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운영위원회 회의록 1년분

 

어린이집 운영위원회 회의록 1년분
 2021년 운영위원회회의록.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2021년 어린이집 운영위원회 회의록 1년분으로 평가제 통과된 회의록입니다.
코로나와 관련된 내용도 있어 현재 사용하실 수 있는 회의록이며 의결 사항에 대해 1안, 2안 등을 제시하여 선택한 결정 사항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토의안건
토의 및 의결 사항
특이 사항 및 비고(건의 사항)

1.수료식 및 졸업식은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해①안 결정
2.2022년 외부강사 특별활동 수업을 어떻게 할 것인가?
②안으로 결정
3.기타경비 10% 원 운영비로 사용승인 요청
①안으로 결정
4. 토요보육 운영 결정
교사들의 휴식으로 인한 양질의 보육을 위해 ①안으로 결정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5월, 6월 관찰일지 15명 분량입니다.

 

만3세 5월, 6월 관찰일지 15명 분량입니다.
 5월 6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공공형 어린이집에서 근무한 교사가 작성한
만3세 관찰일지 5월, 6월15명치 분량입니다.^^
5월 ․ 6월 유아 관찰 기록
<관찰내용>
쌓기5/11:친구가 무대를 만들자 “OO아 나도 한번만할게”라고 말하며 블록위에 선다.
6/19:가위와 롤을 들고 교사에게 다가와 “선생님 머리 예쁘게 해줄께요”하며 머리를 만진다.
역할5/28:상앞에 앉아 아기를 안고 “아기는 아직 밥을 못먹으니까 우유줘야되”라고 말하며 젖병을든다.
6/23:청진기를 꺼내어 친구를 눕히고 가슴에 댄다. “어디가 아프세요?”라고 묻자 “감기가 걸려서 기침이 나요”라고 대답한다.
미술5/13:케이크를 색칠한다. 초의 수를 세어보고 친구에게 “나 어제 케이크 먹었다”라고 웃으며 말한다.
6/22:우체국마크를 면봉으로 찍으며 “이거는 노란색이 엄청 조금 들어갔네”하고 말한다.
언어5/15:편지지를 꺼내며 “나는 언니한테 편지 써야지”라고 말하며 색연필을 들고 편지지를 색칠한다.
6/1:자신이 살고 있는 동네 이름을 말해보자고 하자 “우리동네는 휴먼시아에요 천동이에요”하고 말한다.
수조작5/25:주사위를 굴리는 모습을 보고 “나도 주사위 해볼게”라고 말하며 주사위를 들고 흔든다.
6/24:공공장소 사진을 보며 “여기서는 쓰레기 아무데나 버리면 안되요”하고 말한다.
과학5/27:자석을 들고 클립에 갖다대며 “자석한테 붙었다”라고 크게 말한다. 친구들이 옆에 오자 “신기하지”하고 말하며 웃는다.
6/22:다양한 우표 그림을 보면서 “이거는 무슨 나라 우표예요?”하고 묻는다.
음률5:/15:동물그림자를 보고 “나는 노란색만 밟을 꺼다”라고 말하며 한발로 디뎌 점프한다.
6/24:훌라치마를 OO에게 입혀주고 “OO야 이렇게 흔들어봐 그러면 치마가 예뻐”하고 말한다.
실외활동 5/25:한옥 사진을 보고 “우와 이건 우리집이랑 틀리다”라고 말하며 지붕을 가르킨다.
6/1:비누방울을 들고 친구가 부는 모습을 바라본다. “우와 너 진짜 잘한다”하고 웃으며 말한다.
대소집단5/18:OO이가 우리언니는 초등학교다 하고 말하자 “야 우리언니도 초등학교야”하고 말한다.
6/19:친구가 “나는 저번에 누나랑 형아랑 야구장가서 으원했다”하고 말하자 “나는 축구가서 축구선수보고 응원해줬어”하고 답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한국야쿠르트,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발효유 시장,한국 야쿠르트의 해외 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등록

 한국야쿠르트,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발효유 시장,한국 야쿠르트의 해외 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등록




한국야쿠르트,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발효유 시장,한국 야쿠르트의 해외 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한국야쿠르트,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발효유 시장,한국 야쿠르트의 해외 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 식품 ‘LOOK’의 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

1. 한국 야쿠르트 분석

1.1. 국내 발효유 시장 분석
1.2. 기업 내부분석
2. 한국 야쿠르트의 해외 진출
2.1. 베트남 시장환경 분석
2.2. 베트남 유제품 시장 분석
2.3. SWOT 분석
2.4. STP
3. 진출 전략
3.1. 진입전략
3.2. Product
3.3. Price
3.4. Place
3.5. Promotion
4. 결론

CONTENTS

2/21


1.1. 국내 발효유 시장 분석
발효유 시장은 원유를 1차 가공한 유가공품의 시장의 한 종류로 현재 성장률이 둔화되고 있는 시장으로 6개의 대표적 기업이 존재한다.

