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학실험)미생물 생균수 측정 Report

 (미생물학실험)미생물 생균수 측정 Report 자료




(미생물학실험)미생물 생균수 측정 Report

순수세균 배양에 있어서 “얼마나 많은 미생물이 존재하는가?”하는 물음에 대답하는 것은 비교적 쉬운 문제이다. 그러나 미생물의 군집이 혼합되어 있는 환경시료의 경우에는 문제가 대단히 복잡하여 간단하고 확정적인 대답을 할 수가 없다. 계수는 할 수 있으나 얻어진 수치는 사용된 기법에 따라 평가되어야 한다. 계수법은 신중하게 선정되어 얻어진 결과가 해답을 얻고자


◉실험 제목 : [ 미생물 수 측정 ]
◉실험 목적
◉실험원리
◉시약 및 기구
◉실험 방법
◉실험 결과
◉고찰
◉토의

①직접계수법
미생물은 현미경에 의한 직접 관찰에 의해 계수될 수 있다. 이 방법은 가장 높은 수치가 되며 가끔 생체량의 간접적 계산을 위해서도 사용된다. 그러나 이 방법에는 몇가지 단점이 있는데 산 미생물과 죽은 미생물을 구분할 수가 없다는 점, 많은 잔사물을 포함한 시료에 있어서는 미생물의 수가 실제보다 낮게 계수되며, 미생물을 계수하고 난 후에 계속적인 연구를 할 수 없는 점 등이 그것이다.
원생동물이나 조류, 균류 등 비교적 큰 미생물은 계수실을 이용하여 쉽게 직접계수가 가능하다. 혈구계수실, Petroff-Hauser챔버등과 같이 일정한 용량을 담는 여러 가지 유형의 계수실이 개발되어 있으며 세포수를 셀 때 사용할 수도 있다.

?실험 제목 : [ 미생물 수 측정 ]
?실험 목적 : 검체를 희석수로 희석한 후 일정량의 희석 검액을 평판 배 지위에 골고루 편 후 배양하여 나타난 집락의 수를 셈함으 로서 윈래의 검체속에 균집락 형성능을 측정하는 조작을
익힌다.
?실험 원리

◎ 표면 평판법(Surface plating)
여러 종의 미생물이 혼합되어 있는 시료나 배양액에서 도말 평판법과 주입 평판법을 통해 분리된 단일 콜로니는 몇 번의 계대배양을 통해 순수한 단일 콜로니(Single Colony)로 분리될 수 있다. Surface plate는 순수 분리에 사용되는 쉽고 간단한 방법이다. 이 방법의 기본 원리는 한천 평판배지에 소량의 시료를 넓게 펴서 세균의 밀도를 낮춰(희석, Dilution) 단일 콜로니를 얻는 것이다.
◆ 주입 평판법(pour plating)과 Surface plating를 평판계수법이라 한다. 표면평판법은 뜨거운 한천배지에 의해 손상 받을 수 있는 열 감수성 미생물의 측정에 적합하며, 절대호기성균( obligate aerobes)은 한천배지 표면에서 빨리 자라서 큰 집락을 생성한다. 이 방법에서 중요한 것은 시료를 적절히 희석하여 형성되는 집락수가 적당해야 한다는 점이다. 실제로 통계적으로 가장 유효한 집락의 수는 평판당 25~250개 사이이다.
생균수 측정으로 얻어지는 집락의 수는 접종량(inoculum size)뿐만 아니라, 사용되는 배지의 적합성과 배양조건 등이 영향을 미친다. 또한 2개 이상의 균이 뭉쳐서 하나의 집락을 형성한다면 실제 균수보다 적게 측정된다. 이러한 이유로 생균수의 측정은 생균수(viable cell count)라기보다는 집락형성 단위(colony-forming unit, cfu/㎖ 혹은 cfu/g)로서 표현된다.
이 방법은 여러 가지 어려운 점도 있지만, 생균수의 측정방법으로 가장 좋은 방법이며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이 방법은 균수가 적은 시료에서도 측정이 가능하여 원료나 제품의 미생물학적 오염을 감지할 수 있다. 더욱이 혼합 균주배양액 또는 오염된 시료로부터 특정한 균의 수를 선별배지(selective media)를 사용하여 측정할 수도 있다.
?시약 및 기구
Auto clave, Incubator, 알콜 램프, 호일, 알콜, 유산지, 비커, 메스실린더, 랩, 면전, 삼각플라스크, 시험관, 액체 배지에 배양시킨 균, Nutrient Agar(N.A.), 피펫, petri dish

