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수교육학개론 1.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정의·구성요소·개발과정을 기술하고,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 작성과정의 5단계와 각 단계의 주요한 특징을 설명하시오(35점). 2. 긍정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특수교육학개론방통대 기말과제입니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1.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정의·구성요소·개발과정을 기술하고,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 작성과정의 5단계와 각 단계의 주요한 특징을 설명하시오(35점). 2. 긍정적 행동 지원의 정의, 개별화 (긍정적 지원의) 5단계 절차에 대해 설명하고, 지원 사례 1개를 제시하시오(35점). |
| 특수교육학개론 1.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정의·구성요소·개발과정을 기술하고,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 작성과정의 5단계와 각 단계의 주요한 특징을 설명하시오(35점). 2. 긍정적 행동 지원의 정의, 개별화 (긍정적 지원의) 5단계 절차에 대해 설명하고, 지원 사례 1개를 제시하시오(35점). 목차 서론 본론 1.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정의·구성요소·개발과정을 기술하고,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 작성과정의 5단계와 각 단계의 주요한 특징을 설명하시오 1,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정의와 개발과정 2,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구성요소 3, 프로그램 작성과정의 5단계 및 단계별 특징 2. 긍정적 행동 지원의 정의, 개별화 (긍정적 지원의) 5단계 절차에 대해 설명하고, 지원 사례 1개를 제시하시오 1, 긍정적 행동 지원의 정의 2, 개별화(긍정적 지원의)의 특성과 5단계 절차 3, 관련 사례 제시 결론 참고문헌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