원재료에 따른
음식료 시장 분류
원재료
1차 가공
2차가공
원당
설탕
소프트드링크
소맥
제분
면류
제과
옥수수(식품)
전분당
주류
청량음료
옥수수(사료)
배합사료

대두
대두유
유지가공
원유
유가공품
아이스크림

치즈(자연치즈 가공치즈)
발효유(액상발효유,호상발효유)
전지(탈지)분유
버터
발효유
시장 마켓 사이즈 및 성장률

발효유시장 마켓쉐어
자료: 한국유가공협회
자료: 이데일리
자료: 유가공협회
단위 : 억원
[%]

성장률의 둔화
인구증가율이 감소하면서 국내 유제품 시장은 정체현상을 보이고 있음
3/21

1.2. 기업 내부분석
한국 야쿠르트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R&D능력 등을 바탕으로 국내 발효유 시장의 1위 기업이나 현재 발효유 시장의 정체로 매출액 성장에 정체현상을 보이고 있다.

한국 야쿠르트

한국 야쿠르트 경쟁 우위

R&D 능력

다양한 기능성 유제품
1
2

탄탄한 자금력
3
‘건강’, ‘위,간보호’ ‘소화 촉진’ 등의 기업 이미지로 웰빙 관련 제품 사업 추진 유리
건강 기능 식품(‘윌’, ‘쿠퍼스’)등의 높은
인지도
특허균 수 24개를 포함,자체 개발한 유산균 수만 202개
1996년에 정부로부터 국가공인 시험검사기관으로 지정
현재 현금 및 현금성자산 1500억원, 단기금융상품 860억원, 매도가능증권 710억원 등만 더해도 동원 가능한 현금 규모가 3000억원을 넘는

한국 야쿠르트 매출
자료: 각 연도별 감사 보고서(별도기준)
경기침체에 영향으로 매출은 소폭 증가에 그치고, 영업이익은 5.5% 감소
인구증가율이 감소하면서 국내 유제품 시장은 정체현상을 보이고 있음

매출액의 정체현상
1969년 5월 삼호유업 창업
1969년 11월 한국 야쿠르트로
상호 변경
1971년 야쿠르트 생산 시작
1975년 야쿠르트 판매점 도입
1977년 발효유 업계 1위 달성
현재까지 업계 1위 유지
다양한 발효유산균 개발
단위 : 억원
단위 : 억원
4/21


해외 진출의 당위성 도출
1.2. 기업 내부분석
시장상황과 더불어 타기업의 해외진출 사례 및 최고 경영자의 해외진출 의지에 의해서 한국 야쿠르트는 해외진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타기업 해외진출 사례

최고 경영자의 해외진출 의지

바나나맛 우유
’12년 중국
매출 134억
추정
빙과류
베트남,필리핀,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싱카폴 등
분유
’12년 중국
분유 수출
140 억원
분유
베트남

자료: 각 회사 공시자료
별도법인인 `팔도`는 라면과 음료를 종합한 F&B(Food & Beverage)기업으로 독자경영을 펼쳐 나가면 해외 사업까지 총괄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팔도`를 통한 유제품의 해외진출을 검토 중이다
5/21

투자/성장

2. 한국 야쿠르트의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21234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2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한국야쿠르트,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발효유 시장,한국 야쿠르트의 해외 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파일이름 : 한국야쿠르트,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발효유 시장,한국 야쿠르트의 해외 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키워드 : 한국야쿠르트,베트남,시장,진출,전략,발효유,한국,야쿠르트의,해외,브랜드마케팅
자료No(pk) : 16212345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 Report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 Report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




서론
1. 농심 기업소개
2., 시장점유율

본론
1. 농심 SWOT분석
2. 농심 대표상품 BCG 매트릭스
3. 농심의 차별화전략
(1) 제조공법
(2) 품질관리전략
(3) 마케팅전략
-차별화된 광고 전략
-월드컵마케팅