?실험 방법
① 시험관 8개에 각각 9ml씩 증류수를 넣어 auto clave에 멸균한다.
② petri dish 6개를 auto clave에 멸균한다.
③ Nutrient agar(2.76g/120ml) 제조하여 auto clave에 멸균한다.
④ pipet을 이용하여 세균 희석액을 1㎖씩 취하여 10¹부터 10?까지
희석액을 시험관속 멸균한 증류수에 넣어 제조한다.
⑤ 배지에 희석한 균을 각각 0.1㎖씩 떨어뜨린다.
⑥ 알코올 에 담가두었던 hocky stick을 화염 살균한다.
⑦ hocky stick을 plate 한쪽에서 식힌 후 plate에 주입했던 세균 배양액을 hockey stick으로 분산 도말한다.
⑧ 배지가 굳으면 35℃에서 24시간 배양 후, 30~300개 사이 것을 개수를 세어 기록한다.

(원액)
↓ ↓ ↓ ↓ ↓ ↓

0.2ml 0.2ml 0.2ml 0.2ml 0.2ml 0.2ml
※ colony 수 〓 50
희석배수 〓
plate에 옮긴양 〓 〓 0.2ml
〓]50××5 〓 × cell/ml

8. 실험 결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5578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미생물학실험)미생물 생균수 측정 Report
파일이름 : (미생물학실험)미생물 생균수 측정 Report .hwp
키워드 : 미생물학실험,미생물,생균수,측정,Report
자료No(pk) : 11055780

일일보육계획안: 영아반 (만 1세 ~ 2세) 계절 - 여름(날씨의 변화와 물놀이)

 

일일보육계획안: 영아반 (만 1세 ~ 2세) 계절 - 여름(날씨의 변화와 물놀이)
 만1~2세_일일보육계획안.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일일보육계획안: 영아반 (만 1세 ~ 2세) 계절 - 여름(날씨의 변화와 물놀이)


☞ 내용을 참고하시고 본인의 의견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 레포트로 높은점수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본자료는 해피레포트 환불정책 동의 자료입니다 (잘못된 자료일경우 100% 환불)



주 제
계절 - 여름(날씨의 변화와 물놀이)
2011년 월 일
수업일수( / )
목 표
․ 여름 날씨의 특징을 안다.
․ 여름에 볼 수 있는 주변 사물에 관심을 갖고 탐색해 본다.
․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물의 성질을 경험하고 호기심을 가진다.


7:30-
8:50
■ 등원 및 자유 놀이
․ 반갑게 영아를 맞이하고 영아의 전날 건강상태에 대해 듣고 부모가 기록한 일일보고서를 확인한다.
․ 원하는 영역에서 자유롭게 개별 활동을 한다.

주 제
계절 - 여름(날씨의 변화와 물놀이)
2011년 월 일
수업일수( / )
목 표
․ 여름 날씨의 특징을 안다.
․ 여름에 볼 수 있는 주변 사물에 관심을 갖고 탐색해 본다.
․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물의 성질을 경험하고 호기심을 가진다.


7:30-
8:50
■ 등원 및 자유 놀이
․ 반갑게 영아를 맞이하고 영아의 전날 건강상태에 대해 듣고 부모가 기록한 일일보고서를 확인한다.
․ 원하는 영역에서 자유롭게 개별 활동을 한다.



☞ 내용을 참고하시고 본인의 의견을 추가하셔서 제출하셔야 좋은 레포트로 높은점수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본자료는 해피레포트 환불정책 동의 자료입니다 (잘못된 자료일경우 100% 환불)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및 포부 예문모음 -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7편예문모음 [사무직/영업직/승무원/생산직/교사 자기소개서]

 

●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및 포부 예문모음 -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7편예문모음 [사무직/영업직/승무원/생산직/교사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및 포부 예문모음.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RESUME How-to ◆

● 면접관의 질문을 이끌어낼 수 있는 구체적인 역량표현
● 예비 취업인에게 적합한 비전을 제시하는 지원동기 와 입사 후 포부 예문모음
● 지원 분야에 적합한 효율적인 업무 수행력을 강조

>>스마트자기소개서샘플은행 : www.smart-resume.com
1.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경영지원/기획]

2.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기술영업직]

3.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임원비서]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대기업 생산직]

5.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교사]

6.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행정직 공무원]

7.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항공사 승무원]


