
자료출처 : www.itooza.com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6357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0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일이름 :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pptx
키워드 : 한섬,Handsome,브랜드,마케팅,SWOT,STP,P전략,브랜드분석및,4P전략분석
자료No(pk) : 15063572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