결론
1. 농심의 중국진출
2. 결론 및 향후방향
CONTENTS

01
농심 기업소개
서론
농산물을 주가공업으로 하는
농심 본연의 철학이 담겨있다

01
농심 기업소개
서론

01
시장점유율
서론
2015년도 1분기 라면시장 점유율
69.9%
13%

10.6%
2015년도 스낵시장 점유율
28.1%
19.4%

19.1%

2, 3위와는 확연한 차이가 날 정도로
농심의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확인할 수 있다

01
농심의 전략은
서론
이미 확고한 1위가 있는 상태에서
시장에 진입한 농심
이러한 한계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1위로 자기매김한
농심의 전략은 무엇일까
후발주자 로 시작한 농심

02
농심 SWOT분석
본론
라면 브랜드에서 확고한 시장지배력

브랜드파워 및 소비자 친숙도

중국 미국 등 해외사업부에 호조세 지속
S
W
O
T
주력사업들이 성숙기에 진입하여
성장성이 둔화됨

신라면의 대체품 미미
해외 사업 확대를 통한 성장 가능성

라면의 다양화
유사 식품 사업간의 경쟁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전환 가능성

라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02
농심 대표상품 BCG 매트릭스
본론
QUESTION MARK
DOG
CASH COWS
STAR
시장성장률
시장 점유율
높음
낮음
높음
낮음


02
농심의 차별화전략 1. 제조공법
본론
수미칩
둥지냉면
짜파게티
농심의
차별화된
제조공법
국내 최초로 스프 제조에 그래뉼 공법 도입
세계 최초의 건면 형태의 냉면
자체 개발한 네스팅 공법 사용
진공저온공법 도입

02
농심의 차별화전략 2. 품질관리전략
본론

고객 안심 관리 시스템

안전관리
식재료

위생관리
생산

안심관리
유통
원산지 관리
잔류농약 검사
방사선/방사능 검사
전공장/ 제품 HACCP 인증
전사 품질관리 체계운영
식품이력추적제도
농심은 원료가 재배되는 장소에서부터 식탁에 오를때까지 믿고 먹을수 있는 식품을 서비스하고자 합니다




02
농심의 차별화전략 2. 품질관리전략
본론
C.V.D. (연속진공건조) 시스템
F.D (동결건조) 시스템
Silo (원료 자동공급체제) 시스템
CIM (컴퓨터 통합제조) 시스템
Auto Rack (원부자재 입출고관리 자동화) 시스템
품질 유지를
위한
제조설비
전산화된 재고관리
식품원료를 급속 냉각하여 품질 유지
식품원료를 급속 냉각하여 품질 유지
컴퓨터로 위생적이고 정확히 원료배합
전산화관리로 전 공정 관리

02
농심의 차별화전략 3. 마케팅전략
본론

차별화된 FACEBOOK 마케팅
소셜마케팅은 고객과 소통을 하고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
이러한 측면에서 농심은 소셜마케팅을 적절하게 활용하고 있다

02
차별화전략 3. 마케팅전략
본론

차별화된 광고 전략
신라면
진짜사나이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류수영과 박형식을 모델로 내세워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의 이미지를 더욱 강조

02
차별화전략 3. 마케팅전략
본론

차별화된 광고 전략
신라면 블랙
싸이
한국 대표 가수로 떠오른 싸이를
메인 모델로 내세워
한국의 맛을 전세계로 알리는 광고효과
실제로 매출이 30% 이상 증가

02
차별화전략 3. 마케팅전략
본론

차별화된 광고 전략
짜파게티
윤후
아빠어디가를 통해 짜파구리를 유행시킨
윤후가 실제 짜파게티 광고에 발탁됨
광고 후 짜파게티는
라면 판매량 2위 달성

02
차별화전략 3. 마케팅전략
본론

월드컵 마케팅
육개장 사발면에 축구공 맛살
인기 스낵 5종에 축구 컨셉 포장

03
농심의 중국진출
결론
중국에서의 성과

1996년, 상하이 농심 설립
1996년, 청도 농심 설립
2000년, 심양 농심 설립
2007년, 연변 농심 설립
2013년, 중국법인 누적매출 10억달러 돌파
중국에서의 성공비결
첫번째
농심의 고집
두번째
마케팅에서는 중국의 정서를 반영
세번째
중국 현지상품과의 뚜렷한 차이
한국의 매운맛을 그대로 시장에 선보임
마오쩌뚱의 어록 차용
(매운 것을 못 먹으면 사내대장부가 아니다)
중국 내 인기스포츠인 바둑을 이용해 마케팅함