본문내용

기업이 인재를 키우고 인재가 기업을 키운다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직장을 선택하는 기준은 인재를 귀하게 여기며 직원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곳입니다.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던 귀사의 정보를 언론지면 등을 통해 수집해 나갔습니다. 직원의 가치와 발전을 창조하는 정신은 저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직업적인 도약의 기로에 있는 현재 제가 가진 커리어와 역량은 직원의 가치와 발전을 창조하는 귀사의 비서가 되기 위한 준비였다고 생각합니다. ( 중략 )

[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본문 中 발췌예문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레포트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1. 기업선정 이유 및 기업소개
기업선정 이유
최근 쇼핑 중심지, 번화가에서 쉽게 눈의 띄는 브랜드는 바로 대표적인 글로벌 SPA브랜드인 유니클로, 자라 그리고 H&M이다. 이들은 국내시장에 진입한 후,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사실상 국내 시장을 호령하고 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3대 글로벌 SPA 브랜드들의 국내 시장 매출액이 지난 5년간 77% 증가했다고 추산했다. 같은 기간 국내 패션업계의 매출액 성장률은 4.7%에 그쳤다. 이 3대 브랜드 중 특히 유니클로의 경우 국내에 진출한 SPA브랜드 중 매출액 1위로 2006년 300억이었던 매출액이 지난해 2500억원까지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 84.3%가 증가한 수치이다. 지난 2004년 이후부터는 한국의 롯데쇼핑과 일본의 패스트리테일링그룹이 공동투자해 설립한 합자회사인 FRL코리아를 통해 국내에서도 현재 6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1. 기업선정 이유 및 기업소개
기업선정 이유
최근 쇼핑 중심지, 번화가에서 쉽게 눈의 띄는 브랜드는 바로 대표적인 글로벌 SPA브랜드인 유니클로, 자라 그리고 H&M이다. 이들은 국내시장에 진입한 후,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사실상 국내 시장을 호령하고 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3대 글로벌 SPA 브랜드들의 국내 시장 매출액이 지난 5년간 77% 증가했다고 추산했다. 같은 기간 국내 패션업계의 매출액 성장률은 4.7%에 그쳤다. 이 3대 브랜드 중 특히 유니클로의 경우 국내에 진출한 SPA브랜드 중 매출액 1위로 2006년 300억이었던 매출액이 지난해 2500억원까지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 84.3%가 증가한 수치이다. 지난 2004년 이후부터는 한국의 롯데쇼핑과 일본의 패스트리테일링그룹이 공동투자해 설립한 합자회사인 FRL코리아를 통해 국내에서도 현재 6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아시아 최대규모의 매장을 명동에 오픈하면서 국내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이처럼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니클로는 어떠한 브랜드이며 성장동력은 무엇인지 그리고 이러한 시장에서의 경쟁적 우위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이 필요할지 알아보고자 유니클로를 선정하게 되었다.

기업소개
1.2.1 SPA 브랜드란
SPA는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로, 자사의 라벨(브랜드)에 의해 상품의 기획 및 개발에서부터 생산과 판매 활동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하나로 통합시켜 운영하는 프로세스라고 할 수 있다. ‘생산자-판매자(유통업체)-소비자’라는 전통적인 3단계 구조에서 ‘생산 및 판매 일체 그룹-소비자’라는 2단계 구조로 제품의 흐름 구조를 단순화 시키고, 이처럼 단순화된 구조로 인해 소비자 needs 및 유행의 변화를 제품 기획과 생산에 빠르게 반영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여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을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빠른 속도를 유지하고 중저가의 가격경쟁력을 가능케 하기 위해 생산 및 유통단계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정보시스템과 효율적인 SCM 체제를 갖추어, 재고 수준을 최소화 하려는 특징을 가진다.

1.2.2 UNIQLO란
UNIQLO = Unique, Clothing Warehouse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유니클로는 SPA 브랜드 중 하나로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으로 페스트 리테일링사의 브랜드이다. “옷을 바꾸고 의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라는 모토를 중심으로 ‘시장수요를 제 때 파악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고 싼 값에 입을 수 있는 의류를 공급한다.’를 사업원칙으로 한다. 유니클로는 소품종 대량생산, 질이 높은 베이직 캐주얼 의류 브랜드이다.
1984년 6월 히로시마에 유니클로 1호점 개업한 뒤 1999년 도쿄증시 1부에 등장하면서 매출 1000억 엔을 돌파했으며 다시 10년만에 패스트리테일링의 회장인 야나이 다다시는 일본 최고의 부자가 될 정도로 성장하였다.

