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중앙보훈병원 신규간호사 합격 자소서 자료
2021년도 중앙보훈병원 신규간호사 합격 자소서
2021년도 중앙보훈병원 신규간호사 합격 자소서 입니다.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1.동료 직원이 고객에게 의료 처치에 관한 설명을 했지만 고객은 설명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대화 중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2.우리 공단에 입사 지원한 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를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본인의 역량과 결부시켜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3.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서비스란 있을 수 없습니다. 또한, 고객의 불만은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이지만 불만이 있는 고객도 귀한 고객입니다. 본인의 생각하기에 고객의 불만은 어떻게 해소하여야 하는지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4.만약 본인의 업무가 입원환자 간호담당자일 때, 업무 착오로 퇴원환자를 대상으로 한 관련 교육을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그 방법과 이유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5.공공의료인으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동료 직원이 고객에게 의료 처치에 관한 설명을 했지만 고객은 설명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대화 중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을 하지 않은 점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잘 이해를 하고 있는지를 설명하는 중간중간 확인해야 하고 만약 이해가 되지...…[중 략]
답변글자수: 200자
우리 공단에 입사 지원한 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를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본인의 역량과 결부시켜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평소 노인간호에 관심이 많았고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을 옆에서 간호할 수 있는 중앙보훈병원만의 매력은 꼭 입사하고 싶다는 열망을 저에게 심어주었습니다. 입사 후, 경청...…[중 략]
답변글자수: 199자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서비스란 있을 수 없습니다. 또한, 고객의 불만은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이지만 불만이 있는 고객도 귀한 고객입니다. 본인의 생각하기에 고객의 불만은 어떻게 해소하여야 하는지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답변글자수: 198자
만약 본인의 업무가 입원환자 간호담당자일 때, 업무 착오로 퇴원환자를 대상으로 한 관련 교육을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그 방법과 이유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답변글자수: 198자
공공의료인으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답변글자수: 199자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5312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021년도 중앙보훈병원 신규간호사 합격 자소서
파일이름 : 중앙보훈병원합격자소서.hwp
키워드 : 중앙보훈병원,합격,자소서,합격자소서,중보,간호사,간호사취업,병원취업,2021년도,신규간호사
자료No(pk) : 2205312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