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사례관리 계획서 |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사회복지현장실습 제출과제인 사례관리 계획서 및 진행일지 그리고 종결 기록서 입니다. 본인 작성의 자료이므로 무단배포 금지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세요 |
| <사례관리-1> 사례관리 계획서 1. 일반적인 사항 2. 클라이언트에 관한 사항 3. 개입계획 4. 서비스 일정표 <사례관리-2> 사례관리 진행일지 1. 목표 및 내용 2. 평가 1) 목표달성 및 서비스 평가 2) 클라이언트에 대한 평가 3) 사례개입에 대한 자신의 역할 평가 <사례관리-3> 사례관리 종결 기록서 1. 제공된 서비스 2. 사례관리 목표 달성정도 3. 사후지도 계획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2]아동 관찰일지, 유아 영역별 관찰일지(만 3 4 세) 10명 관찰 |
|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아동명 성별 *만 3세 4명, 만 4세 6명 관찰* 생년월일 의사소통 사회관계 음률,미술활동 자연탐구 신체,실외활동 기본생활습관 평가 |
| 주말지낸이야기를 한다. 저는 00입니다. 라고 작은 목소리로 이야기 한다. 교사가 큰 목소리로 해보자. 했더니, 다시 작은 목소리로 이야기 함역할놀이를 한다. 00가 내가 아빠할 거야 라고이야기 하자, “그럼 나 안해”라고 이야기 함. 친구들과 다같이 율동을 하는데 가만히 있는다. 교사가 00아 같이 해보자. 라고 하니 조용히 일어나서 천천히 해 보인다.돋보기를 눈에 대고 거울을 본다. 유아에게 “이것봐, 내눈이 왕눈이야.”라고 이야기함.자동차를 타고 있는 유아에게 다가가 “이거 내 자동차야”라고 이야기 함.점심식사를 하면서 의자를 쿵쿵 거린다 교사가 주의를 주자,가만히 밥을 먹는다.. 활발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대집단활동시 가끔 소침한 모습으로 이야기 하기도 함. 친구에게 야!또는 이거 내꺼야. 라고 이야기 하기도 함.그래서 지도가 필요함. 식사 시 산만한 모습도 자주 보여서 바르게 앉아 먹을 수 있도록 지도해야겠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