1.2.3 핵심이념
“패션이 아니라 기본을 판다”
SPA 브랜드의 대명사인 자라, H&M 등은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 불린다. 계절마다 유행하는 스타일을 재빨리 상품화하기 때문이다. 제작에서 판매까지 불과 2주에 끝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품질은 뒷전이다.
반면 유니클로는 가장 기본이 되는 캐주얼 아이템을 판다. 매년 계절마다 히트텍, 플리스 등 주력 상품을 선보이지만, 한번 입고 버리는 유행을 타는 제품이 아니어서 다음해 같은 계절에 다시 등장한다. 따라서 미리 품질 좋은 제품을 계획적으로 생산하는 것이 가능하다.
유니클로의 국내 합작법인인 FRL코리아의 마케팅팀 매니저는 `소재 등 품질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한 제품을 만드는 데 5개월 이상 걸린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싸지만 싸구려가 아니다`는 이미지가 형성됐다.

“브랜드가 아닌 옷을 판다”
유니클로의 옷에는 웬만한 브랜드 옷에 붙어 있는 로고가 없다. 이는 유니클로는 브랜드를 앞세우지 않고 옷 자체에 집중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을 위한 옷(made for all)`이라는 슬로건과도 관련 있다. 브랜드가 강조되면 그 브랜드가 집중하는 주된 연령층으로 고객이 한정된다. 하지만 브랜드가 드러나지 않으면 누구든지 마음에 들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그래서 유니클로 고객들은 바구니를 들고 같은 디자인의 티셔츠나 니트 등을 색상 별로 여러 벌씩 산다. 로고가 없어서 다른 브랜드 옷과 같이 입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창업자인 야나이 다다시 회장은 `부품으로서 옷`을 강조해 왔다. 유니클로의 기본티셔츠나 바지에 다른 브랜드의 겉옷을 입거나 반대로 다른 브랜드의 티셔츠나 바지 위에 유니클로의 플리스 재킷을 입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고 잘 어울린다. 로고가 없다고 유니클로 옷에 브랜드 스타일이 드러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철저한 통일성과 일관성을 유지한다. 빨간 바탕에 하얀 글씨의 로고를 만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토 가시와가 매장 장식부터 상품 디자인까지 일관성을 총감독한다.

2. 상황분석
2.1외부분석 (5forces 이용)
2.1.1현재시장내의 경쟁(경쟁강도 강한 상태)
현재 포화상태인 캐주얼시장. 국내브랜드뿐만 아니라 갭 같은 수입업체들도 국내 캐주얼시장에 뛰어들어 경쟁심화를 부추기고 있다. 초기 캐주얼 의류시장은 소비자에게 중저가로 어필해 구매를 유도했다면, 최근의 캐주얼 시장은 서브브랜드를 출시하여 중고가로 가격정책을 변화시켜 브랜드가치를 높이려 하는 등의 전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경쟁 정도가 높다.

2.1.2공급자교섭력(낮은 상태)
도쿄, 뉴욕, 파리, 밀라노에 배치된 R&D센터에서 세계 각 도시의 정보나 거래처로부터 트렌드, 니즈등의 정보를 수집해 이를 바탕으로 네 개 도시에서 동시에 디자인을 결정하여 각국의 시장에 맞추어 상품을 구성한다.
또, 생산 위탁공장의 품질향상 및 생산율 개선을 도모하고자 상하이, 신천, 호치민 사무소에 본사 베테랑 기술자를 파견하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5220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0 Page
파일종류 : DOCX 파일
자료제목 :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파일이름 :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docx
키워드 : 유니클로,기업,마케팅,SWOT,STP,P전략,제안,기업분석및,4P전략,제안보고서
자료No(pk) : 15052204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Report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힐튼호텔 마케팅전략 분석
INDEX

1. 힐튼호텔 기업소개

2. 힐튼그룹 (힐튼월드와이드) 재무상황분석

3. 힐튼호텔 기업 내외부 환경분석
(1) 광역환경분석
(2) 힐튼 5 FORCES 모델분석
(3) 호텔 가치사슬분석

4. 힐튼호텔 서비스전략 분석

5. 힐튼호텔 마케팅전략 분석
(1) 힐튼호텔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2) 힐튼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마케팅 및 경영전략 분석

5. 결론 및 나의의견

` 참고자료 `

1. 힐튼호텔 기업소개

Hilton Worldwide는 세계 최대의 호텔 서비스 업체 중 하나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93개 국가 및 영토에 4,200여 개 호텔, 리조트 및 타임쉐어 지점(총 690,000여...