03
결론 및 향후 방향
결론
1
농심제작상품 = 히트상품
2
농심의 글로벌화 노력
3
다국적 기업화
전문분야에 집중한 결과
중국, 미국에서의 성공으로
글로벌 경영의 기반이 마련됨
이에 따라 현지에 맞는 마케팅으로
매출을 극대화한다는 계획
앞으로 해외로 사업범위를 더 확장시킨다는 계획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listening
_NOTES_1_
CONTENTS
2
_NOTES_2_

13
_NOTES_3_

14
_NOTES_4_
아빠어디가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짜파구리를 유행시킨 윤후가 실제 짜파게티 광고에 발탁됨
광고 후 짜파게티는 라면 판매량 2위를 달성하였다.
15
_NOTES_5_
아빠어디가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짜파구리를 유행시킨 윤후가 실제 짜파게티 광고에 발탁됨
광고 후 짜파게티는 라면 판매량 2위를 달성하였다.
16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21353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9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
파일이름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pptx
키워드 : 농심,기업과,SWOT,차별화,경영,마케팅전략과,향후전망,PPT,기업분석과,SWOT분석및
자료No(pk) : 16213530

다량의 기관지 분비물로 인한 비효율적 호흡양상 (간호진단 및 간호과정 1개) 자료

 다량의 기관지 분비물로 인한 비효율적 호흡양상 (간호진단 및 간호과정 1개) 자료




다량의 기관지 분비물로 인한 비효율적 호흡양상 (간호진단 및 간호과정 1개)

다량의 기관지 분비물로 인한 비효율적 호흡양상 (간호계획 13개) 참고문헌을 바탕으로 직접 작성하였으며, 호흡기질환 케이스스터디에 바로 대입가능합니다. 간호계획, 간호수행, 이론적 근거를 꼼꼼하게 작성했습니다. 이 자료로 통해서 시간 아끼시고,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료에 부족한 점이 있다면 후기 남겨주시면, 후기 바탕으로 다시 수정하겠습니다.


1. 간호 진단

2. 사정
1) 주관적 자료
2) 객관적 자료

3. 간호 목표
1) 장기목
2) 단기목표

4. 계획

5. 수행

6. 이론적 근거

7. 평가
1) 장기목표
2) 단기목표

8. 참고문헌·대상자의 말초 순환이 적절한 엄지손가락에 접착용 Sensor를 부착 후 모니터 상 산소포화도 파형 및 수치를 확인하였다.
(협조적이지 못한 대상자인 경우 귓불이나 이마에 부착한다)
·대상자는 현재 Nasal 3L 산소요법을 하고 있으며, 현재 산소포화도는 93 ~ 95% 관찰된다.
·대상자에게 처방에 따른 o2 Nasal prong 3L/min를 적용하였다.
·대상자에게 산소요법 시행함으로써 비강 건조 및 줄이 닿는 피부 부위의 발적이 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하며, 불편함이 있을 경우 간호사에게 보고하도록 설명하였다.
·대상자의 비정상적인 호흡음, 호흡양상, 호흡 시 보조근 사용 유무를 확인하였다.
·객담을 있을 경우 Coarse, Wheezing sound가 들리며, 얕고 빠른 호흡하는 모습, 보조근 사용하는 모습을 관찰되었다.
·대상자가 호흡곤란으로 인한 불안을 느끼고 있어 느리고 깊은 호흡이 필요함을 설명하였고, 호흡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대상자 스스로 객담 배출이 어려우며 그르렁거리는 소리가 들려 무균적으로 기도 흡인함으로써 객담을 확인하였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6290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다량의 기관지 분비물로 인한 비효율적 호흡양상 (간호진단 및 간호과정 1개)
파일이름 : 다량의 기관지 분비물로 인한 비효율적 호흡양상.hwp
키워드 : 폐렴,비효율적인,호흡양상,객담,활력증후,폐렴간호과정,폐렴이론적근거,pneumonia,다량의,기관지
자료No(pk) : 22062902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자료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자료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마케팅발표



1.넷플릭스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넷플릭스 성공요인

3. OTT 시장상황분석

4. 넷플릭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넷플릭스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넷플릭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
(1) 한국시장성과
(2) 보완점

8.넷플릭스 미래전략제시


1.넷플릭스 기업소개

`넷플릭스(NETFLIX)`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를 합성한 이름으로써 스트리밍 미디어, 온 디맨드 비디오, DVD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919835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0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파일이름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pptx
키워드 : 넷플릭스,기업과,성공요인,마케팅,P,STP,SWOT,한국진출사례과,미래전략제언,PPT
자료No(pk) : 19198356