힐튼호텔 마케팅전략 분석
INDEX

1. 힐튼호텔 기업소개

2. 힐튼그룹 (힐튼월드와이드) 재무상황분석

3. 힐튼호텔 기업 내외부 환경분석
(1) 광역환경분석
(2) 힐튼 5 FORCES 모델분석
(3) 호텔 가치사슬분석

4. 힐튼호텔 서비스전략 분석

5. 힐튼호텔 마케팅전략 분석
(1) 힐튼호텔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2) 힐튼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마케팅 및 경영전략 분석

5. 결론 및 나의의견

` 참고자료 `

1. 힐튼호텔 기업소개

Hilton Worldwide는 세계 최대의 호텔 서비스 업체 중 하나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93개 국가 및 영토에 4,200여 개 호텔, 리조트 및 타임쉐어 지점(총 690,000여 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설립 이래 100년 가까이 힐튼은 호텔 서비스 산업을 정의해 왔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브랜드를 대표하는 풀 서비스 힐튼 호텔 & 리조트 브랜드를 비롯해 12개의 세계 정상급 브랜드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확립했으며 이외에 힐튼의 최고급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 리조트, 콘래드 호텔 & 리조트, 캐노피 바이 힐튼, 풀 서비스 호텔 브랜드인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더블트리 바이 힐튼, 엠버시 스위트 호텔, 집중 서비스 호텔 브랜드인 힐튼 가든 인, 햄튼 인,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홈2 스위트 바이 힐튼, 타임쉐어 브랜드인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GV)이 있습니다. 300,000여 명의 팀원이 전 세계 힐튼 호텔 및 기업 사무소에서 자랑스럽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Hilton HHonors를 위해서는 약 4천만 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역사와 유산을 살펴보면 1919년 Conrad Hilton이 텍사스 시스코에 있는 모블리 호텔을 매입하여 몇 년에 걸쳐 그는 텍사스 지역의 다른 호텔들을 매입하고 번창을 하게 되었다. 이후 1925년 Conrad Hilton은 힐튼이라는 이름을 가진 최초의 고층 호텔, 댈러스 힐튼을 개장하게 되었고 1927년에 힐튼은 텍사스 웨이코로 진출하면서 최초로 공공장소에 시원한 수돗물과 에어컨을 갖춘 호텔을 개장하였다.
1943년 뉴욕 시에 있는 루즈벨트 호텔과 플라자 호텔을 매입을 하게 되어 힐튼은 미국 최초로 전국적인 호텔 그룹으로 성장하게 되었고 1946년에 Hilton Hotels Corporation이 설립되었으며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다.
1949년 푸에르토리코에 카리브 힐튼을 개장하면서 Hilton International이 탄생하였다. 또한 Conrad Hilton이 뉴욕 주 뉴욕에 있는 구 월도프 아스토리아, `The Greatest of Them All`을 매입하여 더욱 더 성장을 하게 되었다.
1955년 Hilton은 HILCRON이라는 중앙 예약 사무소를 최초로 만들고 모든 힐튼에서 전화, 전보 또는 텔레타이프로 예약이 가능하게 하였고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에 세워진 최초의 현대식 호텔인 Hilton Istanbul을 개장하였다. 4년뒤 Hilton이 처음으로 공항호텔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힐튼을 개장하였다.
1964년 Hilton International이 Conrad Hilton을 사장으로 둔 별도의 회사로 설립되었고 2년 후에 Hilton의 아들인 Barron이 그의 뒤를 이어 국내 Hilton Hotels Corporation 사장이 되었다.
1967년 Trans World Airlines가 Hilton International을 인수하고 Conrad Hilton이 사장직을 사임하고 회장이 되었다.
1970년 Hilton은 Flamingo Hotel과 Las Vegas International을 매입하여 국내 최초로 게임 사업을 시작한 NYSE 상장 기업이 되었고 나중에 Las Vegas Hilton으로 이름이 바꾸었다. 70년대 말에 Conrad Hilton이 향년 91세로 별세하였다.
1982년 콘래드 호텔은 세계의 주요 상업 도시와 관광 도시에서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 네트워크를 운영한다는 목표로 설립되었다. 1987년에 힐튼이 상용 고객 프로그램인 Hilton HHonors™를 도입하였으며 1989년에 햄튼 호텔은 최초로 100% 만족 보장을 약속하였다. 그 약속은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 깨끗한 객실,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며 만족스럽지 못할 때는 돈을 받지 않겠다는 것 이였다.
1994년에 Hilton HHonors™는 회원에게 포인트와 항공 마일리지를 동시에 적립함으로써 경쟁 호텔의 상용 고객 프로그램을 넘어서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어 다음해에 최초의 힐튼 웹 사이트 www.Hilton.com이 만들어졌다.
2006년 Hilton Hotels Corporation은 Hilton International을 다시 인수하면서 40년만에 처음으로 여러 회사를 다시 통합하고 힐튼의 전 세계 브랜드를 늘려나가고 있다.
2007년 Christopher J. Nassetta가 대표이사 겸 CEO로 선임되었다.
2009년 Hilton Hotels Corporation은 이름과 로고를 Hilton Worldwide로 바꾸고 본사를 버지니아 주 매클린으로 이전했으며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독점 평가 시스템인 LightStay™를 포트폴리오 전체의 브랜드 표준으로 공표하고 세계 각지에서 지속 가능성 성과를 계산하고 있다.
2011년 햄튼 호텔이 Entrepreneur Magazine의 Franchise 500 랭킹 1위에 오르게 되었다. 뒤이어 2013 힐튼이 뉴욕 증권 거래소로 돌아오게 되었다.
계속해서 힐튼 월드와이드는 세계 최대의 호텔로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힐튼 월드와이드는 1919년 창립 이후로 접개 서비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9088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파일이름 :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키워드 : 힐튼호텔,기업과,SWOT,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나의의견,기업분석과,SWOT분석및,경영전략분석및
자료No(pk) : 15090888

어린이집 영아 관찰기록일지 만0세 (22년 월안 적용)

 

어린이집 영아 관찰기록일지 만0세 (22년 월안 적용)
 영아 관찰 기록 만0세 3-5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2년 3-5월 월안을 적용하여 만0세 관찰기록을 작성하였습니다.

기본생활
/
식습관
엄마, 아빠랑 같이 먹어요
간식으로 나온 바나나를 한조각 포크로 찍어 00이에게 엄마가 ‘아~“ 하자 입을 벌리고 받아먹는다. 엄마가 바나나조각을 다시 포크로 찍자 00이가 손으로 포크손잡이를 잡아 챈다. 한손으로 들고 일어나 앞에 앉아 지켜보고 있는 아빠에게 다가가 포크를 입가에 대어준다. 아빠가 ”아빠주려고? 고마워~“ 하며 아빠가 입안에 넣으며 ”음 ~“ 하며 웃자 00이가 같이 웃어보인다. 포크를 들고 바나나를 직접 찍어 엄마에게 다가가 엄마의 입에 대주고 엄마가 먹자 웃으며 겅중겅중 양발을 번갈아 들었다놨다 하며 웃는다.
/
배변습관
⋅선생님 도움 받아 기저귀를 갈아요
교사가 기저귀매트를 깔자 00이가 교사를 쳐다보고 서있는다. “00아 우리 쉬했나 볼까요? ” 하자 고개를 흔들며 쇼파에 앉아보인다. 교사가 다가가 손을 잡고 매트로 유도하자 손을 뿌리친다. 교사가 앉아 눈을 마주치며 “00아 선생님이 쉬했나봐줄께요” 하자 쳐다만본다.
매트에 눕히자 교사를 쳐다보며 움직이지않는다. 교사가 애착인형을 안겨주자 웃으며 쳐다보며 기저귀를 가는 동안 기분좋게 누워 있는다.
/
수면습관
⋅선생님 손길 느끼며 잠을 자요
이미잠든 친구들 옆에 누워 잠들지못하고 있다. 교사가 계속 토닥이며 노래를 불러주자 양발을들어 흔들며 마주친다, 교사가 다리를 내리고 쓰담듬어주자 교사의 손을 잡아 귀에 가져간다. “귀만져줄까?” 말하며 귀를 살살만져주자 눈을 감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보육교사 공적조서 표창상

 

보육교사 공적조서 표창상
 공적조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구청장상 받을 때 작성하였던
보육교가 공적조서 입니다.
공적조서 작성할 때 다른곳에서 서식을 찾기 힘들어
쓰기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
교사상을 받기 위해 준비하시는 보육교사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다 지웠습니다.
공적조서 내용
자기 소개서
이력서
어린이집 직급
자신의 교사 가치관
경력 등 자신의 대한 내용과 포부를 작성하여
2020년12월에 구청장 상을 받았습니다.

교사표창상을 준비하시는 보육교사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