기타 -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실전예문 30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BEST 자소서 자료 레포트

 기타 -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실전예문 30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BEST 자소서 자료 레포트




기타 -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실전예문 30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BEST 자소서 자료

◆ RESUME How-to ◆ ● SWOT분석을 통한 기업현황, 직종에 적합한 예문 ● 기업과 인사담당자의 시야에 무게중심 ● 기존 합격예문 분석선행과 템플릿 수록 ● 지원분야에 적합한 효율적인 업무 수행력을 강조.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실전예문 30개


1. 유통. 물류
2. 마케팅
3. 재무회계
4. MD/디자이너
5. 건설업
6. 생산관리
7. 신세계이마트
8. 간호사
9. 사회복지사
10. 여행사/관광업
11. 비서
12. 행정직(행정인턴)
13. 은행
14. 항공사(대한항공)
15. 설계엔지니어
16. 두산중공업
17. 해외영업직
18. 증권회사
19. 교육 분야(교사)
20. 생명공학연구원
21. 인사교육
22. 보험사
23. 자동차회사
24. 출판사
25. 카드회사
26. 무역회사
27. 아나운서, 리포터
28. 웹디자이너
29. 10급 기능직공무원
30. 삼성전자



1) 유통. 물류

1. 성장과정

아버지로부터 책임감과 어머니로부터 배려를 배워온 저는 학교에서의 학과 공부는 기본적인 성취를 목표로 삼았고, 사회에 나아가 실질적으로 필요한 인맥형성과 사회경험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대학시절 공부만을 중요시하던 친구들과 달리 동아리 및 아르바이트를 통해 조직생활과 돈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었으며 글로벌시대에 뒤처지지 않기 위하여 떠난 자원봉사와 배낭여행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배우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배낭여행동안 쌓아둔 세상을 보는 안목과 새로운 인맥은 미래의 값진 재산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저의 소중한 자산이 되었습니다.

2. 성격 및 장단점

`현재의 생각이 미래의 삶을 만들어 낸다.` 이것이 제가 30여 년을 넘게 걸쳐 형성된 삶의 태도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저에게 힘든 상황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보다 현명하게 변화시켜줄 것이라는 믿음을 갖게 해주었고, 제 자신을 항상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준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또한,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친구가 있습니다. 정이 많기 때문에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지만 아주 타격이 큰 경우가 아니라면 금방 잊어버릴 만큼 소탈한 성격이기도 합니다.

3. 사회활동

작년 8월 인도네시아로 배낭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무엇보다 우리와 다른 새로운 문화를 배우고 왔다는 것에 대해 보람을 느낍니다. 배낭여행 도중 단 하루도 혼자 다닌 적이 없을 정도로 친화적인 성격을 가졌지만 문화가 다른 외국인과의 생활은 평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함께 생활하면서 서로가 살아온 환경에 따라 문화가 다를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아 다른 환경과 배경을 가진 사람을 이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누구보다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 잘 생각할 수 있을 것이며, 보다 나은 정책들을 마련하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물류부문을 비용절감을 위한 최후의 미개척분야 라고 생각합니다. 기업의 부가가치의 60내지 70퍼센트가 제조과정 외부의 공급체인 상에서 발생합니다. 즉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한 요즘 각 기업들은 고객만족 효과를 얻기 위해 주문처리, 자재관리, 구매 조달 등에서 승부를 걸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입사 후 부품 및 기자재 공급과 품질의 불확실성과 수요 및 주문, 수량 등의 불확실성을 해결해서 생산계획을 편성하고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능력을 갖추도록 하겠습니다. 물류유통 분야는 치밀성과 세밀함을 요구하는 분야입니다. 치밀함과 세밀함으로 미래 귀 사의 정책조력자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직무 경험

대학교 재학 중 000의 매니저로 2년간 근무했습니다. 자재의 적정 보관량과 구매 시기를 파악하여 거래처에 주문을 하고 50여명의 직원과 아르바이트생의 근무시간을 조정하고 관리하여 업소가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하는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또한 사장님과 직원들의 중개 역할을 하며 협상과 타협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고객을 상대하고 관리하는 서비스 감각과 함께 리더십과 직원으로서의 Followership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소속된 기업과 고객에 대한 저의 Fol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098033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기타 -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실전예문 30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BEST 자소서 자료
파일이름 : 기타 -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실전예문 30개.hwp
키워드 : 기타,업종별,회사별,자기소개서,실전예문,개,우수샘플,BEST,자소서,30개
자료No(pk) : 10980335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